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은하

OOOO#여자친구 #GFRIEND #황치열 X #은하 (feat. #릴보이 of #긱스) #반딧불이 #firefly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엄청 예쁜 노래에요❤️ 짜냥둥이 으나 응원해주세요!
OOOO[161104] 인천공항 출국 영상 🛫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인천공항 #출국 #공항패션 #황치…
OOOO[161027] 대중문화예술상 레카 전 유리창하트😍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황치열표창 #장관표창…
OOOO[161027] 대중문화예술상 레드카펫 포토타임 😎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황치열표창 #장관표창…
OOOO[161027] 대중문화예술상 축하무대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황치열표창 #장관표창 #대중문화…
OOOO[161027] 대중문화예술상 수상 & 수상소감 😁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황치열표창 #장관표창…
OOOO[161028] 인천공항 출국 사진 🛫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인천공항 #출국 #공항패션 #황치…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Spicyshrimpsoup

OOOO[161027] 대중문화예술상 수상 후 퇴장 #반딧불이 #Firefly #황치열 #은하 #릴보이 #hwangchiyeul #chiyeul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그리워그리워서 #황치열표창 #장관표창 #대중…
OOOO[은하] '반딧불이'는 신나는 멜로디로 처음 들어도 몸을 들썩 들썩 할 수 있는 곡이에요. 반딧불이가 모여서 큰 빛을 내는 것처럼 저희 노래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반짝반짝 빛났으면 좋겠어요. 중국 대세 황치열 선배님…
OOOO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너무 좋다...
OOOO 황치열.은하 반딧불이
OOOO끝나고 은하랑 황치열 노래 나오는데 모씨님 은하랑 엄청 닮으셧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워그리워서

OOOO하~ 간절히 애틋하게 (노래) #그리워그리워서 by #황치열 아진짜 너무 그리워고 보고싶습니다 😭 저하~ 이영 세자저하 어디십니까? 예?! 🙈


대중문화예술상

OOOOMBC 뮤직채널 .11월3일 대중문화예술상 녹화방송..방탄.송송커플.황치열.샤이니 NCT127. 조정석.을 만나는시간

OOOO올해 2016대중문화예술상 축하공연에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요! 샤이니의 콜라보 공연, 피땀눈물로 컴백한 방탄소년단, 엄청난 라이브 실력과 노력으로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스타 황치열, 10년차 뮤지컬 배우 옥…
OOOO2016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옥주현 , <질투의 화신>에 출연 중인 배우 #조정석 , 가수 #황치열 , 케이팝 그룹 #방탄소년단 등 9명(팀)이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수상하…


장관표창

OOOO2016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수상자 - 가수 황치열


그리워

OOOO 목소리톤 여자치고 초큼낮은것같아요 많이는아니고 조금 ? 높은편은 아닙니다 황치열의 그리워 그리워서가 쉽게불러지던데요.. 노래도못하지만 조금낮아요~
OOOO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너무 좋은겁니다😭😭❤️
OOOO【OST Part.12 Teaser】황치열 - 🎶그리워 그리워서 (이영ver.) #구르미그린달빛 #10월18일0시 #음원공개
OOOO그리워 그리워서 베이지님이 부르신거랑 황치열님이 부르신거 둘다 눈물 주르륵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NCT_NeoCity


달라그러고

OOOO병만님이 어렵게 만든 집 1도 불쑥 찾아와서 달라그러고 아무것도 안 하고 집 얻고, 자기 원래 집은 황치열님께 주면서 그대신 뭐 달라그러고;; 개미한마리에 개떽떽거리고 열매딴거 동네방네자랑해놓고 사람오니까 안주려고 뒤…
OOOO병만님이 어렵게 만든 집 1도 불쑥 찾아와서 달라그러고 아무것도 안 하고 집 얻고, 자기 원래 집은 황치열님께 주면서 그대신 뭐 달라그러고;; 개미한마리에 개떽떽거리고 열매딴거 동네방네자랑해놓고 사람오니까 안주려고 뒤로숨기고 아 ㅈㄴ재수없는스타일진짜


