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파파이스

OOOO검찰 소환을 불응하다가 마지 못해 소환에 응한 우병우를 수사하는 검찰이 쫄아서 우병우의 변명을 들어 주기나 하는 속기사 노릇하는 겁쟁이 겁찰이 될 것이냐? 채동욱 前 검찰총장이 김어준 파파이스를 통해 당부한대로 제대로 칼을 들이댈 것이냐는 미지수..
OOOO나 김어준의 파파이스 보다가 TV조선 방송 장면에 나오는 김동길 보고 완전 놀람. 김동길이 아직 살아있어서 놀라고 티비조선에 나와서 박근혜 똥꼬 빨아 대는 거 보고 놀라고… 나만 몰랐겠지 ㅋㅋㅋ #fb
OOOO<자백>을 보았다. 사실, 뉴스타파, 김어준의 파파이스, 그알싫 등을 통해서 유우성씨 사건을 어느정도 알고 있어서 놀라지는 않았다. 다만, 태연하게 나라의 정보기관이, 소수 기득권의 이득을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짓밟아 왔는지를
OOOO김어준 파파이스 #국정원채동욱 #채동욱조선일보 #조오영 코흘리개 초등생도 다아는 대한민국 검찰의 본분....이당연한 진리가 계속해서 회자되어 나오는 대한민국이란 나라..국민이 위임한 칼자루 이제 국민이 검찰에게…
OOOO채동욱 전 검찰총장 “눈치없이 법대로 하다 잘렸다”- 채 전 총장은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나와 ‘눈치도 없이 법대로 하다가 잘렸나?’라는 질문에 “인정.. 자기만 빼고 법대로였다”며 朴 대통령을 비꼬았다..
OOOO 파파이스 귀욤이3김(김홍걸 김언경 김어준).. 다 출연하셨네요..ㅋㅋ 이번 회는 정말 충격적이었네요.. 게스트 비밀이라기에.. 문재인, 김무성, .. 뭐 이런 분들이 아닐까 예상했는데.. ㅋㅋ
OOOO이번주 김어준 파파이스 재미남ㅋ 출연진들이~ 아주 빠방함ㅋ 채총장이 한마디 한마디 눌러서 얘기하는거 보는데, 좀 짠하드라..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boyzgun

