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9, 2017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아들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 고등래퍼 ) 실검1위 현재 난리난 장제원 아들 장용준
OOOOJ'aime une vidéo  "( 고등래퍼 ) 실검1위 현재 난리난 장제원 아들 장용준" à l'adresse
OOOO장제원 ‘고1 아들의 성추문에 ’…대변인직 사퇴만 ▶부총장질 했다며 아들 교육 잘시켰네 상처와 실망을 준건 당신아들이 더한데 ▶자고로 자식과 짐승 키우는 사람은 막말하지 말라 했거늘, 청문회 당시 당장 떠나라고…
OOOO"장제원은 지가 뱉은 말 그대로 지금 당장 의원직 사퇴해라" 청문회에서 증인들을 자기 아들 보다도 못하게 겁주고 협박하고 욱박 지르며 직책에서 물러 나라고 고래고래 고함을 치던넘이 대변인 자리만 그만 둔다고라... 게넘아…
OOOO장제원분 아들 모자이크 됐네ㅋㅋ
OOOO바른 정당 (앞으로 정당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다. 국회의원이 국민이 아닌 정당의 도그마에 휘둘리는 풍토를 지양하기 위한 일종의 캠페인으로서) 사람들 요즘 괜찮은데 장제원 의원 아드님 사건은 유감이다. 걍 아들이 법의 심판…
OOOO바른 정당 (앞으로 정당 이름은 언급하지 않겠다. 국회의원이 국민이 아닌 정당의 도그마에 휘둘리는 풍토를 지양하기 위한 일종의 캠페인으로서) 사람들 요즘 괜찮은데 장제원 의원 아드님 사건은 유감이다. 걍 아들이 법의 심판을 받고 소년원 가면 되지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kyc7006

OOOO 장제원 아들 말잉가
OOOO아 근데 나는 요즘들어서 엠씨그리 볼 때마다 뭔가 장제원 아들 생각나서 엠씨그리한테 좀 미안하다 ㅠ...
OOOO고등래퍼 오류좀 고쳐라....저 장제원 아들때문에 걔 뒷순위인 애들은 프로필 다 저렇게 뜬다
OOOOㅋㅋㅋㅋ 장제원 아들내미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한거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장제원 아들 개쌍마이웨이 정석이네~ 지 욕하고 싶으면 하랜다 헐~
OOOO근데 정몽준 아들램이랑 장제원 아들들은 힙합 왜 조아하지
OOOO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장제원 아들 라이브방송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OOOO 이혜훈의원이 장제원 아들 건에 대해 사정기관 관련설을 제기했습니다 황교안의 캐릭터에 비춰볼 때 대충 그림은 그려집니다 어찌됐건 황교안은 우리 정치의 영역에 진입해서는 안될 불길한 인물입니다 민주당은 황교안을…
OOOO앞머리 자르러 갈 시간 없어서 지금 머리 장제원 아들 같다🙄🙄
OOOO청문회때의 장제원괴 그 아들을 보면서 자신을 얼마나 잘 감추고 살았나 추악한 행위가 드러나면서 드는 느낌은 위선자?! 청문회 의원들 조사하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박근혜 대통령이 훌륭한것은 좌파 특검이 조작 까지 하면서…
OOOO표창원징계하라고성명서낸 것들 장제원아들아니고 문재인아들이었어봐 또 성명서내고 쌩G랄을 했을거다
OOOO이혜훈 "장제원 아들 논란, 사정기관이 터뜨렸다는 설" 발린당 혜훈이가 많이 심심한가 보구나 말도 안되는 설을 퍼트리고 있으니 점점 괴물이 되어가는 발린당 이혜훈이다 탄핵 정국에 모든 공직자들이 몸을 사리고 야당편에 서 있…
OOOO장제원 이놈은 전국민보는데서 공개적으로 인격살인자행을 취미삼아해놓고선 제아들놈 행실지적하는건 듣기도 보기도 싫은가보다 그러고보면 신은 존재하지싶다 똑같은 방법으로 단죄하지않는가!! 장제원을 필두로 단죄당할 인간들…
OOOO장제원 이한테 묻는다. 말타고 금메달 따는 정유라가 나쁘냐? 아니면 돈주고 남의여자 올라타고 씩식대는 네 아들놈이 나쁘냐 아니면 둘다 나쁘냐? 그렇다면 어느놈이 더 나쁘냐? 답해라 엄중한 납세자 께서 묻는다. 이거 모…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parkdonghe

