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마크

OOOO내가 마크를 이뻐해하는이유 1. 일단 스엠인 2. 엑소후배 후배 후배 후배 3. 솔직히 고등래퍼보면서 양홍원이랑 딕키즈크루빼고 다 잘난사람없었는데 마크는 너무잘하고 겸손하기때문 4. 겸손의 끝판왕 5. 아주잘해 .
OOOO마크한테 양홍원인가 그사람 아냐고 물어보는거 약간 그거야 엑소한테 나 아냐고 물어보는거임
OOOO마크 양홍원 십자가 귀걸이 보고 머슨 생각할까,,,,
OOOO고등래퍼 2화 느낀점 1. 마크가 랩을 잘한다. 2. 최하민씨 음원 내시길 바랍니다. 3. 딕키즈 처음 알게되었으나 인상ㅂㄹ 오만오만오만오만(핵오만함) 4. 저는 청각에 문제가 있습니다. 5. 양홍원이 크루중에서 제일 센…
OOOO양홍원vs마크 밀고십엇는데 홍1이가 마가를 사랑해버려서 망햇고.......
OOOO아 오늘부터 고등래퍼 마크 선우 재민 하민 서현 불리 루다간다 (애증의 양홍원,,,
OOOO[#고등래퍼]'고등래퍼' 지역 대표 선발 완료!#기리보이 & #서출구, #딥플로우, #매드클라운, #스윙스, #양동근, #제시 멘토 확정! #MC그리 , #마크, #양홍원, #루다 등 선발전 참가! (▶기사:…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WITH_CHENLE

OOOO@: 다른놈들저희팀앤 양홍원이 있으니까 ! 시청자들마크 쟤 자존심 상하겟내 ㅠ 마가복음(오 그렇구나 우리에겐 양홍원이 !)
OOOO 양홍원 내거니까 건들지 마라조. 마크도 건들지 마라조. 나만 조아할거다
OOOO양홍원으로 자료를 네개정도 보고 서서 랩을 들었으면 마크가 랩할땐 공중부양하고 들었어야지
OOOO솔직히 오늘 마크랑 엠씨그리랑 마크랑 양홍원이랑 서로 멋지다고 한 거 눈물바다
OOOO아니 볼수록 진자ㅋㅋㅋ 양홍원 못한무대 다음에 굳이 마크 인터뷰를 촬영해서 넣은 의도가 뭐겟냐거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 햇살맨마크 >>워낙 잘하는 친구여서 괜찮았어요 저는 ㅇㅅㅇ <<이러고 잇구ㅋㅋㅋㅋㅋㅋ야 엠넷 포기…
OOOO고등래퍼 서울강서지역 친구들 저희는 1등이에요 양홍원이 있어서 양홍원 어벤져스 팀이죠 양홍원 있어서 든든해요 라고 할 때 노력한 모습 보여드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하는 햇살맨 마크야 ㆍㆍㆍㆍㆍ
OOOO또 마크 김윤호랑 귓속말 많이해써 ㅜㅜㅠㅠㅠㅠ 옌자민 부럽씀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양홍원이랑도 막 얘기하구.... 참가자들끼리 막 웃으면서 춤추던데ㅔ 나도 껴줘요...

OOOO양홍원 VS 마크 존나 밀어놓고 3주차에 양홍원:잘할 것 같았어요 경험이 많기 때문에 방영하는 엠넷...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넷편집 하려면 마크 양홍원 랩 듣고 짜식ㅋ미소 지어야 되는데 걍 우왕~~ㅋㅋㅋ 하고 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크랑 양홍원 둘다 서로의 존재도 모르고 살아왓는데 엠넷이 쇼돈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라이벌 만들고잇음
OOOO 나 양홍원 마크 너무 좋음
OOOO고등래퍼 넘 재밌음...중간중간 출연자들 개인사 나올때도 재밋구....너무 칭찬하고 기대하게 만들면 ㅜㅜ 실수할까봐 막 조마조마하구 ㅋㅋㅋ 어제 마크 너무 귀여워따^^ 양홍원 실수하구 양무룩 한것도 안타까웠구 8ㅁ8
OOOO마크프사 양홍원 화이팅
OOOO고등래퍼 2화 후기 양홍원 - 그냥 기대했던대로 개잘한다 쭉 올라갈듯 마크 - 무난하게 잘함 루다 - 스타일 좋은데 대중들한테는 좀 거부감있을듯.. 불리 - 그냥 생각했던것만큼 좋았음 최하민 - 가사가 개취져…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youngBHone