OOOO채동욱 검찰총장님 뵙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네요.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 총장님은 법무부장관으로 [김어준의 파파이스#119] 최순실 특집+2(feat. 채동욱, 신동욱)
OOOO김어준 최재경 민정수석 치하에서 최순실 사건이 잘 풀릴까?? 채동욱(전 검찰총장) 잘 안될 거다. 김총수 그럼 우병우는? 채동욱 잘 될거다. (왜??) 끈 떨어졌으니까 #김어준파파이스
OOOO김어준 파파이스 113. 저 지진학과 교수의 말에 동의. 결국 이 나라는 국민들 스스로의 탐욕이 이 상황을 만든것이다. 일부 아닌 사람들도 그런 사람들 때문에 같이 뭍혀 죽을 수 밖에 없다. 결국 그런사람 뽑는게 여기 사람들인데.
OOOO김어준파파이스113-분명히 어떤 교수가 자기 논문에는 한반도에서 지진 7.4까지 발생할수 있다고 써놓고 방송에 나오면서부터 우리 나라에서 발생할수 있는 최대는 6.5라고 말하고 다닌단다. 새만금때도 모 교수가 물 막으면 썪는다더니 방송나와서는 말 바뀜
OOOO엠비에서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편을 아예 길게 내보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동욱 울먹이는것도 다 보여줌. 와 세상 많이 변했다..
OOOO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모두 다룬 내용들이죠. 처음부터 훨씬 큰 바지선도 와있었는데 도울 수가 없었다지요..
OOOO이재명 어록 (6) "그전에 작살을 좀 내야죠" 작년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출연한 이시장에게 "대통령이 되면 전국적인 무상산후조리원 하실겁니까?"라고 묻자 한 얘기.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이제 진짜 안 들을란다 리얼미터 데려다가 또 이재명을 띄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내용도 없이 저게 뭐냐 똨ㅋㅋㅋㅋㅋㅋㅋㅋ문재인지지자도 콘크리트층 넘나 단단하거든요? 말 한마디에 좌지우지 할 것 같냐? 김어준 진짜 개막말쩔어
OOOO"검찰이 좀 더 정의로웠다면 이 지경까지는 안 됐을 겁니다" 그래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검찰을 믿어달라는 채동욱 전 검찰총장의 호소 (김어준 파파이스) 말하는 동안 어쩔 수 없이 새어나오는 깊은 한숨과 울컥 연출이 아닌…
OOOO속보) 박근혜 북어국 잘 끊여 최태민 총재 육영수사망전 부터 박근혜 알고 지낸사이 ㅋㅋㅋㅋ - 김어준의 파파이스 신동욱 공화당총재.
OOOO 파파이스에 박근령 남편 출연시킨 김어준 총수의 무책임함.김어준이 키운 괴물들이 여럿 있는데 박정희 파워를 간과한 또 다른 괴물키우기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119회 (11월 4일자) 이제 봤네요. 채동욱 전검찰총장이 사과하는 말이 그나마 사과로 들려서 화가 좀 누그러집니다. 검찰을 믿을수있을지 자신이 없지만, 수사결과를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리고 박근혜 하야도.
OOOOMBN 출연한 진성준의원 보다가 갑자기 파파이스 김어준 보여주는데 이발 좀 해라 어르신들 놀라겠....확장성이 없겠더라..
OOOO파파이스에서 김어준 총수가 '엄마 미스테리' 를 제기했다. 박근혜가 최순실을 '엄마' 로 불렀다는 가설... 청와대에 들어간 침대, 밥솥, 김치냉장고... 혹시 육영수 여사가 생전에 김치를 잘 담그셨나?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nabi4MOON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김어준 "박근혜, 정신은 우주에..." 경기도민일보 - 23시간 전 김어준의 파파이스는 이번주도 최순실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박근혜 대통령이 새로운 민정수석이 내정한 것에 대해 김 …
OOOO우아 MBN에서 김어준의 파파이스 영상을 보여준다.채동욱 전검찰총장 발언부분. 대박. 종편이 살려고 발버둥 치는건가?
OOOO에????? MBN에서 김어준의 파파이스 영상을 보게될줄이야. 채동욱 전 검찰총장의 모습을 인용을 하려는듯.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최순실 특집2] 119회에 출연하기 위해 좌파의 아지트인 벙커1을 찾았다. 가족의 도리를 위해 박근혜 대통령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해 성난 민심의 분노 앞에 돌팔매를 맞을 각오로 사죄와... …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 [최순실 특집2] 119회에 출연하기 위해 좌파의 아지트인 벙커1을 찾았다. 가족의 도리를 위해 박근혜 대통령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해 성난 민심의 분노 앞에 돌팔매를 맞을 각오로 사죄와 용서를 구했다.
OOOO파파이스 듣다가 마지막 김어준 헛소리에 귀 썩을뻔 김어준 왈. 문재인, 부자가 몸사리다 쫄딱 망한다 . . . 와, 이정도되면 저 저급수준의 시야에 혐오감이 오르는걸 넘어 좀 슬픔 ㅋㅋㅋ 수…
OOOO파파이스에 채동욱전 검찰총장 나왔대서 보는데 한겨레 기자 나와서 정유라를 언급하며 유라 유라하는거 보고 저사람 뭐냐 싶었는데 김어준이 친구세요?하고 딴지거니 몇달을 취재쫒아다녀서 가족같다며 여전히 유라 라고 호칭하는거 보고 욕나오더라ㅋ

OOOO 채동욱 인터뷰 내용은 김어준 파파이스 출연에서 밝힌 내용인데 굳이 한 언론이라고만 해놨네요. jtbc랑 한겨레랑 경쟁관계라 그런가..ㅋㅋ
OOOO어제 본 김어준의 파파이스를 또 본다...문득 떠오른 생각을 적어둔다..."박근혜~ 박정희의 딸로 죽을 것인가? 아님 최태민의 여섯번째? 일곱번째? 암튼 숫자는 무시하고 최태민의 아내로 죽을 것인가?" 스스로 선택할 때…
OOOO이번주 파파이스에서 재밌게 들은 부분 대통령의 연설이란? <박근혜 아니 최순실 연설문?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의 연설은 이렇게 달랐다!> 강원국 전 연설비서관, 김어준의 파파이스 출연분 편집ㅎ
OOOO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출연한 채동욱님의 말씀에 울컥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OOOO어제 본 김어준의 파파이스를 또 본다...문득 떠오른 생각을 적어둔다..."박근혜~ 박정희의 딸로 죽을 것인가? 아님 최태민의 여섯번째? 일곱번째? 암튼 숫자는 무시하고 최태민의 아내로 죽을 것인가?" 스스로 선택할 때이다...라고 적어 둔다.
OOOO동아가 김어준의 파파이스를 인용하고 세상이 희안하게 돌아간다.
OOOO 작가가 김어준 파파이스에 출연해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잼있게 이야기한 영향이 크다고봅니다 ㅋ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oSYHGCbRVmCUymj


