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THEK2

OOOO[CUT] ยุนอา & จีชังอุค >> อีกหนึ่งฉากคั้นอารมณ์😭 แสดงดีมากจริงๆ👍🏼👍🏼 #THEK2 이별 앞둔 지창욱과 임윤아의 오열 키스! 161105 EP.14 t.c…
OOOO#THEK2 Anna's kiss goodbye oh my heart TT_TT #Yoona #Jichangwook 이별 앞둔 지창욱과 임윤아의 오열 키스! 161105 EP.14
OOOO윤아야 웃는 모습 예쁘다 ..웃는 모습 보기 좋다 #thek2 #김제하 #고안나 #지창욱 #임윤아 #윤아
OOOO#THEK2 #지창욱 #김제하 14화 스틸컷💓
OOOO진짜 이 장면 너무 예쁘다 예뻐 💑 안나랑 제하랑 예쁜 데이트 장면 👫 #thek2 #김제하 #고안나 #지창욱 #임윤아 #윤아 #제나 #커플 #데이트 #꿈
OOOO#THEK2 #지창욱 #김제하 #제하야 #뭐하니? 출처 최회장님 인스타그램ㅋㅋ
OOOO#THEK2 Ep.11 Stills 지창욱x김갑수 극적 타협 #착각의늪 #빠져빠져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jwaherkhalil

OOOO161105 #THEK2 #더케이투 캡쳐 #지창욱 #소녀시대 #윤아 #임윤아
OOOO얼레리꼴레리 제나커프루. 히히흐희 낙락.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김제하 #임윤아 #고안나 #jichangwook #융 #융프로디테 #천사 #yoona #TvN #오후8시 #금토드라마
OOOO161104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캡쳐


임윤아

OOOO 감독 유명하더라 전작부터... 설정은 존나좋던데 ㅜㅜ 4부작 드라마래..^^... 지창욱이랑 임윤아 캐 둘다 쩌리만들어버리고 송윤아 닥빙해서 악당 면죄부 쩔고 산으로 간다는듯,,
OOOO그제서야 이 모든 장면이 이해가 되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왜 지창욱인지 여주가 왜 임윤아 송윤아인지 모두 깨닫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모든 식.. 남주 장혁, 주원. 여주 이다해, 김태희로 압축되며...
OOOO[จุดสนใจ1นาที] 'THE K2' "จีชังอุค" ตกอยู่ในอาการโคม่าก็ยังนึกถึง "อิมยุนอา" [포인트1분] 'THE K2' 지창욱, 사경 헤매며 임윤아 떠올리다 http…
OOOO윤아팬들 꼴볼견 지금 더케이투는 작가랑 임윤아가 다망치는데 임윤아 연가 찬양 오지고요 객관적으로보자.. 임윤아 지창욱랑 두번다신 안만났으면..


윤아

OOOO엑소 레이-지드래곤-GOT7 잭슨-f(x) 빅토리아-이종석-지창욱-소녀시대 윤아-엑소 세훈-빅뱅 승리 등 웨이보팬 100만 이상 증가 #EXO #BigBang #GOT7 #FX #이종석 #지창욱 #SNSD https:/…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 쫓는 외국인 아저씨가 지창욱보고 윙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마력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랑 지창욱 키스신 검색어 땜시 기레기들 윤하 지창욱 키스 뭐 이리 써놔가지고 안그래도 오헤 뮤비 생각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서 나왔다니 .. 하긴 명곡이긴함 ㅡㅜ 비운의 곡이기도 하지만
OOOO지창욱 송윤아 배신
OOOO미칭ㅠㅠ거울이가 녹화까지 해놨어.... ㅠㅠ 지창욱이 윤아가 자기한테 뽀뽀하는것까지보겠다 봤다ㅠㅠ
OOOO우리윤아 지창욱한테 뽀뽀...ㅠㅠ 뽀뽀했으니까 깨어나겠따
OOOO힝ㅠㅠ 우리윤아ㅠㅠ 지창욱포함해서 미란이랑 아줌마까지도 다살릴려고 자기가 떠난대... 지창욱이랑 윤아 이어지게해줘제발...인제야 로맨틱해진가 싶었눈데....😭😭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Sumpring_

