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이영애

OOOO신사임당은 현모양처가 아니다. 그 누구보다 뛰어난 화가이며 인간이다. <사임당, 그녀의 화원> 전시 中. 서울미술관 2017년 기획전. #신사임당 #사임당 #이영애 #빛의일기 #전시회
OOOO신사임당 이영애는 진짜 예쁘던데 드라마는 망 ㅋㅋ
OOOO무려 이영애 복귀작에 신사임당 스토리에 이탈리아 로케 드라마인데... ("왜 사임당 드라마가 이태리를 가는가?"는 둘째치고) 결과물은 고작 "남편이 빚져서 악다구니 쓰는 한드"라니. 너무 슬프고 처참하고 우습구나.
OOOO이영애때문이라도 봐야겠구나 신사임당
OOOO이번에 이영애 주연으로 나온 신사임당 드라마에서조차 존나 웃김 신인선을 신인선이라 부르지 못하고 존낰ㅋㅋㅋㅋㅋㅋ 사임당이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 대체????????/
OOOO요새 하는 신사임당 드라마 보면서 느낀게 이영애 진짜 물건잘던지네...개찰져..!(1~2화기준)
OOOO이영애 얼굴이 재밌는 신사임당..... 이 드라마는 이영애 얼굴만으로도 볼 가치가 이써...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917bigbang

OOOO신사임당 보는데 엄마가ㅋㅋㅋㅋ드라마 더럽게 재미없는데 이영애 얼굴이 재밌다고 하신다....
OOOO 막 과거랑 현재를 오가면서 이영애(현재사람)랑 어떤남자애랑 신사임당의 행적을 뒤쫒는데 이영애가원래 결혼해서 애까지있음 남편은 어디갔단말임 근데 이영애랑 남자랑 1도 사심없는데 이영애시모라는여자가 남자랑바람났다고 하지말라고함ㅋㅋㅋㅋㅋ
OOOO오늘 친구가 신사임당을 갖고있길래 이영애가 생각나서 오 요즘 이영애 드라마 나오잖아하니까 친구가 막돼먹은영애씨?라고 해따ㅏ
OOOO신사임당 드라마 하네.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이영애와 신사임당을 띄우면 평창 가는 길에 신사임당 보러 강릉도 갈테고.. 강릉에는 이영애가 만든 화장품을 어매니티로 쓰는 호텔이 있고..
OOOO신사임당 소재 드라마 만든다기에 신사임당은 부디 제발 이영애이길 바랐고 확인한 후 오열함
OOOO노래방 가서 네곡만 부르고 집에 가야지 신사임당 봐야해 이영애 이쁘다
OOOO헐 이영애 신사임당 특별 드라마?? 미친 이건 무슨일 있든 봐야겠다 미친 영애 언니 너무 이뻐ㅠㅠㅠ 장난 아닌겨ㅜㅡㅠㅜㄴ

OOOO이영애 존나 이뻐....👍 신사임당이 아니고 사임당 빛의일기 꿀잼
OOOO 이영애 씨는 젠틀 맨 입니다.. 신사임당 이라서... 안냐세요 산소 갓튼 ,,신사임당~~~ ( 드라마 찍 는다고 하셔 더라구요...)


드라마

OOOO신사임당마저 최근 드라마로 나왔다거한당 그럼 이제 돈에 인쇄된 위인들 얼추다 나온셈인가?ㅋㅋ 퇴계이황만 안나오셨네 주연하기엔 좀 미묘한 위치라 그른가
OOOO어차피 트위터는 신사임당 같은 드라마 왜하냐고 신나게 까다가 2영ㅇㅐ보고 예뻐미친다며 핥는 곳..
OOOO 사임당 빛의 뭐시기 하는 ㅈ목우로 알고있어여 신사임당을 소제로 한 드라마
OOOO아ㅡ니 증맬 이해가 안되네 드라마 때문이야? 왜케 사임당 책 많이 나와? 어린이실 수서목록 주로 신간 위주로 작성하는데 1월에만 신사임당 위인전 6권은 넣은 거 같음;;;;;;;;; 근데 2월까지도 계속 나오고 있네 이걸 다 넣어야해 말아야해ㅠㅠ
OOOO박그네사태와 드라마 신사임당 시청률저조와 상관관계가 있을 듯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unimos925

