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기도

OOOO댄스가수 #BTOB #비투비 #NEWMEN #기도 🙏 ㅠㅠ
OOOO161104 뮤직뱅크 출근 #비투비 #이창섭 #창섭 #newmen #기도 sstv +stardailynews 편집 출근길 😍
OOOO기도 뮤비티져 비투비 해더 출처-비투비유튜브공식계정 저장시 RT해주세요^^ #BTOB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Newman #기도 #뮤비티져 t.c…
OOOO'Baby I just pray' - 비투비, 기도 - #낙서 #비투비 #기도 #댄스가수비투비 #갸악 #뮤비티저다
OOOO#비투비 #NEWMEN #기도 (750*1334)배경화면
OOOO뮤비 티저 0.5배속 슬로우 버전❗❗ 천천히 보니 더 발린다😂😂😂 분위기 장난없구요ㅠㅠ 빨리 뮤비 나왔으면🖐🖐 #비투비 #BTOB #newmen #NEWMEN #기도 #1107
OOOO1번 트랙 - NEW MEN #비투비 #정일훈 #일훈 #NEWMEN #기도 으악ㅠㅠㅠㅠ 랩라 래ㅂ1111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BETWEEN9093

OOOO[161105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무릎 갈린다 정말 비투비 최고구요ㅠㅠㅠ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 t…
OOOO울 엘키 비투비 뮤비 찍어꾸나 ㅠㅠㅠㅠㅠㅠ 기도하는거봐 넘넘 이쁘구ㅜㅜ 빨리 뮤비 보고싶다 ♡_♡ #CLC #씨엘씨 #엘키 #ELKIE #BTOB #비투비 #NEWMEN #기도
OOOO무릎꿇게 해주세요. #비투비 #BTOB #기도 #NEWMAN
OOOO오늘밤 내일밤 자면 그러고 12시가 되면 음원나오는거거야???? 와...!!! 진짜 얼마안남앗네? #BTOB #비투비 #기도 #NEWMEN
OOOOBTOB(비투비) -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BTOB #비투비 #민혁 #NEWMEN #기도
OOOO맨날 분위기에 발림...아.. #비투비 #기도 #정일훈
OOOO[161105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제 심장은 육성재꺼라구요 #육성재 #성재 #비투비 #기도 #NEWMEN ⚡️

OOOO대박 예상 분위기 핵발림 #기도 #비투비 #NEWMEN
OOOO4번 트랙 - 무료해 #비투비 #정일훈 #일훈 #NEWMEN #기도
OOOO161104 #뮤직뱅크 #비투비 #창섭 #퇴근 #기도 #BTOB 여러분 저는 멜로디에 들어온 이후 혹여 갑자기 스케쥴이 생기지는 않을까 염려해 친구간 교류마저 끊고 외롭......(퍽) 아니 오빠 잘생겼다고요...
OOOONEWMEN Teaser 비투비 기도 일훈 일훈님ㅠㅠㅠ크게 보고싶은데 너무짝아ㅠ
OOOO뎨 분위기 오졌다.......😢😢😢😢😢😢 #비투비 #NEWMEN #기도 #MV티저 #성재
OOOO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잇못) #비투비 #NEWMEN #기도 #MV티저 #은광
OOOO161104 뮤직뱅크 #비투비 #이창섭 #창섭 #newmen #기도 대박 안어울리는 머리가 없어...😢😢😢😢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HSJ_BTOB

OOOO미쳣어.... #비투비 #기도 #1107
OOOO안무영상......원해요! #비투비 #기도 #NEWMEN
OOOO헤더를 바꿀 때가 된듯하다 #비투비 #NEWMEN #기도 #이창섭
OOOO2번 트랙 - 기도 #비투비 #정일훈 #일훈 #NEWMEN #기도 흡ㅠㅜ 넘 제스탈인데요ㅠㅠㅜ
OOOO[161105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아아 육성재 분위기 진짜... #육성재 #성재 #비투비 #기도 #NEWMEN ⚡️
OOOO저 깜깜한 하늘에 난 나도 모르게 입 밖으로 너를 기도했어 _ 비투비 '기도' 가사 中 _ #비투비 #NEWMEN
OOOO으아아아아ㅏㅜㅜㅜㅜ #비투비 #BTOB #NEWMEN #기도