OOOO우리윤아ㅠㅠ 우리윤아 지창욱 한번만만나게해주세여,...... 무릎까지 꿇고 엄마라고해써....
OOOO힝ㅠㅠ씌바ㅠㅠ 지창욱 꼭 살아야함....... 우리윤아랑 아직 제대로 데이트도못했는데ㅠㅠ
OOOO오우씌바 지창욱꼭살려야함 송윤아가 저의사 승진시켜줌;;
OOOO윤아 지창욱 잡고 우는데 다만세때 윤아모습이 보이네.. 그와중에 지창욱 얼굴 쓰다듬는 윤아 손가락 조녜...
OOOO 연장해줬으면..8ㅅ8 투윤아 연기 너무 잘하고 지창욱 액션 혀를 내두를 정도여요ㅠㅠ
OOOO윤아가 예쁘고 안 예쁘고 연기 잘 하고 못 하고를 떠나서 윤아가 나오거나 지창욱이 윤아 생각하는 장면만 들어내도 드라마 훨씬 나아질 것 같음
OOOO지창욱이랑 윤아 다음에 좋은 작가 만나서 로코 찍어주세요...

OOOO윤아연기스킵하면서보는데 반이상이네.. 분량 쓸데없이많아 송윤아 지창욱 지리고요
OOOO진짜 케이투작가 약좀줘라 지창욱은 슬픔속에서 갑자기 안나랑 눈맞는거부터 캐릭터가 이상해.. 안나도 현실적이지 못하고.. 할튼 매력적인 캐릭터는 송윤아하나뿐.. 연기까지 클라스 지림..


김제하

OOOO김제하 지창욱이랑 너무 닮아서 지창욱필모인줄 아랐잔아~!!~!~!(미쳐감
OOOOA Photographer Posted제하의 미소 클라우드 나인. Rolling 직전의. 그 1초간의 미소. 그런 찰나. 지창욱이 아닌 김제하가 되다.


케이투

OOOO엄마가 더케이투 ? 지창욱 나오는 드라마 보고있길래 봤는데 쟈밌어보인다
OOOO 흐악 마자 케이투 지창욱도 개잘생김,,,,,
OOOO님들 더케이투 왜안봐요?ㅠㅜ 왕존잼ㅠㅜ지창욱ㅠㅜㅠ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se_eun_back

OOOO? 더케이투 한달 안봤는데 지창욱은 왜 죽음을 앞둠?????
OOOO ㅋㅋㅋㅋ케이투 지창욱 사랑합니다
OOOO ㅋㅋㅋ케이투 지창욱 넘나 멋진것♡♡
OOOO그리구 어제 못 본 더 케이투 보다 나와ㅛ는데 오늘 안 보면 나 주글 거임... 진짜 넘 쩔어... 최고 같아... 어제 화 대박이였어... 13화 최고... 지창욱 넘 깔롱지시다... 힐러 또 봐야지...
OOOO케이투 지창욱 대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방 보는데 넘 잘생긴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
OOOO3화남았는데 본격 남주 병실에 드러눕히는 드라마 케이투...ㅋㅋㅋ 아 그냥 죽여죠......... 없어도 되자나.. 지창욱 탈출해!!!!!!!!