OOOO신사임당에 대한 진짜 이야기책을 읽어보고 싶다. 평생 '누구 엄마'의 신사임당만 알다가 민화시작하면서 겨우 신사임당이 화가였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드라마는 전혀 사실과 다르겠지만(다르기를 간절히 바람) 이 뛰어난 여성에 대해 이제까지 제대로 몰랐다나
OOOO내가 원래 추사와 신사임당을 무진장 좋아한다. 신사임당 그림들은 입이 쩍 벌어지지. 근데 드라마 보다가 껐어. 스토리 짜증나서 시청하기 힘들어서. 나중에 궁금하거나 심심하면 다시 또 보긴 하겠지만.
OOOO오늘 사임당을 좀 봤지만 어딘가 촌스러움 느낌이 들어서 보다가 관뒀다. 오죽헌에 찾아가 신사임당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현대배경.. 뭔가 드라마에서 여기는 드라마가 아니라고 말하는 장면을 보는 것 같았다
OOOO삼성 한류에서 드라마한류등 문화한류로 바뀌는중. 세렝게티 초원 롯지에서 일하는 현지 여성이 "푸른바다의 전설", "도깨비"까지 봤다며 줄줄이 다 꿰고 있었다. 우린 앞으로 "신사임당"을 보라고 권하고 컵라면과 김을 주고 왔다.
OOOO신사임당에 관한 드라마가 나온다는데 신사임당 외가의 개쩔어줌을 보여주는 드라마였으면 좋겠다
OOOO 저 그거보고 신사임당일줄은 꿈에도 모르고 사임당화장품 홍보드라마인줄 알았던;;
OOOO신사임당 이름을 정말로 사임당으로 설정하고, 16세기 조선시대인데 남주가 토스카나 지방에 가있자니 이거 뭐하는 드라마야.........

OOOO#사임당빛의일기 ! #사임당드라마 소식 오늘은 아리따운 신사임당 아역배우들의 스토리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아역들의 파릇파릇한 연기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같아요~! #오늘도 #본방사수 #사임당 #사임당화장품


엄마

OOOO내가 신사임당이면 지금쯤 빡쳐서 무덤에서 일어남ㅋㅋㅋ어떻게 "동방의 성현 이이를 낳으신 신사임당" 레퍼토리 송시열 때부터 300년간 반복하냨ㅋㅋㅋ 가정주부 겸 이이 엄마(X) 시인 겸 화가 사임당 신인선(O) 신인선 지우…
OOOO엄마 친구분이 용돈 주셔따 신사임당 ㅎㅅㄹ
OOOO신사임당선생님 작품 지폐에다가 박아놨으면 쫌!제발! 내조의 여왕 좋은 엄마키워드 좀 치워죠! 신사임당은 현모양처이전에 그냥 대존잘이었고 ㅠㅠ 당시 사회에서 부과된 여성의 의무까지도 존나 잘 할 것 뿐이라고 ㅠㅠ
OOOOㅁㅈ 이이가 왜 동방의 성현이라고 불릴만큼 쩔었겠어. 엄마부터가 대존잘이니까 엄마보고 배워서 대 존잘 된거 아니야. 형모양처=신사임당 좋은엄마=신사임당 이것 좀 치워죠 제발
OOOO...얘들아 이거 좋아요 했는데 방금 치과갔다가 엄마 선배분이 차 태워다 주시면서 설 용돈이라고 바로 신사임당 2장 주심.. 알티해봐 되나ㅋㅋ
OOOO나엄마, 신사임당이 왜 훌륭한 거야? 엄마그림 잘 그리고 아들도 잘 키웠고... 나그리고 또? 엄마모든 여성의 사표잖아 나그니까 그 둘 말고 뭐? 엄마오만원권 모델이잖아... (여러분 돈이 이렇게 무섭습니…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ifnt93__S2

OOOO나엄마, 신사임당이 왜 훌륭한 거야? 엄마그림 잘 그리고 아들도 잘 키웠고... 나그리고 또? 엄마모든 여성의 사표잖아 나그니까 그 둘 말고 뭐? 엄마오만원권 모델이잖아... (여러분 돈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OOOO신사임당 보는데 웬 포스터같은걸 붙들고 울면서 안된다고 자꾸 하길래 친구들이 저건 여육이 엄마가 집에있는 포스터 뗄때 여육이 표정 이럼서 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생이 도깨비 왜 안 보냐고 해서 문재인 대표님 지지하느라 시간 없다고 했다 엄마는... 공유가 박정희를 존경하는 사람이라고 해서.. 싫다고... 그랬던겨? 몰랐는데? 그리고 신사임당은... 그냥 안본다 우리 식구 다 봐야 혀? 🤔 시간없어!😑
OOOO엄마 아빠한테 김과장 볼거야? 신사임당 볼거야? 물어보시길래 아빠가 보자는거 보실 줄 알았는데... 아빠가 김과장 본다고 하시니까 들어가서봐 신사임당 볼거야. 하심... 왜 물어보셨어요...ㅋㅋㅋ
OOOO[대관련을 넘으면서]-신사임당 늙으신 어머님은 강릉에 계시는데/이몸 혼자 서울로 떠나는 마음/머리를 북촌으로 돌려 때때로 바로보니/흰구름 떠가는 아래 저녁 산만 푸르구나 친정엄마를 홀로두고 떠나는 슬픔이~ ㅠㅠ


