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북구

OOOO광주 북구에서 지진이 일어났다고...? 나 광주 북구 사는데 왜 몰랐지. 그 때 밥 먹고 있었는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 나 광주 북구 사는데 지진 못느꼈는디?
OOOO읭?광주북구에서 지진났었네?울집 광주북구인데 아무도 못느낌 규모2.4의 경진이라고는 하지만
OOOO 헝...광주 북구에서 지진났어요😂
OOOO알티 뭔데 나 광주 북구 안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지진 1개도 안느껴졌는데
OOOO광주 북구 지진이요..난 서구라서 몰랐구나 북구라고해서 호석이가 떠올랐음..
OOOO[지진통보] 2017년 2월 18일 20시 58분경에 광주 북구 북북동쪽 7km 지역에서 규모2.4의 지진 발생(발표2월 18일 21시 1분)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alvaksh

OOOO광주 지진? 북구? 예.. 저 북구 살아요...
OOOO헐???????????????????????? 광주 지진났다는데 나는못느끼고 광주안사는 내친구들만 느꼈어???????????????????심지어 북구인데
OOOO광주에서 지진났다던데? 광주서구에서???/ 난.. 북구라... 아무느낌도 못느낌 ㅎㅎㅎ
OOOO20시 58분 19초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북구 북북동쪽 7km에서 규모 2.4의 지진 발생
OOOO광주 지진 났었러? 북구라고는 하는데
OOOO국내 지진통보광주 북구 북북동쪽 7km 지역 규모 2.4 지진. #지진
OOOO 광주 북구 지진남

OOOO어 뭐야 광주 북구 지진났다고
OOOO[지진 발생] 02월 18일 20시 58분, 규모 2.4, 광주 북구 북북동쪽 7km 지역


방금

OOOO방금 알리모았다 광주 북북북서에 지진났다고
OOOO 앗 코다님 ㅜ 광주 지진소식 방금 들었어요😢 괜찮으세요!? 한창 지진소식 없다가 갑자기 또 소식이 들려와서 놀랐어요ㅠ 한반도도 이제 안전지대가 아닌가봐요ㅠㅠ 코다님 조심! 또 조심하세요😭😭
OOOO 방금 광주에 지진이!... 근데 저는 하나도 느끼지를 못했습니다!.. ㅋㅋ ^^
OOOO방금 쿵 하고 우르르르 하는 이상한 소리 나서 내가 지진인가? 햇눈데 다들 아니래서 그렇구나..햇는데 광주 지진 실검이라네,,, 전남쪽은 신고접수 안듀ㅐㅅ다는데..음이군
OOOO뭐야 방금 광주에서 지진 느꼇다는데 나는 왜 못느꼈지 어라;;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SmartTrafficIts

OOOO광주 방금 지진났다는데 왜 못느꼈지ㅠ 애니보고있어서 그런가;
OOOO뭐지 방금..지진인가? 여기 광주인데
OOOO광주 방금 지진 소리 엄청 크게 났다ㅜㅜ 무서워ㅜㅜㅜ
OOOO혹시 방금 광주 지진 아닌가요? ㅋㅋ
OOOO방금 지진인가.....??? 광주인데....창문이 흔들흔들


나만

OOOO엥 광주 지진 나만 몰랏음? 나 광주새럼인데
OOOO광주 지진 울집에서 나만 느꼈어..... 친구도 못 느꼈대....모지

OOOO광주지진 진짜였어 나만 느껴서 아닌줄 ㄷㄷ
OOOO광주 지진 남 ? 나만 몰라 광주사람에서 까였다
OOOO 오늘 하루 잘 지냈어요? 아까 광주에 지진난 건 나만 이제 안 건가.
OOOO광주지진 나만 못느꼇나


못느낌

OOOO광주에 지진났다고요? 저도 못느낌
OOOO1시간전에 광주 지진왔었네... (못느낌 뭔가 큰차지나갈때 들리는 쿠구궁 소리 저때쯤 들렸던거같았는데 그게 저거였나봄...
OOOO광주 지진이라고 ? 나 하나도 못느낌;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Keats_VIP

