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


OOOO동계올림픽이니까 피겨로 아스트리드(*최다빈 선수 사진 트레이싱입니다)
OOOO6살때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연아 선수에게 장학금 받았던 최다빈 선수
OOOO최다빈 선수 진짜 예쁘셔
OOOO피겨 스케이팅 팀이벤트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대한민국 최다빈 선수가 Papa Can You Hear Me 라는 곡으로 65.73점을 획득하며 개인 최고점을 달성했습니다!🇰🇷⛸ 비록 국가대표 팀은 다음 팀…
OOOO아니 씨ㅣ벌 피겨하는 사람들 왜 다 잘생기고 예쁨...? ? ? ?????? 김연아 여왕님부터 시작해서 최다빈 선수랑 차준환 선수랑 박성훈 선수까지 다 예쁘고 잘생김...... . .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멋…
OOOO20180209 평창동계올림픽 팀이벤트 김규은&감강찬 SP - 연기 후 키크존을 향해 나오는 두사람. 그리고 민유라, 최다빈 선수와 꼬옥 끌어안으며 웃는 김규은 선수. #김규은 #감강찬 #KyuEunKim #AlexKangC…
OOOO원본인 최다빈 선수입니다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_xxxkkkk
OOOO 맞아 근데 그 선수는.이름 까먹음...최다빈 선수는 아니야
OOOO아 진심 최다빈 선수님 옷 삽니다 흑흑 너무 이뻐 피겨판 엘사잖아 ㅠㅠㅠㅠ
OOOO아 최다빈 선수님 너무 이쁘셔요... 옷도 너무 이쁨..
OOOO우리 집 고양이 최다빈 선수 팬이야
OOOO평창 동계올림픽 피겨 단체전 여자 쇼트 최다빈 선수! 짜란다 짜란다👏👏👍
OOOO아니 씨ㅣ벌 피겨하는 사람들 왜 다 잘생기고 예쁨...? ? ? ?????? 김연아 여왕님부터 시작해서 최다빈 선수랑 차준환 선수랑 박성훈 선수까지 다 예쁘고 잘생김...... . .ㅜ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멋진것ㅠㅠㅠㅠㅠㅠㅠ
OOOOKTX 열차 내에 비치된 잡지 속의 규강네, 최다빈 선수 #PyeongChang2018 #DabinCHOI #KyuEunKIM #KangChanKAM
OOOO 네😍정말 기대돼요🤩 한국의 최다빈선수도 노력해주있으면 좋겠다💪🏻
OOOO[RT=LOVE] 이번 평창올림픽에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출전하는 최다빈 선수가 제 외사촌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OOOO최다빈선수 너무 뽀짝이야 귀여우셔 짱 최고 꺅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단체전에 출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다빈 선수! 방금 펼쳐진 여자 싱글 쇼트 부문 경기에서 완벽한 연기로 65.73점을 기록했습니다. 최다빈 선수에게는 첫 올림픽 무대였습니다!…
OOOO이름만 들었지 경기는 올림픽 들어서 첨보는데 최다빈선수 너무귀여워.. 다비뇽... 윽 귀여워 눈물나...8ㅅ8
OOOO자신의 #올림픽 첫 무대에서 #시즌베스트 를 기록한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최다빈 선수! 언제 다시 만나볼 수 있을까요? 2월 21일 수요일 오전 10시, #2018평창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경기가 열립니다.…
OOOO초집중모드로 !!! 아이핱하자 피겨최다빈선수도 노력으로 출전권 다따내고 성과내주니 ㆍ그제서야 국내서 인정받고있음 여기저기 다 힘든세상ㆍㆍㆍ 방탄은 우리가 지켜주고막아줄께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OOOO최다빈 선수보고 그렸당😍😍 #평창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손그림 #낙서
OOOO아니 피겨 최다빈 선수 잇츠 오버 이즌잇에 쇼트 했잖아... ㅋㅋㅋㅋ스유덕인걸가.......? 익숙한 펄 목소리 들려서 피겨 영상 보다가 데박 놀람
OOOO2월 11일 일요일 평창올림픽 일정 오전 9:05 - 컬링 (대한민국 vs 캐나다) 10:00 - 피겨스케이팅 쇼트댄스 (민유라선수, 알렉산더 겜린선수) 11:00 - 알파인스키 (김동우선수) 11:45 - 피겨스케이팅 여…
OOOO영국 BBC 중계 로빈 커즌즈 해설 최다빈 선수 쇼트 프로그램 엔딩 Cut 파트1 (연느님 언급 포함) #PyeongChang2018 #DabinCHOI #최다빈 #YunaKIM
OOOO제2의 김연아 전세계의 피겨 퀀이 될 최다빈 선수 오늘 정말 잘 했어요^^ 팀 코리아 화이팅^^ 👍👍👍👍👍👍👍👍👍👍
OOOO하 세상 우리나라 피겨 선수들 어쩜 이리 매력 넘치고 다들 잔망둥이냐ㅜㅜㅜㅜㅜㅜ 김연아 선수 최다빈 선수 유영 선수 다 너무 아 엄청나 몰라 이건 표현 못하겠어 하
OOOOㅠㅠㅠ최다빈 선수 이번에 의상도 웃는것도 너무 에뻐서 안그릴수가 없었다..
OOOO그그쵸ㅜㅜㅜㅜ 그선배의그후배일것입니다... ... . . . ... 최다빈 선수도 있었지만 뭔가 유영 선수쪽이 더 조아서... 차차별은아니지만... 느김이...느낌... . ...
OOOO최다빈 선수 아름답다. 축하합니다.시즌베스트 65.73 👏👏👏👏👏👏😄😍 코치님 우신다 ㅠㅠㅠㅠㅠ
OOOO자신의 첫 #올림픽 무대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최다빈 선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다빈 선수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2018평창 #피겨스케이팅 #단체전 #여자_싱글_쇼트_부문 #국가대표칭찬해 (사진…
OOOO2018-02-11평창동계올림픽3일차ㅣ피겨3일차 팀이벤트ㅣ최다빈 선수 웜업 중 집요하게 파도타기 응원을 타 관객들에게 종용하고 워워 거리는 박수를 파도타기에 섞으려는 러시아 관객들을 보다못해 웜업막판 한국관객들이 대~한…
OOOO요로분 이제 곧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최다빈선수가 출전합니다. 지금 이 트윗을 보게 되신다면 꼭 TV켜고 봐주세요. 저는 지진을 느끼고 6시에 잠들었지만 이 경기를 보려고 4시간 자고 10시쯤에 일어나씁미다...!! #i…
OOOO최다빈이 점수를 왜 저것밖에 안주냐. 피겨라는 게 넘어지지만 않으면 주최국 선수가 짱먹는 거 아니었음? ㅋ 푸틴올림픽 때 보니까 그런 거 같던데.
OOOO최다빈 선수가 훨씬 잘했다고 생각하고 티비로 보면서 부모님이랑 저렇게 잘하는 선수가 있다면서 이야기도했음 그 1위한 선수가 엑소를 좋아한다고 하니 해외선수도 좋아하는 엑소! 이거지 내가 그 선수를 절대 응원하고…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FSpeZ0WrusfavjZ
OOOO 아~ 유영선수 넘 귀여워요~!! 그래도 김연아 키드라고 불렸던 최다빈, 김하늘 선수 잊지말구 우리 같이 응원해줘야겠어요~ ^^ 유영선수는 담 베이징 올림픽에서 확 피어나시기를~~
OOOO 오옹!! 저드 최다빈 선수 팬이에오ㅎ
OOOO이번 평창올림픽에 제가 좋아하는 👉최다빈👈선수가 대표로 나오게되어서 알티이벤트합니다💗 다빈선수뿐만 아니라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합니다❗️그리고 이번에 팀코리아가 피겨 전종목에 출전하게 되었어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OOOO#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들이 다 같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하는 #2018평창 피겨스케이팅 단체전! 반가운 우리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여기 한 사람이 안보이지요? 바로 다음 경기를 준비 중인 #최다빈 선수! 최다…