OOOO이혜훈님 본인은 명확한 근거도 없이 JTBC의 조작뉴스와 카더라선동으로 박근혜탄핵을 주도하시더만 이제와서 장제원 아들건은 음모론이라구요?
OOOO바른정당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 기각 시 의원직 총사퇴를 결의했다… 장제원 대변인의 아들 장용준의 패륜이 드러나고… 정당 지지율은 폭락을 하니 발악을 하는 것인데… 지금까지 의원직 사퇴하겠다고 말했던 놈은 많지만… 진짜 사퇴한…
OOOO 어두운 세력들 ...장제원아들의 사적문제를 건드려서..까불면 누구도 이렇게 될수있다는 본보기를 보여주는구나...의원님들 행동 조심하세요...너무들이대면 장제원 의원처럼 가볍게 당할수있슴니다.
OOOO동아닷컴 이혜훈 “장제원 아들 논란, 사정기관이 터뜨렸다는 얘기 돈다”
OOOO장제원의 눈물은 뭔가...? 대변인과 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는 아쉬움일까, 풀어논 망아지처럼 키운 아들에대한 참회일까, 허나 청문회 증인들에게 인간이하 모욕적 언사를 내지를때의 그를 생각하면 그의 눈물은 다분히 동정표를…
OOOO조선이라 알티는 안 하겠는데, 장제원 아들 논란 터진 배후에 뭔가 있다는 주장에서 '장동민 논란 배후에 여초 커뮤가 있다'던 사람들이 겹쳐보인다.
OOOO 이혜훈의원이 장제원 아들 건에 대해 사정기관 관련설을 제기했습니다 황교안의 캐릭터에 비춰볼 때 대충 그림은 그려집니다 어찌됐건 황교안은 우리 정치의 영역에 진입해서는 안될 불길한 인물입니다 민주당은 황교안을 가볍게 봐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OOOO여의도에서 흘러나오는 말에 따르면.. 장제원 아들건도 빅브라더가 작전 편거라는데.. 요즘 장의원이 요즘 잘나가고 이슈를 만든다고 미리 아웃시키는거라는..
OOOO장제원이라는 국퀴벌레가 키운 아들이라는 녀석이 친구와 나눈 대화라는군요 지엄마를 때리라는 패륜발언을 서슴치않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퀴벌레수준을 가늠케 합니다 참담합니다
OOOO이혜훈 "장제원 아들 논란, 사정기관이 터트렸다는 얘기가 돈다" 네티즌 수사대가 언제부터 사정기관이 된거냐...
OOOO국가 정보기관이 장씨 아들보고 랩하라고 사주한적 없고, 고등랩퍼 만들라고 사주한적없고, 랩하다 거기 나가라고 사주한적 없을텐데. 장제원 아들관련해서 국가기관의 사주라고 생각하는거 너무 과대망상아닌가
OOOO 그놈 애비에 그 아들입니다 불효막심한 효자새끼들이죠 한 예로 장제원과 그 씨도 포함되겠습니다
OOOO장제원 mbn 아궁이에 나왔다. 아들 사태 일어나기 전에 녹화한 건가...?
OOOO어이 ! 장제원이 너 아들이나 잘 지켜라 ㅂㅅ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core55555

OOOO장제원 아들 실검 일위. . 우연이냐?? 바른 정당에서 특검법 협조한다니까. . 맛배기 보여주고 막 그러는 막강 국정원. . 이런거 아니지?
OOOO 정우택씨.. 자넨 우리 외침을 그냥 생까면 된다 여기겠지만 언젠가 니가 살려달라 매달릴때 모든이로부터 같은 외면을 당할거다. 요즘 신의 복수는 빠르기도 하더라. 표창원마누라가 그꼴을 당했고, 장제원아들놈이 그…
OOOO 정우택씨.. 자넨 우리 외침을 그냥 생까면 된다 여기겠지만 언젠가 니가 살려달라 매달릴때 모든이로부터 같은 외면을 당할거다. 요즘 신의 복수는 빠르기도 하더라. 표창원마누라가 그꼴을 당했고, 장제원아들놈이 그꼴을 당했지.. 기대해도 돼.


