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남상미 조선총잡이 패신저스 김과장 느낌이 드라마 놀랐고 있어서는 수동적 행동하는 찰영장소가


조선총잡이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가슴 벅찬 눈물키스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눈물키스로 서로의 마음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눈물의 키스 예고 '시청자


패신저스

OOOO모처럼 휴가받아 아들과 함께 극장에서 패신저스 감상. 스토리가 정말 12세용이라 깜짝 놀랐고, 여주가 남상미가 영어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남상미랑 똑같아서 깜놀. #패신저스


김과장

OOOO김과장 주인공이 누군가 했더니 남상미네
OOOO엇 김과장 티저보니 찰영장소가 익숙익숙...울 회사근처 같은데;;근데 남상미가 걸어가는 장소


드라마

OOOO데니스오 근황, 과거 드라마 출연모습 보니 '남상미와

남상미 조선총잡이 패신저스 김과장 느낌이 드라마 놀랐고 있어서는 수동적 행동하는 찰영장소가 CTzuyupics

OOOO왠지 드라마에 남상미 옆에 하석진이 나올거같고.. 왠지 한양대 패밀리라 그런걸까. 왕십리의 향기..


있어서는

OOOO사실 이준기필모 훑으면서 자연스럽게 느와르물을 보게 됬는데 솔직히 여캐 다루는 면에 있어서는 투윅스 미만잡이엿다 개늑시의 남상미는 수동적 여캐의 끝판왕이였고 조총의 남상미도 전면에 나서서 행동하는 타입은 절대 아니였고 달연은 장르물이 아니니 패스


누님이야말로

OOOO남상미 누님이야말로 심은하 누님의 환생인 줄로 알았다.


결혼의

OOOO저가 진짜 결혼의 여신 남상미에 한창 빠져있을 때 봤었고 이태란분과 심이영분에도 빠졌다


연예인은

OOOO 헉ㅋㅋㅋㅋㄴㅋㅋㅋ내가아는 남씨 연예인은 남지현 남희석 남상미뿐인뎈ㅋㅋㅋㅋ 네이버에 검색해봐야겠구먼~!


남상미

OOOO 지금 생각나는 영화로 윤종찬 감독/김명민-장진영 주연의 [소름]과 이용주 감독/남상미 주연의 [불신지옥] 어떠신지요.
OOOO01/21 22시-#네이버 #실검 1위#유인나 /2위#남상미 /3위#로또 /4위:기성용/5위:이동욱/6위:불어라 미풍아/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우리갑순이/9위:리버풀 스완지/10위:김진태

OOOO♡ 151020 OOH-AHH Fan cam (남상미) #TZUYU #TWICE
OOOO총수는 김태희가 아닌 남상미 파벌이었음.
OOOO남상미씨랑 이시영씨랑 되게 닮았네
OOOO 남상미씨인것같은데.. 맞죠?
OOOO남상미?
OOOO상미아저씨는 남상미 아니예요?
OOOO남상미 "차태현, 감출 수 없는 인간미 가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