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드라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같이 보는 국민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OOO 불어라 미풍아 너무 너무 말같지 않게 질~~ㄹ 끌면서 보는사람들 신경질및 스트레스쌓이게 하는드라마네 다시는 엠비씨 드라마 보고 샆지 않다
OOOO불어라미풍아드라마에응강오빠가기부햇던서랍이랑똑같은거잇음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OOOO울 엄마 요새 "불어라 미풍아" 보면서 욕하고 난리났다. ㅋㅋㅋㅋ ㅋ 드라마에서도 권선징악이 빨리 안 되면 이렇게 애가 타는데 현실은 오죽할까. ㅎㅎ
OOOO#불어라미풍아 #불어라신애야 이런 핵고구마드라마는 무슨 매력으로 날 자꾸 티비앞으로 데려다놓나. 우와 전개속도가 느린 달팽이들 중에서 가장 빠른 애가 열심히 달려가는 느낌 정도.
OOOO 몰러...이거 그 막장드라마...ㄹㅇ개막장이다 이거......불어라 미풍아? 뭐 그거..
OOOO불어라 미풍아 쓴 사람 죽었으면 한국 드라마는 전부 다 졸ㄹㄹㄹ라 스레기임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VIXX_UKONG_

OOOO불어라 미풍아 작가 색히 진짜.. 개멍청한 캐릭터들 주욱 나열해놓고 드라마 빙빙돌리고
OOOO 마자용!!!! 불어라미풍아 들어봤어용ㅋㅋㅋ휴 드라마 중반부까지 보는 게 젤 힘들어요 넘 고구마 답답이에 개막장이라서ㅋㅋㅋ
OOOO 앗 무슨 양복점이였나 그 드라마겠네요!!! 지금하고있는건 불어라 미풍아라고 엠사에서 하는건데 이제 후반부라 슬슬..arm과..사이다(..??)가..조금씩 나오고잇답니다..!
OOOO ㅋ ㅋㅋ ㅋ ㅋ ㅋ이 기여우신 분ㅋㅋㅋㅋㅋ 불어라 미풍아라는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이에요!!ㅋㅋㅋㅋ
OOOO ㅋㅌㄱㄱㄱㄱ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주인공 이름이에요 캬핫 울 즙님 채고 기여우시구뇽 😊
OOOO 안녕😊 드라마[불어라 미풍아]OST의 가창이 결정 되었어요😆 축하해👏 준영의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는 정말 최고니까 또한 정해져 몹시 기쁩니다❤ 18일 음원 공개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준영 화이팅💪💘💘
OOOO내일이면 불어라미풍아 최종화의 전전편이라고 !! 할배가 악녀 사기친 거 알아내서 조질 준비 중인거 넘 기대됨 막장드라마는 역시 끝에서부터 열편만 보면 된다

OOOOmbc 불어라미풍아 후속 '당신은 너무합니다' 대본리딩! 엄정화, 구혜선, 정겨운, 서프라이즈 강태오, 손태영, 전광렬, 조성현(이루), 신다은 등 출현 3월 4일 첫방송! MBC (토, 일) 오후 08:45 #주말드라마 #m…
OOOO불어라 미풍아 토나온다 전형적인 한국드라마... 독한 여자들이 착한 여자들 괴롭히고 그걸 미련하고 착한 남자들이 속고만 있다가 뒤늦게 사실을 알고 착한 여자들 도와주는 이야기..
OOOO저번에 할머니 오셨을때 불어라 미풍아 라는 주말드라마를 봤는데 한 회에 할아버지 쓰러지고 손가락 움직이고 이혼하라 소리치고 가게 망해서 부도나고 여관방 전전하다가 그 다음날 혈연지간인 걸 알게 되는 그런 내용이었다. 근데 재밌었어; 빨리 그거 보고싶다
OOOO 초멘이지만....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그거 보면 여주가 만두가게를 하는데 되게 맛있어 보여서 보면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그 영향조금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OOOO최근 제일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는 불어라 미풍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부쩍 욕이 는 기분이닿😁
OOOO 아 이름 다시 적어요 '불어라 미풍아'라는 드라마와 '피고인'이라는 드라마입니다. 둘 다 지금 열 받아서 죽을 것 같기에 안보고 있어요.
OOOO오빠 때문에 본의아니게 주말드라마 같이 보는데 불어라 미풍아 전개속도 너무 답답해 뒤지겠다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1004lovescarrot