OOOO비투비 뮤비 기도 인트로 씨엘씨 새멤버 엘키 여주인공이예요????
OOOO내 타팬인 친구가 오디오티져랑 뮤비티져보고 신곡나오면 자기도 스밍 돌릴거라고..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역시 비투비ㅜㅜㅜㅠ
OOOOBTOB(비투비)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비투비 #BTOB #기도 #NEWMAN #성재 #육성재
OOOO기도 뮤비티져 비투비 해더 출처-비투비유튜브공식계정 저장시 RT해주세요^^ #BTOB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Newman #기도 #뮤비티져
OOOO비투비 컴백 기념 이벤트❗️ 이 글을 RT하시는 분들 중 총 10분을 뽑아 11월 7일 공개되는 비투비의 신곡 '기도'의 음원을 선물해드립니다😆 타 팬 참여 환영해요💙🙆🏻💙 #비투비 #BTOB #NEWMEN #…
OOOOBTOB (비투비) - '기도(I'll be your man)' M/V Teaser 👏🔥👏🔥👏🔥👏🔥😍
OOOO큐브....잘 할 수 있으면서,......... #비투비 #NEWMEN #기도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6SJ_oclock


뮤직뱅크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이창섭❤ 첫무대 아침부터 수고했어 ♡♡
OOOO161104 뮤직뱅크 일훈 () 섀도우 미ㅊㅕ따.,,,, 입틀막🙊 #BTOB #비투비 #ILHOON #일훈 #NEWMEN
OOOO161104 뮤직뱅크 #비투비 #임현식 작곡 천재 수니 심장 훔치기 천재💕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일훈 () 아기햇살☀️
OOOO161104 뮤직뱅크 #비투비 #민혁 내 심장 뽀려간 체리뽀샤시..🍒
OOOO161104 #비투비 #일훈 @ 뮤직뱅크 출근 / 아침부터 웃는 일후니 보니 넘나 상쾌>_<♡ 근데 일후나 넘 추워보여ㅠㅠ 꼬꼭 껴입구 다니자 #NEWMEN
OOOO[직캠]161104 #뮤직뱅크 출근길 #비투비 전체 by 철이 뮤비뱅크 #BTOB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

OOOO프리뷰👉161104 뮤직뱅크 #이창섭 #changsub #チャンソプ #비투비 #BTOB 😍😍😍💕😘💘😂😲
OOOO161104 뮤직뱅크 창섭 #비투비 #NEWMEN #이창섭 사녹 화이팅!
OOOO161104 뮤직뱅크 창섭 #비투비 #NEWMEN #이창섭 무대 기대기대✨ 고생했어윤 👏🏻👏🏻👏🏻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이민혁 ()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수고했어요ㅠㅠㅠㅠ💕
OOOO[프리뷰] 161104 뮤직뱅크 비공개녹화 퇴근 #비투비 #서은광 세젤잘😭😭😭 수고했어요!!!!!
OOOO161104 #비투비 #일훈 @ 뮤직뱅크 / 대존잘이시다 징쨔ㅠㅁㅠ #NEWMEN
OOOO161104 뮤직뱅크 창섭 #비투비 #NEWMEN #이창섭 프로존잘러😘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To_be_melody

