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헬로

OOOO헬로아이비아이본ㄷ잨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22 헬로 아이비아이 출국 프리뷰 - 2 #ibi #아이비아이 #한혜리
OOOO헬로아이비아이는 끝났지만 아이비아이는 영원하다. #아이비아이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OOOO그런 의미에서 자기전에 헬로 아이비아이 1편부터 끝까지 정주행을 시도해보기로 한다
OOOO 이짤 때문에 헬로 아이비아이 찾아서 봄 ㅋㅋㅋㅋㅋ
OOOO헬로 아이비아이 볼때마다 푼수현 미친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Notice] 헬로! 오늘 채경이의 JTBC 헬로아이비아이는 평소보다 이른 오후 4시에 방송된답니다🐰 잊지 마시고 꼭꼭 챙겨보시기💕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DAVIDVISAM1

OOOO헬로아이비아이 수현의 하녀 스토리


인터뷰

OOOO으악 아이비 인터뷰 이마크의 온갖 귀여운 습관 잔치
OOOO아니 모야 민형이 아이비 인터뷰 떴나여? 미친 설레여..
OOOO민형이 1:20초쯤 되는 짧은 아이비 인터뷰에 좋은 게 한 두가지가 아니고 1분 20초 인터뷰로 4시간 떠들 수 있지만 참자..
OOOO애들 아이비 인터뷰 마지막에 패완아 << 이런거 혹시 백일장 그거 가져다 쓰는건가 혹시? 나 패완아 듣고 좀 충격
OOOO마크리 아ㅠㅜㅜㅜㅜㅜㅜㅜ존나 아이비 인터뷰 진짜 한쪽 눈 감는 거라돈지 아 넘 귀여워ㅠㅠㅠ
OOOO아이비 짧은 인터뷰 너무 좋네..


응답하라

OOOO그 드라마 완전 사이다! 여자 주인공 존예보스 남자 주인공이랑 사귀는 거 빼박캔트! 혹시…못 알아 들으신 거? 응답하라 조선시대! 응답하라 아이비! #아름다운우리말 #응답하라_아이비클럽 #응답하라_조선시대 #IVYcl…
OOOO 그 드라마 완전 사이다! 여자 주인공 존예보스 남자 주인공이랑 사귀는 거 빼박캔트! 혹시…못 알아 들으신 거? 응답하라 조선시대! 응답하라 아이비! do you know what it say?


한혜리

OOOO160922 ICN 아이비아이 한혜리 프리뷰 #아이비아이 #IBI #한혜리 #혜리 짹째기 잘다녀와 😉💕


아이다

OOOO161104 #아이다 프레스 리허설 #아이비 #박은혜 #MyStrongestSuit -2 🚨어두움, 흔들림 주의 역시 삼각대 없이는 무리ㅠㅠㅠㅠㅠ
OOOO RT감사) 12월9일 8시 아이다 채움데이/윤공주.아이비.김우형/A석 중블 11열 18~20중 하나/11000원(만행)/멘션주세요^^
OOOO갤럭시만의 음악특권! 밀크뮤직에서 박칼린&아이비가 들려주는 <아이다> 이야기 '뮤지컬 톡'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넘버 설명부터 아이다 뒷 이야기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뮤지컬 톡을 놓치지 마세요. 밀크뮤직:https:/…


소개

OOOO<등장인물 소개> 1-1 아이비 (출연작:[IVY],[(스포일러)]) -메르세 이주 대혼란 탓에 부모님이 살해된 것이라고 본인도 짐작하고 있음. -부모님에 대해 잊는 것이 편하다 생각해서 거의 잊고 삼. -현실도피적 성향이 있음.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official_DSP

OOOO<등장인물 소개> 1.아이비 (17세,여) -156cm. 43kg. 또래에 비해 작고 왜소함. -흑발+장발. 리본장식으로 머리를 살짝 꾸밈. -모래시계를 좋아하는 이유는 모래시계를 바라볼때 신묘한 느낌이 들어 그게 재밌기 때문. -부모님이 돌아가셨음.
OOOO<작품 소개> [IVY]:차원이주때문에 부모없이 홀로 남은 아이비의 시간여행이야기. ※특이사항 -메르세차원을 배경으로 한 소설중 가장 시간대가 앞섬 -아이비의 1인칭 시점으로 진행함. -이능력이라곤 쥐뿔도 없는 주인공(...)


