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드라마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제목 너무 거슬린다. 피웁니다...... 담배도, 바람도.
OOOO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5화 음악작업 시작. #이선균 #송지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음악 #JTBC드라마 #음악감독
OOOOJTBC 금토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음악작업중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JTBC드라마 #음악감독 #작곡 #이선균 #송지효
OOOOJTBC 드라마 제목이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였어? 바람은 '피웁니다'인데... 담배도 바람도 피웁니다. 바람이 꽃도 아니고...
OOOO(슝)내꺼들 오랜만에 공카에글썼어~~ 보구자요!!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드라마홈페이지들어가서 리딩하는거보구 날찾아바바ㅋㅋ 그리구 홈페이지에 댓글도 하루에한번씩!!!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밋내 안투라지 보고나면 웬만한 드라마는 다 재밌어짐 일단 드라마 서사 갖추고 있기만 해도 땡큐해야 되냐고 ㅋㅋㅋ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라는 드라마 은근히 꿀잼...ㅎ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_piccan

OOOO여러분 제가 드라마 하나를 추천하려고 왔는데 말이죠(기웃기웃)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거 졸라 재밌습니다 다들 연기도 잘하고 네...저는 이거 추천했으니 이만 꺼질게요....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우리 엄마가 보면 ㄹㅇ 바람 권장 드라마될듯
OOOO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드라마에 나오는 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중랑구허리케인 나오나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 ^0^
OOOO이번주 아내가바람을핍니다 개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두말 할거 없이 개 여신이고..... 이선균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최고열심히본 드라마다
OOOO아까 잠깐 tvn 봤는데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라는 드라마 나오길래 5분정도 봤는데 보아님 나와서 깜짝놀람ㅋㅋㅋㅋㅋㅋ 더 어려지셨어...
OOOO드라마 제목이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건데 재미는 그닥인데 계속 보게된다
OOOO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로 생애 첫 드라마 출연에 나섰던 호동씨! 그날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사진 전해드려요 :) #강호동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이아바 #카메오 #비하인드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새로운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다. 불륜 이야기인데... 가끔 웃기면서도 대체적으로는 애잔하다 ㅠㅠ
OOOO바람을 미화해도 결국 바람핀건데 ... 내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선균이형 드라마 잘골랐어..보다가 열불나.
OOOO겨울 ..뭐더라...겨울동화인가 뭔가 그거 이후로 한국드라마 안봤는뎅(너목들은 봣다.. 남주 얼굴 때문에..ㅋ) 뉴스룸 끝나고 나오는 jtbc의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거 진짜 재밌음 ㅋㅋㅋ 아내가 바람 피는 내용인데 남주의 심경 꿀잼
OOOO간만에 드라마 보는데 볼만하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나야 결혼해서 아내가 바람을 펴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같다가 아니라 그래야지. 어쩔수 없잖은가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냐 저거..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노답 대잔치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드라마같다. ㅎㅎ 소재를 너무 무겁게만 다루지 않으면서도 진지함도 있고 연기자분들도 조화를 잘 이루고, 연출까지 재밌다. 보아는 연기까지도 재능이 있다니..! 똑똑한 사람은 뭘 해도 잘하나봐~


실검

OOOO11/06 06시-#네이버 #실검 1위#오버워치 월드컵 /2위#이래나 /3위#로또 /4위:블리즈컨/5위:미세먼지/6위:추성훈/7위:유리/8위:무한도전/9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10위:아는형님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sm_cnc

OOOO11/06 04시-#네이버 #실검 1위#오버워치 월드컵 /2위#이래나 /3위#박사모 /4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5위:엄마부대/6위:그것이 알고싶다/7위:로또/8위:더케이투/9위:첼시 에버튼/10위:블리즈컨
OOOO11/06 03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엄마부대 /3위#더케이투 /4위:첼시 에버튼/5위:미세먼지/6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7위:광화문 집회/8위:추성훈/9위:로또/10위:블리즈컨
OOOO11/06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집 나온 남자들 /3위#엄마부대 /4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5위:더케이투/6위:무한도전/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로또/9위:안투라지/10위:우리갑순이
OOOO11/05 23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그것이 알고싶다 /3위#아는 형님 /4위:옥중화/5위:우리갑순이/6위:로또/7위:김제동/8위:snl/9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10위:더케이투
OOOO11/05 22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마음의소리 /3위#로또 /4위:그것이 알고싶다/5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6위:아는 형님/7위:우리갑순이/8위:불어라 미풍아/9위:광화문/10위:snl
OOOO11/05 21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로또 /3위#더케이투 /4위:그것이 알고싶다/5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6위:무한도전/7위:광화문/8위:snl/9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10위:아는 형님
OOOO11/05 14시-#네이버 #실검 1위#백남기 /2위#안투라지 /3위#이소라 /4위:미세먼지/5위:오버워치 월드컵/6위:박사모/7위:나라/8위:광화문 집회/9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10위:김어준의 파파이스