채동욱

OOOO채동욱 전 검찰총장"우병우 사건 (수사) 그건 잘 될 겁니다." 김어준"왜요?" 채동욱"끈이 떨어졌으니까!" 김어준"아 간단하네~"
OOOO채동욱 전 검찰총장이 후배 검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검사들에게 쥐어있는 칼자루는 법을 우습게 알고 제멋대로 날뛰는 놈들을 죽이라고 국민들께서 빌려주신 거다", "마지막 기회다. 최순실 사건 (수사) 제대로 해라" (김어준…
OOOO[김어준의 Papa is#119_AUDIO] 최순실 특집2 (feat. 채동욱, 신동욱) - [김어준의 Papa is#119_AUDIO] 최순실 특집2 (feat. 채동욱, 신동욱)
OOOO혁명정부 구성되면 대통령이석기 총리이정희 비서실장문재인 문고리3인방엔 박원순 안철수 이재명~ 국정원장박지원 법무장관채동욱, 문체부장관 김재동 , 강추함 어째 학생들 맘에들어 ?참 김어준이는 TV조선사장으로~~
OOOO채동욱이 김어준방송에 나왔다는데 궁금해서 보고픈데 김어준 꼴보기싫어서
OOOO 채동욱 전 총장이 김어준 팟캐스트에 나왔던 모양이더군요. (먼산)


박근혜

OOOO"박근혜에게 정치는 박정희 육영수 양친에 드리는 제사"라는 말은 얼핏 신랄해 보이지만 "좀 잘못이 있을 수도 있고 빨갱이들 말처럼 맹할지도 모르지만 불쌍하고 순결한 영애"라는 박빠들의 정념을 김어준 식으로 번안한 것일…

OOOO"박근혜에게 정치는 박정희 육영수 양친에 드리는 제사"라는 말은 얼핏 신랄해 보이지만 "좀 잘못이 있을 수도 있고 빨갱이들 말처럼 맹할지도 모르지만 불쌍하고 순결한 영애"라는 박빠들의 정념을 김어준 식으로 번안한 것일 뿐. 박근혜, 그런 사람 아니다ㅋ
OOOO 당시 박근혜 캠프에 있던 사람들도 그 녹취록을 봤다는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이혜훈 의원. 이의원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나와서 봤는데 안믿었다고 뭐 그러던데요.
OOOO"엄마" 미스테리 박근혜와 최순실 사이에 사용되는 "엄마"라는 호칭에 관한 김어준 총수의 새로운(?) 가설: 박근혜가 "엄마"일까? 최순실이 "엄마"일까? 둘 사이의 역할, 역학관계를 아는 데 - 박근혜의 정신상태도 - 중…
OOOO김 총수의 2002년 박ㄹ혜 대통령 인터뷰 중 김어준 점이나 사주를 보십니까? 박근혜 (고개 저음) 김 전혀...? 박 네. #딴지 #박근혜 #최순실 #판사님저는아무말도안했음다 #범인은김어준 #사진속…
OOOO 진짜 전속 무속인이 붙어 있었다고들 하는데 정윤회도 최순실도 박근혜도 있긴 있었나 봅니다 김어준 papa is 에서...
OOOO김어준 총기가 다 빠져 나갔나 보다. 문재인 대표가 지금 박근혜에게 최후통첩을 보고 겨우 몸 사리는 걸로 생각..? 안철수의 결 파악도 존나 오래 걸리더니.. 아직도 문재인의 결 파악 못한 모양.. 아무래도 김어…
OOOO김어준 총기가 다 빠져 나갔나 보다. 문재인 대표가 지금 박근혜에게 최후통첩을 보고 겨우 몸 사리는 걸로 생각..? 안철수의 결 파악도 존나 오래 걸리더니.. 아직도 문재인의 결 파악 못한 모양.. 아무래도 김어준 총기로는 불가능 할 거 같다.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dianne_suh