의원

OOOO장제원 의원께 응원 및 격려 전해 달라는 연락이 많이 옵니다. 같은 생각입니다. 부모 입장에서도 그렇고 앞뒤 안보고 소신있게 바른 말 하는 비슷한 입장으로도 응원과 격려 드립니다. 잘 추스르시고 다시 국가와 국민 위해 힘껏 싸우는…
OOOO내가 장제원 의원이었다면 바로 검찰에 고발해서 관련자 다 직접수사의뢰하고 현행법 상 부모로서 질 책임은 바로 지며 하드디스크 등등 검찰에 협조하는 단호함을 취할 것임
OOOO장제원 의원 힘내세요.
OOOO특히 장 군은 아버지 장제원 의원에 대해서도 짧게 언급했다. 그는 “(아빠에게) 골프채로 맞았어요 파리채로 맞았어요’ 의 질문에 “안맞았다. 대중에게 맞았지 아빠에게 안 맞았다 그 누구에게도 안 맞았다” 고 말했다. ㅋㅋㅋㅋㅋ페북라이브까지ㅋㅋㅋㅋㅋ

OOOO 장제원의원이 바른정당끝장토론하고 뉴스공장에 나와 바른말 하고 하드니 누군가가 ~~~~ 왜 옛날 채 검찰총장 생각이 나지~~~너무 비슷하다.
OOOO 특검 연장을 완강하게 거부하는 김진태의원은 선거법위반으로 기소되었는데, 왜 법사위에 계속 있는가? 민주당과 바른정당은 표창원과 장제원 의원을 복귀시켜 형평성을 맞춰야 한다! 이것을 이슈화 시키고 김진태를 압박해서 특검을 연장하라!
OOOO🚨장제원,🚨표창원,🚨하태경 말고도 하나둘 아니지만, 이 세넘 만큼은 문제가 불거져 나온만큼 반드시 국회의원 사퇴까지 관철시켜야 국개를 비롯한 언론, 촛불 좀비등에게 까지 🇰🇷태극기의 무서움🇰🇷을 느끼게 해야합니다. 하루 이틀에…
OOOO바른정당!~ "여당도 아니고?~~" "야당도 아니고?~~" 흠!~ 일명 "반당" 이구먼 국민은 너희들을 '버린정당" 이라 한다. 야당보다 더 야비하게 배신한 청문회의원들 중 하태경. 장제원. 황영철 니들의 미래를 끝까…
OOOO머리나쁜 장제원 넘ㅡ국회의원 못하면 굶는 넘도 아니면서..사퇴 않고 버티다가 이제 족벌경영 재단까지 말아먹게 되겠구나? 최서원 교도소까지 찾아가 깽판 부린 장제원 넘! 장제원 사학비리 제보 받아 조져라~~ t.…
OOOO바른정당!~ "여당도 아니고?~~" "야당도 아니고?~~" 흠!~ 일명 "반당" 이구먼 국민은 너희들을 '버린정당" 이라 한다. 야당보다 더 야비하게 배신한 청문회의원들 중 하태경. 장제원. 황영철 니들의 미래를 끝까지 지켜보겠다. "버린정당"
OOOO장제원! 혼자 잘 난 채 하더니? 그 정도 가지고는 책임을 면할 수 없고 의원직을 사퇴해라. 당의 명령을 저버리고 무소속 출마하고 당선되니 여당에 다시 입당하고 대통령 배신하고 또 탈당하고. 당신같은 인간을 국민들은 믿을…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aforza7987