OOOO멍청한 악역 진짜 싫다 못되기만 하고 매력없이 캐릭터를 만들 때 생기는 악역 정말 싫어 예를 들어 불어라 미풍아 같은 데에서 나오는 어엄 대부분 그런 드라마에서 미는 악역같은 거... 한숨나옴
OOOO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시청률 22% 자체 최고 시청률이네... 어제 잠깐 보았는데... 완전 신파에다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처절함에 끝이더라. 막장이다 안본다해도... 시청률이 계속 오르는 것보면 역시 한국은 이런 드라마가 최고인듯 #미풍
OOOO 아ㅋㅋ원래 불어라 미풍아는 안봤었는데 한 2주? 전부터 보고있어요! 드라마 보는거 좋아해서 많이볼때는 일주일에 8개도 보는데 요즘 월화드라마 볼게 없어서 5개만 보고있어요:)
OOOO 그러게요ㅠ 다음주 기다리는 드라마만 몇갠지...ㅠ 미씽나인도 궁금하고 김과장도 궁금하고 보이스도 궁금하고 불어라 미풍아도 이제 고구마 끝 사이다 시작! 이어서 궁금하고..!!!
OOOO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지나가다 봤는데 존잼이넫
OOOO엄빠가 챙겨보는 주말드라마 불어라미풍아(?-아버님제가모실게요 죄다 이상한사람들밖에 없음 여자가 자기방에서 우는데 남자가 이유도 모르면서 왜 우냐고 윽박지르고.. 얘든 쟤든 함부로 말하는건 일상이고 성인여자 자취방?을 말도없이 벌컥벌컥 열고 들어가^^
OOOO드라마 잘안보는데 불어라 ㅁㅣ풍아 폼롤러하면서 아빠가 시청하실때 자동보느라 발암느끼면서 강제시청....드디어 다음주는 항암치료인가 종영이 다가와

OOOO와 한국 중년 여성분들 넘 존경..;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 불어라미풍아 아버님제가모실게요 한편도 빠짐없이 빻을만큼 빻은 막장드라마 보다가 속다 뒤집을 것 같은데 도대체 울 엄니는 이런걸 어케 세편 연달아 보고도 멀쩡하신건가 나는 지금 숨이 켁켁
OOOO불어라 미풍아 보시는 분 있으시려나 이렇게 전개 느린 드라마는 처음인듯;; 하ㅋㅋㅋㅋ
OOOO할머니가 잠깐 집에 오셔서 드라마 다 챙겨보게 됬는데 불어라 미풍아 왜이렇게 재밌냐
OOOO엄마가 자주 보는 드라마중에 불어라 미풍아? 컴퓨터가 TV 바로 옆이라 대사 다 들려서 내용 대략적으로 알고 있는데 진짜 불행서사 남발에 클리셰 남발에 진부한 악역캐릭터 진부한 진부한 혈통의 비밀 데우스 엑스 마키나 등장 어휴
OOOO불어라 미풍아 너무..... 왜 보는거예요 여러분 아니예요 모든 드라마가 그런 포인트가 있게쬬
OOOOmbc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남자가 여자한테 손찌검 하는 장면 아무렇지 않게 내보내는거 대단하다 진짜...
OOOO나 불어라 미풍아 볼때마다 진짜 죽을거같고......우리나라 드라마 보면 진짜...뭐랄까 위기 결말 극적으로 하는거 좋아하는거같은데 그거 재밌긴한데요 너무 극악으로 왔다갔다 하니까 볼때마다 답답해서 죽을것같다.....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withMBC