OOOO?? 광주 지진낫었다구? 왜 난 못느낌


1도

OOOO광주 지진났데 6.3 아니 나는 왜 1도
OOOO??????무슨 서울에있어도광주에있어도지진1도못느껴
OOOO광주 지진 났다는데 난 왜 1도 몰랐지
OOOO광주지진 뭐야 1도 안느껴졌는데?..
OOOO으아아아악 ~ #광주지진 이라는데.. 왜 나는 1도 못느꼈지? #지진 #괜찮겠지?
OOOO광주에 지진났다는데 지진이라는게 있었는지 1도 모르겠는 광주 주민


아까

OOOO광주지진..?? 아까 세수하러 화장실 들어갔을때 꾸쿠쿵 하던게ㅋㅋㅋㅋ지진이라니
OOOO뭐야?! 아까전에 우당탕 소리났던게 진짜 지진이었어?! ㄷㄷㄷㄷ.. #광주_지진
OOOO헐 ㅐ대박 아까 쿠쿠ㅜ구궁 같은 소리나서 머지,, 이랬는데 광주에 지진났었대
OOOOㅇㅏ 미친 아까 구르릉 거리길래 엥 모지 이랬는데 광주지진이래 맨,,,,
OOOO아..나..아까ㅜ지진 느꼈는데:;; 지금 광주 지진 1위..;;
OOOO엇 광주 지진났었네 아까 그거 지진이었구나 층간소음인줄....


못느꼈지

OOOO엥..?광주 지진났다던데....왜 난 못느꼈지...??????????😧😧😧😧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kjs980423


발생

OOOO서귀포 지진 2.2 광주2.4 지진 발생 서귀포 서쪽 해역·광주서 잇단 지진..기상청 "피해 없어"(종합)
OOOO경주에서 대전, 이제 광주라니. 지진발생지가 갈수록 서쪽으로 이동하는 게 상당히 불길하다.


하나도

OOOO광주 새럼인데 광주 지진,,, 하나도 못 느낌,,,


사는데

OOOO에??????? 광주 지진????????????? 저기요 나 광주 사는데... 지진 일어났다고????
OOOO광주에 지진남??? 나 광주사는데 몰랐음...☆
OOOO 헐 저 광주사는데 지진낫어요...?
OOOO와 씨 광주사는데 폰하고있는데 갑자기 울려야지고 진짜 긴장했는데 지진이래...

OOOO광주 지진이요...? 나 광주사는데 지금 통영ㅇ이고... 광주 그러지마...


엄청

OOOO 광주에서 지진이 날줄이야 ㅠㅠㅠㅠㅠ 엄청 놀라샸겠어요 ㅠㅠ
OOOO광주지진...울산사람입니다 광주분들 놀라지마세요 진도 2점대는 거의 엄청예민하신분이아니면 구구궁하는 소리밖에 안들려여 사실 하루에 큰 지진 2번있었을때. 그때이후로는 웬만한거아니면 그냥 ..지진이다.. ㅇㅇ... 이런반응.. 일본사람이되는느낌이었어
OOOO집에왔는데 엄청 큰 소리와 바닥이 흔들렸다... ㄷㄷ 광주 지진났나봐...헐


몰랐지

OOOO헉광주 지진 났었어???왜 난 몰랐지


소리

OOOO광주지진ㅠㅠ 부산인은 웁니다ㅜㅜㅜ 무서워서 살겠나...5.8왔을 땐 바닥 울리는 것도 허벌나게 무서웠지만 창문 흔들리면서 나던 그 천둥치는 소리가 더 무서웠다.. 이제는 어디 큰소리나면 무서워서 못있겠다😂원전이나 좀 치워줬으면..
OOOO광주지진들ㄹ은 우리학ㄱ교애들ㄹ이 다 똑ㄱ같이 하는 말이 쿵소리 들엇ㅅ다는데 뭐ㅓ떨어진건가?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pyojhooni

OOOO나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집이 쿵소리 나면서 흔들려서 엄마랑 개 놀랐다가 "준혁이가 위에서 뛰나보다~"하고 넘겼는데 지금 검색어 1위 광주 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주 지진 2.4 면 느끼지 못한다는데 천둥소리가 났네요. 가스폭발 했나 했는데 지진이라니. 운정동이면 망월동 국립묘지쪽인데...
OOOO아 잠만 광주 지진이라니 뭔소리야...


