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드라마

OOOO방금 드라마 "우리 갑순이" 마트씬에서 '봄날'나왔어요😍😍😍
OOOO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에 마트에서 봄날 나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금 스브스 우리 갑순이 드라마에서 마트씬이 있었는데 어디서 익숙한 노래들린다 했더니 '봄날'이 들렸다..좋네💕
OOOO엄마가 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 보는데 카펜가 어딘가에서 배경음악으로 봄날 나왔닼ㅋㅋㅋㅋ
OOOOsbs에서 하는 우리갑순이 라는 드라마에서 봄날 나왔어여
OOOO방금 우리갑순이 라는 드라마에서 봄날나와따 ㅜㅠㅜㅠㅜㅠㅠㅠ😂💗💗
OOOO헐대박 방금 엄마가 보는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마트에 봄날 나왔다ㅜㅠㅠ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ocun89_

OOOO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에서 봄날나왔어옄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 라는 드라마에 마트 나오는데 봄날 나와... 이렇게 반가울 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우리갑순이 라는 드라마에 방탄노래 나륜다 ㄷㄷ
OOOO우리갑순이 존나 빻은 남자들 많이 나와서 보기 싫다. 인물들 다 이상해. 저런 드라마 만드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으로 사는거지. 이걸 맨날 챙겨보는 우리엄마부터가 이상하다. 엄마 때문에 강제 시청임. 그만 보고 씻어야겠다. 내 정신건강을 위해
OOOO미친 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에서 전과자옹호하고있네
OOOO우리갑순이는 갑순이 엄빠 지옥가면서 끝나는 드라마인가
OOOO 유정 누나가 드어간드라마 우리갑순이 오늘 처음 보는데 완전 재미있네요 ㅋㅋㅋㅋ

OOOO 갑수니라길래 그드라마 뭐지 내딸갑순이? 우리집갑순이? 암튼 그거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 인가 하는 드라마 진짜 발암인 소재를 미화시켜서 잘쓴다....여자를 하나의 인간이 아니라 남자의 소유임을 당연시하는 대사들 천지야ㅋ
OOOO자이글이 인기 드라마 SBS '우리 갑순이' 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OOOO월계수 양복점이 가부장적드라마라고 생각하는 당신!!(근데맞긴마즘) 우리갑순이를 보는순간 조선시대급 여혐과 가부장과 빻음에 뒷목을잡고 정신을잃게될것
OOOO@only_talk_lilac 아내의유혹ㅋㅋㅋㅋㅋㅋ 저는 뻐꾸기둥지랑,제목은 기억안나는데 박선정이라는 악역이 나오는 드라마옄ㅋㅋㅋㅋ 지금 들리는건 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인데 진짜...제가 맥락을 몰라서인지 대사가 원래거친건지.. 진짜 암걸릴것가타여...
OOOO우리 갑순이 같은 드라마 왜 보는거지.....?
OOOO우리갑순이는 ㅈㄴ암걸리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갑돌이새끼 그것은 마마보이 극혐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ocun89_

OOOOㅋㅋㅋ님들 저 스브스 드라마 우리갑순이 보다가 열불나 죽읗거같아요;-;;;;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만 갑돌이가 지 아버지 제삿날까먹고 갑순이랑 눈누난나 놀다가 집에늦게들어갔는데 당연히 어머님한테 혼났겠죠 근데 갑돌이가 갑순이한테 먼저 사과하라고 ㅋㅌㅋㅋ
OOOO우리 갑순이..저 드라마 왜 저런가.. 저 동료로 나오는 여자 캐릭터 왜 저래..
OOOO우와 드라마 우리 갑순이 존나 환장의 콜라보다 ..
OOOO오랜만에 공영방송 주말드라마 한번 보는데 (우리갑순이) 정말 갑갑하다
OOOO드라마 우리 갑순이 보는데 갑순이 시어머니가 제사인거 말도 하지않고 갑순이한테 일찍 들어라고 말하는데 존나 얼탱이가 없다.
OOOO주말 드라마 우리갑순이 틀어놓고 안경 쓰고 앉아서 버선 꿰매고 있으니 이것이 바로 할매's 라이프!
OOOO아 드라마 말하는것좀봐 우리갑순이 옆에 컴퓨터하면서 듣는데 진짜 더러워 아 여자가 한번 결혼했다가 다시할까 말까 고민하는것같은데 다른 여배우가 한번 뜯으면 중고라고 ......................ㅋㅋㅋㅋㅋㅋㅈ;ㄴ짜 ㅅ1발 그걸 말이라고 쓰냐

