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9, 2017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고등래퍼

OOOO[201216] 래퍼 NO:EL 입니다 잘들어주세요 @.elleonoel #장용준 #고등래퍼지원 #서울 #고등학생 #랩 #힙합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 고등래퍼 ) 실검1위 현재 난리난 장제원 아들 장용준
OOOOJ'aime une vidéo  "( 고등래퍼 ) 실검1위 현재 난리난 장제원 아들 장용준" à l'adresse
OOOO#고등래퍼 #장용준 1화
OOOO세상에 이 분이 아까 고등래퍼 장용준 그 분 랩 네임은 노엘 (NO:EL) 인듯 얼 굴책이랑 소리구름에 치면 나옴 세상에 진짜 세상에다
OOOO너무 장용준 개충격이라 고등래퍼이제 보고싶지안타
OOOO고등래퍼 너무 개빻앗네 너무 아이돌편견오지고 지들아는애들한테만 잘해주는거 아님 ,? 스윙스 개별로네ㅋㅋㅋㅋㅋ 마크와 양호원?은 서로 별관심없어보이는데ㅜ 엠넷은 영혼까지모아서 편집할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그 장용준? 싑새끼때문에고등래퍼에 정다떼짐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Untrue_Untrue

OOOO스윙스 진짜 보는 눈 없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용준이가 맘에 든다질 않나 마크 랩 지적을 하질 않나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보는 이유는 원앤온니원 마크 볼라구... 응원해 민형아ㅠㅅㅠ
OOOO이번주에 고등래퍼 장용준으로 화제되었으니까.. 다음주에 고등래퍼는 마크로 화제되어서.. 마크가.. 너무 인기 많아지만 어떡하지..마켜야.. 트위터 사람들을 잊지마.. 칠감때 데뷔한 너를 김신영 닮았다고 했었어..
OOOO헠ㅋㅋㅋ고등래퍼 1화재방하는데 장용준 모자이크처리했아 블러처린가
OOOO미친 고등래퍼 장용준 하차한다고 재방송에서 바로 얼굴 모자이크 처리하네 ;;
OOOO고등래퍼 1화 재방보는데 장용준 사라짐,,,,
OOOOㅋㅋㅋㅋㅋ 고등래퍼 보는데 장용준 얼굴 블러 처리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등래퍼 장용준 모자이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등래퍼 #장용준 개미친새끼네 민형이 이런얘랑 붙을생각만해두 끔찌캥;;;
OOOO고등래퍼 재방 보는데 엠넷이 장용준 나오는 거 통편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엠넷에서 하는 고등래퍼 재방송인가? 장용준 걔 아예 분량 짜르고 얼굴도 모자이크햇네
OOOOㄷㅂ 장용준인가 걔 고등래퍼 블러처리 당함
OOOO와 고등래퍼 재방에 장용준 얼굴 블러처리됨
OOOO고등래퍼 장용준 편집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

OOOO모자이크 되있는 사람 장용준?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Yun50214

OOOO장용준 싹 다 편집됐네.. 얼굴도 모자이크 됐네.. 대단하다 국회의원 이라는 것.. 엠넷 평소 같았으면 앗싸 하고 역이용 했을텐데..
OOOO아 존ㄴ ㅏ 장용준 모자이크 한 거 개 터지네
OOOO 아 모자이크 장용준이냨ㅋㅋㅋㅋ
OOOO와중에 장용준 모자이크
OOOO 장용준은 모자이크네 ㅋㅋ
OOOO장용준 모자이크 한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용준 모자이크 처리됫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용준 모자이크 한거야???????
OOOO장용준 모자이크 하는 김에 스윙스도 모자이크 해 줘
OOOO와 근데 장용준 모자이크 처리 됨 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ㄷ
OOOO장용준 모자이크 처리되넼ㅋㅋㅋㅋㅋㅈㄴ웃겨시ㅣ빠..
OOOO장용준 모자이크 처리돾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 고등랩퍼에 나오는 장용준...? 그 사람 모자이크 처리되서 재방송 나온다..
OOOOㅁㅊ장용준얼굴모자이크도해놨넼ㅋㅋ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jangyongjun_


페북

OOOO장용준 재 뭐야 ? 페북라이브방송했대ㅋㅋㅋㅋ 와 진짜 반성의 기미가 안보이는구나 ?
OOOO장용준 페북라이브 한 거 보고 있는데 번호 뿌려졌는가보네 장난전화 엄청 많이 온다고 ㅋㅋㅋ...
OOOO 그리고 장용준 페북 라이브 방송도 함 ㅋㅋ
OOOO나 갑자기 생각난건데 어제 페북에서 장용준이 라이브했는데 댓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막 친추걸어주세요 너무 잘생겼어요 이러고있었음 그런 행동을 해도 빨아주니 너무 브럽다^^..
OOOO장용준 감싸주는건 도대체가 페북충들은 얼마나 떨어지길래;; 진짜 말도 안나온다
OOOO장용.준 페북 방송킴 ㄹㅇ 도랐다
OOOO장용준 뭐냐 지금 페북 라이브 하는데 ㅋㅋㅋㅋzrㅋㅋㅋㅋㅋㅋ개웃창이네