OOOO나 저 불어ㄹㅏ 미풍아 드라마에 나오는 여주인공처럼 일자눈썹 잘 어울리는 사람 난 처음 봄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6시부터 두시간동안 공부를 한 뒤에 8시부터 한시간동안 드라마를 보고 9시부터 11시까지 공부를 또 하다가 11시에 씻고 12시에 불어라 미풍아를 다시보는게 오늘의 목표임
OOOO불어라 미풍아 ◁이 드라마 보다보면 한없이 펼쳐진 고구마밭에 내던져진 느낌


고구마

OOOO불어라 미풍아 고구마인듄알앗는데 아니여써ㅠ 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제발 얼른 데려가라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아가ㅠㅠ말잘한다ㅠㅠ
OOOO불어라 미풍아 정말 고구마 답답이다 흑흑
OOOO불어라미풍아 주인공들 진짜 멍청해서 고구마 184793개 먹은 느낌이다
OOOO불어라미풍아 고구마 백개...

OOOO불어라 미풍아 저거 엄마나 할머니가 봐서 어쩔수없이 보게되는데 고구마 삼천만개다 하
OOOOㅎㅎ 불어라 미풍아 진짜 고구마 중에 고구마임
OOOO재금 ㅁ뭐더라 불어라 미풍아? 보고 있는데 고구마 수억천개 먹는 것 같은 이 답답함
OOOO미씽나인+불어라미풍아=고구마나라
OOOO불어라 미풍아 파워고구마,,,
OOOO불어라 미풍아 말고 걍 고구마 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 보는데..쉬펄.. 맨날 독한 여자>>>>>>>착한여자고 뭐만 하면 고구마 주고..나한테 왜이래??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SHJ_0627


실검

OOOO02/18 22시-#네이버 #실검 1위#광주지진 /2위#손연재 /3위#싱글라이더 /4위:이준/5위:불어라미풍아/6위:로또당첨번호조회/7위:그것이알고싶다/8위:이훈/9위:아는형님/10위:무한도전
OOOO02/13 09시-#네이버 #실검 1위#대전지진 /2위#지진 /3위#방탄소년단 /4위:k팝스타6/5위:발렌타인데이/6위:세인트폴국제학교/7위:불어라미풍아/8위:소율/9위:장제원/10위:로또
OOOO02/13 07시-#네이버 #실검 1위#대전지진 /2위#날씨 /3위#k팝스타6 /4위:소율/5위:빙구/6위:기상청/7위:발렌타인데이/8위:오늘의운세/9위:로또/10위:불어라미풍아
OOOO02/13 08시-#네이버 #실검 1위#대전지진 /2위#지진 /3위#신의탑 /4위:문희준/5위:k팝스타6/6위:소율/7위:로또/8위:김보름/9위:장제원아들/10위:불어라미풍아
OOOO02/13 06시-#네이버 #실검 1위#대전지진 /2위#지진 /3위#소율 /4위:k팝스타6/5위:장제원/6위:빙구/7위:발렌타인데이/8위:불어라미풍아/9위:장용준/10위:문재인
OOOO02/12 22시-#네이버 #실검 1위#뇌수막염 /2위#우녕인 /3위#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4위:프로메테우스/5위:k팝스타6/6위:신서유기/7위:불어라미풍아/8위:v앱/9위:티빙/10위:소율


작가

OOOO방문 열어놓고 있는데 티비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너무 끔찍해서 도대체 뭔지 확인하지 않을 수 없었다 불어라 미풍아 작가 무슨 생각으로 극본 쓰는지??????