이름이

OOOO3. 이 이름이 어찌나 널리 퍼졌는지 백과사전에도 실렸으며, 심지어 모 출판사의 위인전에서는 신사임당의 언니 이름으로 '진선'이라는 이름을 창작하기까지 했습니다. 모두 아닙니다.
OOOO1. 탐라에서 신사임당의 이름이 '인선'임을 몰랐다거나, 사임당이 이름인 줄 알았거나 하는 말이 나와서 씁니다. 이 이야기를 주기적으로 쓰는 것 같은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사임당의 이름은 '인선'이 아닙니다. 우리는…

OOOO사임당에 대한 나의 의문 1. 왜 주인공 이름이 사임당인가? 신사임당의 원래 이름 뭔지 몰랐다고 해도 소녀 이름이 사임당인 거 이상해... 2. 양세종은 어린 이겸인데, 현재에는 서지윤의 후배니까 그럼 현재에는 나이 든…
OOOO2. 신사임당의 이름으로 알려진 '인선'이라는 이름의 전거는 없습니다. 당대의 어떤 문헌에도 이름이 실려 있지 않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왜 '인선'으로 알려져 있는가. 90년대 계몽사의 어린이 위인전이 창작한 이름이…
OOOO231. 신사임당의 본명은 신인선입니다. 사임당은 그녀가 머무른 거처의 이름이기도 하며, 이렇게 거처의 이름을 인명 대신 부른 것을 [당호]라고 합니다.
OOOO사임당에 대한 나의 의문 1. 왜 주인공 이름이 사임당인가? 신사임당의 원래 이름 뭔지 몰랐다고 해도 소녀 이름이 사임당인 거 이상해... 2. 양세종은 어린 이겸인데, 현재에는 서지윤의 후배니까 그럼 현재에는 나이 든 이겸인 송승헌은 안 나오나?
OOOO12. 얘기가 길어졌는데, 신사임당의 이름의 전거가 있고, 인선이라는 이름이 맞고, 초희도 백퍼센트 맞다고 하더라도 사임당이나 난설헌으로 부르는 데 저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호를 그들이 스스로 짓거나, 거부했던…


좋아요늘리기

OOOO아이콘 알약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홈플러스 김연아 심판 #좋아요늘리기 공감 #팔로워늘리기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헬맷 중1 #라이크미 김범 김소현 좌석 뮤직뱅크 #인스타그램 보아 복면가왕 2루타 신사임당 블락비 #인스타그램마케팅 #라이크스타 풋볼데이
OOOO숙박 SKYPE #인스타그램 골프존 방송사고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마케팅 #라이크스타 한채아 신사임당 #좋아요늘리기 기억 2PM 클라라 #라이크미 오늘의커피 보이스코리아 치타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한자능력검정 하지원 하나SK카드 무한도전 부츠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seouyeun0826

OOOO시크릿 아이유 블라우스 #좋아요늘리기 비욘세 #라이크스타 #라이크미 홍대 #팔로워늘리기 지나 모자이크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영톡 그레이트 컬러노트 스타일링 패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마케팅 슬러거 신사임당 세븐틴 제사의달인 피팅모델 시구
OOOO#팔로워늘리기 mnet 고속도로 i7 지마켓 #좋아요늘리기 #라이크스타 빌보드 구글 티아라 팟빵 가계부 #라이크미 씨엔블루 심장사상충 신사임당 윤미래 강남스타일 #인스타그램마케팅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일본어학원 #인스타그램 재방송 1박2일 박진영
OOOO민호 #인스타그램 가이드 김영광 #인스타그램마케팅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좋아요늘리기 육아공유 #라이크미 TVN 티켓링크 방탄소년단 #라이크스타 현대카드 윤아 맥스무비 슈퍼카 애견샴푸 마진가S #팔로워늘리기 보아 연예인시구 신사임당 네일아트 아웃