OOOO눈빛이 말한다 "어디 일반국민 나부랭이가 감히..."사상에서 통했겠지...유모차 엄마 호통친 장제원 의원 인기폭발? 부산 사상구 한나라당 국회의원 장제원의 유모차맘 윽박사건.
OOOO김어준 총수가 불안해 하던 것들이 하나씩 현실화 되고 있다..... 이용주 의원, 장제원 의원 말 좀 해봐요... 된다매.. 책임 진다매..
OOOO@Changjewon 정치인생 우습네요. 표의원님과 같은처지가 되셨어요. 어쩝니까? 이래도 원칙원칙 하실거같은데? 보수가 진리가절대 아닙니다. 장제원 의원 반성하십시오.
OOOO 하태경 의원님. 사흘째입니다. "바른정당 탄핵기각시 의원직 총사퇴" 바른정당은 자고나면 말바꾸고 등뒤에서 칼꽂는 개생양아치.배신의 정당이 아니란걸 서약서or기자회견으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장제원.이혜훈.하태경 화이팅!
OOOO장제원의원은 이시점에 아쉽다. 열심히 했는데...그래서 말인데 왜 하필 이시점에 ... 뭔가 있는거 같다. 왜 정원이의 그림자가 느껴지지?
OOOO김어준 만나면 다터나?? 장제원 채동욱 다음은? 이 의원? 청와대가 김어준 주시하나?김어준 보면서 부들부들 떨고있나??
OOOO바른정당 장제원의원 공격기사??. //대한변협 회장의 아무권한없으면서 채동욱 전 검찰 총장의 변호사개업 반려?? 변호사 허가가이미 났는데. 지혼자 반려?? ..(전에 테러방지법 찬성한다고 지혼자서 대한변협 발 동의라고 헛소리함사람?)

OOOO장제원 수신제가도 못한넘이 대통령을 탄핵하고 방송에서 입에 담지도 못할 욕찌거리 했냐 더러운당 대변인은 개도 안먹는다 의원직을 내놔라 니 쌍판때기를 보면 토가 나온다
OOOO청첩장이구나? 메인이 누구? 인사 누구에게 갔는데??? 하지 말라고 했을 텐데. 후회할 거라고 했을 텐데.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의 일 기점으로 우클릭이구나. 국민의당도 우클릭할수록 지지율이 더 떨어질 거야. 네거티브도 이번 판에선 우클릭이야.
OOOO장제원 의원이 글 올린 거 보고 너무 몰아세우는 거 아니냐, 대한민국 너무 연좌제 아니냐 하는 분들, 누가 장제원 씨한테 사과하라고 압박했습니까? 자기가 알아서 sns에 해명하고 나섰고 그 글이 어이 없어서 욕 먹는 건…


하태경

OOOO김무성 유승민 하태경 장제원 묻겠다 박대통령 탄핵되면 너희놈들 출세하냐? 승민이너 영웅되냐? 대통령되냐? 씨방세야~ 잠시 살자고 영원히 뒈지는길을 선택하냐 빙신들~ 나는 탄핵을 결사 반대한다
OOOO이놈저놈 어중이떠중이 개나소나 다좋 습니다 그러나..., 역겨운 배신자 김무성 유승민 하태경 장제원 이런씨방세들 안잡아가고 귀신들은 다뭐한답니까 주제에 감장사나 하지 뭔 대통령후보???? 잠자던 쇠똥구리가 웃겠다 그냥활복해라 씨방세이 승민아
OOOO 고영태 노승일 박영수 하태경 표창원 손새끼 이진동 김선동 유승민 정청래 이재명 안희정 박영선 장제원 이영렬 일당 모두 출국금지 시켜야한다!!
OOOO지금이라도 태극기 앞에 무릎 꿇고 목숨을 구걸해라!! 장제원, 하태경, 황영철, 유승민, 이혜훈, 김무성... 이 여섯 놈은 항복해도 못살려준다.... [출처] 정병국 "당 위상이 참혹하다".. [링크] t…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KEEMttt

OOOO 손석희구속하라👺홍석현홍정도구속하라👺박효종처단하라👺김석준사퇴하라👺장제원쓰레기수거하자👺김무성쓰레기수거하자👺하태경쓰레기수거하자👺유승민쓰레기수거하자👺


바른정당

OOOO바른정당 장제원씨.. 말타는 남의자식이 나쁘냐? 니자식이 더 나쁘냐?