OOOO불어라 미풍아 작가 좀 뒤지면 안 되샤
OOOO작가분 제가 별난가족이랑 불어라 미풍아 작가 이후로 이런말 잘안하는데요 절필 추천드립니다
OOOO지난 토요일. 우리집에 있는 한분이 '불어라미풍아'보면서 빨리 아빠 만나지 암걸릴것 같다고 합니다. 저도 암걸릴것 같아요. 탄핵 빨리 끝내주지.. 작가나 PD가 누구지??
OOOO불어라 미풍아 작가 고소하고싶다
OOOO불어라 미풍아 작가는 자캐코패스인가봄 미풍이 오빠죽고 아빠못만나고 돈 잃고 이혼하고 집없고


임수향

OOOO#불어라미풍아 미풍(#임지연)이 손녀임을 드디어... 드디어 알게 된 덕천(#변희봉)! 모든 악행이 밝혀질 위기에 처한 신애(#임수향)는 밀항까지 알아보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OOOO#불어라미풍아 자기가 없으면 신애(#임수향)와 희동(#한주완)이 행복할 것이라 생각한 유진이는 편지를 쓰고 집을 나갔어요. 잘못은 신애가 하고 고통은 왜 유진이가 받는거죠...?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withMBC

OOOO#불어라미풍아 유진은 신애(#임수향)와 희동(#한주완)이 틀어진 게 자신 때문이라 생각하고 집을 나가고, 미풍(#임지연)은 사채 업자들에게 쫓기며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한편 덕천(#변희봉)은 드디어 깨어나는데...! 오늘 밤…
OOOO#불어라미풍아 신애(#임수향)는 장고(#손호준)가 자신의 비자금 내역을 보고한 사실을 알고 해고 시키고, 금실(#금보라)는 미풍(#임지연)네 가게에 찾아와 장고와 이혼하라며 횡포를 부리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OOOO이종원이 임수향 이휘향한테 제거 당할까? #불어라미풍아


임지연

OOOO[HD테마] ‘불어라 미풍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주연커플 ‘손호준-임지연-이동건-조윤희’    #이동건 #조윤희 #손호준 #임지연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불… …


할아버지

OOOO와 오늘 불어라 미풍아 보면서 미풍이가 할아버지 만나는 장면에서 가족들 다 기립박수 침
OOOO오늘은 매우매우 소중하고 의미있는 날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세븐틴의 도겸, 버논의 생일이자 불어라 미풍아에서 미풍이 언니가 드디어 할아버지를 만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2017년 1월 16일 승관날 오후 8시 티켓팅하던 내가 생생해요.. (계속)
OOOO불어라 미풍아 53부작인데 50회가 되서야 할아버지 만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고구마 실검 작가 임수향 신애 주말드라마 임지연 대전지진 할아버지 kimvi_

OOOO와 나에게도 사실은 내가 니 친할아버지란다 하면서 대기업 회장님이 찾아왔으면 좋겠다 (불어라미풍아 틀어놓음
OOOO아 오늘 미풍이할아버지 덕천할아버지가 미풍이찾아서 안도의한숨을쉼 ㅋㅋ 담주가기대되는 불어라미풍이.
OOOO이야~~~~~ 불어라 미풍아 드디어~~~~ 드디어 할아버지가 친손녀 미풍이인거 알았고요~~~
OOOO불어라 미풍아 할아버지 연기가..ㄹ


미풍이

OOOO"불어라 미풍아" 봐야함, 미풍이 이뻐서. ^♥^
OOOO 아닛 미풍이라면 그 불어라 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이?미풍아?존나재밋다

OOOO 진짜 미처것다.. 불어라 미풍아.. 드뎌 할부지가 알았어 미풍이가 손녀인거 ㅠㅠ 젠장할 .. 망할노무 세상같으니라고.. 못된년에게 응징이 다음주에는 되거제 ㅠㅠ