OOOO우리 갑순이 차암 답답한 드라마군


봄날

OOOO우리 갑순이에서 봄날나왔닼ㅋ 아.. 내 귀를 의심했다..ㅋㅋ
OOOO우리 갑순잌ㅋㅋㅋㅋ봄날 나왓닼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우리갑순이 보다가 방금전 마트장면에 봄날 나왔다 가족들한테 자랑중ㅋㅋㅌㅌㅌㅋ
OOOO방금 우리 갑순이에 봄날 노래 나옴 잠깐
OOOO지금 우리갑순이에 봄날 브금으로 나온다 싱기방기똥빵뀌
OOOO우리 갑순이에도 봄날이 나오네 넘 좋다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ocun89_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마트에서 봄날나옴!!!!!!!!!!@@!@!!!!!!!
OOOO헉 우리 갑순이에서 마트에 봄날 나왔음
OOOO우리 갑순이 장면 마트일 때 잠깐 비티에스 봄날 나왔당
OOOO우리갑순이 마트에서 봄날 나옴
OOOO우리 갑순이에 봄날 나온ㄴ다 흫흫
OOOO우리 갑순이에 봄날이 나온다 ,,


김소은

OOOODon't forget to watch SBS #우리갑순이 at 8.45 PM 🙌🏻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김소은 #KimSoEun #송재림 #SongJaeRim #OurGabSoon

OOOO티격태격 연인들을 위한 #우리갑순이 의 특별한 레시피! 좌절하지 말아요, 우리에겐 밸런타인데이가 있잖아요~ 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처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토요일 8시 45분은 '우리 갑순이'와 함께, 잊지마세…
OOOO아버지, 시아버지 제사를 깜빡한 갑돌(#송재림)과 갑순(#김소은). 네가 잘못했다, 나는 잘했다... 서로 미루다 결국!!! #우리갑순이
OOOO[TV패션] ▷ WHO 김소은 ▷ WHEN 2017년 2월 11일 ▷ WHERE SBS-TV '우리 갑순이' 44회 ▷ WHAT 핸드백-'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32만 8,000원.
OOOO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의 동거 생활은 아슬아슬하기만 하고... 짠 내 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ㅠㅠ 오늘(11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Really cold ㅠㅠ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DNote
OOOOYou found me ! 히잉히잉~ 💕😭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DNote
OOOO촬영 비하인드 🎬 #김소은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OurGabSoon #PDNote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BSNOW

OOOO현실 커플, 현실 부부란 이런 것이다! 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의 본격 인터뷰♥ #본격연예한밤 #우리갑순이 순돌커플의 인기 비결은?


편하게

OOOO 네넨!!! 갑순이인데 우리 말 편하게 할까여??
OOOO 갑순이네요ㅎㅎ 맞팔할게용 말편하게해요 우리😙
OOOO 저는 랄꾸라고불러주세요 우리갑순이니까 말편하게할가여???😊😊
OOOO 갑순이라니🙌 우리 말 편하게 해요!!
OOOO 고마워요 친해져요😊 우리갑순이인거같은데 말 편하게해도되죠??
OOOO 앗 우리 갑순이네요😁 말 편하게 해요! 💕💕💕

OOOO 오옹 갑순이라니💕 우리 말 편하게하쟈ㅎ
OOOO 꺅 갑순이네요 🙈 우리 말 편하게 해요 !!