OOOO161104 뮤직뱅크 NEXT WEEK 비투비 #비투비 #BTOB
OOOO#경주 특집 #뮤직뱅크 콘서트 안내 #비투비 출연 16.11.18 (금) 오후5시~7시 , 경주시민운동장 모두 스탠딩이래요 ! 자세한건 사진참고해주세요❤ 입장권배부 방법 및 일정 >>
OOOO161104 #비투비 #일훈 @ 뮤직뱅크 출근 / 오늘도 구찌이룽>_< 블랙모자 까뤼하냄ㅋㅋㅋ 사녹 화이팅이야♡
OOOO[직캠]161104 #뮤직뱅크 출근길 #비투비 전체 by 철이 #BTOB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 #서은광
OOOO161104 뮤직뱅크 () 왼쪽 오른쪽 다 존잘😢 #성재 #육성재 #비투비
OOOO20161104 뮤직뱅크 퇴근길🐾 🌡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일훈 () 오빠 갭 어떡하죠?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프리뷰 #비투비 #일훈 () 사녹 수고 많았어 일훈아💕
OOOO161104 뮤직뱅크 #현식 흐어어엉😭😭😭😭😭😭😭현식이 넘 보고싶었어😭😭😭😭😭😭😭😭😭😭😭😭😭😭😭😭😭😭😭😭😭😭😭😭😭😭😭😭😭😭😭😭😭😭 #비투비 #임현식 ()
OOOO161104 KBS 뮤직뱅크 퇴근길 짧은직캠 #비투비 #BTOB #은광 #서은광 #창섭 #이창섭 #성재 #육성재
OOOO161104 KBS 뮤직뱅크 퇴근길 짧은직캠 #비투비 #BTOB #성재 #육성재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육성재 #성재
OOOO161104 뮤직뱅크 () 누나가 넘 죠아해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 #성재 #육성재 #비투비
OOOO161104뮤직뱅크퇴근 #비투비 #임현식 #현식 가을분위기 제대로 아니냐ㅠㅠㅠ 예쁘다 우리 현식이ㅠㅠㅠㅠㅠㅠ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2MH_DelightYou

OOOO161104 뮤직뱅크 출근길 #비투비 #이민혁 () 오늘 완전 멋있어 😭😭💕💕
OOOO161104 뮤직뱅크 출근 비투비 이창섭❤️ 비율뭐야....ㅠㅠㅠ 핵설렘♡_♡ 이거그건데 ?? 완전 체대훈남인데 ??? 😍💕
OOOO161104 뮤직뱅크 #비투비 #육성재 #성재 (✪̼o✪̼)(✪̼o✪̼)
OOOO[프리뷰 모아보기] 161104 뮤직뱅크 퇴근 육성재 2 📷 출처 YOOK MAK☰ M☰ SMIL☰!, goodboy, Honeyook 님 🙏 #비투비 #btob #육성재 #성재 #FANSIM #팬심 t.co…
OOOO프리뷰👉161104 뮤직뱅크 #이창섭 #changsub #チャンソプ #비투비 #BTOB 너무 멋짐💕💕😍
OOOO161104 뮤직뱅크 퇴근 #비투비 #성재 #육성재( ) 보조개 악갠데 내가 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OOOO[프리뷰] 161104 뮤직뱅크 비공개녹화 퇴근 #비투비 #서은광 핵까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p_sik0307


NEWMEN

OOOO비헤프닝에서 오늘부터 11/10(목)까지 비투비의 9th미니앨범 "NEWMEN"의 홍보를 위해 ☕️카페진동벨광고를 진행합니당! 👍🏻🙌🏻
OOOO💥멜론뮤직비디오 구매하지마세요💥 뮤직비디오는 멜론차트에 반영되지않는다고 답변받았습니다.멜로디중 그런글이 보이면 답멘으로 알려주세요😂그돈으로 아이디 더파서 음원 개별구매해주세요😤 #비투비 #NEWMEN
OOOO와비투비님 😢 #NEWMEN
OOOO『BTOB - NEW MEN』16•11•07 Lee Minhyuk ∴ 이민혁 #BTOB #NEWMEN #비투비


BTOB

OOOORTplz)최화정의 파워타임 당첨자분중 동반인으로 저를 데려가주실 분을 찾아요😭🙏 사례해드릴게요 넘나 가고싶어서 간절합니다..😭😢💦 DM부탁드려요🙇🙏 #비투비 #BTOB #최파타 #동반인 #최화정의파워타임 https:…
OOOO그래 내가 할일은 이것뿐..새통장 열어놨느니 빨대만꽂으렴... #비투비 #비투비btob
OOOO160429 전북도민체육대회 일훈 () #BTOB #비투비 #ILHOON #일훈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Hyellodyjin