최순실

OOOOTBS 김어준 뉴스공장 #송채경화 에초국정능력이라곤 없는사람 문고리삼인방 비서실장 수족이잘려 나간 마당에 '청와대고위관계자'를 빙자해 대한민국 국정을 농락하는 제2의 최순실은 누구냐????
OOOOTBS 김어준 뉴스공장 #사이비종교 #최태민 #최순실 친일 반민족행위의 콤플렉스 때문에 역사교과서를 국정화하려 하는것도 심각한 문제지만 거기에 사이비종교가 더해진다면 ...어떤역사책이 나올까? t.…
OOOO최순실 무당이라고 그렇게 욕하면서 김어준을 믿냐 김어준에 대한 미련을 버려 저새낀 박수야


문재인

OOOO김어준 의 뇌회로에 문재인이 부자가 몸사리는 수준 정로도 밖에 안 읽힌다면 팟캐 접어라 ... 안철수와 문재인은 결이같다는 자기수준을 감추기위한 증오적 감정을 문재인에 퍼붓는거로밖에 안비침
OOOO 말씀 인정.다만 문재인 훌리건은 문재인 그룹에서 핵심 역활과 대표성을 지니는 게 문재임.가장 대표적인게 김어준 .
OOOO개인적으로 김어준과 박경철이 공범이었는지 박경철이 김어준을 이용한 건지 내내 궁금했는데. 그러니까 결이 같다 발언을 김어준이 사기를 친건지 아님 박경철 말만 믿고 안철수와 문재인 사이에 유사점이 많다고 생각한 건지. 아무튼…
OOOO김어준은 한겨레 드가드니 이젠 대놓고, 문재인, 더민주 빨면서, 국민의당과 안철수 죽일라고 노회찬 들어 앉히고 별 짓을 다 하네. 삼성상무 양향자나 띄우고 있다. 안철수 정계은퇴니, 기대를 접느니, ㅎㅎ. 처절하다.

OOOO당시 김어준 팟캐에 박경철이 나왔었는데 그때 안철수에 대해서 설명하는걸 들으며 김어준이 닥치고 정치에서 문재인에 대해 묘사한것과 비슷하다는 인상을 받았었음. 물론 이후 실체가 드러난 안철수와는 전혀 안맞는 얘기들이었지.
OOOO개인적으로 김어준과 박경철이 공범이었는지 박경철이 김어준을 이용한 건지 내내 궁금했는데. 그러니까 결이 같다 발언을 김어준이 사기를 친건지 아님 박경철 말만 믿고 안철수와 문재인 사이에 유사점이 많다고 생각한 건지. 아무튼 박경철은 사기를 친게 맞고.
OOOO지난대선 안철수가 인지도는 높았지만 정체성에 대해선 물음표가 있었다고. 야권층에게 이걸 해소시켜준게 첫째 진보언론들이 안철수의 새누리세력의 확장에 반대한다를 대대적으로 선전한거. 두번째가 김어준이 결이같다 발언으로 안철수한테 문재인의 정체성을 입힌거.
OOOO문재인을 무조건 막아야 함. 김어준 따위가 지상파에서 욕하면서 애들 망치는 꼴 보기 싫으면.
OOOO 마지막부분 리얼미터와 여론조사 분석하면서 문재인에 대한 김어준의 분석이 희안하다...


PAPA

OOOO 시장님이 출연한 김어준 papa is kbs공감토론 다 들었습니다 제생각에도 시장님 예상대로 될것 같습니다 실사구시! 열심이 옮겨 보겠습니다 힘내십시요
OOOO 법대로 하시다가 짤리셨던거라 하시더군요 간곡히 부탁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 였습니다 팟케스트 김어준 papa is#119 들어보세요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Chinilsuguout