피겨스케이팅


OOOO2018.02.11 피겨스케이팅 경기 일정 팀코리아 파이팅~ #피겨스케이팅 #최다빈 #민유라 #알렉산더겜린 #PyeongChang2018

피겨


OOOO2018-02-11평창동계올림픽3일차ㅣ피겨3일차 팀이벤트ㅣ소치부터 이어진 역사적인 응원 역공. 최다빈 메드베데바 그룹에서만 십수차례 파도타기 응원을 종용하자 한국관객 대~한민국 응원 역공. 드럭시안즈 벙쪄서 단체 데꿀멍…
OOOO올림픽 데뷔전에서 개인 베스트를 기록한 멘탈갑 최다빈의 연기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피겨 #단체전 #팀이벤트 #여자쇼트
OOOO한국 여자 피겨의 '간판' #최다빈 이 #쇼트프로그램 개인 최고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올림픽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최다빈은 11일 평창올림픽 #피겨 단체전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 37.16점에 예술점수 28.57…
OOOO[JTBC 뉴스룸] 피겨 최다빈, 첫 올림픽 무대에서 개인 최고점 기록. 쇼트프로그램 최고기록보다 높은 65.73점. 암투병으로 떠나보낸 어머니에 바친 무대. 열흘 뒤 피겨 여자 싱글 경기 예정.

올림픽


OOOO#올림픽 단체전 #최다빈 쇼트-1 다빈이 못믿은 나 반성해라 진짜 ㅠㅜㅠ 갓다빈
OOOO20180211 평창동계올림픽 팀이벤트 최다빈 SP #최다빈 #DabinChoi #평창동계올림픽 #Pyeongchang2018 #FigureSkating

김연아


OOOO김연아 최다빈둘다 존예다 ㄷ

응원


OOOO한국 페어경기 응원하는 최다빈 민유라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다빈


OOOO180212 SBS 미니다큐 #최다빈 유툽 올리면 짤려서 트윗에만 올려두도록....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heeyuhee
OOOO━ Choi Dabin; 최다빈 ↳ January 19, 2000 | South Korea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mernonnon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dprth_oOoOo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megustas_ggu
최다빈 선수 피겨스케이팅 피겨 올림픽 김연아 여자 싱글 단체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olbang9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