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박신혜


OOOO[ #박신혜 #ParkShinHye ] #닥터스 #본방사수 어제 첫방에 설레셨다면 오늘 밤 10시 두번째 방송에선 더욱 심쿵하실거예요. 계속 흥미진진해지는 닥터스와 유혜정에 빠져든다~ 빠져든다! ^0^ t.c…
OOOO#닥터스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임산부를 만난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과연 임산부를 무사히 살릴 수 있을까요?
OOOO닥터스 보는데 박신혜 존예
OOOO박신혜 #ParkShinHye #Doctors #닥터스 유혜정 #상추야 🐶
OOOO연기파 배우 #이기우 #닥터스 에 특별 출연! 조직의 보스로 혜정(#박신혜)과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배우 #이준혁 도 조직의 일원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 ^.^
OOOO#닥터스 사진만으로도 심장이 콩닥콩닥♥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이 조합만 봐도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오늘(20일) 밤 10시, 첫 방송
OOOO닥터스 1회 보고 느낀점: 1. 박신혜 존예보스 핵멋 2. 가상의 3D 생물 선생님 김래원 3. 멍충멍충한 교장딸 하는 짓 졸귀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tyleH_
OOOO닥터스 잠깐 봤는데 역시 박신혜 연기 나랑 안 맞는다...나 연기한다!! 나 지금 연기하고 있어!! 라는 이 느낌
OOOO화기애애했던 #닥터스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0일(월) 밤 10시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과 만나는 시간! 잊지 마세요 ^.^
OOOO[ #박신혜 #ParkShinHye ] #닥터스 #본방사수 어제 첫방에 설레셨다면 오늘 밤 10시 두번째 방송에선 더욱 심쿵하실거예요. 계속 흥미진진해지는 닥터스와 유혜정에 빠져든다~ 빠져든다! ^0^
OOOO밥먹으러 왔는데 홍대 봉주르하와이에서 닥터스 촬영한다거 합니다,,,, 박신혜 졸라 옙브대요.....,,,,
OOOO하명희 작가의 여주 캐릭터 좋아하는데 '닥터스' 재미있네. 박신혜 띠꺼운 표정 봐라 "앞으로 어떻게 살거야?" "막 살거야"
OOOO닥터스 보는데 박신혜언냐 겁나게 이뿌다 ㅠㅠㅠㅠㅠ 살 엄청뺐네 8ㅁ8
OOOO어제 닥터스 첫방송 보는데 ㅠㅠㅠㅠㅠㅠ 존잼 ㅠㅠ 김래원X박신혜 조합은 역시 꿀 ㅜㅜ
OOOO[ #박신혜 #ParkShinHye ] 닥터스팀과 함께한 #런닝맨 여신특집. 열심히 달린 신혜님 모습 보며 일요일 밤을 마무리해요. 내일은 드디어 #닥터스 데이!! 떠...떨리시나요!!
OOOO[ #박신혜 #ParkShinHye ] 오늘 저녁 갓신혜님과 만날 수 있는 SBS #런닝맨 #여신특집 잊지 않으셨죠.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D-1 그 전에 런닝맨 신혜님과 함께하세요^^
OOOO요즘 볼만한 드라마 없었는데 '닥터스'가 짜잔...당분간 박신혜로 행복할수 있을듯...대사빨 좋은 드라마여야할텐데...
OOOO닥터스 재밌는데. 박신혜 볼 때 마다 이상하게 누가 생각남 ㅋㅋㅋㅋ
OOOO닥터스 봐야지~~~!!!!! 박신혜 앞머리가 좋아
OOOO#박신혜 #닥터스 본방사수!!!!!
OOOO14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신공항 결과발표/4위:닥터스/5위:밀양/6위:가덕도/7위:뷰티풀 마인드/8위:박신혜/9위:홍만표/10위:민영화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gyunglove
OOOO14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신공항/4위:서영교/5위:닥터스/6위:뷰티풀마인드/7위:김래원/8위:박신혜/9위:홍만표/10위:쯔위
OOOO닥터스 박신혜 극중 역할 이름이 혜정이냐..... 걍 보고있다가 흠칫함
OOOO닥터스 존잼꿀잼이다 박신혜 화장안한거 핵존예...♡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t.c…
OOOO좋은 인연이든 악연이든, 그것이 처음 당신을 찾아올때는 어떤 모습으로 찾아오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닥터스 1회 마지막 박신혜 나레이션!~~ 드디어 공부 시작!~~ 반전 소녀의 앞으로 삶은?~~ 오늘 밤 2회 기대 됨!~~
OOOO#닥터스 공부 초짜 혜정(#박신혜)과 우등생 서우(#이성경). 극과 극인 두 사람이 뭉친 이유는 '비밀과외'?!
OOOORT) SBS 새 방송예정 월화드라마 '닥터스' 유혜정 (박신혜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첫 방송 전에는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OOOORT)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유혜정 (박신혜 분) "허세 부리지 마."
OOOORT)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유혜정 (박신혜 분) 패러디계정 입니다. "너는 내가 졸로 보이니?"
OOOO엉엉엉ㅇ엉엉어엉엉엉ㅇ엉ㅇ엉 케미쩌러여...😭❤ 너무너무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스 최강케미아입니까?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
OOOO[Naver]Keyword Ranking for Kdrama Character(2016.06.17) 인물캐릭터 일간검색어 No.4 #닥터스 #유혜정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t…
OOOO2016.06.17 홍콩 신문 Hong Kong newspaper《AM730》#닥터스 #박신혜 #ParkShinHye
OOOO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OST 'No Way' 참여! 오는 20일 월요일 밤 10시 SBS 📺 #어반자카파 #권순일 #박용인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윤균상
OOOO[Naver]Keyword Ranking for Kdrama Character(2016.06.17) 인물캐릭터 일간검색어 No.4 #닥터스 #유혜정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kryseuthal
OOOOJ'aime une vidéo  "[닥터스 제작발표회]러블리 박신혜 [Doctors] Lovely Park Shinhye" à l'adresse
OOOO#박신혜 #prarkshinhye #닥터스 #유혜정 #Doctors 흥해라

