Nov 7, 2016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머니 보쌈은 피땀눈물 보쌈이 원해많이많이 어제보다 애들이 원해 보쌈이랑 CF


원할머니머니

OOOO 아 보쌈먹고싶다 원할머니머니 얍
OOOO쟤네 원할머니 보쌈 존나 좋아하나봐... 원할머니머니....
OOOO저 원할머니머니 노래.....들을때마다 보쌈먹고싶다고.....
OOOO원할머니머니...머니머니..보쌈..
OOOO피땀눈물 원해많이많이,,,,, 친구 이야기 듣고나서부터 원할머니머니로밖에ㅔ안들린다,,,,,, 아 젠장 보쌈,,..,
OOOO방탄 노래 들을 때마다 원할머니머니머니~ (보쌈) 한다
OOOO아 방탄 진짜 원할머니보쌈 cf 찍으면 대유잼일것 같다 보쌈이랑 막국수 뽝 멋있게 딱 들고 원할머니머니하면서 개멋진 보쌈군무 해주자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머니 보쌈은 피땀눈물 보쌈이 원해많이많이 어제보다 애들이 원해 보쌈이랑 CF BHCHD_

OOOO보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할머니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벤트) 아미🙆 타팬🙆 멘션🙆 이벤트성 팔로우🙅 고쓰리의 합격을 위해 여는 알티이벤뜨!!! 완쟈님의 수시 지원 대학 중 2군데 이상 붙으면 피땀눈물을 죠아해쥬시는 분들께 호서기의 원할머니머니 보쌈을 드립니다,,,…


보쌈은

OOOO원할머니 보쌈은 이상하지 않냐? 보쌈 의미와 이어지잖아?
OOOO원할머니 보쌈은 진리에여!!떡이랑 같이 싸먹는게 ㄹㅇ진리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혹시 보쌈은 저 짤속의 호도기가 주나연,,,? 원할머니 머니 잘 하게 생기셧내.......?ㅋㅋㅋㅋㅋㅋ


피땀눈물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동생이 나보고 누나 '피땀눈물'노래 알아?? 라고 물어보길래 기분별로지만 일단 안다고했는데 동생이 그노래에 '원할머니 보쌈'이 나온다고해서 당황했다ㅋㅋㄲㄱㅋㅋㅋㅋㄱㅋ
OOOO친구가 피땀눈물 부를때 마니마니마니 ☜이부분 자꾸 원할머니 보쌈~으로 부르는게 자꾸 머리에서 맴돌아

OOOO방탄소년단 피땀눈물 듣는데 어떤 애가 원해많이많이 부분에서 원할머니보쌈이랰ㅋㄱㄲㄱㅋㅋㅋㅋ그래서 원해많이 들을때마다 원할머니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보쌈이

OOOO 부대찌개도 좋아하는데 오늘은 보쌈이 먹고 싶은 밤이라.. 원할머니 보쌈 좋아해요!
OOOO 나도임 괜히 사람들이 원할머니 보쌈이랑 합성한 게 아냐...
OOOO 크크 학교애들이 전부 원할머니보쌈이라네요😂😂
OOOO우왕 원할머니보쌈이다
OOOO@baengong 그러네 미안 내 인심이 원할머니보쌈이라
OOOO애들이 자꾸 원해 많이 많이 이거 원할머니 보쌈이라고 놀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머니 보쌈은 피땀눈물 보쌈이 원해많이많이 어제보다 애들이 원해 보쌈이랑 CF if1live


어제보다

OOOO오늘은 날씨도 꾸리고 피곤하고.. 운동은 쉬기로. 어제 원할머니 보쌈 먹고 곧바로 잤더니 어제보다 100그람 또 오름 ㅜㅜ 이제 수준은 다 빠졌고, 장기전이 오는 구나 싶었다.
OOOO어제 새우를 너무 많이 먹었나. 야금야금 달고나 뜯어 먹어서인가, 어제보다 100그람이 늘은 수치. 아마 화장실을 안가서 일지도.... 이제 수분 빠지는 건 끝났다는 신호일지도 몰라. 배고파서 원할머니 보쌈을 시켰다..ㅋ