주인공

OOOO어쩌다<불어라 미풍아>한회 봤는데 서브여성들은 아들에게 목을 매고,돈에 눈이 멀거나 질투에 휩싸여 악행을 저지른다.그에 반해 여주인공은 한없이 순수하고 남자들은 일밖에 모르거나 사랑꾼이다.결국 악한여성들을 처단하고 착한여성들을 구원하는건 남자의 몫.
OOOO불어라 미풍아자식일 자꾸 참견하면서 난리침 다 뒤집어 엎음 소리지름 귀아픔.. 주인공 독기 없어 답답함 당하고만삼


엄마랑

OOOO불어라 미풍아 보고 나랑 엄마랑 언니랑 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하는데 애기 골수빼는데 엄마랑 아빠가 그거보고 나도 예전에 뇌수막염걸려서했었다궄ㅋㅋㅋㅋㅋㅋ 뭐야 짱 고통스러워보인다고
OOOO 불어라 미풍아??? 엄마랑 동생이랑 보고이쒀!!!


않게

OOOO집에 오면 항상 '불어라 미풍아' 보게 되는데 오늘은 '남편이 아내를 때리는 장면'이 굉장히 코믹하게 그려졌다 아내가 굉장히 나쁜 사람으로 나오긴 하는데 죄가 있다면 법으로 다스려야지 아무렇지 않게 남성이 여성에게 폭력을 가하는 장면이 마치 단죄하는


봐서

OOOO밖에서 불어라미풍아 봐서 연예가중계 못보는 1인
OOOO엄마가 불어라 미풍아 봐서 지난주부터 같이 봤는데 유진이 엄마는 진짜 쓰레기다 지가 잘못해놓고서 애기탓을한다니 애는 자기 자신의 존재에 대해 부정하고 죄책감을 갖고 평생 트라우마를 가지게 되겠지 더 화나는건 저런부모가 현실에도 많다는것이다


손호준

OOOO170213 불어라미풍아 현장포토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사람

OOOO😭🔫 불어라 미풍아 웨본거지..? (<막드..막드가 사람에게 끼치는 나쁜ㄴ영향..
OOOO불어라 미풍아 이상해. 사람 때려 코피 내놓고 맞은 사람한테 반성하라고 막 그런다.


불어라 미풍아

OOOO 불어라미풍아~^^고조 미풍잉라는새럼잇다
OOOO불어라 미풍아 깔짝깔짝 보는데 정말 발암.. 그래도 50회만에 해결이 되기 시작해서 다행입니다. 챙겨 보는 것도 아니고 가끔 지나가다 슬쩍만 보는데도 암이 사사사삸

OOOO불어라 미풍아에 나온 아영이
OOOO 악 불어라 미풍아 ㅋㅎ
OOOO아익 수학공부하는데 미풍아 불어라 재밌어서 6문제밖에 못풀었어
OOOO불어라 미풍아 내가 이 장면 하나 보겠다고 50회를....
OOOO불어라 미풍아 개발암 ㅋㅋㅋ
OOOO헐 불어라미풍아 드디어........
OOOO불행 끝 행복 시작~ 불어라 미풍아

OOOO내일자 불어라 미풍아 예상 얘야 이제 그년을 어떻게 조질지 같이 생각해보자꾸나:)
OOOO다들 프리뷰 올ㄹ리구 후기 푸시네 18 난 불어라 미풍아 볼거다 저거 존잼
OOOO 불어라 미풍아~~
OOOO다들 공화국 어투를 쓰는 거이, 불어라 미풍아를 보는 것 같으신데. 아닌가.
OOOO불어라 미풍아 너무 발암이에요
OOOO불어라미풍아낼꼭봐야한다ㄷㄷㄷ ㄷㄷㄷ
OOOO불어라 미풍아 아오 진짜 이대로 끝나겠어