이성경


OOOO님들 닥터스 봐랏 이성경 👍👍
OOOO닥터스 감상평 남주 여주 케미 짱짱맨!!!!!! 여름냄새 짱짱맨!!! 이성경 예쁘다!
OOOO160615 닥터스 제발회 런닝맨 열심히 달ㄹㅕ쬬요.. 갓성경 이뻐죽겠어요~♥ 오늘 닥터스 본!방!사!수!해주세요!💕🤘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LeeSungKyung
OOOO내일 아침 8시 10분까지 인증샷 받을게요 :-) 지금까지 보내주신 멘션들 다 👍👍👍👍 #닥터스 #진서우 #이성경 을 보시고 인증샷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그라치아+젤리모음을 보내드립니다 🐛젤리젤리~♡
OOOOㅏ 닥터스 이성경때문에라도 봐야겠다
OOOO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진서우 (이성경 분) 패러디계정 "왜 저한테만 이런 심부름 시키세요?"
OOOO머야..이건또..열라귀엽잖아..일하다말고..이성경 앓느라..바쁩니다!!! 다시 열일해야지..보구시포성경쓰♥ #이성경 #닥터스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아디다스우먼 #adidas
OOOO160615 닥터스 제작발표회 "네가 있어서, 나는 내가 찾아 헤매던 것이 너인 줄 알았다" (벤치, 이현호) 🌹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LeeSungKyung t.…
OOOO160615 닥터스 제작발표회 "네가 있어서, 나는 내가 찾아 헤매던 것이 너인 줄 알았다" (벤치, 이현호) 🌹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LeeSungKyung
OOOO160615 닥터스 제작발표회 나는 이 꽃을 선물하기 위해 살고 있다 (리시안셔스, 성동혁)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LeeSungKyung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내새끼 이뻐 진짜 어떡해? 다른말 필요없고 너가 최고지🌹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OOOO160615 닥터스제발회 꽃보다여신이야 너 진짜😭🌹 #닥터스 #이성경 #진서우 #leesungkyung #doctors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kryseuthal
OOOO160615 닥터스 제발회 네가 기억하기를 네가 나의 자랑이란 걸 기억력이 좋은 네가 기억하기를 나의 자랑 이랑, 김승일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doctors #LeeSungKyung h…