힐러

OOOO36. 힐러 - 네 힐러는 서정후와 지창욱 입덕작품이다 이 비주얼을 보고 안 치이면 이상한거지 아니 뭐 저렇게 비현실적으로 잘생겼냐 진짜....... 너무 달달허네 이거 본 후로 지창욱은 내 기준 대한민국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가…

OOOO5. 지창욱 얘는 자기가 잘생겼단거 진짜 잘 아는것같아서 더 좋아한다 여러분 힐러 보세요.. 힐러 보고 나면 지창욱의 개미지옥같은 마성의 매력과 미모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진짜 구라안치고 지창욱이 대한민국에서…
OOOO오예에RT“잠시 뒤 정오 #지창욱 부른【 #힐러 】OST Part.6 ‘지켜줄게’ 음원 공개! 어머 이건 꼭 굿 다운로드 해야 해🎶
OOOO지창욱 힐러때부터 짱조아함
OOOO사실 지창욱 힐러부터 계속 좋아했는데.... 뭔가 지창욱 감상 하려고 드라마 보는 느낌.. 드라마 자체도 재밌긴 한데 역시 그게 맞는 것 같아.
OOOO 인정 엉엉 지창욱은 힐러때 진짜 장이였더 배역 너무 잘어울려
OOOO네 #Healer #ilguaritore #JiChangWook #ParkMinYoung #켭타 #지창욱 #박민영 #힐러


드라마

OOOO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드라마가 나오는구나 하고 1화보고 음...?하다가 꾸역꾸역 보긴했는데 내가 ㄷ기대했던 음악가들의 경쟁 이런거 없고 지창욱이 엄마한테 땡깡부리던거만 기억난닿....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Sumpring_

OOOO 그거안본 찐따있어? 레알 지창욱 인생드라마
OOOO지창욱이 이렇게 비호감이고 안 멋있는 드라마 처음 본다 드라마 캐릭터에 불과한 극중 인물에게 외롭고 고단한 여주를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는 의무 없지만 남주한텐 그런 의무 있는 거 아니냐
OOOO 지창욱님...크으.....제가 예전에 어떤 드라마였지 여튼 예전브터 알아봤지만 정말 잘생겼더라그요... 몸도좋아 연기도잘해 잘생겼어 뭐하나 빠아아아아지는게 없쪄😭
OOOO드라마내용은 솔찬히 화나긴하는데 몰라 지창욱 존나 잘생겨써ㅜㅜㅜㅜㅜㅜㅜㅜ 엉엉 지배우님ㅜㅜㅜㅜㅜㅜ(앓이


JICHANGWOOK

OOOO지창욱 #JiChangWook


잘생겼어

OOOOthe k2 보고싶다 봐도봐도 보고싶다😞 지창욱 너무 잘생겼어 아파도 잘생기고 그냥 잘생겼어😘😘😘
OOOO지창욱 개잘생겼어 ㅇㅁㅇ... 하긴 세상에 모든 남자들은 잘생겼으니까^^ 못생긴 남자는 남자가아니지


키스

OOOO 지창욱이랑 키스는...한참전에 했잖아여


장혁

OOOO어 그리고 벌써 장혁..? 이 등장한 것 같지만 사실은 지창욱이다. 그는 홈페이지 인물 설명 상 <한국인으로서는 드물게 세계 최강 PMC (민간군사기업 Private Military Company) 블랙스톤의 최정예 요원출…


남자가

OOOO지창욱은 남자가봐도 너무 멋진걸~
OOOO싴ㅋㅋㅋ밬ㅋㅋㅋㅋㅋ 그럼 그럿칰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음 시퀀스에섴ㅋㅋㅋㅋㅋㅋ 팀장이 지창욱 껴안으니까 지창욱이 게질색하면서 남자가 껴안는거 너무 싫어 소름끼쳐 <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OOOO 11rt 저의 이상형은 영앤리치핸썸....이지만 연예인으로 보면...지창욱..아이가 다섯에 나온 성훈님.. 목소리 좋응 사람..
OOOO이 계정에서 지창욱 덕질해도되겠지요....? ㅠㅠㅠㅠㅠ 어차피 보는사람 얼마 없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평생을 동해일 사람 지창욱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GJCW2