가수

OOOOAAA 불참 확정난듯. 2016 Asia Artist Awards 가수 부문 참가자들. 엑소, 방탄소년단, 거미, 다이나믹듀오, 트와이스, 세븐틴, 황치열, 한동근, 마마무, 블랙핑크, 블락비, B.A.P, N…
OOOO 31. 오빠는 음대이후로는 덕질을 관뒀었고 엄마는 내가 국텐파기 전부터 나가수 영상 다 찾아보시고 맨날 나한테 나가수 영상 보여주면서 죽이지않냐고 그랬음 그러다 황치열에 치여서 덕질을 관두신듯))


스타에비뉴

OOOO롯데면세점 위시카드 스타에비뉴 카드 교환 나 찬열. 이민호. 황치열. 수호 준면. 첸 종대(구) 에리 백현(구/신) FC재팬 한정 토레카 교환 나 세훈 에리 백현
OOOO스타에비뉴 황치열 나왔는데 필요하신분 계신가요.. #스타에비뉴 #포카


법칙

OOOO SBS 정글의 법칙 갈수록 재미가 없다...비호감 잠수 겁쟁이 황치열 다시 출연시키고 툭하면 편집 잘린거 내보내고 먹방도 없고 집짓는거만 내보내고...정법 제작진들 혼좀 내줘야 돼.계속 재미없게 할래? 내가 채널 돌린지가 벌써 몇번째야.

OOOOSBS 정글의 법칙 갈수록 재미가 없다...비호감 잠수 겁쟁이 황치열 다시 출연시키고 툭하면 편집 잘린거 내보내고 먹방도 없고 집짓는거만 내보내고...정법 제작진들 혼좀 내줘야 돼.방송을 이따위로 재미없게 하나? 내가 채널 돌린지가 벌써 몇번째야.
OOOO정글의법칙 황치열 앰플 &amp; 마스크팩 시에로코스메틱 으로 관리...
OOOO맞아 화신 보며ㄴ서 우동 짭짭 먹는데 엄마가 갑자기 양요섭..황치열... 이래서 엥? 질투의화신에 요섭오빠가 왜.ㅡ 이랬는데 정글의법칙이 맞았음


황치열

OOOO지하철 생일 이벤트광고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2월 4일까지 광화문역에서 생일광고 인증샷 셀카로 찍으신 후 SNS에 올려주시면 황치열닷컴에서 따뜻한 커피☕️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황치열닷컴 #황치열생일…
OOOO황치열 보러 왔다😍
OOOO오늘은 대만에서 황치열오빠 팬미팅하신다고하네요.못가서아쉽지만 건강히무사히 잘하고오셨으면합니다. 황치열화이팅!!!-
OOOO 황.....ㅊㅣ열님....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2015weaja

OOOO시스타 아는형님 보려고 브이오디로 보는 중이네 황치열 나오네.....
OOOO울 아버지의 취미는 황치열 영상보며 유툽여행하기....귀요미ㅋㅋㅋ
OOOO[아이스하키] #퓨처스리그 #광운대전 2P (잔여시간) 9:25 광운대 진영에서 퍽 다툼 치열합니다. 황두현 장용원에게 패스하려 하지만 이어지지 않습니다. 스코어 3-1
OOOO[글로벌K스타 랭킹] '달의 연인' 이준기·'리얼' 김수현·'팔월미앙' 정지훈·'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박시후 '톱5'…'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아빠 어디가4' 황치열 '인기'
OOOO[글로벌K스타 랭킹] '달의 연인' 이준기·'리얼' 김수현·'팔월미앙' 정지훈·'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박시후 '톱5'…'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아빠 어디가4' 황치열 '인기' - 스타서울TV
OOOO나 쓰니 용안에서 젤 사랑하는거 치열,,♡ (황치열아님
OOOO 아니 우리주녕이도 출연자명단에 올려놔서 들떠가지구 기대했는데 황치열만 보여주구...징챠슬픔😂😂😂😂