대한

OOOO4. 신사임당에 대한 가장 기초적인 사료는 아들 율곡이 쓴 행장입니다. 그 행장에는 어머니의 이름을 정확하게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후 신사임당이 널리 기려지게 된 계기인 송시열과 김장생 등의 신사임당에 대한 언급에…
OOOO 아들이 크게 성공하니 '훌륭한 자식을 양육한 어머니'포지션의 신사임당에게 유교적 현모양처 탈을 씌운다... 글재주 그림재주 성리학에대한 지식도 넘치는 신사임당은 현모양처라는 탈에 가려졌다
OOOO 확실히 기억하는건 전 남자쪽이였습니다? (웃고) 최근에 시작한게 신사임당에 대한 연구거든요. 조선시대 대표 현모양처 신사임당한테 남편이 아닌 이루지 못한 애틋한 첫사랑이 있었다는 이야기. 공명씨도 처음들어봤죠?'


신사가

OOOO✿신사가 자기소개할때? 신사임당

OOOO 노루가 다니는 길은? 노르웨이~! 신사가 자기소개하는말은? 신사임당~!
OOOO신사가 자기소개하면 신사임당!
OOOO정진운님 신사가 자기소개를 하면 ........!!!! 신사임당


현모양처

OOOO신사임당은 현모양처가 아니다. 그 누구보다 뛰어난 화가이며 인간이다. <사임당, 그녀의 화원> 전시 中. 서울미술관 2017년 기획전.
OOOO 조선의 대표 현모양처 신사임당에게 의성군 이겸이라고 남편이 아닌 애틋한 첫사랑이 있었다는 내용인데 두사람 사랑이야기가 상당히 슬프고 재밌더라고요. 얼마나 몰입했는지 꿈에선 제가 그 이겸이 되어 있더라니깐요? (푸흐)
OOOO현모양처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신사임당. 하지만 이런 이미지는 일제강점기에 생겨난 것이라고 합니다. 숙종과 송시열의 극찬을 받은 빼어난 화가였던 신사임당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OOOO신사임당이 현모양처 이전에 자신이 이룬 업적이 쩌는데 그거 여자라고 묻으려 하는 거 보면 넘 어이가 없고.......아이고오.....아이고오.......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O_sung_Sen

OOOO신사임당이 아들 잘키워서 현모양처로 불리는데.. 사실 그 시대에는 여자가 글쓰고 그림그리면 안되지 않았나? 신사임당이 부잣집 귀한 딸이라 부모님이 봐준거지. 게다가 남편이랑 사이 좋았던것도 아님.. 겁나 파격적인 여성인데 왜 현모양처요...


손에

OOOO 신사임당님과 눈이 마주치셨으면 좋겠습니다.. 크흡, 하고 장난식으로 울음을 터뜨리며 신사임당님을 곱게 손에 쥐는 설하린(23, 군필)과 너무 놀라 입만 뻐끔거리는 서하진(23, 백수) (대아무말
OOOO안뇽 여러분 이건 내 손에 쥐어진 신사임당
OOOO 항상 저 볼때마다 제 손에 신사임당을 쥐어주셨던 아주 은혜로운 분.. 감사하며 살고있습니다


없다고

OOOO나중에 꼭 해 보고 싶은 것 중 하나가 부르주아 놀이다 동생이 버스 타게 1000원만 달라고 하면 1000원짜리는 없고 신사임당밖에 없다고 하면서 이걸로 친구랑 놀다 오라고 하는 크... 착한 재벌 ㅇㅈ합니다


오만원권

OOOO 덴마크 법원 판사가 드디어 한국의 오만원권 지폐에 신사임당이 그려진 줄 알게 된 모양~ㅍㅎㅎ


신사임당

OOOO ㅌㅌ ㅌ ㅌ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숯은,,,, 값진 물건인지라,,,, 꼭 신사임당을,,, 쥐어드려야한다고,,, 생각했읍니더,,,,(손꼬옥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june8th2005

OOOO참 외할머니댁 와서 2시간정도 박혀있었는데 이모부랑 외할머니가 각각 신사임당 주셔따... 난 부자야! 앨범살수이써!
OOOO 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신사임당 증조할머니?
OOOO ㅎㅔ헤 차차야 그거 신사임당이네??
OOOO신사임당 혜수 너모 이뿌다 나중에 다시 봐야지 준비하면서 봤더니 내용을 모르겟닼ㅋㅋ
OOOO윤지 아침부터 뽕 말고 중딩때 입던 체육복바지 입고 신사임당 자세로 앉아서 핸드폰 하면서 베이스 찍어바르면 지나가던 윦기가 등 발로 퍽 차면서 또 또 호박에 줄 긋는다 또;; 할 거 같은 분위기다 저 집 살벌할 듯
OOOO김과장 신사임당에 밀릴 줄 알고 걱정 많이 했는데 대박났네
OOOO 아니면 신사임당 그려진 누런 종이 주워 오라고 하까?ㅋㅋㅋㅋ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blogkaiman