무서워

OOOO실검1위 광주지진,,, ㅠㅠㅠㅠㅠ무서워...
OOOO헐 광주 지진났네 무서워서살겠나
OOOO헉 광주 지진났었어 난 지금도 자는도중에 내 몸 움직이는 것도 지진일까봐 무서워서 깨는데 무서웠겠다 지진안나면 좋겠다 나쁜 새기 외핵내핵나쁜새기((외핵,내핵 ????)(


광주 지진

OOOO거참 광주 지진이면 광주지진 진도가 먼저 나와야지 식겁 했잔수....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f3QMNn1OanPMV1g

OOOO광주에서도 지진!? omg!(어리둥절)
OOOO룐님 폿님 광주에 지진낫다는데 ...??
OOOO광주 지진났어요?
OOOO광주 지진이라고?? 난 또 못느꼈엌ㅋㅋㅋ
OOOO광주 지진
OOOO호우 광주지진이라니 ..
OOOO광주지진 뭐죠 저는.못느꼈거든요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TeamTails

OOOO엥 광주 지진낫어?
OOOO광주에 지진남ㅅ어여..???..왜이래..
OOOO어디 광주 지진이죠..?
OOOOㅇ엥 광주 지진났어?
OOOO에?광주지진났나요???왜 트위터검색어에 ...
OOOO광주에 지진났대 2.4
OOOO 지진났어?(광주인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Hikari_Karen

OOOO헐 실트에 광주지진 있어서 놀랐는데 광주사람들도 못 느꼈대ㅋㅋㅋㅋ 다행ㅋㅋㅋ
OOOO 괜찮아 광주지진났다는데
OOOO헉가ㅏ당 광주 지진낫어,,,,¿¿
OOOO광주 지진일어났ㄷ다구???
OOOO뭐야 광주 지진났었어???
OOOO에 광주 지진났었어?(광주인
OOOO엥 광주 지진났었나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hopejungkook

OOOO헉 광주 지진
OOOO실트에 광주지진있네ㄷㄷ지진 났었나ㄷㄷ?
OOOO? ? 광주 지진났어요?? 화순은 못느꼈는ㄴ데...
OOOO광주에 지진났어요? 뭐지? 난 안 느껴졌는데?
OOOO광주 지진??? 6.3? 아무 느낌도 어뵤다구
OOOO머야 광주 지진.났다거? 존나 고요한디
OOOO? 광주 지진 나ㅆ어????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Ziiiiluv

OOOO에? 광주지진났다구...? 침대에서 뒹구는중인데 뭐지...
OOOO 민주야 광주지진났다는데 너 느꼈어????
OOOO 헉 네! 광주에서 2.3도인가 지진이 났다고 들었어요ㅠㅠ 2.3이면 못느끼실 수 도 있어요! 땅이 미세하게 흔들리지만 밖이면 못느끼고, 실내여도 잘 못느낄 때가 많아요!
OOOO 광주지진 났다던데.. 괜찮으신지...
OOOO 광주 지진 나써여 어빠
OOOO광주에 지진낫엇네
OOOO광주에 2.4 지진났대요..어카지..흐규흐규..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7TOMEL

OOOO광주 지진낫냐구 ㅋㅋ 차마시고잇엇는데 ㅁㄹ랐네
OOOOㅓ...? 광주 지진났었어..?
OOOO헐광주지진낫엇냐몰랏네
OOOO광주에 6.3 지진난줄 알았네
OOOO광주 지진났어...?
OOOOㅇ? 광주지진 났었어?
OOOO광주에 지진....?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wjdskdnjs29

OOOO뭐야 광주 지진났어??
OOOO오잉 광주 지진?
OOOO어....광주 지진난건가???다쳤으면 어쩌지
OOOO얶 광주에서 지진ㄴㅏㅆ다는데 왜 못느켯ㄷ지
OOOO호곡 광주에 지진낰대
OOOO아니 뭔야 내눈갈 광주에 지진낫다고요?
OOOO 그그 광주지진이...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Seaprinces0125