유승민

OOOO 국개뱃지도 좋지만 나으리들 인간새끼부터 됩시다.. 정우택씨나 인명진,권성동,장제원,김무성,유승민,이혜훈,주호영씨 등등 뭐 꼭 그런 분들 들으라고 하는 소리는 아니지만, 다른 개만도 못한 분들께서는 꼭 들어주셨으면 하는 민심의 외침이랄까
OOOO 개만도 못한 쟈슥들이 당 말아먹고, 보수 말아먹고, 대통령 말아먹고, 나라까지 말아먹는구려.. 오늘도 배신자 개호로쟈슥들이 망친 조국을 바로잡기 위해 탄핵반대, 국개해산을 외치며 행진했소.. 김무성 유승민 권성동 장제원 정우택 인명진..


표창원

OOOO난세의 영웅 및 스킬 정리: 손석희팩트폭격+동안 이재명팩트폭격+작살 표창원명단공개 장제원영혼털기 김용주추궁 김경진추궁 안민석압도감 김용민적지잠입 ㅋ
OOOO오늘 뉴스에 눈에 띈 제목 하나. 표창원, 장제원에 "부모 입장서 응원과 격려…힘내세요" 더러운 잠 관련해 그토록 저주에 가까운 망언을 일삼았던 장제원에게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아끼지 않은 표창원. 이래서 내가 표창원을…
OOOO 지금 태극기수가 엄청나게 늘어도 빨갱이들의 화력은 조금도 달라지지 않고있지않나요?표창원도 장제원도 아무도 책임지지않고 자리보존도 하고있지요.오히려 박영수가 그저께 이재용씨 영장신청 기각된것 어제 재청구할 정도…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skrmspdlstod20

OOOO 지금 태극기수가 엄청나게 늘어도 빨갱이들의 화력은 조금도 달라지지 않고있지않나요?표창원도 장제원도 아무도 책임지지않고 자리보존도 하고있지요.오히려 박영수가 그저께 이재용씨 영장신청 기각된것 어제 재청구할 정도인데요..
OOOO 아직 한개도 달라진것 없습니다.애국보수들은 계속 고소고발되고 있고 빨갱이들은 숨만죽이고있다가 다시 좀비살아나듯 살아날것입니다.표창원 장제원이 보수였다면 벌써 사퇴하고도 남았겠지요!ㅉㅉ
OOOO 그렇다면 표창원 장제원 둘 다 문재인 거시기네요 저것들은 성적 트라우마가 있는지 다들 비정상적 성성향을 보임 그냥 굶주린 사생활이나 즐기고 정치 때려치워라~~ .


바른

OOOO장제원 눈물이 나냐 너때문에 죄없는 대통령 오열하면서 지내고있다 이넘아~ 네죄를 네가 알렸다 장제원 똥똥 바른당 대변인 사퇴" 개XX


대통령

OOOO노무현 전 대통령은 자기 아내가 청와대"안에서" 돈 받은것도 몰랐다는데 박대통령이 청와대 밖에서 최순실이 한 일을 어떻게 알수가 있나. 참 맞는 말이다. 한 이불 속에서 벌거벗고 자는 부부도 몰랐다는데 최순실은 남남인데 어찌…
OOOO장제원 게스키가 마지막 까지 발악을 한다 정치인이 왜 자살을 하는지 그 이유를 알았덴다 그럼 죄 없는 대통령과 공직자를 불러서 공갈 협박하고 소리치며 직책을 버리라고 게소리 했냐 그 공직자는 자살할 생각을 안했겠냐 이넘에게…