8시

OOOO또 경찰서를 들락거리는 세방(정찬)! 재순(유선)이 재혼... 괜찮은 거 맞죠? 오늘(18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돈 들고 튄 지아(#서유정)? 분노하는 수조(#서강석)! 아슬아슬 삼각관계에 놓인 재순(#유선)... 오늘(11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대사들

OOOO우리 갑순이 왜그래 진짜ㅜ 대사들 참..
OOOO우리 갑순이 대사들 다 빻았네 진짜.............
OOOO우리갑순이 대사들 존나 빻았네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uperior973


엄마가

OOOO엄마가 우리집 갑순이를 연타로 본다 왜그래...
OOOO우리 갑순이 엄마가 재방보는데,,, 진짜 갑돌이였나 남자애 진짜빡쳐


갑순이에

OOOO우리갑순이에 나오는 캐릭터들 죄다 이상한데 재순인가 하는 새럼 분명 저번주인가 저저번주만 해도 전남편 극혐하더니 신혼여행까지 일 마치려니까 바쁘다는 전남편의 말에 다정하게 차 조심하라고 말해준다 어덯게 사람이 그렇게 빨리 변하지? 증멜
OOOO우리 갑순이에 양정원 나온다고 이야기 왜 안했냐


갑돌

OOOO우리갑순이는 이름이 다 왜저럼 만화캐릭터같음 김갑순 김갑돌 금수저 반지하
OOOO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우리집돜ㅋㅋㅋ 갑순이와~ 갑돌인 사랑헷네~~ 씨이벌 아들내및키워바짜 소용읎어~~~~


우리갑순이

OOOO 우리갑순이는 첨들어봐쏘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BSNOW

OOOO 나 우리갑순이 봄 ~~!!
OOOO 우리 갑순이 보고있댜😀 초은씨는 뭐행?
OOOO뭔일이야 미풍이 우리집은 이제 갑순이로 넘어왔어
OOOO아 우리 갑순이다 그거 개 빻음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큰딸 진짜 답답하다..
OOOO으아아ㅏ 나 우리갑순이 개싫어ㅓㅓㅓㅓㅓ
OOOO 우리갑순이본다고 톡에 말해찌내가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BSNOW

OOOO 안녕하세요 루기님! 우리갑순이 시청자 여기 있어용..ㅋㅋ 갑순이 오빠 혼인신고 안했대요ㅜㅜㅋㅋ
OOOO우리 갑순이 😃
OOOO우리갑순이 나만 보는듯.,,
OOOO 갑순이넘나 보기 어려운데..ㅠㅠㅠㅠㅠ 반가워요!! 정말💕 우리 반모할까요??
OOOO 엥 우리 갑순이야 ...
OOOO 알또 알또! 우리 그리구 갑순이고 최애가 또가타 대박 느낌좋아
OOOO[bnt영상] ‘우리 갑순이’ 김영란으로 돌아온 달샤벳 아영, 치명적 매력 공개한 화보 현장: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zaiglemain

OOOO 아녕요 이참에 우리 반말 합시댱 갑순이던데 !
OOOO 앗 그래 ! 우리 갑순이같은데...!!
OOOO 구랭💝 갑순이 최고야😭 우리 소통 완젼 마니하사!
OOOO 갑순이군요!!😀 우리 잘지내봐용😘😘
OOOO 갑순이시당 친하게지내여우리!!
OOOO 헐 ! 우리 지금 3명으로된 톡방있는데 들어올래 ? 다 갑순이야 !
OOOO 갑순이 보다가 우리 아빠 빡쳐서 리모콘 던짐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BSNOW