OOOO 강서팀 최애 마크 차애 양홍원 남태입니다 반가워요~
OOOO아 몰라 마크 땜에 양홍원이랑 내적 친밀감 생기고 랩할때 진심으로 응원햇고 가사 절엇을때 탄식햇다ㅠ
OOOO고등팩좽 맨첨에 마크랑 양홍원 가지고 가십질 하더니 이제 엠씨그리랑 마크 가지고 또 가십질한다
OOOO양홍원이랑 마크랑 동갑인가,, 나 핑프
OOOO오늘 고등래퍼 무릎 갈았던 포인트 1. 마크 2. 최하민 3. 양홍원
OOOO 저는 그 친구가 마크랑 양홍원 잘햇네 어쩌고 글 써서 걍 대놓고 그티 ㅠㅠ 우리마크 ㅠㅠ 이랫는데 너도 엔시티 팬이냐고 ㅠㅠㅠ 아니 줮나 진성 덕후야...
OOOO마크 김선재 최하민 양홍원 뺀 딕키즈 맘입니다..8ㅅ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최서현 앞머리 내린거 대박적

OOOO 마크 그냥 애기야 애기... 오늘 그 누구냐 양홍원 잘 했는데 엄청 아쉽더라 진짜...
OOOO아니 볼수록 진자ㅋㅋㅋ 양홍원 못한무대 다음에 굳이 마크 인터뷰를 촬영해서 넣은 의도가 뭐겟냐거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 햇살맨마크 >>워낙 잘하는 친구여서 괜찮았어요 저는 ㅇㅅㅇ <<이러고 잇구ㅋㅋㅋㅋㅋㅋ야 엠넷 포기해라ㅋㅋㅋ
OOOO내 친구가 양홍원이 왜 마크한테 잘해주는지 모라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긴 쟤가 잘해야 우리 마크가 짱짱 먹죠... 양홍원 안그래도 못생겨서 싫은데 일진이야 힝
OOOO마크야ㅠㅠㅠㅠ 오늘 마크 진짜 잘햇따 진짜 최고 잘해따 그리고 최하민도 오졋고 양홍원이 불쌍햇다 엠씨그리도 잘햇고 나머지는 기억도 안나 아 그 이름 기억안나는 서울 어디 1등이엇던애도 잘하드라
OOOO양홍원 마크랑 엮으실분 잇다면 절 블락해주세요 ..
OOOO 아니 결국 마크나오는데부터 1위전까지 다봤어 일진 양홍원있는데까지....엄.....기분이 너무 이상해 세상이 어두웤ㅋㅋㅋㅋ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YHXCK__

OOOO양홍원은 자기한테 맞는 비트아니면 끝까지 참지ㅠㅠ 결국 진거지 기싸움에서ㅜㅜ 이런것도 배틀의 일부니까 마크 때문에 보기 시작한 고등래퍼ㅋㅋㅋ 애청자가 되가는듯 ... 피곤한데...
OOOO 양홍원도 진짜 잘했는데 절어서 5위라고ㅜㅜㅜㅜㅜㅜ 아진ㅅ차 그와중에 마크 맠무룩한거랑 이등이라고 눈땡글해지는거 개귀여웠음 ㄹㅇ
OOOO 양홍원 마크프사 됨?ㅋㅋㅋㅋㅋ
OOOO아 고등래퍼 방청권 얻고싶다 진짜 ㅜㅜ 양홍원 이수린 윤병호 실물 꼭 보고싶고 마크랑 김동현도 함 보고싶음 ㅜㅜ
OOOO 아마도... 최하민님이랑 양홍원이랑 마크땜에 고등래퍼본다
OOOO 가사도 절었고 그 1위팀에서 못한퍈... 오늘 양홍원보다 마크가 훨씬 잘함
OOOO고등래퍼 프로그램 안에서 만큼은 마크랑 양홍원 친목 응원해😍

OOOO양홍원 솔직히 진짜 마크프사다
OOOO마크맘 양홍원을 응원합니다.
OOOO양홍원이 마크랑 같은 팀인 거를 떠나서 진짜 이해 안 대니까ㅋㅋㅋㅋㅋ 쫌 절고 나름 열심히 이어나갓는데 자기들이 잔뜩 기대해놓고 가사 절어버리니까 왜 그래? 어쩌구 저쩌구 ...
OOOO양홍원 마크 이것을 홍맠이라 부르자!!!!! 와앜!!!!!!
OOOO고등래퍼보면서 응원하는사람들이ㅜ생겨따.. 최하민 양홍원 김선재 마크 김동현....... 5명을 응원할줄몰랐다 솔까..다너무잘해..ㅠㅠㅠㅜ
OOOOㅋㅋ이제 마크까면 다 줘팬다 양홍원도 5윈데 ~~<우리 마가 2위지~~
OOOO양홍원보다 마크 많이 잡아주는거 기분탓이냐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hongwonkodhitx