DOCTORS


OOOODoctors - 닥터스
OOOO<3 -="" doctors="" drama="" font="" korean="" watching="">
OOOOมาแล้วววววว — watching Doctors - 닥터스
OOOOSBS 닥터스 #Doctors ✌

SBS


OOOO[#김민석] #민석 군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닥터스 가 잠시 후 첫 방송됩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월, 화를 책임질 닥터스🏥 놓치지 마시고 꼭 본방 사수해주세요🙈💞 #최강수 #강수쌤잘생겨서_심장이아파🤒
OOOORT)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패러디계정 홍지홍 👉 유혜정 👉 정윤도 👉 진서우 👉 김수철 👉
OOOO어제 시작한 SBS 드라마 닥터스에 깜짝 등장한 박가수의 6집CD 반가운 사람 모두 손🙋 #박지윤 #닥터스 #박지윤6집
OOOO나한테 이렇게 막대한? 거칠게 대한 여자는 처음인데!~~ 야! 너 맘에 든다! 우리 사귀자!~~ ㅎ 학생 아니라며!~~ 사귀는데 아무 문제 없지!~~ㅎ 담탱이 캐릭터 다운 시원한? 반응!~~ 닥터스 1회중,음반가게 다음씬에서!~~ sbs 월화드라마
OOOOleesungkyungcom오늘 저녁 성경시에 당발할게요 :-)♡ 오늘도 잊지말고 저녁 10시! SBS 닥터스 !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OOOO어반자카파의 권순일, 박용인이 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스' OST에 참여합니다. 권순일, 박용인이 부르는 메인테마곡 'No Way' 는 방영 첫날인 6월 20일 첫 공개됩니다! 많은 성원 보내주세요 :)

월화드라마


OOOO닥터스 유주혜배우 ㅋㅋ 월화드라마에 연뮤배우열전이라니 ㅋ ㅋㅋ 찾아보는 재미 ㅋㅋ
OOOO새로 시작되는 월화드라마 "닥터스"와 "뷰티풀 라이프" 근데..그 첫 이미지가 아무래도 일본드라마인듯한 느낌은 뭐지? 전에 분명 봤던 듯한 이 느낌.. 이럴땐 기억력이 좋지 않은게 좋은 건지, 불쌍하다고 해야하는지. 원작업는 시나리오이길 바래본다.
OOOO미친 나 월욜부터 월화드라마 챙겨볼 거다 닥터스 볼 것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kryseuthal

드라마


OOOOWow,, 닥터스 미쳤다,,,,,,,, 드라마 대박이야 ㅠㅠㅠㅜㅜㅜ
OOOO닥터스는 의료드라마일까 그저 병원끼얹은 러브스토리일까
OOOO방영드라마 닥터스 "할매, 역시 짱이야-" 고등학교 교사 홍지홍(김래원 분)
OOOO ㅠㅠㅠ요새 드라마 덕분에 행복하다 또오해영에 운빨에 닥터스에ㅠㅠ
OOOO닥터스 라는 드라마 1회 클립을 봤는데... 좀 그럴싸한 의학 드라마일 것 처럼 '닥터스' 라고 되어있어서 살짝 기대했는데... 그냥 한국 드라마 다 미쳐돌아간 것 같다 하
OOOO와씨....... 닥터스 개재밌어;;;;;;;;;; 근데 여주 캐릭터가 너무 비현실적이다........ 조폭을 폭력으로 다스리는 의사????? 그게 뭐임ㅋㅋㅋㅋㅋ 드라마라서 비현실적인게 맞긴 한데 너무 오글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발~
OOOOㅇㅏ 거의 다 끝났네 오늘도 합ㅅ니다 밤 10시 습스 닥터스 드라마 많은 시청 바랍니다 (홍보대사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PSH_IFC
OOOO아 닥터스....예고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유치할거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 정도일줄은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아 너무 오글거리고...00년대 감성ㅏㅇ...............아 괜사같은 드라마 좀 써보라고
OOOO닥터스 조라잼씀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드라마 챙겨보겠네
OOOO아아아아 닥터스 존잼삘 이거 말고도 이제 새로운 드라마들 많이 하니까 챙겨볼거 있었음 좋겠다ㅠ_ㅠ