OOOO!뭐냐 광주 지진났었냐! 경기도 광준가
OOOO???광주지진낫어?
OOOO나는 못느낀 광주 지진
OOOO헐 광주 트친분들 광주애 지진 났나요??
OOOO광주에서 지진일어났다고요??2.4????나 웨 못느꼇슴
OOOO광주사람도 모르는 광주지진 2.4 ㅋㅋㅋㅋ
OOOO? 실트 모야 광주 지진났었어오????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hope_jhope_mama

OOOO헐 광주 지진 낫섯나봐 대미친
OOOO광주에서 지진났대 헐
OOOO02/18 22시-#네이버 #실검 1위#광주지진 /2위#손연재 /3위#싱글라이더 /4위:이준/5위:불어라미풍아/6위:로또당첨번호조회/7위:그것이알고싶다/8위:이훈/9위:아는형님/10위:무한도전
OOOO광주 지진났다구??
OOOO광주사는사람? 1시간전에 2.4 지진났다는데
OOOO광주 또 지진남?
OOOO아 미친 광주지진 실검이길래 눌렀는데 큼지막하게 6.3적혀 있어서 기겁하다 자세히보니 아르헨티나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Seeun_Ruby

OOOO에, 또 광주 지진 났어요??? 실트...ㄷ ㄷ ㄷ ㄷㄷㄷㄷㄷ
OOOO광주에서도 지진 났었구나. 한국처럼 건물도 약한 곳에 전국 곳곳에서 지진이 나는 거 보니까 너무 무섭다... 윗놈들이 정신 못 차리고 원전도 그대로 두고 지진 대책은 커녕 내진설계에 대한 얘기 없이 건물 무작정 올리기만 하고 있는데.
OOOO광주 지진낫엇대 근데 나 광주새럼인데 어ㅐ 모ㅛ느낌
OOOO호석이의 생일때 호석이의 고향인 광주에서 지진이!!....
OOOO광주 지진났었구나.왜 아무느낌 없었지. 밖에서 열심히 포켓몬 잡으면서 집오고 있었는데....?
OOOO광주 지진났어요??? 괜찮아요????!?!??!
OOOO광주 지진났다고요? 언제..? 나 안방1열하느라 못느꼈나. 아닌데....나 지금 누워있는데..?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jyuri_8

OOOO헐 광주 지진남?그것도 나 사는 구에 났음
OOOO실검 1위가 왜 광주 지진이야?? 광주 지진났어??? 지금 내가 있는곳은 광주 아닌가....??
OOOOㅁ·야 광주 지진났음?
OOOO광주 지진났었어?
OOOO과..광주 지진 났어요?
OOOO제이홉 생일인데....광주 지진남 ㄷㄷ
OOOO광주 지진 났습니다....가족들이랑 티비보는데 쿵 해서 다 놀람......

광주 지진 북구 방금 나만 못느낌 1도 아까 북북동쪽 못느꼈지 발생 7KM jianliziguor_

OOOOㄱ..광주지진2.4??
OOOO광주 지진낫네
OOOO 광주 지진났대ㅠㅜ
OOOO미친 광주 지진
OOOO광주 지진이라고 ?..
OOOO헐..밤 8시 58분에 광주 지진남?
OOOOㅋ ㅋ ㅋ ㅋㅋ광주에도 지진남? W, ow

OOOO와 광주 지진남?
OOOO광주광역시에 지진났다며!!(?)(뒷북쾅쾅ㅇ😢😢😢
OOOO광주에 지진이 났다구.,,,?
OOOO 광주에 지진났더?????
OOOO 실검1위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지진..
OOOO어 뭐야 광주 지진났다는데 광주사시는 분들 괜찮으신가
OOOO광주지진 일위임 가족끼리 치킨뜯고있었음

OOOO헐 광주 지진이야?
OOOO지금 광주 지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여서 뭔가 싶ㅍ은데... 라인 알람 해두면 이거 계속 오는데 2.4의 지진은 최근에도 계속 일어나고 있었다ㅏ...
OOOO 광주지진ㄴ남
OOOO뭐여 광주 지진났어??ㅠㅠ
OOOO광주지진,,,ㄷㄷㄷㄷㄷㄷ
OOOO세상 광주 지진이라니 기분탓인가 했네 윗층에서 뛰어다니느라 느낀줄 근데 이건 진짜 기분탓이었나
OOOO헐 광주지진났대