지창욱

OOOO591. 워우 토요일에 보다가 넘 놀랬다 이때까지 본 액션신 중에 가장 핫했다,,지창욱 몸매 진짜 좋다
OOOO 지창욱❗❗❗❗❗❕❗❕❕❕❕❕
OOOO한명은 약간 김우빈삘이고 또 한명은 지창욱 닮음
OOOO 까만머리에 앞머리가 있어야 해여 ㅎ약간 지창욱처럼 동글동글 네모한 눈 아니면 히바리나 토비오처럼 쫙 찢어진 눈에 몽총미 넘치는 애
OOOO지창욱 잘생겼다..
OOOO쌍꺼풀 남자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창욱 잘 생겼네 아아
OOOO19녀 ❤ 팬덤 ; 소녀시대 아라시 오마이걸 송중기 💋호감 ;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레드벨벳,유재석 💘배우팬 ; 공유 지창욱 전지현 고아라 이연희 🎐응원 ;블랙핑크,이홍기,sm라인 ,wm라인,쟈니스라인,akb48 ❎레인보…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XiaHime

OOOO 아씨 그거 지창욱님 눈빛 지리잖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존나 좋아ㅠㅠㅜㅜㅜㅜㅜ
OOOO만약 지창욱이 나온다면 저 티켓팅 좀 도와주세요,,,,,,,,,,,,,
OOOO 이상형 강하늘 지창욱,,, 다정하고 친근한 남자나 여자 조아요 ㅜㅜ
OOOO그날들 손승원 지창욱 다봐야짘ㅋㅋㅋㅋㅋㅋ(ㅈㄴ
OOOO아 역시 잘생긴게 최고야... 지창욱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나 목 이렇게 된 니트 잘어울리는 남자 진쨔 좋아하는데 지창욱님같은 근데 백현이 어 나 죽을거같아 진짜 잘어울려 어떡해 너무예뻐 남자친구하고싶어 어떡해
OOOO 지창욱 not 자창욱, amirite?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K2_tvN

OOOO지창욱 개잘생겻다구...
OOOO어띃해..... 지창욱.... 총맞았....
OOOO지창욱 죤ㄴㅏㅜ잘생겻서 ..
OOOO하아 지창욱 내남자네...(기억조작
OOOO그리고 지창욱 올해 군대간다면서요?
OOOO설레............ #지창욱
OOOO종현이 귀여워 ㅋㅋㅋㅋ 잘생긴 남자배우 좋다구 지창욱씨가 너무 좋대 ㅋㅋㅋㅋㅋ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hayun0127

OOOO짜잔~ 짜잔~ 😁 #The_K2 #지창욱
OOOO티격태격 귀여웡😍 #The_K2 #지창욱
OOOOㅋㅋㅋㅋㅋ넘어지는거 겁나 리얼햌ㅋㅋ 졸귀😂❤ #The_K2 #지창욱
OOOO대형 멍뭉이..♥ #The_k2 #지창욱
OOOO진심 싫어하는ㅋㅋㅋㅋㅋ 존귘ㅋㅋㅋ #The_k2 #지창욱
OOOOㅋㅋㅋㅋㅋ얼굴이냐 팩이냐 그것이 문제로닼ㅋㅋㅋㅋㅋ #The_k2 #지창욱
OOOO 너무 멋져요ㅠㅠ 지창욱도 넘 좋고ㅠ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K2_tvN

OOOO무영 축제😃😃😃 #지창욱 #그날들 #チチャンウク #あの日々 #무영
OOOO 박효신햔테도치이고 지창욱한ㄴ테도치이고 다치엿ㄷ더 ㅠㅠ
OOOO5.18재조명방송누가막았나?)불과14분짜리이긴하지만이는영화 화려한휴가’ 뺨치는선동물이다.지창욱,박보영등명배우명탤런트들이열연한다.유튜브에 떠있는동영상두개를 합치면클릭수가 200만개에육박한다.
OOOO엌ㅋㅋㅋㅋ 엄마께서 잡지 구매하셨는데 지창욱 엽서 있었다고 내 책상에 놔둬주셨다😏
OOOO...??? 존나 액션계의 새로운지평이다 살색가득허고 모자이크가득한...... 지창욱잘생겻네
OOOO 지창욱 존잘...ㅂㄷ
OOOO 지창욱 볼때마다 이제 자동으로 님 생각난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hayun0127