OOOO와 장용준 페북 생방켯ㅅ덤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장용준 지금 페북 라이브하는데 댓글에 얼빠들 개많아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페북하는 사람들 미친건가 장용준 페북 라이브 댓글에 잘생겼어요,,,하차해서 아쉬워요,,,목소리 너무 좋아요,,,,진짜 그런 애를,,,,,,,,,,,,,


장제원

OOOO장제원 장용준 부자가 실시간검색어순위를 석권한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다뇨
OOOO바른정당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 기각 시 의원직 총사퇴를 결의했다… 장제원 대변인의 아들 장용준의 패륜이 드러나고… 정당 지지율은 폭락을 하니 발악을 하는 것인데… 지금까지 의원직 사퇴하겠다고 말했던 놈은 많지만… 진짜 사퇴한…
OOOO한국은 연좌제를 금하고 있고 당연히 가족 간에도 마찬가지다. 장용준이 고등학생이고 누군가의 자식이고 어쩌구가 대체 무슨 상관이란 말인지? 장제원과 장용준은 엄연히 다른 사람이다. 장제원이 굳이 들먹여질 필요가?


사람들

OOOO좋아하는 남자 생기면 스윙스 보여주고싶다...내기준 인간 거름망 갑 . 스윙스가 좋다고 한 사람들 보면 다 별로임 ex지난주 장용준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pithakpiromsuk

OOOO아오 근데 나는 문재인 지지자들이 더 답답해 ,, 장용준인가 걔도 쉴드쳐주고 용준이가 뭘 몰랐겠죠,,^^이러는 사람들 다 문재인 인장 달고 얘기하는 사람들이다,, 장용준이 모르긴 뭘 몰라 고딩이면 지가 스스로 사리분별해서…
OOOO아오 근데 나는 문재인 지지자들이 더 답답해 ,, 장용준인가 걔도 쉴드쳐주고 용준이가 뭘 몰랐겠죠,,^^이러는 사람들 다 문재인 인장 달고 얘기하는 사람들이다,, 장용준이 모르긴 뭘 몰라 고딩이면 지가 스스로 사리분별해서 뭐가 옳은건지 알아야지 ,,


라이브

OOOO장용준이 이 상황에 라이브 방송을 하다니... 멀쩡하니 다행이네ㅠㅠ
OOOO?????장용준 라이브방송 웨함???


사람

OOOO장용준 그대로 쭉 갔으면 흥했을 캐릭터였는데... 역시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 되고 착하게 못 살면 평범하게는 살아야 돼
OOOO<<여중고딩들이 장용준에 대한 지지를 거두지 않는걸 보며 충격을 감추지 못한 사람
OOOO장용준이랑 뷔 닮았다는 개소리 좀 그만 해라 다른 사람 눈엔 닮아 보일 수 있다 해도 일단 내 눈엔 하나도 안닮았을 뿐더러 범죄자랑 본진이랑 닮았다 하면 누가 좋아함ㅋㅋ생각이란 걸 해보고 얘기하길 …

OOOO 장용준이라는 사람이 고등랩퍼 왜 하차하는거예요??


얼굴

OOOO김동현 군이나 장용준 군이나 아버지 쪽은 풍채가 굉장히 좋은 편인데 얘네들은 하나같이 호리호리하네. 얼굴 사이즈도 반밖에 안 되는 것 같고.


스윙스

OOOO문스윙스 개싫다 고 최진실 님 비하 문구를 랩가사로....ㅋㅋㅋㅋ 장용준이 좋게 본 거면 말 다했지 보는 눈 존나 없으시네요~~~~ 객관적인 평가도 못해 주관적인 평가도 못해... 어휴; 언제였더라 정신문제로 군입대 연기하고 고액의 랩특강 진행했었지;
OOOO스윙스X장용준 파면 블락 당하나요
OOOO스윙스 진짜 ..... 안비춰주면 안되나 장용준처럼 그냥...그렇게해주라


친구가

OOOO좀 오묘한 소리를 하자면 이번에 듣보잡이였던 제 모교가 사건 하나로 갑자기 떴습니다. 랩하는 장용준이 나온 세인트폴 국제학교. 근데 이 친구가 논란에 휩싸이면서 모교도 같이 휘말리니 기분이...학교에 대해 물어보…
OOOO좀 오묘한 소리를 하자면 이번에 듣보잡이였던 제 모교가 사건 하나로 갑자기 떴습니다. 랩하는 장용준이 나온 세인트폴 국제학교. 근데 이 친구가 논란에 휩싸이면서 모교도 같이 휘말리니 기분이...학교에 대해 물어보시면 답해드립니다. 전 1기 학생입니다.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JGjigsaw