OOOO광주에서 지진이요 ,,, ? ,,,,,,,,,,,,, ?????????????
OOOO아미친. . 광주에 지진. . .
OOOO아 그래 광주 지진 맞네 뭔가 ㅈ지ㅣ이이ㅣㅇㅇ 하는 느낌 들어서 헋 므지?? 햇는데 맞네~~~
OOOO¿ 광주 지진났ㅇ어요?
OOOO광주 지진남???? 오잉
OOOO뭐 광주에서 지진났다고?
OOOO광주에 지진났었어???

OOOO엥 광주 지진낫성?
OOOOㅁㅓㅗ>?광주지진낫다고? 난 암것도목느겻는데
OOOO광주 지진남?? 난 못느꼇는데
OOOO엥 광주 지진낫엇네 몰락댜
OOOO광주 지진이라는 데 괜찮으세요????
OOOO제주에 이어 광주까지..다시 지진빈도가 들어나네..불안불안허다..자연은 경고를 주고 있는데 말이다.
OOOO광주무무들 괜찮아요?? 지진났다고해서 놀랬네

OOOO광주 지진남? 전혀 몰랏는데
OOOO광주에 지진났네
OOOO광주 지진났대??? 세상에
OOOOㅁㅊ 광주 지진...
OOOO광주 지진남?
OOOO??광주 지진 낫엇어??
OOOO안궁금하겟지만 광주에 지진이 났답니다,,,

OOOO 광주지진났다매
OOOOㄱ광주 지진남?
OOOO광주 이번지진 꽤 쎄다. 땅아래서 바로 진동 느껴짐 ㅠㅠ
OOOO광주지진? 고내찮은감..
OOOO머야 광주 지진남?
OOOO광주 지진이엇다고?????
OOOO광주에도 지진이…

OOOO힉 광주지진이래 ㅇㅁㅇ
OOOO 광주 지진났닥ㅎ 떳는데?-?
OOOOㅅ슈발광주에지진ㄴ이낫다고?????
OOOO왜 광주에서 지진나지??????
OOOO 오늘너무재밌앗어요😘💕 그근데 광주사시냐며 지금 지진통보 발표던데()()
OOOO 광주 . . . 이쩜사 지진났다는데 난 못느꼈어 근데 무서오 덜더리
OOOO???? 광주지진이엇어?

OOOO광주 지진났대 얘더라 귀가중인지
OOOO헐 나 지금 서울 가는데 광주 지진 낫나 바
OOOO광주에서 지진났었네 너무 잦어 요즘!!!!!!!!.&:&:&.&.&&:&/:&:&&383
OOOO 광주 2.4지진이라네요
OOOO헐 광주 지진났다 겁나 흔들림
OOOO응??? 광주에 지진???
OOOO미미ㅣ친 트윗지진알림 보니ㅣ까 광주자나 도랏

OOOO광주 지진 일어났다.
OOOO광주지진이래 뭐야 헐
OOOO저번 유성 한번 지진 터지더니 최근엔 부산 터지고 오늘 안에 제주랑 광주랑 두번이나 낫네...
OOOO광주 지진났어양?
OOOO광주 지진맞네.....
OOOO헐 광주 지진났어....
OOOO ???????? 광주 눈올때 부산은 안왔다면서 어째서 (동공지진)

OOOO 헐 에데리님 어디세요 저랑 만나서 덕질해려!!! 혹시 광주?. (동공지진
OOOO 저 지금 상상하고 웃ㅅ뎌서 울고있어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주정모.....지진짜 ㅇ유쾌하겟네요 대복..
OOOO아니 제가 의도한건 아니었는데 친구가 놀러가쟤서 돈 없다고 했더니 차비 대준다고 나오라길래 구래 머ㅇㅅaㅇ)... 하고 기어나왔고 목적지는 관심도 없어서 걔 앤오님 있는 광주겠거니 했는데 전주 한옥마을 간대서 동공지진 하던 참이었어요(침착)
OOOO광주에 지진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