김래원


OOOO어제 닥터스ㅋㅋㅋㅋㅋㅋㅋㅋ 김래원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 돌려차기 맞고 우리사겨요!! 날 거칠게 대해준여자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래원 넘 잘생겼다... 닥터스 재밌네...
OOOO닥터스 에서 김래원님 역할봤는데 현재에서는 나이가40세인 역할이라니....어떻게 저 비주얼이 40세죠?...
OOOO좀 찾아보니 닥터스의 김래원 같기도 하고?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Yunkyunsang_b

윤균상


OOOO닥터스 윤균상 나온다길래 보려고 했는데... 1화 보다가 껐어... 재미업어..
OOOO응원한다!윤균상!닥터스흥해라!(얼굴에 스킨롸션을 초ㅑ앜초ㅑ앜두드리며(쾌남!
OOOO160615 닥터스 제발회 #윤균상 #닥터스 잘생기셨네여 균상배우님'ㅅ' 1 찍으니까 살포시 ㅋㅏ메라도 봐주시고 팬 사진요청 다들어주시는 천사셔따!
OOOO160615 닥터스 제발회 #윤균상 #닥터스 잘생기셨네여 균상배우님'ㅅ' 2 노이즈 넘 심ㅎㅐ..졔송..울 배우님 잘부탁드립니당.. 잘생기셨다!!!워후!!
OOOO제작발표회 가기 전 #닥터스 #정윤도 #윤균상
OOOO윤! 균! 상! 잘생겼다!! 내일 런닝맨 꼭 본다아!!! 그리고 월요일에 벌써 닥터스네😍 닥터스는 시험 끝나는데로 본! 방! 사! 수! 해야지이😊 #윤균상 #닥터스 #정윤도 #윤균상잘생겼다

실검


OOOO1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김해공항/4위:김소혜/5위:신공항/6위:닥터스/7위:yes24/8위:씨스타/9위:2016 프로야구 중계/10위:엑소 콘서트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tyleH_
OOOO18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김해공항/4위:김소혜/5위:신공항/6위:홍만표/7위:닥터스/8위:알리바바/9위:씨스타/10위:서병수
OOOO17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신공항/4위:김해공항/5위:신공항 발표/6위:씨스타/7위:홍만표/8위:김소혜/9위:부산행/10위:닥터스
OOOO16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희/2위:신공항 결과발표/3위:홍상수/4위:김해공항/5위:박소담 윤현민/6위:닥터스/7위:서병수/8위:밀양/9위:가덕도/10위:오존
OOOO16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신공항/4위:김해공항/5위:홍만표/6위:신공항 발표/7위:뷰티풀마인드/8위:닥터스/9위:씨스타/10위:서영교
OOOO15시 #다음 #실검 #daum 1위:홍상수/2위:김민희/3위:신공항 결과발표/4위:닥터스/5위:강예빈/6위:오존/7위:가덕도/8위:밀양/9위:서영교/10위:민영화

10시


OOOO#닥터스 따뜻하고 청량감 가득한 공식 포스터 공개! 20일(월) 밤 10시, 병원 안에서 그려질 네 남녀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

본방사수


OOOO 나 방금 ㅋㅋㅋㅋㅋ닥터스 보고 어우 이건 본방사수해야해 이러면사 ㅋㅋㅋㅋㅋ으엉 재밌엉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leesungkyungcom
OOOO퇴근해야 할 시간에 두번째 거래처라니 늦은 퇴근 확정이다 몬스터나 닥터스 둘중하나는 본방사수 할 수 있을까? 해보자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콤비옆에 수줍열매맺은 우리 성경이.. 잘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닥터스 본방사수~♡~
OOOO닥터스 지금 보면 ....음....본방사수 해야될꺼같은 느낌이
OOOO 닥터스 잘 봤어요^^ 진짜 연기 잘 하시더라구요 👍👍 오늘도 본방사수
OOOO이제부터 본방사수다 #닥터스