OOOO양홍원잘줘라 ... 마크 1등먹어야되니깐 ....
OOOO최하민 진짜 넘 좋운데 양홍원 넘 싫은데 근데 ㅁ마크랑 같은 팀이라서 응으ㅓㄴ해야하나 아 근데 양홍원 너무너무너무 조오온나 싫은데 하 하민이 이겨라 어차피 멘토 결정전이라서 스윙스만 안 걸리면 될 려나 스윙스만 피해라
OOOO양홍원 고개 숙이지 말라 ㅜ ㅜ 마크랑 같은 팀인 것 만으로도 내가 니 팬이다
OOOO나 제일 존심 상하는게 마크 때문에 양홍원 응원하게 되는거 ;;
OOOO양홍원은 마크랑 같은팀이라서 응원하고싶은데 저절로 최하민쪽으로 기울고 부산사람이라서 부산응원해야될거 같기도하고...음...
OOOO 근데 양홍원있는데는 마크님있구 최하민은 열이가 응원해서 누구응원할까 고민듕
OOOO마크 양홍원 서로 좋아해....

OOOO아 이왕 마크랑 같은 팀인 거 양홍원이 잘했으면 좋겠지만 김손재랑 대박이고 최하민 쩔어주심 ......
OOOO우리 마크 무대 넘 좋아서 광광 울었고 양홍원 무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쉬워서 광광 울었다
OOOO양홍원 실수 내가 다 맴아프네,,, 마크팀이라 그런가 더 맴찢
OOOO무슨일이야 양홍원아!! 마크 얼굴을 보고도 기를 못 편다니!!!


가사

OOOO양홍원 가사 오ㅑ 절엇즤
OOOO 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 양홍원분 되게 잘하시능데 가사 실수해서...(맴찢...
OOOO양홍원릠 가사 절었으면 좋겠다고 하신분 여기 계셨네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Love_n_Bitch

OOOO ㅋㄱㅋㅋㅋㅋ ㅋ ㅋㅋ아 오늘 양홍원 가사 절엇서...💧😭죨라 맴아파. . . .
OOOO팩좽 다시 보다 양홍원 나와서 채널 돌렸다 래퍼들이 가사 저는 걸 못보기 때문에...이걸 뭐라 그랬는데 공감 어짜구
OOOO오늘 양홍원릠 가사 절라고 한 사람들 다 나와.
OOOO어쩐지 느낌이 이상하드라 양홍원 가사 절것같았음 자꾸 띄워주는게
OOOO 아 내말이ㅠㅠㅠㅠ 양홍원이 가사 절 줄 몰라ㅛ어,,,,
OOOO 헉 그라쿤 근데 양홍원 이번에 가사 좀 절었는데 잘 하던데,,,,ㅠㅠ 심사위원들 기대가 넘 높았나 안타깝다 흑흑
OOOO 양홍원 가사절었다매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hongwonlismx

OOOO양홍원이 가사를 틀릴줄이야 ,,,
OOOO와 양홍원이 가사를 절다니
OOOO하민님 너무 잘하십니다 미쳤습니다 팬입니다 ㅠㅠ 양홍원 문제 터지더니 이제 가사까지 절고 망했네.. 선재가 4위인건 조금 의아 개인적으로 3위나 2위였는데 ㅠ
OOOO 가사 실수만 안 했으면 양홍원이 1등인데 ㅠㅠㅠㅠㅠ
OOOO일위들 다 잘해서 양홍원 가사만 안절었음 1윈데 가사절어가지고 확 떨어졌네
OOOOㄱㅊㄱㅊ 양홍원 ㄱㅊ아 가사 절수도있지 다음에 1등하자
OOOO아니 가사 절은사람이 양홍원밖에 없는데 하위권 당연한거 아니냐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WITH_CHENLE

OOOO양홍원 처음부터 부담 넘 많이줬어,, 나라도 가사 절듯
OOOO아니 나 양홍원 님 가사 틀린 건지도 몰랐음 전래 자연스러웠
OOOO양홍원이 가사 틀릴 줄은 몰랐긔,,, 보다가 나도 모르게 소리질렀네. . .
OOOO양홍원 가사 틀렸어요?
OOOO양홍원 가사도 절었는데 2등만약 주면 이거 개편파
OOOO양홍원 가사 쪼끔 절었는데 그래도 ㄱㅊ았는데.. 딴애들이 넘 잘해서 더더욱 묻혀버려따
OOOO양홍원 가사 전거 말고도 쟤는 빠른 랩보다 저번꺼같은 랩이 훨씬 잘하게 들림 근데 양홍원 싫어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lyciumk