OOOO 하진이네 집 놀러와서 하린이가 책장 뒤지다가 사전 사이에 끼워놨던 신사임당님 발견했음 좋겠다ㅋㅋㅋㅋㅋ 하린이 책 바닥에 내려놓고 그 위에 신사임당님 곱게 올려놓고 그 앞에 절할 것 같음... 하진이가 저건…
OOOO벼락맞은 나무든, 신사임당 돈뭉치든, 알티해봤자 갑자기 용돈으로 200만원 받을 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다
OOOO 도대체 신사임당이 화페에 오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여성으로서는 유관순이 제일 유력하지않습니까. 김구도 나와야하고. 어느나라 화페이든 자기나라의 국민영웅이나 애국선열을 올렸습니다.
OOOO 나두 신사임당이 갖고시포!!! 신사임당 살면서 딱한번 받아봐떠
OOOO 안그래도 신사임당 자체도 쩌는 사람인데 넘... 벡델테스트 통과 못하게 생김
OOOO 신사임당 주인공으로 이렇게 구린거 처음봐
OOOO시어머니가 좋아하셔서 신사임당을 같이 보고 있는데, 너무 억지스러운 전개 때문에 짜증이 솟구쳐서 딴짓을 했더니, 시어머니는 내가 놓친줄 알고 하나하나 그 혈압돋게하는 내용을 다시 다 설명해주셨다...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charmingarmy02

OOOO오 ktx 10프로 할인권 생겼네ㅋㅋ서울 신사임당 한장으로 갈수있겠다
OOOO" 신사임당... " " 어떻게하지, 위로를 해줄 수가 없어... "
OOOO"어쩌긴,신사임당...크흠!"
OOOO 시러 ! ! 이거 말고 신사임당 아줌마 ! ! (땡깡)
OOOO맞아저거신사임당이었나??거실에 틀어져있는ㄷ거 쪼매보ㅓㅆ는데 내용은 몰겠구 그냥너무예쁘시다
OOOO 신사임당...
OOOO 푸하하 제가 기매 신사임당이애요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rhtnwl0203

OOOO 아쉽다 신사임당 받고시펐눈댕...
OOOO ㅋㅋㅋㅋㄱㄱㅋㅋㄱㅊㅏ비 넘 ㅂㅣ싸요..... 거기선ㅇ 왕복 ㄷㅓ나오겟지,,,? ㄱ 전 신사임당.... ㅠ
OOOO 라온님은 감동 그자체 입니다 라온님도 신사임당 주워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사임당 주우세요(소근
OOOO오늘 받은 생일 선물들! 이외에도 신사임당님을 받았다ㅏ
OOOOLaft*** - 신사임당은 숙녀임당
OOOO어차피 나 신사임당이라 거슬러야해.....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yesdoit771

OOOO 평화님 괜찮아요 옆부스가 저라는 걸 잊으셨군요 오늘 신사임당 바꿔왔습니다😎
OOOO 우움~~~저거아니구~~~~~~신사임당이요~~♡
OOOO ( 나의 신사임당 언니를 보내주려 작별파티를한다
OOOO신사임당은 양육비 걱정 따위 안 하는 금수저라 그런 거고 ㅋㅋㅋ 그런 신사임당도 헬조선에서는 애 안 낳고 살 텐데 뭔 헛소리야 ㅉㅉ
OOOO마카산다구 돈털었는데 생각보다 신사임당이 많아서놀램 설날에 얼마나 받은거지 사진말구 더있도라
OOOO??? 신사임당 시작해써요??? 나 왜 몰랐어ㅠㅠㅠ
OOOO 신사임당님 접어서....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yesdoit771

OOOO 신사임당언늬...언니 갑부구나
OOOO졸업선물로 먹을거 필요없고 내 정수리에 신사임당 2장 꽂아주셔도 유온때 살만할거같습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만원 권에 신사임당 특별대우로 성차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씽크빅해서 할 말이 업서짐
OOOO신사임당↔심사인당 New!
OOOO 제가 메갈인게 아니라, 저분께서 신사임당이 그려진 오만원만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고 하셔서 그렇게 된거에요.. 전 메갈이 아닙니다😂😂
OOOO일단 보고있던 웹툰 정주행 먼저 달리고 그담에 신사임당 달린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사임당 한장 하겠지 한 나는 머저리~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Pb_piby