OOOO 아 그랭 윤아 !!! ㅋㅋㅋ우리 친하게 지내고 자주 보장 ~! 갑순이 좋징!!ㅎㅎ❤️
OOOO제목부터 재밌내 SBS 관계자는 "김순옥 작가의 신작 '언니는 살아있다'(가제)가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내년 4월 경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OOOO여러분 우리갑순이 보세요 너무 빻아서 양심에 거리낌없이 욕할 수 있음
OOOO미씽나인최고!!!!!우리갑순이도최고!!!!!!!둘다 대각나시고 남은회들 열심히 해주시길!!!!!!!
OOOO 11 보이스랑 우리갑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갑순이 대박나시길!!!!!!
OOOO 그 무슨 우리갑순이 뭐시기 아부지가 보시길랰ㅋㅋㅋㅋㅋㅋ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Dowoo_han

OOOO02/11 23시-#네이버 #실검 1위#장용준 /2위#로드fc /3위#장제원 /4위:천선유/5위:그것이알고싶다/6위:배틀트립/7위:세인트폴국제학교/8위:아는형님/9위:우리갑순이/10위:아스날헐시티
OOOO우리갑순이 여혐쩌러; ; ;;
OOOO우리갑순이만 보고 세수하고 작업할거다(진짜)
OOOO 히히 우리 갑순이 보고있쩡 녕이는 뭐해용
OOOO쉬ㅣ펄 우리갑순이 보는데ㅋㅋㅋㅋ남주가 한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씨벌ㅋㅋㅋㅋ이거 작가분 누구시지...?원래 이런 의도로 대본을 쓰신건가....ㅋㅋㅋㅋㄲㄱㅋ
OOOO우리 갑순이 존나 노 어이다 ㅋㅋ 남편 제사를 까먹었는데 그게 며느리 탓임
OOOO으 엑 우리갑순이 너무 발암이야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ocun89_

OOOO우리갑순이 진짜 별로다... 개인적으론...
OOOO우리갑순이.....내용 개노잼이고 여혐쩔고 절구같아
OOOO 그게 요즘 유행하는건가요 우리집은 갑순이인데
OOOO우리갑순이는 여자들이나 남자들이나 다 저정도로 밖에 못 그리나. 조강지처클럽 보다 더 지옥인데
OOOO보이스도 보고 싶고 우리 갑순이도 보고 싶다
OOOO방귀 뀐 이불이랑 여자의 과거는 들추는게 아니라는 명대사가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대사 #우리갑순이 #99 #맞팔
OOOO 넼ㅋㅋㅋㅋㅋ견님도 미풍 보셔요? 저 미풍보다가 화나면 우리갑순이 보는데 우리갑순이도 열받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정말ㅋㅋㅋㅋ

우리갑순이 드라마 봄날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에서 OURGABSOON 방금 편하게 8시 대사들 SBSNOW

OOOO다들 우리 갑순이 보자
OOOO 우리 갑순이쟈냥
OOOO 홉릉쟌 우리 갑순이다 말ㄹ 편하개 하쟊 !
OOOO우리갑순이? 약국에서 틀어줘서 보는데 시어머니 며느리한테 진짜 1부터 10까지 빻은소리하고 계심 세상에... 여자가 참는 맛도 잇어야된다면서 여자가 너무 지지고 볶고 그러면 남자(지 아들)가 바람펴도 할 말 없는거래... 우와....
OOOO안녕허세요. #우리갑순이 에서 #최하수 역으로 인사드렸먼 한도우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OOOO갑순이>코딱지입니다... 이게 뭔 유치뽕짝 대결인가 싶긴 한데 여튼 우리 갑순이를 코딱지랑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흑흑 ~갑순이보호위원회~
OOOO아 맞다 나 다녔던 고등학교 근처에서 우리갑순이 촬영할건가봐ㅋㅋㅋㅋㅋㅋ 촬영 준비하던데

OOOO요즘 우리 갑순이랑 사랑은 방울방울 보는데 김사부 끝나고 볼게 넘 없음...😂
OOOO 안 돼 우리 갑순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