이창섭

OOOO에chu~♥ God bless you×6 (셋째 영혼보호하는 멤버들 ㅋ) #비투비 #이창섭
OOOO해시태그 비투비 윙크대란 ..수니대학살……….o<-<…….o<-<……… ……….o<-<…….o<-<………o<-<……… #육성재 #이창섭 #이민혁 #서은광 #임현식
OOOO【WithBeat】161104 뮤뱅 퇴근 #비투비 #이창섭 같이 외쳐볼까요? 창섭오빠!!!!!!!!!!!!!!!!!!!!!!!!!!!!!!!!!!!!!!!!!!!!!!!!!!!!! 💕💕💕💕💕💕💕…
OOOO160416 #봄날의기억 팝업팬싸 프리뷰 비투비 이창섭 울오빠 얌전한것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귀여워ㅠㅠㅠㅠ
OOOO칭구 비투비에서 이창섭인가? 걔가 제일 웃긴듯ㅋㅋ 나 ?????????
OOOO이창섭 미모 이렇게 대단한거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어요 ❗ #비투비 #이창섭 ()
OOOO161030 KBS 청소년음악회 #괜찮아요 #비투비 #이창섭 #창섭 섭이랑 멜로디 너무 귀여워 주먹울음😢 아기새 쫑알쫑알😆😆 어미새 끄덕끄덕😆😆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ohmy6_net

OOOO161002 #비투비 #이창섭 #창섭 옷 패션 정보 섭이 완판남 ....🙊🙊🖒 브랜드 - mixxmix 제품명 - 5cm/s Calendar Hoody (Blue green) t…
OOOO161027 미래일기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창섭 #성재 큐브 엔터 이사에서 사장으루 자체승진.. 지박령 섭이..?..🙊🙊😆😆😆 캐스팅도 직접ㅋㅋㅋ t.co…
OOOO#미래일기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변해버린 자신들의 얼굴을 본 멜로디들의 반응이 두려웠던 #이창섭&#육성재... 과연 멜로디들의 반응은? #비글가수에는_비글팬 #멜로디는_비투비_덕질하고 #엠빅은_멜로디_덕질하고 #비투비
OOOO20160807 대만콘서트 묵혀놓은 엔드라이브 뒤지다가ㅎㅎ 형아 놀리는 성재 두번째! 예지앞사 뜻 설명하는 형아 놀리는 성재😌😌나중에 은광오빠랑 같이 웃는 것도 뀌요워😘 #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대만콘서트
OOOO칼퇴하고 이제서야 틧터하는데 밀린거 보다가 고화질 정말 감사합니다 주륵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이창섭 #뉴맨 대박나세오 👍👍


육성재

OOOO막라가 형아 옷...막.....벗..ㄱ ㅕ...😶 자..ㅈ..잠깐..만...!!! #비투비 #이민혁 #프니엘 #육성재 #정일훈
OOOO161104 뮤뱅 #비투비 #육성재 모자 뒤로 쓴고 짱이뿌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Miningful1129

OOOO160224 #비투비 #육성재 아진짴ㅋㄱㅋㅋ이게젤웃곀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안터지면제왼팔을걸겠읍니닼ㅋㅋㅋㅋㅋ애들 단체로 이렇게까지 빵터진거첨봐서 너무웃김ㅋㄲㄲㄲㅋㅋㅋㅋㄲ정일훈 서은광웃음소맄ㅋㅋㅋㄱ하드캐맄ㅋㅋㅋㅋ


일훈

OOOO❤챱솝쓰 & 후니월드 EVENT❤ 컴백대박 + 팬싸당첨 + 수능대박 을 기원하기 위해 부적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사진 속 공지 확인해주시고 참여방법은 만 하면 되세요!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밤 일훈시😻 #비투비 #…
OOOO❤챱솝쓰 & 후니월드 EVENT❤ 컴백대박 + 팬싸당첨 + 수능대박 을 기원하기 위해 부적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사진 속 공지 확인해주시고 참여방법은 만 하면 되세요!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밤 일훈시😻 #비…


성재

OOOO#미래일기 36년 후에 이루어진 #비투비 #창섭&#성재 의 팬미팅! #멜로디 들아, #예나지금이나앞으로도사랑해 줄거지? #내대답은YES #예지앞사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퇴근

OOOO161104 뮤뱅퇴근 🤗🤗🤗 #비투비 #이민혁
OOOO[미리보기] 161104 뮤뱅 퇴근 #현식 #임현식 #비투비 수고했엉!