OOOO신인선 아니라고!!!!!!!!!!!!!!!!!!! 차라리 그냥 신사임당이라고 부르라고!!!!!!!!!!!!!!!!!!
OOOO 신사임당 살아 생전에 천재화가 신씨로 유명했단 얘기도 있던데 하....게다가 어릴때부터 개쩌는 천재어린이여서 크고 나서도 사상가고 유학자이기도 했다고 하잖아요 ㅠㅠ
OOOO어디서 본거라고는 말 못하지만 어떤 분이 그린 만화에서...신사임당이 독자를 매섭게 노려보며 '나를 율곡의 어미라 부르지 마시오.' 라고 하는 장면이 있었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하여튼 거의 저런 대사)
OOOO 아니면 신사임당 하나 꽂아주고 애들 과자나 사멕여 그리고 나와
OOOO 나 돈생겼다고 돈 막썼나.. 아냐 필요한것만 샀는데 통장에 5만원도 안남았엌ㅋㅋㅋ 갠차나 나에겐 현금이 있지 반짝반짝 신사임당님,,
OOOO초..초멘 죄송합니다.어떻게 공익광고에서 저런식의 광고를 만들 생각을 한걸까요...양육비 신경쓰지말고 애를 펑펑 나으라는건지...무슨 율곡이이 없었으면 신사임당도 없었다는 식으로 표현하는게 굉장히 기분나쁘네요.
OOOO신사임당 나름 재밌게 보고 있다. 현대에서 정신없이 논문쓰고 날마다 벼랑 끝인거 너무 공감됨. 여러분 박사 과정이 저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인문학. 학위따도 네버엔딩 저러고 살(겠)지. 그래서 오늘도 나는 앓는 소릴 하고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BLIDX

OOOO그래, 그래... (지갑에서 신사임당을 꺼내나...)
OOOO하하핳하하 박스님 신사임당 세명 세종대왕 한명 퇴계이황 6명 있다!!!!
OOOO신사임당은 그분 자체로 훌륭하신분인데 왜 어머니 상만 자꾸 강조되는걸까. 솔직히 좀 씁쓸한데.
OOOO 신사임당이 금강산도를 보려고 담을 넘었다.?
OOOO 네 그거요. 신사임당 비망록이 발견 됐는데 거기에 그 안견의 금강산도 이야기가 바로 나오더라고요. 지금 그 가짜 금강산도를 밝힐 수 있는 증거도 될수 있을거 같고... 내용도 아주 흥미로워요.
OOOO박근혜한테 잘보일라꼬 신사임당 띄워주기하는거 죄다 아는데. 니들만 모르는거야? 이런거로 홍보하려하지마. 속보여... 오래 기다린 <사임당>, 내용 어떻기에 '블랙리스트' 걱정하나 | 다음 연예
OOOO 아임당 .. (귓속에 대고 스치듯 신사임당..)

신사임당 이영애 드라마 엄마 이름이 좋아요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대한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may291970

OOOO 신사임당뺨치게 그림도 그리고 담도 넘어야ㅎㅏ나요..
OOOO신사임당 언제 시작한거야😲 벌써 2화했네
OOOO 여러분~~신사임당 죄송해요, 천러너무사랑된다
OOOO신사임당 숙녀임당
OOOO 그 신사임당인가ㅏ 맞죠!
OOOO어제 신사임당 예고편 보고 이건 너무 발암각이야 보다 숨질거 같아서 30분부터 봤는데도 디질거같다 영애여신님 힘을 주세여ㅠ0ㅠ
OOOO신사임당(1504-1551) 본명 인선. 신명화의 5녀 중 둘째. 기묘사화를 겪고 은거한 부친에게 성리학을 배움. 처가살이 경험이 있는 신명화는 재능 많은 둘째를 위해 사위 이원수에게 처가살이를 권함.