OOOO11/05 12시-#네이버 #실검 1위#안투라지 /2위#카페6 /3위#오버워치 월드컵 /4위: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5위:가려진시간/6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7위:나라/8위:이소라/9위:미세먼지/10위:영화순위
OOOO11/05 11시-#네이버 #실검 1위#스퀴즈 /2위#가려진시간 /3위#안투라지 /4위:이소라/5위:나혼자산다/6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7위:미세먼지/8위:오버워치 월드컵/9위:나라/10위:블리즈컨


JTBC

OOOOjtbc "오늘밤 제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거 재밌넹~
OOOOJtbc 재방송으로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는데 순siri때문에 자꾸 바람피는지 안 피는지 확인을 못함... #뉴스특보
OOOO{DRAMA}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My Wife's Having an Affair this Week) JTBC Drama Release Date October 28th
OOOOjtbc에서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고있는데 갑자기 이거 방탄유리아 이새끼야 안내려! 드립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OOOO사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거 한다고 떴을 때 불륜이라 관심 1도 없었는데 친구가 채널 돌리다가 봤는데 재밌고 유쾌하다고 보라길래 좀 혹했다 송지효랑 이상엽을 보고싶긴 한데... 모르겠다 12부작이라 볼만한 것도 같고 ㅋㅋㅋ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moon_rks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요고 재밌나여 ㅇㅅㅇ... 송지효님 나오네ㅜ
OOOO내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첨봐서ㅋㅋㅋㅋ 첨에는 송지효 바람 피고 겁나 뻔뻔하네 이랬다가 시어머니가 아들집 벌컥 문따고 들어오는거 보고 식겁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습 하나로 뭔가 답이 나오는ㅋㅋㅋㅋ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유잼이면서 빡침 근데 송지효 왜 그렇게 예뻐?


이선균

OOOO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존나 웃곁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엽이랑 이선균 방 잡기 전에도 웃기넼ㅋㅋㅋㅋㅋㅌ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결혼영상하고 이선균얼굴 잡는거 너무 잘잡았다.....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5 #이선균


안투라지

OOOO안투라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버닝 🍃 영빈호진 메인으로 알폐스 언급 많긔


CUT

OOOO[HD] 161104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3회 - #소년공화국 #수웅 컷 | My Wife Having Affair This Week EP3 - #BoysRepublic #Suwoong cut t.co…
OOOO161028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까메오 #은지원 cut
OOOO161105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4회 - #소년공화국 #수웅 컷 | My Wife Having Affair This Week EP4 - #BoysRepublic #Suwoong cut


다들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연기도 잘하고 이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는데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 남자둘이ㅣ호텔방잡으려니까 다들 애매한 표정으로봐


겁나

OOOO 너만 모르면 될 거라 생각했어 내가 더 잘하면 지워질 줄 알았어 헌데 지금 네 옆에 설 수조차 없어 정말 미안해 할 말이 없어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겁나 타이치 같아서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꿀재미네요... 보시라들... 짤은 저의 정체성과 똑 맞눈걸로다가(사실은 아내 불륜현장 잡기위해 호텔 온거임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davidshin79