OOOO그 난 황치열님한테 파인애플 자랑하다가 나눠먹을꺼냐고 하니까 급정색 아니요 하면서 숨긴게 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덜!
OOOO아 황치열님이나 정준영님하지 하필시잘ㅋㅋㅋㅋ아
OOOO황치열이 나무를 오르면? 치열 업
OOOO울애들 검색하면 연관검샥어에 왜 황치열님있오ㅡ?!
OOOO 언니언니 2015년 카카오뮤직 뮤직룸 보유차트 15위가 언니랑 황치열님 '너를 처음 만난 그때' 래요!! 우와아아아아아앙
OOOO오늘 정법은 황치열 빠수니 엄마랑 리모콘 싸움없이 편하게 볼수있겠닿ㅎㅎ
OOOO와 황치열 목소리.. 갑..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NCT_NeoCity

OOOO2017 런닝맨 중화권 라이징스타 특집으로 왕청 풍건우 황징위 허위주 첸웬 린펑송 멍루이 왕박문 야오왕 양예밍 고태우 황정상 을수 향호 서봉 공준 왕대륙 황치열 나왔으면 좋겠다 그럴 리는 없겠지만 (오열
OOOO 황치열 너무 잘생겼어...
OOOO황치열보셈 난 그럴때 황치열 보면 종나 힘솟던데... 그 사람이야 말로 꾸준히 달려서 지굼이 가능한 사람아님???
OOOO오늘 무슨 구르미데이야 ㅋㅋㅋㅋ 한쪽에서 황치열들리고 한쪽에서는 벤이었다가 시간 지나고 박보검 들리고 잊을만하면 베이지 노래.....어휴.....
OOOO 황치열 받고 황치열 노래 들었그 제 뽑기운에 대해서 망각했던 지난날을 회개하고 돈으로 샀네요
OOOO 황치열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니깨요. 뭔 놀이공원 공연이던데 황치열도 나오고ㅠ 아오 난 왜 한국인가. 전 아직도 제가 중국인에게 덕통사고 당한 게 실감이 안 나요😂 여전히 중국어 들으며 얼척 없어서 웃음ㅠ 근데 얼마 전 태국 아이 빠는 사람 보고 위안;

OOOO약간 황치열적으로 생기셨네
OOOO 그니까요 황치열도아니고..
OOOO 치열하면 황치열
OOOO그리고! 멋진 남자들! 황치열 님, 강남 님의 스타애장품 기부도 있었습니다^^ 얼굴만큼 마음도 멋진 두분!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히 쓰겠습니다~~! 제2회 명랑고양이 페스티벌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당^^ https:…
OOOO 황치열도가져
OOOO 오오 치열해 황치열
OOOO오오 황치열 ost부른거 조타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janghj01998

OOOO황치열땜에 아어가 보는데 존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로피시엘 오늘 보는데 황치열 다야모델하더라..깜놀 진짜 중국에서 자리잡았나봐 더 잘됐으면 좋겠다. 아어가보는데 너무 착하구 귀엽구 열심히하던데 짜요
OOOO 황치열 드림
OOOO공항에 왠 카메라들과 여덕들이 일케 많은가 햇더니 황치열이네
OOOO@mark_nct_S2🙏 PLZ 🙏 에비뉴 포카 교환 원해욘..... 저 이특, 김수현, 황치열 😇 NCT 아무나 뎀 주세요...!
OOOO나 운도 감도 없어 어떻게 세번 뽑았는데 황치열 이루 장우영이나와...
OOOO♥ 위아자 ♥ #黄致列 #황치열 씨께서 무대,공연에서 입었던 #바지 와 #셔츠 를 기증해주셨습니다. 서울 위아자 나눔장터 #광화문광장 에서 판매 됩니다 ♥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sehun____chen__

OOOO황치열은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는건가...?
OOOO어... 김유진 저사람 지코+황치열 같아
OOOO🌟에비뉴 포카교환구해요🌟 저 시원 려욱 박해진 황치열 희철 예성 은혁 세훈 😇 엔시티 태일 유타 빼고아무나 다드릴테니까 교호ㅓㄴ해즈세오ㅜㅜㅜㅜ제발
OOOO 황치열 팬인데욥 델꼬가실 분 생겼나요 ㅠㅠ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AnnieHTruong95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0904_1004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baechungi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yshjyhlove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FIREFLY 릴보이 그리워그리워서 CHIYEUL HWANGCHIYEUL 대중문화예술상 장관표창 그리워 entertainaward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