OOOO신사임당. 내가 생각했던 방향과 전혀 다르구나. 이래서 선입관이 무서운거야. 지금은 정자세로 본방사수중!! +_+
OOOORT) 신사임당 친정(이이한테는 외갓집)의 모습이다. 양육비를 왜 걱정해?
OOOO한국사 수업 듣다보니 사임당 스포도 할 수 있게 되었읍니다(??? 극중에 사람 밑에 자막으로 이원수라고 되어있길래 저 사람 이이 아빠라서 어차피 저 사람이랑 신사임당이랑 결혼해서 이이낳음ㅇㅇ이라고 얘기함
OOOO ㅇㅇㅇㅇ사임당이라고 신사임당나오는건데 무슨 환생물이래....
OOOO 울재호는 아직 신사임당이니😂
OOOO 난 화랑이랑 신사임당,,, 비구방구,,,
OOOO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사임당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도깨비에 나왔던 망자가 자꾸 생각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아라....파국이다....! 이거 음성으로 따라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나 ㅋ ㅌ ㅌ ㅋ ㅊ ㅌㅋ ㅌ ㅌㅋㄷㅋㄷㅋㄷ신사임당ㅋㅌㅋㄷㅋㄷㅋㄷㅋㄷ 신의 계시였을거예요,,넌 조금있다가 금강산과 엮인다,,라고,,
OOOORT)저 진짜 이러다가 50만원 날릴것같아 올립니다.. 제가 자격증시험 3개를 준비하고 있는데 두개이상 불합격하면 하신분중 한명께 계좌로 신사임당 쏴드립니다.. 만약 셋다 붙으면 기분좋으니까 만원쏴드립니다!!진짜 저…
OOOO ? 잠 덜 깼어? 오이카와 씨 한테 낼 걸로 퉁치기로 했잖아. 오이카와 씨 친구비가 조오오금 더 비싸서 이번 달까지 신사임당 쌓아 두기로 한 건?
OOOO저두돈짤 신사임당 백장이요 오백마눤
OOOO오늘 문득 5만원권의 신사임당이 박근혜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OOOO허억 루엔님 커미션 얼른 신청 해야할텐데(신사임당 꺼내들)
OOOO내 지갑엔 지금 신사임당이 6분 계시다,,,, 다쓸돈이지만 일단 행복해,,,

OOOO 또르르르다 아주 ,,, 신사임당으로 다이아 얼마 사? 오백은 돼?
OOOO 그러게요. 이쪽일을 하긴 해도 꿈까지 이런적은 없는데. 그림의 색이 다양하고 풍경화를 그리기 좋아하는 여자면... 신사임당인가? (하다가 이마 짚고 웃는) 이거였네. 전생 아니에요 이거.
OOOO 진심 너무 비싼 거 아니냐구요,,, 나 다이아 3번 정도 샀는데 벌써 신사임당 하나 날라간 게 말이야 방구야 지쨔??????????
OOOO 례... 괜찮아요.. 저 오늘 통장 카드 현금 5만원 잃어버렸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오늘 조나 박치고.. 제 신사임당 스윽한 새키 생각하면 치가떨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니조 신사임당^^
OOOO 귿ㅊㅣ만 서울은 당일치기 무리... ㅜㅜ ㄴ그리고 즉흥적 ㅇ으ㅡ루가기엔 ㅅㅣ간과돈이 너무... 서울 왕복합쳐9시간에 돈도 ·신사임당....ㅠㅜㅜㅜㅜㅜㅜㅜ케티엑스탐 ㅇ돈 ㄴ칠팔마넌인데.. . .ㅠㅜㅠㅜㅠ
OOOO 아 그거 따라서 한거임당^-^신사임당^'^

OOOO (귀여움으로 심장타격)(신사임당 한 장 비상금을 턴다)그래 우리 그루 새해 복 많이 받고 요걸로 까까 사먹어
OOOO 와우 04위로래서 조용히하고잇섯는데 멘션을 보닉가 띠용~~~~~?!???!! 열냇살 태올 민기임당 신사임당ㅋㅎ 선멘팔하고 가요 룰랄~~~~~
OOOO아 믜친 나 어째,, 진짜 고백해야하는 거야 이대로? 와 말 한 번 잘못했다가 막 준비도 못하고 고백해야겠네 나 왜살지 걍 뒤져라 퍽퍽- 그렇지만 겉으로는 지갑에서 신사임당 두개를 꺼내 부에게 건네고는 그냥 꽃집을 나와 버린다
OOOO 웅응~!!!!!!!! 407구역임당 신사임당
OOOO 오 맞아요 예전에 돌던 트윗있던디,,,사탕마다 맛이 다른데 무슨맛이더라 그거 먹으면 한번 주머니에 손 넣었다빼면 신사임당 나오는 능력이라고,,,쿨탐이 있지만
OOOO#신사임당_요즘_드는_생각 심심하다,,, 무료하다,, 노인정이나 댕겨야겟다..
OOOO신사임당... 1회 보는데 속에서 열불난다