이민혁

OOOO❤ PIC PREVIEW❤- #비투비##이민혁# 161104 음악 은행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ILHOONIGHT

OOOO161104 뮤뱅출근 #비투비 #이민혁


임현식

OOOO아 내가 말했잖아 현식이 머리색 이쁘면 이거 준다고ㅜㅜㅠㅜㅜㅜㅜㅜㅜ 비투비 아껴주신다면 아무나 알티하세요,, 임현식 외않헤 비투비 외않헤,,,, 11월 7일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서은광

OOOO큐브가 티저가 너무 감질맛나게 올려서 앨범 프리뷰에 노래랑 오늘 뜬 티저랑 섞었어요!! 노래 이런 느낌일듯... #비투비 #newman #서은광 #댄스가수비투비
OOOO161104 뮤뱅 출근길 애기미 뿜뿜 하는데,, 무대에선 또 얼마나 멋잇엇으까 ㅠㅡㅠ❤️ #비투비 #서은광 #은광 ()


뮤뱅

OOOO비투비 뮤뱅 넥스트위크..!


비투비

OOOO 동생이 비투비 팬이라 샀는데 덤도 넣어주셔서 동생이 더좋아해요♡ 정말감사해요♡이쁘게 잘쓰겠습니다!
OOOO비투비 천상 댄스그룹임;;;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stella941004

OOOO다 아실거같지만 요번 앨범 이름이 new men으로 뒤집었을때같은데 티저랑 뮤비스틸에서 보면 앞뒤, 좌우를 굉장히 많이 강조하고 최근에 발라드쭉하다가 댄스하는거라 180도 다른 모습의 비투비를 보여줘서 무슨 장르를 하든…
OOOO원하는 색으로는 못만들었지만 마음에 들어 ㅠㅠ 비투비 뉴맨 노트 😆😆😆😆😆 12시만 기다리고 자야지ㅠㅠㅠㅠ
OOOO비투비 포 토 카 드 이벤또💙 부제) 한 분만 더 찼으면 좋겠다!!👐✨ 「이 글 + 메인글 RT」해주시면 참여 완료! 모든 거래가 무사히 완료 되면 알티해 주신 분들 중 한분을 뽑아 포토카드 보내드릴게요😘 트친 한정…
OOOO그리고 씨디를 주면서 비투비 영업할 것이다...
OOOO ㅂㅣ투비때메못자ㅜㅜ
OOOO악 나 비투비 봤어!!!!!! 엉엉 진동벨 광고로^^희... 투썸 상암점 광고 잘 나옵니다.. 예..
OOOO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의 격한 요청이 있었다. ‘언제까지 큐브는 비투비에게 발라드를 시킬 것인가’, ‘한번만 더 비투비에게 시킨다면 그때는 어찌 될 지 모른다’ 등의 댓글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ohmy6_net

OOOO비투비 이슬라이브 나와줘스면..
OOOO한번만 더 비투비에게 발라드를 시킨다면 그때는 어찌 될 지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ㅏㅣ비투비사랑해ㅜㅜ
OOOO#슈퍼서울드림콘서트나눔💕 #rt 당일날 비투비 스티커 나눔합니다💓 장소랑 시간은 드콘당일날 트윝에 다시올려용🙈 멜로디분들 많이 알아보시게 아마..튀는옷 입고갈겁니다👀 ※드콘오시는 많은 멜로디분들 보시고 많이많이 받아가…
OOOO다른거 다 필요 없고 이번 활동때는 유스케 꼭 출연시켜줘라 제발 피디님 우리 비투비 좀 불러주세요ㅠㅠ
OOOO댄스가수 비투비 왜 다들안해요??? 왜???? 다들 호롤롤럴럴로로 하면서 비투비해야져
OOOO#이러려고_했나_자괴감들고_괴로워 이러려고 비투비 리더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Blightyou

OOOO비투비도 이제 댄수가수인데 무도 나와주면 안되냐,,,,, 무도피디님,,울오빠들 예능도 잘하고 춤도 잘추는데 섭외 안해주시나요?😭
OOOO와 뮤비 티져 지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브가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투비 미모열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사랑해 비투비❣️
OOOO이렇게 화만 남은 티저는 비투비 입덕하고 처음이다 진짜
OOOO멜로디 - 끝나지않을(feat.비투비) 비투비와 멜로디의 화음 오지구요~~~~~
OOOO그래 내인생 비투비꺼지 인생은비투비지 뭐있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입틀막 이게 무슨...!!나수니 비투비에 충성을ㅜㅜㅜㅜ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Blightyou