OOOO 이재명시장이 김어준papa is에 나와 지난번 지역내에서 공연을 보다가 환풍구사고를 바로처리 해 마무리 지었다시며 세월호가족들에게 왜 국가가 그렇게 못하냐고 하시더군요 이젠 권력으로 휘두르는정치인 말고 이…
OOOO 이재명시장이 김어준papa is에 나와 지난번 지역내에서 공연을 보다가 환풍구사고를 바로처리 해 마무리 지었다시며 세월호가족들에게 왜 국가가 그렇게 못하냐고 하시더군요 이젠 권력으로 휘두르는정치인 말고 이런 일하는정치인에 주목해야
OOOO 노무현 대통령이 연설한 것을 들으면 이해가 잘되고 힘있는 글이였습니다 김어준 papa is에서 작가분이 나오셔서 꽤 길게 이야기 해주어서 뭉클하게 들었습니다 말과 글이 그 사람이라고 하셨답니다 그리운 분입니다
OOOO 팟케스트 김어준 papa is #119 에서 봤습니다 진짜 양심있는 검찰이...되길 바라며


딴지

OOOO 솔직히 딴지 애들은 김어준 아니면 숨도 못쉬어~
OOOO물뚝이든 환타든 마사오든 특징이 뭐냐면 딴지 아니면 지 글 팔수있는데도 없으면서 김어준 꼬붕이라고 하면 디게 기분 나빠한다는거~ 평생 딴지에 기고 해놓고도 왜 이걸 기분 나빠하지??? ㅎㅎㅎ 돈은 딴지에서 벌어놓고서???…
OOOO 그리고 니들이 김어준이랑 역이는거 싫어하는건 맞잖아~ 딴지일보에 글 팔면서 왜 김어준이랑 엮이는걸 싫어해??? 이거 디게 비겁한거 아님???

김어준 파파이스 채동욱 박근혜 최순실 문재인 PAPA 파파이스에 딴지 특집2 것인가 Chinilsuguout

OOOO물뚝이든 환타든 마사오든 특징이 뭐냐면 딴지 아니면 지 글 팔수있는데도 없으면서 김어준 꼬붕이라고 하면 디게 기분 나빠한다는거~ 평생 딴지에 기고 해놓고도 왜 이걸 기분 나빠하지??? ㅎㅎㅎ 돈은 딴지에서 벌어놓고서???? ㅋ
OOOO아우 김어준 꼬붕 또 오셨네 ㅎㅎㅎ 딴지 아니면 글 팔데도 없는 김어준의 편도 결석~ ㅎㅎㅎ
OOOO물뚝심송은 저따위 말 하고 싶으면 딴지 말고 다른데 글을 팔아보고 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 딴지애들 특징이 뭐냐 하면 딴지일보 아니면 지들 글 사주는데가 없는데 김어준 꼬붕이라고 하면 엄청 기분나빠한다는거 ㅋㅋㅋ
OOOO솔직히 김어준은 정권교체가 되도 살아남음~ ㅋㅋㅋ 근데 딴지스가 가장 힘들었던 시절이 언제인줄 아심??? ㅋㅋㅋ 바로 참여정부~ 사람들이 너무 살기 좋아서 저 븅신들 말을 안들어 ㅋㅋㅋ 웰빙웰빙하면서 요가하고 고기보다 비…


이젠

OOOO김어준이는 나꼼수 할 땐 민주당이 주머니에 꼴랑 오백원 갖고있으면서 오백원 지키려고 몸사리는 집단이라고 폄하하더만 이젠 부자라서 몸사린다고 욕하는구만. 입만 살아서는...


이걸

OOOO지난대선 안철수가 인지도는 높았지만 정체성에 대해선 물음표가 있었다고. 야권층에게 이걸 해소시켜준게 첫째 진보언론들이 안철수의 새누리세력의 확장에 반대한다를 대대적으로 선전한거. 두번째가 김어준이 결이같다 발언으로 안철수한…


인터뷰

OOOO박지원이 김어준과의 인터뷰에서 이명박은 절대 아니다. 7인회와 이명박과는 상관없다. 과거 권력, 죽은 권력에게는 복종하지 않는다 선그어주는 모습 매우 인상적이었음. 어떻게 그리 확신할수 있을까? 이명박이 과연 죽…

OOOO김어준의 인터뷰 방식 넘나 좋다. #tbs김어준의뉴스공장
OOOO헉! ㅋㅋ 김어준 TBS 인터뷰 등장 ㅋ


특징이

OOOO 정통들 특징이 노무현 팔아서 정치의 역사나 잘 모르는 사람들 선동하고 후림 +)정청래, 정봉주, 김어준(김어준은 정통 아님)