사정기관이

OOOO사정기관이 그 장제원의 사정ㄱ (읍읍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ELDORADO0921


아드님

OOOO 장제원씨 아드님 미성년자인데 마시는모습이요


자기

OOOO나는 솔직히 자기 커리어 아작난 장제원 보다, 엄마 쪽이 더 감정이입됨. 아마 애 그 지경인 징후는 엄마는 알았을 거고...자식에게 쏟아부을 재원도 사회적 역량도 충분한 집안에서 애가 저렇게 되버리면 1차 책임은 엄마에게…


박근혜

OOOO여성 어쩌구 외치는애들이 자유한국당 박근혜 장제원등에게는 입닫고 조용히 있더라? 음모주라는건 들어는 봤니?


장용준

OOOO장제원 장용준 부자가 실시간검색어순위를 석권한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다뇨
OOOO한국은 연좌제를 금하고 있고 당연히 가족 간에도 마찬가지다. 장용준이 고등학생이고 누군가의 자식이고 어쩌구가 대체 무슨 상관이란 말인지? 장제원과 장용준은 엄연히 다른 사람이다. 장제원이 굳이 들먹여질 필요가?


장제원

OOOO정말 장제원이 얼굴에 있는데 신기할정도로 잘 풀린 장제원이었다.
OOOO장제원 모자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dong_ne_hyeong

OOOO멋지다~ 장제원이~
OOOO 장제원과 같은 금수저는 국가와 조국을 위해서가 아닌 쩐과 쾌락을 빨고 핥지 뜨빨넘
OOOO 차명진을 장제원으로 교체 혹은 교대
OOOO 혹시 장제원....아닌가여 닉네임이....? 음음 아니라면 노답팟이.한둘이 아니라는거군옄ㅋㅋ큐ㅠㅜㅜㅜㅜ고생하셧읍니당,,,
OOOO 그 증질 드런 장제원이도 이틀만에 나가 떨어졌는데 노통 5년 생각하믄 ㅎㄷㄷ 총 들고 따귀 맞는 개심정. 젝일.
OOOO 장제원이는 남에 눈에 피눈물나게 하더니.등신자슥 처울기는.아 가리를 찢어버릴라 홬
OOOO 장제원다음은 누구냐 ㅋㅋㅋㅋㅋㅋ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bdecem52

OOOO사정기관은 장제원 따위에 별 관심조차 없다.
OOOO 음모론이라구 말한 못난이야~ 그럼 장제원 본인이 질질짜며 이야기한 건 뭔데?????
OOOO 장제원이는 쪽박차봐야 정신차린다.
OOOO일어서라.. 장제원.. 자녀의 일로 힘든 상황인 것 알고있다.. 하지만 나라가 있고 가정이 있는 것이다. 어서 털고 일어나서, 나라를 돌보고, 가정을 돌보길 바란다. 그게 정치인이다.
OOOO 손석희구속하라👺박효종처단하라👺고영태구속하라👺장제원쓰레기수거하자
OOOO 손석희구속하라👺박효종처단하라👺고영태구속하라👺장제원쓰레기수거하자👺애국시민부산연합💐🇰🇷😃
OOOO 장제원쓰레기수거하자👺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parkdonghe

OOOO 이 사진 첨 보는데 장제원인가요? 누구한테 눈탱이 오지게 맞았나 왜 우는건가요? 허긴 눈탱이 맞을만도 하지만...
OOOO 표리부동,양두구육의 진면목이 고드름 녹아 내리듯 터지네여.. 손석희가 장제원과도 친하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OOOO 장제원 왈 혜훈아 쫌! 닥쳐줄래 할듯요. 그나마 잊혀져가고 있는데 ㅎㅎㅎㅎㅎ
OOOO 순식간에 장제원에게 제갈을 물리는 빅브라더! 그래도 지구는 돌고, 특검은 연장될 것이다.!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parkdonghe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parkdonghe

장제원 아들 의원 하태경 바른정당 유승민 표창원 바른 논란 대통령 이혜훈 parkdongh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