OOOO근데 1위라 점수차 클래나... 양홍원은 가사 절어가지고 클났ㄴ ㅣㅣ네
OOOO근데 양홍원 가사 절은 거 너무 안타까워 ㅜㅜ...
OOOO아 양홍원이가 가사 까먹엇어여?
OOOO양홍원 가사 절었네... 그래도 뭔가 확실히 크게 당황하지는않네 ..


고등래퍼

OOOO⊶̲̲̅̅░▙ᚙ❚⋐양홍원⋑₊⌬━고등래퍼ᚙ▟░〹 ▮⃣╹̲🆈O̲̅🅄🅽₲🅱️┼▭̲̅⅑⁹₉년⁰₁월½일ᐟ▮ᛙᛍ〓
OOOO딕키즈 수장이고 SRS2015 우승자 존재인이랑 붙엇던 애 작년에 랩네임 배디호미로 쇼돈 나왓엇고??? 양홍원이랑 크루 같이하는애임 고등래퍼참가햇음
OOOO관심은 없다만 장용준에 이어 양홍원까지... 와우 이쯤 되면 고등래퍼가 아니라 고등일진으로 제목을 바꾸는 게 더 출연진의 특성과 맞을 듯. 인성 쓰레기 양아치 새끼들이 실력으로 과거 세탁 하고 쉴드 받는 거 너무 부당하지…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ghrudl

OOOO02/25 11시-#네이버 #실검 1위#눈길 /2위#콩스컬아일랜드 /3위#강성태 /4위:한다민/5위:힘쎈여자도봉순/6위:최하민/7위:심소영/8위:박보영/9위:고등래퍼/10위:양홍원
OOOO진짜 이수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수린 ........... 고등래퍼의 주인공은 양홍원도 그리도 아닌 고등수린이엇다...
OOOO근데 양홍원도 고등래퍼 신분으로 나왔는데 다른애들은 실수해도 실수로 받아드ㄹ녀지고 양홍원은 실수하면 실수로 안받아진다는게 말이 돼나 . . . . . . 차별이지 ㅠ
OOOO 고등래퍼에 나오는 양홍원 님 너무 랩 잘해요ㅠㅠㅠㅠㅠㅠ
OOOO양홍원분 일진설 진짜 엄청많이떠돌아다니구 증거너무많고,,,ㅇ..ㅏ 안녕..선재씨 하민씨를 믿어..나눈.. 아그외에도 김찬수/방재민/이지은/김선우분도 ㅁ넘좋구요 고등래퍼 지금 두번씩돌랴보곷맨날 티비캐스트돌려보는중
OOOO홍원이 예고편 하민이 잘해요 #고등래퍼 #양홍원
OOOO고등래퍼에 양홍원이랑 딕키즈 말고 잘난 사람 없다니 너 너네 엑-쏘 찬열옵빠가 최하민 인스타에 응원한다고 댓글 남긴 건 못 봤나봐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youngBHone

OOOO 고등래퍼 양홍원이 그렇게 하뎡 닮앗나여,,,,!? 다들 억울한 하뎡이라고,,
OOOO불안 초조해요 #고등래퍼 #양홍원
OOOO양홍원 완전좋아...ㅋㅋㅋㅋㅋㅋㅠㅠㅠ한번빠지면 잘 못빠져 나오는 스타일인데 고등래퍼 대쥰잼이라고요ㅠㅠㅠㅠ꼭 보세요😢😭😭😭😭ㅠㅠㅠ
OOOO근데 솔직히 고등래퍼 편집 빼면 다 괜찮은데.. 괜한 오기 부리는 애들도 없고 양홍원 꺾고 제가 우승할 거에요< 이것도 지들끼리 친하기도 하고 자신 있으니까 하는 말이지 ㅋㅋㅋㅋ 쇼돈처럼 어그로 끄는 블랙넛 같은 놈도 안나오고 신선한데..
OOOO고등래퍼에 나오는 강서팀 속 홍원이를 응원하지 양홍원 그리 조아하지 않아용 ㅋ... 보기 그러시다면 블블하세요 ,,
OOOO서출구 고등래퍼에서 원샷 받은 인물들 중에서 월등히 잘생긴 축에 속한다... 양홍원도...
OOOO영비 몰랏는대 고등래퍼 보구 첨 알앗다... 양홍원 넘 조아 ㅜㅜㅜ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sigh7777