OOOO내 인생 비투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가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댄스가수 비투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멜로디, 비투비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MAMA 후보에 올랐습니다 5년 동안 정말 열심히 해온 거, 작년 말부터 결실을 맺고 있는데 이렇게 주저앉으면 안되잖아요 우리 힘내서 비투비가 보컬상 수상하게 도웁시다✊ t…
OOOO비투비는 넘 멋지고 ㅠㅠ 내 머린 거지고 ㅜㅜ
OOOO자꾸 겁이나 난 자꾸만 너에 취해 구겨진 감정에 취해 다 잊은듯해 보여도 자꾸 약해지네 다른 사랑을 해봐도 _ 비투비 '취해' 가사 中 _
OOOO이번 공방 역대 최고 기록인 비투비블루 공방 신청 1700명을 넘을 수 있을 것만 같다
OOOO어떤말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사랑이란 말로도 표현할수없는 내맘을 oh _ 비투비 '예지앞사' 가사 中 _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panorama_95

OOOO댄스가수비투비👍🏻👍🏻👍🏻지구뿌신다!!!!!
OOOO161110 엠카넥스트위크 비투비
OOOO그대는 아이도루.. 비투비를 알게해줘서 고마워요❤️
OOOO 난 비투비팬을 직업으로 하고싶어 (아무말2)
OOOO 하 귀여워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입덕 초기에 수업 하나도 안 듣고 혼자 비투비가 우리 반에 오는 상상하고 그럼 ^^
OOOO너무좋은대ㅠㅠ 계속보기에심장이너무아푸고 무리가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꺄서보고이따ㅜㅜㅜㅜㅜㅜ뮤비티져 ㅠㅠㅠ 마이프레셔스 내 소쥬한보무르ㅜㅜㅠㅠㅠㅠ비투비ㅠㅜㅜㅜㅜㅜㅜㅜ미녁아ㅜㅠㅠㅠㅠ
OOOO비투비진짜ㅠㅠㅠ내인생 받쳐도안아까움 ㅠㅠㅠㅠㅠㅜㅠㅠㅠ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2MH_DelightYou

OOOO비투비..//
OOOO예지앞사를 또 누군가가 썼나보네...^^ 몇몇 ㅇㅁ분들ㅋㅋㅋㅋㅋ 작작 우겨요ㅋㅋㅋㅋㅋ 이 짤을 또 쓸 날이 올 줄은.... 예지앞사는 비투비거에요~ 잘또도 우리가 먼저 씀
OOOO 예산..예ㅔ산...또 돈이구만 그냥 회사가 비투비에 집중한적이 없어 그뿐이지 딴데 돈쓸궁리나 하고 떠나는사람 구질구질하게 괴롭히느라 비투비반만큼이나 앨범에 관심가져주려나 몰라
OOOOEND 사인:비투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밀이 비투비노래였던가? 좋았는데,
OOOO지 져스 무 쓴 말이 피료 해 비투비 작 품 이라고 불 러
OOOO[RT] 다시 올림... 비투비 정규 1집 운포 1.2 상태 많이 깨끗해요..°3° 포카 현식 / 민혁 있는데 원하는걸로 넣어드림 •_• RT한 사람은.. 팔리는 순간 한 명한테 전차스 하나 보내주지! ♡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melodystar126

OOOO네 댄스가스 비투비입니다
OOOO.....치인다 치여...비투비에게..... 술때문인지 비투비때뭉인지 심장이 벌렁벌렁거리네
OOOO아ㅏ아ㅏ 우리 반에 비투비 남팬인 애가 있는데..뭔가...음....찾아보고 싶은데.....모르겠고......음.....진짜 계정찾아가보고 싶다..근데 넘나 무례할 것같음..그래서 안찾아...귀찮아...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roucouler9092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btobecoming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ILHOONIGHT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Seraphic_Lily

비투비 기도 뮤직뱅크 NEWMEN BTOB 이창섭 육성재 일훈 성재 퇴근 이민혁 btobecom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