학생식당

OOOO아이비께이 기업은행은 학생식당 운영한다면서 말도 안되는 복지사업 운영 그만 하고 미경박 새앨범 발매에나 투자해
OOOO아르마니 수트 엑스엑스 스몰 막바지 쎄일때 십만원 까지 내릴꺼 아니면 함부로 블랙프라이데이라 지껄이즤마..... 갭도 비싸게 쳐파는 앵애취 국 주제에 ....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학생식당 운영이나 막아라 존나 먹다가 위세…
OOOO아르마니 수트 엑스엑스 스몰 막바지 쎄일때 십만원 까지 내릴꺼 아니면 함부로 블랙프라이데이라 지껄이즤마..... 갭도 비싸게 쳐파는 앵애취 국 주제에 ....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학생식당 운영이나 막아라 존나 먹다가 위세척 당하는 느낌으로 돌연사할듯


이야기

OOOO고담 벌써 8화나 왔는데 이번 시즌 여캐들 다들 냉장고 속 여성이냐고ㅠㅠ 다음주 아이비 출격이니 기대해본다 테비사까진 바라지도 않아 바바라도 얼른 이야기 줘!
OOOO 으응.... 라벤더에게도 그 이야기 들었어. (흐린 눈) 여장 수준까진 아니라고 보는데 말이야... 아이비는 가장 여자다운 일 할 생각 없어? 멋있을텐데.


기업은행

OOOO2. 아이비케이 기업은행 여러분들은 이제 IBK만 봐도 폭소하시게 됩니다


IBI

OOOO아이비아이(IBI)💓 #이해인 #아이비아이


친구가

OOOO사실 나 오늘 멘탈에 기스나는 일이 있었는데, 미네소타 블루컬러 백인 집안 출신의 친구가 있는데 그러니까 등에는 이따만한 금붕어 문신이 있고 고등학교 친구들은 대부분 감옥에 갔다 왔고 아빠는 어디 있는지 모르는, 하지만 친구는 아이비 로스쿨을 나왔고
OOOO[ 컬쳐인아이비] 내 친구가 유령, 좀비가 됐어요!! 10월 31일 오싹한 즐거움과 재미를 주는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HAPPY HALLOWEEN! - ▶ 블로그 포스팅 바로가기 …


말리카트리아오

OOOO 이제 말리카트리아오 쟈애미하리스 토푸리아이비 헤르풀리킹이라고 부르셔도 닞디올거에요
OOOO 말리카트리아오 쟈애미하리스 토푸리아이비 헤르풀리킹 줄여서 독고토헤


오드리

OOOO잭이 아이비랑 오드리 데리고 날아오르면 아이비가 아래쪽에 있는 거 전부 휩쓸고 오드리가 공기 밀도 조절해서 강한 바람으로 일행들 받아주고...레바가 현장 증거 조작하고...... (결국 시리)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on1yMARK

OOOO진짜 오드리도 개쩔고...아이비는 무ㅓ냐 거 설명하기귀찮네요 걔 무능력자하자
OOOO아이비 너무 대박인데요 더 풀어주세요 (오드리(후비))


알티

OOOO[알티 팔로 이벤또 ㅂ0ㅂ😆] 오늘 굿즈정리 포스터정리했어요, , 알티 팔로해주시면 사진속에있는포스터랑 타투스티커(?) 랑 비공굿 드려요😬 포스터는 종대피지화보 로고포스터 엑소더스 시우민 아이비 하복입니다✌️️…
OOOO아이비아이 비즈니스 인사법 알티수가 2만을 넘어섰어요 뭐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물 들어왔으니 노를 저어주세요


아이비

OOOO아이비아이 아이돌 최초 간지 개쩌는 인사법
OOOO아이비에서 부모포지션 노아라비인데 노아는 강경파 라비는 온건파임
OOOO 아이비아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비아이 인사법이래서 볼려는데 끊겨서 때려침
OOOO아이비트리오 사랑해♥ #사랑을_주제로_10자_글쓰기
OOOO 아이비 ㅆ1발 다리길이 존ㄴ
OOOO ㅆ1바 존나 엘리트네. .. 그래도 교복은 아이비
OOOO Aㅏ.........(절망) 그리고 숏버전이 대부분이네요 흐엉엉ㅠㅠㅠㅠ 없는 것보다야 낫지만... 그나마 아이비팝픈 왜 탈주한 것이지요...??
OOOO 근데 아이비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팝픈없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일단 한국 마네키.. 아니 내가 가는 지점기기로 검색을 했는데 추가 안 된 그룹이 아이비, 팝픈스타, 알케미스트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alain_ichu

OOOO#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OOOO아이비아이 넘 귀엽고 ㅠ
OOOO아이비 트리오 최고
OOOO아이비 보자마자 이거 생각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비아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 계속 나와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 으응. 독보다는 분명 낫겠지만... 봄바르다는 안 쓸게, 아이비. (끄덕)
OOOO 핫토이 ㅇ<-< 핫토이는 정말 실물 뺨치잖아요 만들어만 준다면 콩팥을 꺼내서라도 아이비트리오 다 사구 말건데..(광광 메런도 핫토이 만들어조라 세상아 ㅜwㅠ)