OOOO양홍원이누굴괴롭힌건분명잘못된거임 근데고등래퍼에나온래퍼양홍원으로써는응원하고싶음ㅇㅇ..
OOOO고등래퍼 끝날 때까지 나는 서울 강서맘 양홍원 끝까지 응원할것, , ,


귀걸이

OOOO양홍원 귀걸이 못된고양이 5900원임
OOOO아 양홍원 귀걸이 너무 달랑달랑 거려서 저거만 보임신경쓰임
OOOO아나 존나링 웃겨 양홍원 귀걸이 못된고양이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 저가 갔을땐 못된고양이에 없었는데 ;; 이제 못된고양이가면 양홍원 귀걸이 -!! 영비가 곧ㅇ웅랩퍼에서 직접 착용한 귀걸이 -!!
OOOO양홍원 귀걸이 못된고양이 내 웃음지뢰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youngBHone

OOOO양홍원 귀걸이 너무궁금했는데 어떤분이알려주셨따!!!hokhok스쉐에 저게올라오면 저인줄으세여
OOOO양홍원.. 귀걸이 때문에 귀엽게 느껴지다니 좀 분하다
OOOO 170225 깔깔모먼트 서츍구X기리뽀이 양홍원 귀걸이 못된고양이
OOOOㅇ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양홍원 귀걸이ㅋㅋㅋㅋㅋㅋㅋ못된 고양이 5900원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홍원 릠 귀걸이좀 알려쥬세요 ㅠ퓽
OOOO양홍원 못된고양이애서 귀걸이 주섬 주섬 골라서 돈 주섬 주섬 꺼내서 걔산하는거 상상해버림
OOOO양홍원 귀걸이 어디서 삿냐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BBC_3786

OOOO양홍원이 그사람인가여 트칭님들이 귀걸이 좌표 알려달라고 하신분 그래서 양홍원씨 귀걸이 어디서 사셨죠


최하민

OOOO양홍원도 잘하는데 최하민..... #알티
OOOO김ㅅ선재랑 최하민 맞나... 호감이다..... 그 원숭이 닮은 양홍원 친구 밉상이야 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나는 최하민이랑 양홍원 ㅇㅇ
OOOO 최하민이야ㅜㅜㅜㅜ 양홍원하고ㅜㅜ
OOOO아니 솔직히 상위권은 최하민이랑 선재랑 양홍원 가야지
OOOO최하민 개쩔어,,,김선재도 잘해써 근데 양홍원 울게따

양홍원 마크 가사 고등래퍼 마크랑 귀걸이 최하민 부담감 일진 거임 못된고양이 minampeace46

OOOO최하민이랑양홍원키차이보고하민홍원??
OOOO최하민도 좋고 양홍원은 좋은 건 아닌데 맠이 속했으니까.,,
OOOO저 둘중에 한명이라는거니까 실수한 양홍원말고 최하민이겠지
OOOO최하민 너무 좋은데 양홍원 안타까워 죽겠다 ㅜㅜㅜㅜ
OOOO양홍원 최하민 누가 일등할까 진심 씹어먹었는데


부담감

OOOO 아 그냥 1위는 1위규나 했던거 같애욬ㅋㅋㅋㅋㅋㅋ 양홍원 넘 부담감 커서 절었던 거 같아서 쬼 가슴 아팠슴다,, ㅠ ,,
OOOO양홍원이 최고아깝다,, 부담감 존나 컸울듯

OOOO근데 오바인게 엠넷은 양홍원한테 사죄해야해 너무 애를 화제의 중심ㅇ에 올려놓으니까 다 ㅈㅒ만 기대하잖아... 본인도 부담감 오졌을것
OOOO솔지키 부담감 땜에 양홍원 전 거 같아,,,
OOOO양홍원 부담감 오지겠다
OOOO양홍원 부담감 쩔겠다...
OOOO양홍원은 잘하는데 그거지 부담감 절어놓고 저만큼 한다는거 자체가 잘하는거 ㅇㅇ
OOOO양홍원 부담감 존나 크긴 했겠다 뭘해도 관심 집중 되니까


일진

OOOO양홍원?인가 일진이라고 뜨더니 계속 나와??