OOOO지창욱이 뮤지컬 그날들에서 부른 사랑했지만 노래 넘좋다 중간에 나오는 숨소리랑 그녀에게 이렇게 먼저 떠나서 미안해요 하지만 언젠가 보겠지 ? 이대사 너무 좋흠... 진짜 애ㅈ절...
OOOO예고에 잠깐 지창욱님 나오시는데 진짜 하객으로 온 남자들이랑 다 비교가 안 되네... 와 진짜
OOOO와미ㅣ친개도른진짜 지창욱힐ㄹ러와진짜ㅠㅠㅠㅠㅠ지여친보고싶다고 버스막출발할려는거타서 한정거장만같이타고가자카는거봐 미쳤ㅅ어진짜저런남친없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ㅇ ㅏ 지창욱 넘 잘생겨써
OOOO지창욱.....K2..... 봐야하는데....
OOOO 녜 용ㅇ셔할 개 요 , 지창욱 보러 가 새요
OOOO지창욱 우리 결혼했어요 특별출연 예고 편집본🤗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YOU__STAR

OOOO우결 보미네에 지창욱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창욱 에이프릴 예나
OOOO엌ㅋㅋㅋㅋㅋ 한류피디아 11월호 지창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이득...
OOOO 마자..!지창욱오져👍
OOOO 지창욱 몸매 대박임니다
OOOO ㅌㅌㅌㅇㅇㅌㅇㅌㅌㅌ그냥 두개 병행해서 볼려구 잉 거마오 지창욱 장갱겨5어 결론해요
OOOO 마쟈! 그럴까 짧은다리 120까지있는데 지금 60까지 봣더 캬캬 윤계상 너무 구이여ㅜㅜㅇ 근데 지창욱도 포기할구없더 음,,,,,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Sweet712_

OOOOاهم شي توقعي اليوم كان اسمك ✌🏼️❤️❤️지창욱
OOOO지창욱이랑 결혼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여....
OOOO지창욱 오빠는 직업도 배우야 미쳤어
OOOO지창욱 잘생겼다 한 백번 정도 쓰면 나 자려나
OOOO "안톤 살짝 강동원이랑 지창욱 섞은 느낌이에요 살짝 저 죽이는 느낌"
OOOO지창욱 멋있다
OOOO아 지창욱 멋잇는것도 이제 점 지겹다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taemjjong

OOOO 아주 감독 머무 지창욱내 아빠 같다고요 울창욱 머찐거 다 줘야지 <너무 알겟고 조금 그만하자 됩니다 웅엥 ㅠ 아주 매회 혼자 전지전능하고 고뇌하고 영웅이고 불사신이고 난리남 ㅠㅜㅜ
OOOO 지창욱 히어로 만들기? ㅋㄲㄱㄲㄱㅋㄲ
OOOO 연기자들캉 잘 즐겁게 어불리믄서 분위기메이커가 돼가 열씸히 촬영허는 넘나 바른생활배우지창욱라는 말이가 떠댕기게 해줏서 고맙버😍😙 ......😍😍😙😙😙 심쿵제하씨는 정말정말 뽀뽀를 천만번 해주고 싶퍼 사랑해 우주보다 더더 마니마니
OOOO웹드는왜 6부작뿌닌가.. 그 머냐 조닌이랑 이준기님이랑 지창욱님나오는것도 6부작이면 졸라리 아쉬울것가타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The_K_2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Choyoun1986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MC_plum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gosami_i

지창욱 THEK2 임윤아 윤아 김제하 케이투 힐러 더케이투 드라마 우리윤아 JICHANGWOOK YOU__STA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