OOOO 인스타도 해??? 아까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화 봤더니 페북 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OOOO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인가요..?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심각한 내용이었네.
OOOO제발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봐주세요....
OOOO요즘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챙겨보고 있는데 사람이 사람한테 느낄 수 있는 최악의 감정은 배신인 것 같다. 믿음과 시간과 우리에 대한 저버림.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화부터 너무 역겹다
OOOO헐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에 희섭 나오잖아?????????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나온 부분만 몇 개 보고나니 기분이.. 이동 중에 차 안에서 우선순위 영단어책 보던 꼬마 보아를 볼 때의 기분이었음ㅋㅋ ㅠㅜㅜ 아니 내가 지금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 거지? ㅜㅠㅜㅋㅋㅋ
OOOO 혹시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보세요??
OOOO순식간에 사라진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은지원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다른 건 다 제쳐두고서라도... 바람을 "핍니다"? 바람은 '피우는 것' 아닌가? 바람이 꽃이에요? 담배 "피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 바람까지.. 피다/펴다/피우다 방송사에서 구분도 못 합니까?
OOOO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닼ㅋㅋㅋㅋ모얔ㅋㅋ 불륜남이 석옵이엇엌.....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방보는데 뭐야 진짜 불륜이었어???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방시간에 도착했네 ㅋㅋㅋㅋㅋ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davidshin79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존잼😆 보아엉니 연기 잘하구 넘 조아
OOOO미쳤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왜케 재밌냐........ ........... (딱히 할 말 없음
OOOO바람필 여자친구도 아내도 없지만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볼때마다 넘나 아프다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에서 권보아 연기를 보다보면 깜짝 깜짝 놀라는 순간들이 있다. 미묘한 표정이나 억양이 영락없는 연기자다. 좋은데서 연기를 배웠나봐…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아이폰 협찬이 아닌가 봄 폰이 여러 회사 여러 기종들 나옴ㅋㅋㅋ 누구는 갤럭시 다른 누구는 아이폰 또다른 누구는 다른 폰 폰 협찬 안받았나?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낄낄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3,4회도 밋밋하면 그냥 포기해야지ㅠㅠ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xxappleblossom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밌다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진짜 넘 슬프고 짜증나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생각보다 더 잘 만든 것 같다. 아이 데리러 가는 타이밍 엇갈리는 에피 그 짧은 순간에 온갖 생각이 오가게 만드네
OOOO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존나 재밋음 흥미진진해
OOOO이번주에아내가바람을핍니다를 보면 아내의 불륜을 의심하는 남편이 불륜이 일상인 친구를 찾아가는데 남자의 불륜은 디폴트고 여자의불륜은(본인의 문제이기도 하지만)날을 세우는 기분이 듬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고 자야디..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the6thbox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프로그램상 나오는 거지만 불륜 합리화하는 사람들 너무 화난다ㅋㅋㅋㅋㅋㅋㅋ 가정이 있지만... 사랑합니다..<미쳤냐고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빡치면서 잼나네...
OOOO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나는 이거 굉장히 내 스타일이고 센스있다고 생각해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밌당. 순식간에 4회까지 다 봄. ㅋㅋㅋㅋㅋ 중간 중간 ost 박원 목소리 같은데 맞나. 익숙한 th발음이...
OOOO아 진짜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너무 재밌는데…. 다음주 어캐기다려
OOOO여루분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핍니다 보세요.. 진짜 재밐ㅅ음 ㅠㅠㅠㅠㅠ 1,2화는 별로 공감도 이해도 잘 못했는데 3화부터 핵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officialBoysRep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뭐야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볍게 시작해놓곤 왜 4회만에 저지경이 나는거야
OOOO근데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ㅋㅋㅋ존잼이넼ㅋㅋㅋ 이상엽ㅋㅋㅋ
OOOO 앗 이거..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4회 11/5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4회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OOOO이제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볼거양 ㅠ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예고편 보기 좋게 잘 꾸며 놓았네
OOOO 하이큐 보쇼 아님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추천..... 완전 짱재밌음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G1_6kies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진심 짱재밌어ㅠㅠㅠㅠㅠㅠ 미쳤다진짜
OOOO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의 그 남자는 이석준이고
OOOO가족사진, 결혼식, 증명, 여권..... 오늘은 광화문 나갈라 했는데 머리는 또 지끈거리고....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고 있음 난 쓰레기 같다고 하면서 그러면서도 감정이입해가며.... 난 왜 이걸 보고 있는거지?
OOOO야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유잼이다..
OOOO 그그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주에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석옵이요???예??? 거기 심스너도 나온다던대????봐야하나봐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좀 슬프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come_tomebaby

OOOO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대쫄림ㄷㄷㄷ
OOOO 이아바야 ㅋㅋㅋㅋ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임 짱길당
OOOO근데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꼭 볼 것이다...진짴ㅋㅋ 1화보고 확 빠져서...2화를 못보고 3화를못봐서 이번 4화를 못볼것이고 이후 쭉 못볼테지만 나중에 무료로 나오면 꼭 볼꺼야...
OOOO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건데 전잼임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화 보는데 보는 내가 개빡쳐서 여자가 바람피고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ㅋㅋㅋㅋㅋㅋ 재밌다 ㅋㅋㅋ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재밌다 ㅋㅋㅋ 챙겨봐야겠다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 실검 이래나 JTBC 알고싶다 월드컵 송지효 이선균 안투라지 9위이번 BoAkwonFrance

OOOO헉 최희진 배우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3화에 나온당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거 이상함 아내가 바람을 핀다는것도 이상하고 이걸 쉴드 치는 여자들도 이해가 안가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