OOOO양홍원의 일진 행동거지에 대해 합리화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하지만 힙합 장르와 래퍼의 도덕성을 결부 짓지 말아야 할 때가 온 것 같다. 모순적이게도 사람들은 션보다 스윙스와 이센스의 힙합을 사랑한다.
OOOO양홍원 일진 논란이 아니라 걍 일진이잔아
OOOO일진 빠순이들 개노답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이 피해자한테 사과한다고 피해자가 받은 상처가 없어지는 거 아니고요? 양홍원이 과거 반성한다고 과거가 사라지는 거 아니고요~~
OOOO양홍원 일진이라며 하차 안 함?
OOOO양홍원 저 일진놈을 왜 치켜세우냐 아이고
OOOO양홍원 일진 아니야 ?
OOOO양홍원 일진 논란 이라는 말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머라고 양홍원 일진?
OOOO양홍원 논란뭔지 모르는데 일진인거였냐
OOOO양홍원 일진설보고 꺼림찍 .. 9ㅅ9


거임

OOOO 스퀴 한다 >>> 양홍원 내 거임<<<<
OOOO 방제 >>>>양홍원 내 거임<<<< 임도 쓰세여
OOOO 양홍원 내 거임
OOOO 양홍원 내 거임 띄쓰다해야대여

OOOO 양홍원 내 거임 ㄱㄱ
OOOO 나안햇다고시잘ㅋㄹㄴㅊㅋㅍㅍㅋㅋㅍㅋㅋㅋㅋㅋㅋ 양홍원 내 거임 ㄱ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양홍원 지네 기대치보다 못했다고 저런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홍원 못한거임?저 진짜 힙알못이라서


못된고양이

OOOO아 딥플로우 생일 양홍원 못된고양이 존나 앙증맞고 행복한 그거아세요다 오랜만에
OOOO미친 양홍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못된고양이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잘했는데

OOOO 긍까ㅠㅜㅜ 오늘 진짜 양홍원이랑 김선재 다 잘했는데 순위가ㅠㅜㅜ 진짜...

OOOO솔직히 양홍원이 절어도 진짜 잘했는데
OOOO근데 양홍원이 진짜 잘했는데 다른 애들이 더 잘한건 맞아서 5위라고 딱히 머 할말두없음
OOOO양홍원 안절었어도 잘했는데..
OOOO양홍원 좀 절었어도 잘했는데여 ?????????????????????


과거

OOOO양홍원은 뭐 까도까도 과거 계속나옴 ㅋㅋ그냥 하차햇으묜~~
OOOO 양홍원 과거논란 안좋긴했는데 왠지 모르게 자꾸 눈에 들어와서 ㅜㅜㅜ 조는 그 샤샤샤분 좋아했는데 탈락해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
OOOO양홍원 강서라고 안고가기엔 과거 넘 스레기^^ 개싫음ㅎㅎ난 민형이만 보고 간다^^

OOOO양홍원 과거 너무 구려서 응원 하기 싫늠


엠넷

OOOO존나 아이돌 딱지 떼고 나오고 싶다는 애한테 첨부터 끝까지 얘 아이돌이에요 하는 편집 해놓는 엠넷이나 양홍원 나왔다고 평가단으로서의 객관성 잃고 갑자기 기립감상 하겠다는 스윙스나 세상 개빻은 프로임
OOOO@ 양홍원 대박 웃기다 저 사람 엠넷의 서사를 위해 태어난 사람이다 . .. 서출구 마이크 양보부터 1등의 위기
OOOO걔 누구지 딕키즈에 양홍원이랑 이수린말고 ㅠ 걔 엠넷 악마의편집 해명글보고 이제 볼때마다 짠한감정 들음
OOOO야 양홍원도 어린친구인데 필요 이상의 압박감 느끼게 하는 구성이라 불편했어... 엠넷 편집도 못됐고 애들 다루는 방식도 못되어처먹었어...
OOOO아 양홍원 계속 말 나와서 언제 엠넷이 이상한 짓 할까 걱정됨...
OOOO양홍원 ㄹㅇ 맴아프다 엠넷새끼 부담 존나주네,,

OOOO양홍원.. 너무 엠넷의 제물..