OOOO 이제 엠아이비는 돌아오지않아요?? ㅠㅠ
OOOO핼로아이비아이봐야징
OOOO 전..마슴티 영상 기다리는중...아이비 포기했어욧..탤..맠..윈..안녕...
OOOO 진심 아이비..포기할래요......뭘해도 색이 구리니...
OOOO아ㅜㅠㅜㅜㅠ아이비 윈윈이 넘너머ᆞㅇ넘 귀여운데 필터 씹스러워ㅠㅜㅜㅜㅠ 웅앵웅
OOOO 형 미쳤지 아이비아이 왜 안넣어
OOOO 아이비아이는 혜리~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BadPeas

OOOO 아이비백
OOOO아이비아이 최고얌
OOOO 현실은 아이비아이가 먼저 끝남...
OOOO시모무라의 아이비에므
OOOO문화제에 아이비가 없다고요?????????(대놀람
OOOO나는 앨리스를 죽이고 그녀의 복제품인 '아이비'를 만들었어. 이건 너도 바라고 있었잖아, 앨리스. '아이비'가 네가 사랑하던 여자였잖아. 네앞에서 허무하게 죽어버린 그녀를 이 그릇에 새로 담아준것 뿐이잖아? 그런데 왜 그렇게 화를내는거지?
OOOO 아니 아이비아이...ㅋㅋㅋ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MARK0802_NCT

OOOO 아이비 활동하는데 이미 겨론한 거야?? 비밀리에??
OOOO누누이 말했지만 다혜배우 넘이뻐!!!!! 베어 아이비 해조라 해조!!!!!(??
OOOO오늘은 기분이 좋치안어서 아직 마크아이비 안봣어 이따가 볼래 기분이 조굼 조아지면 🙆🏻
OOOO네. 고등학교 교복 꼭 아이비에서 사겠습니다.
OOOO아이비 태용 해찬 동혁
OOOO아이비 영상은 너무 태용이랑 재현이만 미연시풍으로 찍은거 아닌지ㅋㅋㅋㅋㅋ
OOOO크... 태일이 포즈 천재...🙊 아이비 태일 최고야...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Hanhyeri_com

OOOO아이비 다 하고싶은데 꼭 이럴때 컨디션 안따라주고
OOOO 호홀..아이비 촬영하다 찍은 거 같구 막 그럽니다..!
OOOO정말 시로쏘 테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비 이 셔밤새끠드류ㅠㅠㅠㅠ(미친사람입니다
OOOO아이비는 저기서 뮤지컬을 하는거야 썸바리뚜잇을 하는거야?
OOOO레바 세뇌 너무 굉장하고요 아이비 어서 능력 더 듣고싶고요 그리고 잭 진짜 간지작살이라 (심장붙잡)
OOOO아르스는안나오겠죠 방금전에토라ㅇ...어? 최근 천천 투어-그룹(2연속) 아이비 투어-그룹(2연속) 아르스 투ㅇ...
OOOO사실 아이비때 너무 무서웠다 라비 통상 덥레뿐이었거든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CONANIMA_0824

OOOO아이비 동영상이 뜬거가튼데 ,, 빨리 퇴근하고 보고시퍼 😰
OOOO아 아이비 그거요 으(치움
OOOO아르스가6명이고 아이비가 5명인데 아이비만 월간아이비
OOOO이러고 그룹페스 레온으로 아이비오면 다 죽여버려야지 진짜…,,,,,,,
OOOO3월부터 10월까지 연속 등판하던 아이비의 굴레가 끊어졌다
OOOO와 나 방금 깨달았다 여러분 이번달 아이비 없어요
OOOO아이비는 광고에 쓰는 교복이 저렇게 못생기면 어떡하자는 거임 ㅜ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Hanhyeri_com

OOOO그래서 잭 초능력자 AU나 아이비 초능력자 AU는 안나오나요? 네트레사는요?? (촛불을 켜며)
OOOOㅋㅋㅋ태일.. 너두 혹시 신화형님들의 아이비 광고 봤니..?
OOOO아나 ㅋㅋㅋㅋ존나웃김ㅋㅋㅋㅋㅋ 넥타이가 멋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넥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교 땐 넥타이 없었고 고등학교는 별무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 찍을 때도 거의 다 타이 없는 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네모네모 아이비
OOOO아이비영상애서동맠모먼트보ㅏ주새요
OOOO이제 노아사마만 한장 더 모시면 아이비 통상울레 다 뚫는다 ㅅ샤ㅏ아아아
OOOO 아이비촬영인것 같단 얘기가 잇엇어요!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kimanbang