TBS

OOOO[속보] "정유라의 특혜를 조사하는 검사는 우병우가 가장 아끼던 후배이다. 정유라의 수사는 꼬리자르기로 결론날것이다." - 안민석 의원(tbs #김어준 의 #뉴스공장 )


김어준

OOOO[좋은 말] 사람이 나이 들어 가장 허망해질 땐, 하나도 이룬 게 없을 때가 아니라 이룬다고 이룬 것들이 자신이 원했던 게 아니란 걸 깨달았을 때다. - 김어준 ('건투를 빈다' 中)
OOOO 돈에 발행연도를찍고 2년안에 발행연도없는지폐는 불법지폐로 분류하라!!! 발행연도가 있는지폐는 유효기간을 정하라!! 김어준총수제안 나름 괜찮다고 생각중
OOOO총리자리에 눈멀어 독인지 약인지 분간 못하고 덥썩물은 김병준, 국민의당과 청와대 양발 걸치고 이리갈까 저리갈까 했다고 박지원옹이 김어준 뉴스공장에서 열받아 하던데.. 인간성 좀 더럽네요.

OOOO 문제는 이상호,이동형,정봉주,김어준,주진우 등이 팟캐스트방송에서 지껄이고 거짓부풀리는 허황된 내용들을 그대로 믿는 골수좌빨젊은이와 애엄마들이 많다는거죠.
OOOO사짜에도 레베루가 있는법.... 김어준 편도 결석들은 신뢰의 최하 단계....
OOOO 김어준씨앞에 앉았으니 ㅋㅋ
OOOO 우리 사회를 밝히는 참 빛과 소금입니다. 이외에도 김어준. 망치부인.유재일. 최상천. 도올. 김미화. 김재동 김갑수. 이동형. 등등 많읍니다 참애국자 입니다.
OOOO그리고, 범야권, 특히, 민주진영 시민들이 유념해야 될 점은, 정치 파캐등의 진행자. 김어준이나 이동형등이 자신보다 정치에 해박하고 높은 식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임. 그들이나 여러분이나 별 차이 없음. 허니, 참고하…
OOOO김어준 씨가 일본 방송 나왔다고 캡처 올라오니까 일본 사람들이 옴 진리교 교주인줄 알면 어떡하냬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어준의 공은 분명히 있다고 인정하지만 정작 정치적 판단이나 사람 보는 안목은 그리 신뢰할 만한진 않더군. 총선 직전까지도 새누리 180석 압승을 외쳤던 김용민은 여러모로 웃기는 재주만 있고.

OOOO김어준 같은 스타일도 진짜 싫어하는데 잠시 내가 이명박 때문에 정신 나가서 나꼼수 듣고 닥치고 정치 사읽고 ㅋ ㅠ 그래도 금방 정신 차렸다. 어으 끔찍했어
OOOO김어준의 목적은 야권분열 싸움 붙이기? 야당이 여당되면 외면당할까 두려워서? 새누리랑 적대적 공생관계?
OOOO 김어준 안목은 이미 안철수 띄울때 드런났죠
OOOO 김어준 총수도 계시네요
OOOO살마 아직도 김어준 말에 혹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OOOO 달저씨들은 어제 아침이슬 부르며 좋았나 봄. 너무 촌스러움. 근데 촌스러운것도 모름.차라리 젠틀해주길 바라는데 그건 안되는 거 같아여...여혐 이런 이수 보면.…
OOOO생각할수록 화가 난다 그깟 '하야하라'라는 워딩을 누가 제일 먼저 쓰느냐가 중요한가? '거국내각'은 누가 제일 먼저 썼나요? 아주 중요한 단어마다 누가 제일 먼저 썼는지부터 따지고 지지해야 하는 건가? 김어준 개싫다 진짜

OOOO 달저씨들은 어제 아침이슬 부르며 좋았나 봄. 너무 촌스러움. 근데 촌스러운것도 모름.차라리 젠틀해주길 바라는데 그건 안되는 거 같아여...여혐 이런 이수 보면. Ex. 김어준 비키니 사건등
OOOO지금 나라가 이 꼬라진데 지지율 따지며 움직이는 것들이 나쁜거여. 김어준씨 발놈아
OOOO 진보보수 화합을 위해서 문체부 장관 김어준, 교육부장관 김유식....에헴
OOOO 김어준 문화부 장관
OOOO팟캐스트 신넘버3 61회 1부 이정열 전판사의 보수 대응 시나리오는 한번 들어봐야 할 내용 김어준의 시나리오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접근과 추론의 전개 방식이 상당히 탁월함 (이전부터 우리나라에 탐정업이 허가 난다면…
OOOO솔직히 김어준은 힙해보이려는 꼰대고..
OOOO김어준 머리 왜 바로크 스타일 됐냐