OOOO아 불어라 미풍아 저거 너무 발암임
OOOO불어라 미풍아 보고있는데 너무 갑갑하다 니가!!!!회장!!!!!!!딸이라고!!!!!.!,!,!,!.!.!.!.!!!!!!!!!
OOOO그리고 그.무야.. 그불어라미풍아에나오는 덕호? 를도와주는 해결사? 한명... 이정재랑박성웅 딱 반반섞어놓은것처럼 생겻고잘생겻고그럼
OOOO 으아아아ㅏㅏ 불어라 미풍아 너무 발ㅇ암이야 신ㅇ애 주거쓰면
OOOO불어라미풍아 아정말 암걸려 !!~!~
OOOO아.불어라 미풍아 진짜 존나구리다 진자 서사
OOOO 불어라 미풍아 보구인답

OOOO오늘자 불어라 미풍아 기분 개같게 만드는데 선수있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디자인 잘한거 같아서 나름 좋았는데 순식간에 나쁘게 만드네 존나 막장 전개 오질나게 잘탄다?
OOOO불어라 미풍아 사채업자 새끼 주방의 개념을 모르는데???
OOOO 울엄마 불어라 미풍아 보고 계셔ㅜ....
OOOO불어라 미풍아 사채업자 졸귀임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미쳤냐 이 시간에 잘도 저런 소재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뭘 보고 배우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뭐지 불어라미풍아?그거 은근꿀재미
OOOO오랜만에 보는 불어라 미풍아 이제 사이다가 아주 크~~~~

OOOO불어라미풍아 잼씀
OOOO불어라미풍아 보러감
OOOO미풍아 미풍아 불어라
OOOO불어라 미풍아>빅사아>연예가중계 ㅇㅇ
OOOO9시에 불어라 미풍아 보러가라고 해주세요 (트친님들;;작작좀해)
OOOO 크윽 뭔지는 모르겠딪만 잼난거겟죠!알바 아자아자해서 불어라 미풍아 잼나게 보세욤!!!
OOOO 녠! 그래두,, 주말엔 불어라 미풍아 볼 수 있어서 행벅해요☺️

OOOO현석오빠 라이브했어...진짜 여전히 잘생기셨어...불어라 미풍아 정주행해야하는건가...영화도 주연은 아니지만 기대...!!!오달수님 나오는 거면 뭐...
OOOO불어라미풍아 짱 재밌어!!!!!!!!!
OOOO#불어라미풍아 후속 #당신은너무합니다 첫 촬영 사진 공개!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 역을 맡은 배우 #엄정화! 스타가수 씽크로율 100%! 과연 엄정화가 연기해 나갈 지나는 어떨까요? 3월 4일 토요일 저녁 8…
OOOO엄마 친구분 불어라 미풍아에 나오시네 지금 알아따
OOOO불어라미풍아 끝부분 몇개만 보고있는데 다담주 완결이라 지금 악녀가 털리기 직전이라 넘 재밌음
OOOO 불어라 미풍아 보시나욬ㅋㅋㄱㅋㄷㅋㄷㅋ아 진짜 너무 재밌서요ㅜㅜㅜㅜㅜ
OOOO불어라 미풍아 보면서 북한말 그 특유 억양으로 할 수 있게 됐다

OOOO 물론 불어라 미풍아를 볼때도 꼭.......
OOOOㅇㄴ 불어라 미풍아 ㅅㅍ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ㅅㅅㅋㅋㅋㅋㅋㅋㅋ
OOOO재미있는 드라ㅏ마 불어라 미풍아,,!
OOOO@annam987654321 불어라 미풍아요?
OOOO화랑 내성적인보스 미씽나인 내일 그대와 불어라미풍아 다 끝나 가는데 어떻게 살쥐...
OOOO불어라 미풍아에 러룰 엄청 많이 나오네 피디 혹시?
OOOO월화 피고인 수목 미씽나인 토일 보이스 불어라 미풍아 크