딕키즈

OOOO딕키즈 동료 양홍원이 절어서 즐거운 현실 친구 이수린이다


제발

OOOO아 다좋은데 양홍원 진짜 조용하게 넘어가자 제발...
OOOO양홍원?인가 몬가 하는 애 피해자한테 사과 했다고 떳떳하게 고개 들고 나오는 거 맘에 안드로ㅋㅋ.. 사과햇는데 어쩌라는 식으로 팬들이 말하는 것두 짜증남 사과했으면 그 일이 지워지니? 제발 알아들어 사과는 의무인거고 사과했다고 죄가 지워지는게 아니야
OOOO양홍원 너무 좋아 저 제발 취존해줘 영비가 최고니까
OOOO양홍원 제발 부담갖지말고 할거 해
OOOO양홍원 제발,,,


이수린

OOOO ㅇㅈ 랩쩔어 픕ㅎ줗4ㅎㄱ 이수린은 걍 기여워보였어... 윤병호는 뭔가 걍 잘하고 양홍원 진짜 깐지나는데 오ㅏㅇ따 시켰다는 거 보고 좀 충격
OOOO 양홍원 이수린 윤병호 짱 좋아...
OOOO 엌ㅋㅋ아니 양홍원이랑 윤병호랑 이수린이 솓해있엉
OOOO고딩래퍼루 양홍원 이수린 막 요론 애들 보다가 갑자기 광고루 박보검, 엑소 나오면 놀라잖어요...


보기

OOOO양홍원???? 걔 냐으는 거 보기두 싫어ㅜㅁㅡㄴ스윙ㅁ스,,,????도 나오는 거 보기 시러 으으
OOOO 양홍원 나온다해서 보기 시작했슴죠🙊 저 이상하게 오디션은 지겨운데 힙합은 괜찮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팩좽알못이 보기엔 양홍원보다 엠씨그리가 처음부터 더 잘했다


애들

OOOO양홍원 존나 지리네... 다른 애들이랑차원이 다르네
OOOO역시 페이스북 ㄷㄷ 서지수 양홍원 장용준 실드 때부터 질 나쁜 건 알아봤지만 빅 모 페이지 보는데 팬들 개논리 개쩐다 방ㅌ 잘못 아니라고 나왔는데 그래도 방ㅌ 시러 빼애액 난 쟤네 일 토질 때부터 싫었어 ㅋㅋ 그래봤자 우리 애들 슈스 :D
OOOO양홍원 같이 생긴 애들 전주에 진짜 많은데
OOOO 다른애들은 절어도 봐주면서 왜 양홍원만 차별함,,?
OOOO근데 심사하는 래퍼들까지 양홍원한테 기대하니 어쩌니 부담줘놓고ㅋㅋㅋ다른애들은 고등학생 기준으로 심사해놓고 영비만 너무 칼같이 재네
OOOO아니 근데 내가 양홍원이였어도 실수했다 존나 뭐만하면 계속 언급하잖아 부담돼서 못할듯 ㄹㅇ 왜이렇게 괴롭히냐 어린애들 멘탈 흔들지마
OOOO 실수할쑤도있는거지 왜그러케 기를죽이고 그러쎄여! 강서애들 이해를못하겠다잖어!!! 잘해써 양홍원잘했구 강서애들 다잘해써


잘하는

OOOO 아 근데 양홍원은 ㄹㅇ 랩만 봤을때는 개잘하는데 나는 인성이별로면 다 별로인것같음ㅡㅡ....말크 쨩 죠앙 맠 쨩 맠쟝
OOOO암튼 뭐 양홍원 잘하는 사람이니깐 ,, 강서팀 화이팅
OOOO 지역 1위고 잘하는 애라서 기대되는건 알겟지만 양홍원이 절엇다그 왜 그래? 이건 쫌 아닌 것 가타요ㅠㅠ
OOOO근데 양홍원 잘하는건맞는데 거기에 비해 너무 와아~ 해주는것도 있음
OOOO 그니까 요 개색기들 진짜 아 양홍원이 니들보다 이천ㅂ만배 잘하는데 ㅅㅣ발럼들
OOOO양홍원 실수.... 잘하긴잘하는데


부담

OOOO양홍원 부담주지말라그....

OOOO솔직히 양홍원 부담 젤 컷음...
OOOO양홍원 진짜 부담 많이 갖겠다...


양홍원

OOOO═˟𖡬❰양홍원❙❴ᵞᴼᵁᴺᴳᴯ❵˖𖠣📽𖠢𖠷֧╔ ╰╔ₓ†᷉╗❝꒫🄳ᴵ🅲ᴷ🄸ᴰ🅢𓁼⑇╮ ╹↯⇲🃏⳾ #SchoolRapper⿻₊◜◳╵╳
OOOO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양홍원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
OOOO어떡하지 어제 곧잉랩버 첨 봤는데 양홍원 볼때마다 하정우밖에 생각안남 후..
OOOO양홍원 절었네.. 불쌍해라
OOOO양홍원 발음 개좋아