OOOO지금 mbn에서 김어준 방송 quote하고 있음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개 웃기다 이렇게 꼴진보와 꼴보수가 하나되내
OOOO김어준 옆 인정옥인가?;;
OOOO김어준가튼 정치장삿꾼들이 또 날뛰기 시작했다,,,판을 망치는 주범들
OOOO김어준도 최재경 뒷배경을 mb랑 조선이라 보던데 이건 좀. 김기춘이 초반에 검찰 컨트롤했었고 김의겸기자말대로 일부 정치검사들이 최재경 제안했고 나쁜카드 아니라 받은게 더 설득력있는것아닌가. 조선도 결과적으로 나쁘지않고.친박/비…
OOOO김어준의 측은지심은 장점일때도 분명 있지만 결정적일때 사람을 못알아보는 이유가 됨
OOOO 막장도 이런막장이 없네 국민을 드라마로 눈돌리게 하고 연예뉴스 뻥뻥 터트려 감추기를 요사인 tv보다 daum으로 jtbc뉴스 팟케스트 김용민 김어준 듣습니다
OOOO난 어준이형 정말 좋아하는데, 하나, 단 하나, 좀 걸리는게, 어쨌든 본인이 정치 안하려 했던 분 이 정치판에 끌어들여 대통령 후보 만들었으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 그게 없음. #김어준

OOOO이번 사태로 최고의 수혜자가 누구냐? 김정은처럼 돼지같은 김어준색끼 게을러가지고 지금 주간 고집할때임?
OOOO ㅋㅋㅋㅌ 역시 앞쪽에 김어준씨도 보이네요
OOOO 왼쪽 사진 뒷모습 우측 담배 무신 분 김어준씨 아닌가요?ㅎㅎ 12일은 저도 함께 합니다^^
OOOO 문성근😍김어준😚
OOOO김어준도 있네
OOOO김어준... 2012년에는 간철수 띄워서 대선 말아먹더니 이번에는 이재명이냐?
OOOO김어준씨 말대로 '도움을 받다' 란 표현은 '을' 입장에서 '갑'에 대해 표현할 때 쓰는말입니다. 대통령은 공식기구에 '조언을 구해야'하는 위치이지 윗선(그것도 비선)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자리가 아니에요. 계속 정…

OOOO 네, 여러 가정 할 수 있죠. 충분히 이명박과 손잡은거 예상해볼 수 있는데 김어준은 모든걸 다 그쪽으로 생각해서 좀 지나친 부분도 있는 것 같긴해요^^
OOOO진짜 문제인당 정세 파악 못하는거 진짜 짜증나네.. 왜 조국 조기숙 김어준 양정철이 아직 아니래??
OOOO김어준 ㅋㅋㅋ 발언에 실소가 다 나온다.. 니들은 니들 팟캐듣는 사람들에게 니들 정치적 성향을 불어넣는 그런역할만 하고 잇을뿐이야.. 차라리 니네가 정당을 하나 만들던지 ... 너무나 잘하고있는 문대표님한테..이래라 저래라…
OOOO김어준도 최재경 뒷배경을 mb랑 조선이라 보던데 이건 좀. 김기춘이 초반에 검찰 컨트롤했었고 김의겸기자말대로 일부 정치검사들이 최재경 제안했고 나쁜카드 아니라 받은게 더 설득력있는것아닌가. 조선도 결과적으로 나쁘지않고.친박/비박 피터지게 싸우는데 왜.
OOOO 김어준 전혀 도움될 게 없는 사람 같아요😩
OOOO#김어준 깜짝 놀랐네. 우낀다.
OOOO 이번대선도 지가만들려고하거나 여론 주도하려하는데 김어준의 판단력은 김용민 총선에서 끝났습니다. 그냥 여론 전달만 잘해주길.

OOOO 고생해서 머리 샌 김어준인줄..
OOOO 김어준이 요즘 이상하긴 하다....변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