OOOO 짱 귀엽지 않아? ㅋㅋ 어제도 봤어! 불어라 미풍아 때문에 앞에는 날려 먹었지만..!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하고 불어라 미풍아 개꿀잼
OOOO불어라 미풍아 정주행한다. 재미나다.. 후후... 자야하는데.
OOOO제이홉 어디갔나요ㅠㅠㅠㅠㅠ불어라 미풍아처럼 반지로 찾아야되나ㅜㅠㅠㅠㅠㅠㅠㅠ 어디있어 ㅠㅠㅠㅠㅠ
OOOO요즘 불어라 미풍아 보는 낙으로 산다 , ,,
OOOO파파가 불어라 미풍아에 나온거라며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 사다주신거ㅋㅋㅋㅋㅋㅋㅋ
OOOO짱 웃겼던 거 불어라 미풍아에서 애기나온 적 있나여 그 애기가 울국어쌤 손자인가 그렇다고 하던데(

OOOO 불어라 미풍아 봤오 ㅎ
OOOO와 오늘 불어라미풍아 개쩔었다~~~
OOOO불어라 미풍아 이거 맞나 존나 질질 끌다 이제야 풀림 어우
OOOO불어라 미풍아 다음주 기대합니다
OOOO아 진짜 오늘 불어라 미풍아 쩔었다... 거실 굴러다녔다....
OOOO불어라 미풍아 다음주에 드디어 6개월묵은 사이다 방송하는건가
OOOO불어라미풍아 존잼이야 ㅠㅠㅠ

OOOO나 불어라 미풍아 핵지뢰임 진짜죤나시러 이거보는 엄마도 싫어 왜맨날 틀어놔 진짜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받아 스쿠페스하러갈래......아......
OOOO 불어라 미풍아 말하는거 맞음ㅡㅡ 아니 1화만 봐도 개10발암인데
OOOO우리 여사님 불어라 미풍아 보는데 꼽사리 껴서 보는데 정말 만두 속 터지듯이 내 속이 터진다.
OOOO불어라미풍아 너무 질질끈다
OOOO불어라 미풍아 지난주엔 홈쇼핑에도 나오더니 이젠 사채한테 쫓기네 도대체 그동안 뭔 일 있었는지??????????????????
OOOOㅋㅋㅋ....옆자리 아주머니도 불어라미풍아 보시네 (훔쳐봄
OOOO불어라 미풍아 보는데 악역이 역시 제일 예쁘다

OOOO 불어라 미풍아 보다가 암걸릴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불어라미풍아 진짜 최악임
OOOO불어라 미풍아 명장면. 아메리카노 사왔어요~ 뺨싸다구 퍽 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에 시시패딩나왔음 사고시 었는데
OOOOㅂ불어라 미풍아 오늘거 존잼임
OOOO불어라 미풍아 아저씨 진짜귀엽다ㅋㅋㄱㅋ 애기랑 가위바위보 하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아 졸귀ㅋㅋㅋ 납치하는줄 알았네ㅋㅋㅋㅋㅋ
OOOO불어라미풍아에서 방금 수염난 아저씨 넘 귀야우ㅏ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애기랑 가위바위보햌 ㅋ ㅋ ㅋ

OOOO불어라 미풍아에 나오는 애기가 죨라 동글해서 기엽다
OOOO불어라 미풍아 재밋네. ㅋ
OOOO매 주말 밤마다 불어라 미풍아를 보면서 셀프고통 받는 엄마와 나.....
OOOO악 여러분 오늘 불어라 미풍아에 아영이 나와요 저는 못봄.. 집에 가는 길... 아영이...
OOOO불어라미풍아 보고 브이앱 대기타야지
OOOO 알티는 불어라 미풍아 끝나고 잡을게요!!ㅋㅋㅋㅋㅋㅋㅋ
OOOO만두가 잘 팔리는건 불어라 미풍아 때문인듯ㅜ 오늘 시엄마 뺨 맞ㅇ거든ㅜ

OOOO오늘 불어라 미풍아 빨리 보고 싶음 궁금
OOOO 불어라 미풍아 보셨나여
OOOO세븐틴 팬미팅 끝나고 나는 바로 집으로 달려간다. 오늘 불어라 미풍아에 '아영이'가 나오거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