OOOO고등1래퍼 장용준 결국 내려왔냐 나는 엠넷을 존나 싫어하고 그 프로에서 하는 힙합 오디션은 더 싫어하는데 서초구 사는 친구가 내가 장용준이랑 같은 동네 산다고 알려주더라


엠넷

OOOO헐 엠넷 장용준 삭제 안됬나바 프로필 누르고 진짜 깜짝놀람 여자 눌렀는데 남자나와서... 한칸씩 밀렸나봐ㅋㅋㄱㅋㅋㄱㄱ
OOOO엠넷 근데 장용준 하차하니까 대결구도 다시 만들어야겠고 해서 양홍ㅇ으로 다시 대결 구도 만든 느낌..


댓글에

OOOO장용준 영상 댓글에 이런 게 있네 (끄덕


처리

OOOO장용준 방금 블러 처리 된거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싫어하는데

OOOO 헐...장용준 여러가지 일로 싫어하는데 뱅이들까지 언급을 했었네요....? 수갑이라뇨;;; 팬이라도 이건 좀 심한 말인것 같아요...


댓글

OOOO장용준 생방 댓글 과관임 다 찬양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YongJoonNoEL


장용준

OOOO 솔직히 장용준 개잘하는데 안타까워라ㅡ3ㅡ
OOOO장용준👊
OOOO고딩래퍼 나온 장용준 트위터 팔로우 목록ㅋㅌㅋㅋㅋㅋㅍㅋㅍㅋㅋㅋ퇴폐미가 아니라 그냥 퇴폐내 빼애앰
OOOOㅋ ㅋ 마끄 양홍원이랑 엮지 마셈 걔나 장용준이나.. ㅉㅉ 양홍원 조 아하시는분 저블락해주세여 ㅋㅋ
OOOO 나 장용준! 너 김용준!(에스지워너비)
OOOO 장용준이 대체 누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갈 수 없다 진성 국힙러
OOOO 너 장용준모르냐 이번에고딩래퍼나와서 하차한녀석 .. 엊ㅈ그제까지 뜨거운감자엿는데 역시 컴맹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illa_3026

OOOO⌥˟▩장용준⊷೯◖#ThankyouDude◗ꔛ° ̪·∿˖͛2000년ᐟ(✚)𖡬@NO:EL˖͛∿ ̪˖♡⃣
OOOO양홍원장용준송한희 인성털렸긔... ...
OOOO그래,가 서✌✌❤ #จางยงจุน มาอัพiGละพี่นี่คืดถึงนางมาก😘#장용준
OOOO장용준
OOOO장용준 갸약
OOOO🤘🏻💕 Swag Photo by 파란피 #장용준 #SchoolRapper
OOOO앞으로 장용준 지뢰임;;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cgrtxyj00

OOOO혹시 고등랩퍼보고 장용준 좋아할까 하셨던 분들 이거보시고 출구찾으세여... 00이 조건이라녀 찔리는지 얘기나오니까 계폭했네여 입구가없져
OOOO 지금 보러가야지 희희+_+ 아근데 그 장용준 나갔다아니에요?
OOOO역시 장용준 보다 랩잘하는앤 없다......... 양홍원이 빈지노 흉내내서 최고점수 받앗지만...... 드레이크 배낀 장용준이 젤잘함..
OOOO2화 ㅁㅏ저 보구자야지 장용 준 걔는 어후 ㅇ하차해서 다행ㅇ
OOOO장용준 왜 저러조..저래놓고 방송 나오고 싶음?
OOOO아 진짜 장용준 빻았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뻘하게 터져버렸다고,,, 장용준은 장용준이고 자메즈는 자메즈인데 뭐가 어때야.... 아 진짜 저런거에 너무 쉽게 넘어가니까 문제인거임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yhb0324

OOOO장용준 편집본만 봤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방송 보면서 보니까 천상계처럼 보이긴 한다
OOOO 화제의 인물 장용준은 저번에 랩하고 이번에는 안 한 건가요??
OOOO 맞아ㅋㅋ근데 예고 보니까 장용준 아예 안나오던데 완전 편집됐네ㅋㅋㅋ
OOOO장용준 랩 좀 더 보고싶ㅍ은데... 다 편집했겠지
OOOO어우 장용준 블러행
OOOO엥 여기 우리동넨대 장용준 우리동네 사는구나 아니강동지역 얘긴가
OOOO패드립이나 치고 허세에 쩐 스wing스는 이미 하차한 장용준 뒤를 따라 하차길 걸어야함.. s윙s 빨리 하차해..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elleonoel_