OOOO양홍원 졸라 잘해...
OOOO양홍원 = 하정우
OOOO양홍원 볼 때마다 하정우 생각나
OOOO양홍원 ㄹㅇ 하정우 닮았어
OOOO양홍원 젼나하정우 닮앗내
OOOO근데 약간 양홍원? 응원하고싶어짐...뭐지...
OOOO오잉 양홍원 그사이에 탈색햇서

OOOO양홍원은 나무늘보인가 닮앗고 무슨ㅋㅋㅋㅋㅋ
OOOOㄹㅇ 양홍원 랩 잘함
OOOO양홍원 점수는 왜 저렇게 퍼준거야
OOOOความแรพของพวกที่หนึ่งอะ โหดสัส ถ้าไม่ลืมเนื้อนี่ก็จะโหดมาก School Rapper 김규헌, 양홍원 ′1위 래퍼′ 싸이퍼 @ 멘토결정전 3라운드 170224 t…
OOOO⸌ ͛◜⑉𖤅❰양홍원❱˖ᐟ🅰︎KAꕋ❒❜Y🅞UNGB̲̅🛠️▰͛ ̷˼ ⸀▰͛⛓19⑼❾%˟vⅈa⊶̲̲̅̅⁽#SchoolRapper⁾❏̷╻̅౾
OOOO양홍원 싸이퍼 왜 안하지 서출구가 양보 안해줘서 그런가
OOOO헐 팬더 일부러 다 안 탄거 같은데 양홍원 왜 탔어... 존나 아깝다 ㅠ

OOOO양홍원 울것같애ㅋ ㅋ ㅋㅋ ㅋ ㅋ
OOOO양홍원 너무 쭈그리된거 아닌지..얌마 괜차나 오디션 좀 망한다고 인생 안 망해
OOOO 양홍원 진짜 잘하죠 절지만 않았어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홍원 좋당
OOOO양홍원 2화에서 랩한거 박자 맞추면서 눈 찡으릴때마다 덕통사고 18374728번째 당함
OOOO양홍원 봤을 때 애인이랑 한 카톡... 결국 그는 고딩래펀가 고등래펀가 아무튼 그걸로 유명해졌네요 여러모로..
OOOO 구니까. . .8ㅅ8 난 멀랴 양홍원 찬양ㅇ . ...사란헤오 . ..

OOOO 뇨노.. . .흐엥 꼴등에서 2번째 햇서ㅠㅅㅠ 양홍원ㅠㅠㅠㅠㅠㅠ
OOOO 근데 나만 양홍원 좋아해ㅠㅠㅠ?
OOOO1월 초에 홍대에서 양홍원 지나가길래 "어 양홍원이네" 하니까 옆에 있던 동생이 "어 맞네" 하고 그냥 하던 대화 하면서 우리 가던 길 갔는데. 이렇게 유명해질 줄 알았으면 사진이라도 찍자고 할걸.
OOOO 양홍원 랩잘하더랑..나능 저번에 서출구가 요기서 반함려
OOOO 우음 김선우라고 죰 잘생긴새럼이랑 김선재도 갠찬코 조 양홍원 개쥬아해👀💘
OOOO양홍원 절었을때 내 탐라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깜짝 놀라신거 같애서 귀엽구요....
OOOOㅎㄹ양홍원우리지역살았었네

OOOO 거기 양홍원 나오자나 ㅋㅋ
OOOO ㅋㄱㅋㄱㅋㄱㅋㄱ아니양홍원 스바...
OOOO근데 양홍원 증명사진 잘 나왔다
OOOO 아 양홍원 절었을때 솔찍히 헉했다 진짜루 긴장 너무많이한듯..ㅠ
OOOO아 근데 양홍원 틀려서 맴이 아팠다. . . 홍원 릠 괜찬아욥...... 틀릴 수도 있지 담에 더 잘하면 돼욥.. . ..... . .
OOOO 양홍원
OOOO근데 양홍원도 힘들겠다 멘토들 점수주는거 좀 너무하지 않은지 기준선 낮게 잡고 그보다 잘하면 점수높고 기준선 높게 잡고 그보다 못하면 점수낮고 이런거 너무하지않나ㅋㅋㅋ 솔찍히 5위할정도는 아니었는뎅

OOOO 양홍원ㄴ ! ㅁ !
OOOO우승후보 양홍원이랑도 같은 팀이네 ㄷ
OOOO 군데 랩 너모잘함 죠는 양홍원의 랩을 존경함 딕키z 리스펰ㄱ
OOOO 보이프렌이였으면 하는 이름,,, 양홍원 사랑해ㅐ❗❗❗❗❗❗❗❗
OOOO양홍원 모하는 애인데 많이 들어봄
OOOO아 양홍원 전래 안타깝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