OOOO 탈 아이비 해야..,.
OOOO<마음에 드는 대사> 1.아이비 "....고립 맞지.. 이제 돌아갈 곳이 없는데 갈 곳.... 아니 있을 곳마저 없어졌어. 뒤로 돌아갈 수없는 길을 그것이 맞는 길이라 억지로 믿으면서 걸어왔는데 앞이 막다른 길....이 되버린거야." -[IVY]에서
OOOO아이비유출 안됐어도 오늘 알았겠네
OOOO 연보라ㅋㅋㅋㅋㅋ 그거랑 발목언저리 보고 아이비 화보에 잡지로고 박은건줄 알았어요. 그래서 여쭤본
OOOO 난 엑오 아이비 할때 사서 무조건 아이비!!!!!!! 다닥쳐!!!!! 이러면서 아이비 삿는데,,, (학교 공구도 아이비였) 이제 안하니까 모르겟닥
OOOO나는 교복을 못 입는 나이니까 동생 사라고 해야겠다 ... 아이비가 짱이야 하앙 이뻐버료
OOOO 달님 안녕하세요, 아이비 정말 너무 후지네요 ..... 하나만 지적할수가 없는ㅎ...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9in9ering

OOOO해포 슬리데린(AU¿) 아이비
OOOO 나 왜이거 이제뷰ㅏ띠 으누크헝르엉 아이비!!!!!
OOOO마끄 아이비 머리는 또 왜저래 아 진짜
OOOO 좋은 점심이야, 아이비. (부러 화사하게 웃는다)
OOOO왜저래 아이비
OOOO ㅋㅋㅋ회사 차원에서 웨이보 토끼계정 관리해야하는거 아닌가싶고... 아이비 저 여자분 네분도ㅋㅋ 생각좀 하시고 올리시지.. 아닠ㅋㅋ 그럴거면 애들 비니 왜씌우며... 비니 모자 다가리고 무대왜세웠대요;;; 스탭 관리 진짜못해요
OOOO아이비 동혁 .... 많이 허얘졌네요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ddochiyeotda

OOOO 어린 포이즌 아이비도 나오지 ㅇㅇ... 재밌게 봐서 다행이군! 이제 더 크라운도 보면... (흐흐)
OOOO아이비 덩쿨이 감긴 자리에서 만나던 것을 기억합니다. 새소리에 맞추어 예쁜 단어를 하나 하나 읊조리던 당신. (오스카 와일드, 장미와 후회) #뮤뱅콜라 #나쵸럼 #종업혜민
OOOO저는 3930k를 씁니다 네 앞이 3이니까 아이비입니다
OOOO'아이비'의 꽃말은「행운이 함께하는사랑」이래! 내 사랑에는 행운도 함께하고 행복도 함께하고 디온 오빠도 쭈-욱 함께 했으면.
OOOO 테니두 이쁘구.... 태용이도 너무 이쁘구... 다들 너무 이쁘게 나온 사진인데 흑....아이비라서 사실 속상하긴해요. 컴백짤이 아니라서. 헤헿.
OOOO아... 너무 슬프다... 삼성 불매하려고 해도 애초에 쓰는 삼성이 없었다는 걸 이제 아라따... 이쯤되면 내가 뭔 삼성을 썼는지 기억을 더듬어야 하나. 교복은 아이비였는데... 뭐 그정도였나... 심지어 놀이공원 안 좋아하고 쩝
OOOO 아이비 촬영이에요😭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ddochiyeotda

OOOO 모르겠어요 아이비인가? 뭘까요??!?!? 하나도 뭔지 모르겠다 뭐가 뭔지...
OOOO가방에 아이비 장만함
OOOO 헉 에이피 빼고 왔더니 이런 길 멘션이... 으아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 이렇게까지 길고 자세한 멘션 처음 받아봐서 좀 무릎이 떨리고 있네요.. 그 아이비라는 노래가 그렇게 유명한 곡은 아닌데... 원곡이 대충 저런 분위기
OOOO아이비아이 너무 아쉬워요 같은 회사에서 같이 2~3년 연습한 팀도 이정도 호흡은 나오기 힘든데 데뷔곡 + 리얼예능이 아이돌 팀의 본격적인 시작이 아니냐구.. 이제 막 시작하는 팀이여야 하는데..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5toqur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thisplace802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OMZM_sparrowboy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leekaaro

아이비 헬로 인터뷰 응답하라 한혜리 아이다 소개 학생식당 이야기 기업은행 IBI 020205_S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