애들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그렇게 들리기도 하는 거 같네요 전 애들이 원할머니보쌈~ 이렇게 불러대서 저도 모르게 세뇌됐읍니다 으윽,,,


원해

OOOO ㄱㄴㅋㄴㄷㄱ ㄱ ㄱ ㄱ ㄱ ㅋ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디딛ㄱㄷㄱㄷㄱ최고아닙니ㄲㅏ 원해 마니마니 이부분 너무 돈달라 아니면 원할머니보쌈같아요 하


CF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가사 알면 이제 그렇게 안 들리겠지~ 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더 원할머니로 들리는 마법... 얘네 원할머니 보쌈 CF 하나 찍어줘야 되는 거 아닌지...


방탄

OOOO방탄인터뷰에서 이번노래 원할머니보쌈 씨에프 노린거아니냐고햇던거가튼데 ㅋ ㅋ ㅋㅋ 진짜 원할머니로 들림


원할머니가

OOOO원할머니보쌈의 원할머니가 되고싶다....

OOOO 그쳐 보쌈계에 원할머니가 계시다면 인형계엔 쯍할머니가 있져


어떨까

OOOO원할머니보쌈 같은 뉘앙스로 미소녀가 창업하면 어떨까? 내장탕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인데... <<<미소녀 내장탕>>>


원할머니보쌈

OOOO오늘 통장 돈 뺘러 은행 ㄱ ㄱ , , 흙흙 텅장 로스트 마이 머니머니머니 원할머니보쌈~
OOOO 정말 원할머니보쌈인줄알았는데...(세대차..?
OOOO 원할머니보쌈~~!!
OOOO원할머니 보쌈 엄마 손 파이 레이디 정식 기사 식당
OOOO 원할머니보쌈? ㅇ아닌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지불쌍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머니 보쌈은 피땀눈물 보쌈이 원해많이많이 어제보다 애들이 원해 보쌈이랑 CF DT__K

OOOO 호비님 수고 많았쓰요~~~~~기념으로 원할머니 보쌈 먹어...ㅋㅋㅋ콜라두 먹구....ㅁ븨는 콜라 좀 작작 먹궄ㅋㅋㅋㅋ
OOOO 이제 원할머니 머니~~~~이 소리 못 듣는거야? 원하머니머니~~~족발에 보쌈.
OOOO*할머니 보쌈 원*머니 보쌈 원할*니 보쌈 원할머* 보쌈 원할머니 *쌈 원할머니 보*
OOOO원할머니 보쌈 먹고싶다
OOOO원할머니 머니 머니 보쌈 먹고 싶다
OOOO 원할머니보쌈?ㅎ
OOOO 맞앜ㅋㅋㅋㅋ원할머니보쌈

OOOO 아니잠ㅁ간만 배고파 오늘 저녁은 원할머니보쌈♡
OOOO원할머니 보쌈~ 뚜루뚜루뚜두두
OOOO 호서기랑 원할머니보쌈 광고 찍어야되지않을까욬ㅋㅋㄲ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
OOOO내 겨땀눈물~ 내 마지막겨땀~ 다가져가~ 원할머니보쌈~
OOOO 여 여태 안자고 있었어? 경 경원이가 무서운 걸 보여줬다고? 원 원할머니 보쌈 연가시 국수..?
OOOO 헉 이거말고 원할머니보쌈 안되겠죠 ..!
OOOO 원조?(흠칫) 원할머니보쌈 생각난다,,,,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머니 보쌈은 피땀눈물 보쌈이 원해많이많이 어제보다 애들이 원해 보쌈이랑 CF e__k__2

OOOO원할머니 보쌈 광고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할머니 보쌈 조이하구 호식이 두마리치킨 조아해영
OOOO원할머니보쌈 갑질대박
OOOO 원할머니보쌈만 가도 아웃백보다 더나올텐데....ㅡㅡ
OOOO#표절소년단 #표절갑bts 원할머니보쌈 표절ㄴㄴ
OOOO내사랑 원할머니 보쌈~
OOOO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 보쌈보쌈보쌈~

OOOO 이런느낌이야 원할머니 보쌈 부근이 우리 엠티주변이었음ㅁ
OOOO원할머니 보쌈 먹으러 간댜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