OOOO장용준ㅋㅋㄱ친짜안나오시네
OOOO아 궁금해졌다 장용준 맞았을가?
OOOO 네 장용준이구나 다 편집됐어요 ㅠㅠ
OOOO 흐아 장용준ㅋㅋㄱㄱㄱ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용준 그 시키 때문에 안보려다가 미녕 때모네 계속 봅니다,,, , ,, 우리 미뇽이 진짜 다 바르고 1덩 해쓰며누조켓구요 ㅠ ㅠ ㅠ
OOOO장용준 하차임 ?ㅋ
OOOOчан ёнджун 장용준 ; NO:EL (рождество) 30.05.00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AsianWhorechoi

OOOO-장용준- NO:EL - IDFWU_I DON'T FUCK WITH U #AlwaysSupportYongjun #จางยงจุน
OOOO김서ㄴ재 전에 장용준이었나 보네 ㅋㅋㅋㅋㅋㅋ
OOOO읭,, 근데 장용준이 랩 잘하는거야?
OOOO장용준 사운드클라우드 찾아서 기분 좋았는데 노래가 많지 않네ㅠ
OOOO중앙일보 ㅈ같음 맨날 설리랑 장용준 기사 올려서 동정여론 만든다
OOOO 아무래도 장용준 보단 조건용준이 잘 어울리는듯해. . . . 의원님 이 글을 저히집 베개게 썻웁니다 ㅜ
OOOO장용준 하차해서 이제 엮을 일 없고든요ㅠ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_MAD_CITY

OOOO장용준 노래 ㅈㄴ 중독적이네ㅠ 어제오늘 몇시간 연속으로 들어도 안 질려....
OOOO과거만 안 더러웠으면 장용준 팠다,,
OOOO난 장용준 랩 진짜 좋았는데.. 하차 진짜 아쉽다 과거 좀 깨끗하게 하지 에휴 아빠까지 내려가게 만들어서 불효하고 이게 뭐야.... 랩 진짜 아 아쉽다 더 듣고 싶은데 반도 안 보여줬다 해서 진짜 대박 포텐 터지나 했는데..
OOOO장용준 랩은 ㅈㄴ잘했는데 인성파탄자ㅜ
OOOO누가 장용준 하차 안 해가지고 맠껴랑 엮었어 봐 나 진짜 천만 블락 뮤트 했다...
OOOO악 장용준 존나 싫어
OOOO 장용준인가 뭐시기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superchan1127

OOOO"조금만 웃어볼게요!"라는 말에 정말 화아알짝 웃던 '고스트' 장용준 선수
OOOO˖ᴖ†🏁꒰장용준꒱⇪ϟ🕷️NO:엘❘❙❚†ᴖ˖ .͛⿻⌥❰School래퍼❱⊶❛₂⁰₀⁰❜🔝✟⿻.͛
OOOO장용준 정말 쓰레기구나
OOOO장용준 แฟนคนใหม่
OOOO 장용준 ค่ะ
OOOORT부탁) bbq OLVERS 원딜러 고스트 장용준선수의 생일 슈가케이크 드랍 참여하실분 모십니다♥ 참여하시고 싶은 분들은 마음 혹은 멘션 남겨주시면 DM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OOOO충격적이다 장용준이 못생겼거나 여자였어도 저런 애들이 있었을까...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my_washbowl

OOOO 장용준 왜쉴드처주지 이해불가다..
OOOO장용준 개 ㅂㄹ
OOOO용준선우 밀고싶은데 장용준 싫어짐
OOOO장용준이 더 잘생김 .....
OOOO와 장용준 존나 잘하는데 .. ?
OOOO⑇⍋⍉⌜장용준⌟⌥⌮々NO:EL⌱⍘☥☓⑇ ⚲∓2000's⍚via#FeatYouandMe〤
OOOO 웹툰 컨트롤 제트를 봐도 그렇고 그렇다고 저지른 잘못을 잊고 사는 것도 안되지만 세상엔 그냥 맞는 답이 없는듯 어떻게 생각하든 이것도 맞는것 같고 저것도 맞는 것 같고 만약 장용준이 후회하고 뉘우치고 앞으로 좋은일만 했으면 물론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cchasingthesun

OOOO#장용준 제가 도와줄게요
OOOO 논란이 된 장용준 군에게 어머니가 음식을 먹여주는 사진이 있던데 "맛있으니 먹어보라"고 하거나 식기에 준 것도 아니고 직접 먹이는 걸 좋은 모습처럼 묘사해서 좀 놀랐다. '모두에게 서빙 받아야 하는 아이…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meee_sg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exolove32soop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akali_roll_back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yjcoolkids

장용준 고등래퍼 모자이크 페북 NOEL 장제원 사람들 라이브 사람 얼굴 스윙스 _alsdbsrl_bt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