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한국 쿠바 평가전 이대호 VS 생중계 알던 야구 WBC JTBC 중학생 평가전요


평가전

OOOO 한국4대0쿠바 평가전요ㅋㅋㅋㅋ
OOOO⚾️⚾️ 대한민국 V 쿠바 한국이겨라!! #야구국가대표평가전
OOOO쿠바 한국 평가전 보는데 .. 진짜 박찬호 투머치 토커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OOOO어 야구 중계를 하네. 한국 vs 쿠바 무슨 평가전이래. 근데 이거 1080p로 중계 되네 헉
OOOO WBC 평가전요 쿠바랑 한국
OOOO고척돔에서 한국 vs 쿠바 평가전 Jtbc3 생중계
OOOO이대호 '글러브에 새겨진 태극기와 노란리본' WBC 대표팀은 오는 25일과 26일 쿠바와 평가전. 28일 호주와 평가전. 다음달초 상무, 경찰청과 평가전. 6일부터 공식 1라운드. A조 한국은 3월 6일 이스라엘, 7…

한국 쿠바 평가전 이대호 VS 생중계 알던 야구 WBC JTBC 중학생 평가전요 misaguro

OOOO드디어 내일(2월 25일)부터 야구 시작!! WBC대표팀 한국 대 쿠바 평가전 내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 (JTBC 중계)
OOOO그러니까 내일의 야빠 스케쥴은 오키나와시범경기 보다가 채널 돌려서 두시부터 한국 쿠바 평가전 보면 되는거지...?


이대호

OOOO이대호 선취타점 한국 1:0 쿠바
OOOO한국-쿠바 국대야구 친선경기, 오늘(토) 오후1시50분 jtbc 생중계. 이대호 출전. 겨우 내 심심했던 야빠를 위한 팁.^^


VS

OOOO지금 노트북으로 쿠바vs한국 야구보는데 쿠바 존나못하는듯


알던

OOOO중학생 때 알던 선생님이 쿠바에서 한국 유치원을 운영하다니 참 대단해(?? 같은 생각을 하며 점심 장소로 갔는데 사람들이 다들 건물 위로 올라가지 않고 거리에서 웅성대고 있었다 식당이 닫았대 그래서 내가 용감하게 고장난 엘리베이터(??를 타고
OOOO쿠바에서 그 장교 애를 만났어야 했나? 여튼 하바나에서 길을 걷다가 웬 한글 간판이 걸린 한국유치원ㅋ을 발견했고 그냥 지나치려 했는데 동행인이 굳이 들어가보자 하여 들어갔다가 중학생 때 알던 어떤 선생님(실존하지 않은 인물임ㅋㅋㅋ)이랑 마주쳤어


야구

OOOO한국 쿠바 야구하네


WBC

OOOOWBC조별리그 통과예상팀(현실편) A조 한국/네덜란드 B조 일본/쿠바 C조 미국/도미니카공화국 D조 멕시코/베네수엘라


일본

OOOO11. 여행을좋아해서 한국제외 전세계 12개국을 다녀봣슴당 태국 필리핀 중국 괌 말레이시아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 일본 캐나다 쿠바


잠수하고

OOOO쿠바에 사는 스쿠버다이버 젼졍국 앤드 한국 수족관 수중다이버 긤톄형 보고싶다 긤톄형 하루는 쿠바에 놀러가서 해변가에 앉아있는데 때마침 잠수하고 있는 젼졍국 본다 크 다이버커플 짱


빠르다는

OOOO 한국에선 스쿠바프로 수입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걸로 들었어요 헬시온 코리아가 아니라. 최대 장점은 as가 빠르다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산티는 손목씰 교체에도 두달씩 걸릴때가 있거든요 ㅠㅠ


비행기가

OOOO쿠바에서 한국 올 때 날씨 좋아서 비행기가 잘 떠야 할껀데.. 날씨야.. 힘을 내!!


한국 쿠바

OOOO쿠바 0:4 한국(4회초)

OOOO한국 5 0 쿠바
OOOO쿠바 0:3 한국(2회말)
OOOO난 코난 이름지은것중에서 하쿠바 사구루 한국이름을 백준수라고 지은거 ㄹㅇ 진짜 감탄함 너무 잘지었어 ㄹㅇ
OOOO 쿠바 재미있었어? ㅎㅎ 오빠 한국 춥다 ㅋ
OOOO한국에서 파는 시가도 그 정통시가 있어여 근데 쿠바 대중들이 피는 그런 좀 싸구려임
OOOO여대생이 쿠바와 한국이 빨리 수교했으면 좋겠다. 그러네 ㅋㅋ
OOOO ㅋㅋㅋㅋ쿠바는 지금 10년째 폴란드 잉기이름 그랜드 슬램중인데 한국은 찾아보니 민준이네요ㅋㅋㅋㅋㅋ 브와슈치코프스키 뜻을 몰라서.. 일단 성은 보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