OOOO신사임당 몇장이면 될까?
OOOO율곡 이이님 세종대왕님 신사임당님 무한대집회3 티켓팅 성공하게해주세요🙇🙇🙇🙇🙇🙇
OOOO신사임당 사극이 아니었나 도깨비같은 퓨전인가봐... 또 이런게 대세로군...
OOOO넌 신사임당? 난 숙녀임당~
OOOO 신사임당을 넣어볼까.
OOOO (신사임당을 슥 꺼냈다)
OOOO 마자요 김사부에서는 까칠한 느낌이였다면 신사임당에는 완전 스윗해염 ㅠㅠ

OOOO심사인당,,,신사임당,,,심사임당,,,,신사인당,,,, 피곤해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다 뭐였지,,,
OOOO 십만원이,,,, 신사임당,,,,두장이,,,,
OOOO 다 받고 주머니 여시는김에 카고바지 입고 다니셨으면,,, 내가 길가다 신사임당 찔러넣어드릴테니까,,,,
OOOO 아..문과야?좋아 그럼 신사임당의 본명은(제한시간 5초)
OOOO10일전 슬쩍 올렸다가 사라진 돈짤.. 💸신사임당 12장💸
OOOO 그래도 신사임당 한분 들여옴
OOOOㅏ닠ㅋㅋㅋㅋㅋ신사임당 보고있는데 삼각관계예고인가 으앜

OOOO 두번째가 재미있는데 조선빨아대는 역사학도들이, 신사임당은 진취적인 여성상이었다면서 떠들어댄거. 결국 "어휴 역사도 모르는 꼴페미들" 딱 이거였지. 병적인 집착에 빠져서 자기들이 세상에서 제일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부류.
OOOO 신사임당이 5만원권 화폐로 나왔을때, 국내 페미니즘계는 보수적인 여성상을 상징하는 사임당을 화폐인물로 선정하는건 안된다는 비판을 내놓았다.
OOOO신사임당 아역 24살이시라고
OOOO 쉿! 전 신사임당2개로 만족하고 안하고 있는중이에요 ㅋㅋㅋㅋ
OOOO제 지갑에는 신사임당 세 분이 살고 계십니다.
OOOO신사임당이라고 S본부에서 사극을 한다는데, 오늘 대선 출마한다고 교장선생님같은 양반이 토론에 나온다는데 갈등이네...
OOOO 신사임당 12장이 끝이라니..

OOOO 모르게써 그 때 막 팬아트 굿즈 이런 거 짱많이 해서 신사임당ㅋㅋㅋㅋㅋㅠ
OOOO아니 아빠가 무슨소릴ㄹㄹ하는거지 신사임당인가 구거 본ㄴ다믄ㄴ데 ??????아니 아바?????
OOOO어이 지갑씨 말 좀 해봐요!! 왜 신사임당님이 2장밖에 없는 건데?? 난 분명 3장을 받았는데!!! 그세 한장은 어디로 사라진거죠...? 나머지 두 분도 다음주면 사라지겠죠...? 하하하핳하하
OOOO 카고바지 입고 일로 와보십쇼 주머니마다 신사임당 주먹가득 박아줄탱게
OOOO오늘 신사임당 하는날. 낼 간만에 새벽같이 일어나서 움직여야하는데 어쩌지. 그래도 잘될꺼야. 오늘의 주제는 잘될꼬야.
OOOO신사임당 보기 괴로워서 환멸이 난다! 하고 티비 껏는대 나갈시간이야
OOOO 신사임당 봅니당

OOOO신사임당이댱
OOOO오예!!! 신사임당님 사랑합니다!! 세종대왕님 사랑합니다!! 태어나서 새뱃돈 젤 많이 받음 25만원!! 이 돈들로 이제 서코 갈 준비를 합니다...;;
OOOO 그리고 서식지 뒤편 나무옆을 파보니 우체국 6호박스,,,그안에 신사임당이,,,,
OOOO 서식지 앞 텃밭을 파봤는디 신사임당 한뭉치님과 영접,,,,,
OOOO 헐........나연......쉴망....신사임당개오바...
OOOO 어이쿠 신사임당 훌쩍!
OOOO우리형 지갑 진짜 흔이보이는 그 돈짤지갑이ㅇㅑ완전 돈은 쓰지도 않으연서 통장에도 안 넣어 지갑 열면 신사임당 열장은 나온다고본다..

OOOO 신사임당 20장!!!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