런닝맨


OOOO오늘은 #런닝맨 제304회 방송 입니다~ 닥터스 캐스트 여기서요 ㅋㅋㅋ 엄청 재밌어요~

닥터스


OOOO엥 닥터스에 민석ㄱ시나온다니 어제 못봤는데?!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G9D_Hanaa
OOOO닥터스는 역시 의사연애이야기구만
OOOO여러분 ~ 닥터스 잼나내요 ~
OOOO닥터스 많이 유치한가여? 친구가 재밌다고 난리라서 함 보려구 하는데.. 항마력이 낮아서....
OOOOㅋㅋㅋㅋㅋ내가 첫방 한번 봐볼게 지금 볼거 매우 많음이야 닥터스 보고 트와일라잇 보고 자야겠다
OOOO 아기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 기억력 짱잉데~~~ 닥터스 짱재미쏘
OOOO닥터스 누구 나와
OOOO ㅇㅇ..나열시에 닥터스봄..ㅋㅊㅌㅌ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ㅋㅋ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PINGGVAELE
OOOO님들 닥터스 존잼이야
OOOO아 오늘 닥터스하고 내일 운빨로맨스하네 쪼끔 행복해졌다
OOOO닥터스 어제꺼 다운 받아 보는데 신혜언니 잘싸운다.ㅋ
OOOO닥터스에 송이언니 매니저 나옴 배경음악 별그대꺼 같은데 아닌가
OOOO오늘 닥터스랑 뷰마하는 날이야><
OOOO시험기간 야자시간이지만 나는 받아둔 닥터스를 본다^^
OOOO7시50분에 닥터스 재방 닥터스ㅈ..바..ㅇ.. 아 잠오네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xByblee
OOOO헐 닥터스에 민석찡 나오네..
OOOO 오늘 집와서 닥터스보고 11시부터 과학공부를...ㅠ
OOOOㅋㅋ 닥터스 8공주 다혜배우 등장 ㅋㅋ ㅋㅋ 노는 여고생이였어 ㅋㅋ ㅋㅋ
OOOO 갠적으로 닥터스 재밌어 ㅋㅋ
OOOO 나두 닥터스 봐야지! ㅋㅋㅋ
OOOO 국어 닥터스 오해0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ㄴ나 닥터스 안보길잘했다 봤으면 오늘 내내 멘탈 나가서 시험도 말아먹었으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Olje_
OOOO닥터스ㅡ잼따ㅏ
OOOO 22222어제 닥터스보구 닥본사를 결심했다..
OOOO예 여러분 닥터스 존잼...재밌어요...월화는 닥터스랑 오해영 수목은 운빨로맨스 금토는 마녀보감 봐야하는데...요즘 마녀보감을 못챙겨 보고있...😭
OOOO닥터스잼있네
OOOO 아냠 닥터스 너무 궁금해 이거부터 볼램
OOOO닥터스 재방보는데 왜 따루가 생각나는거죠..?
OOOO닥터스 우리 동네에서 촬영하구 갓는데... 내가 가봣을 땐 막국수 먹을까ㅏ!! 하는 스텝들밖에 없엇음...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JTBC_Awards
OOOO닥터스 먼가 오글거린댜
OOOO뷰티풀마인드랑 닥터스 둘다 조금씩 봤는뎈ㅋㅋㅋㅋ 닥터스 진심 귱부분도 볼 용기가 안날만큼 오글거림.ㄷㄷㄷㄷ 뷰티풀마인드는 생각보다 잼써 ㅋㅋㅋ 문언니랑 영규횽 크크크ㅡㅋ
OOOO"날 이렇게 거칠게 대하는 여잔 처음이네. 확 끌리네 그냥. 우리 여기서 이럴게 아니라 어디 가서 차나 한잔 합시다" "이 아저씨 미쳤나봐" "미치지 않고 어떻게 사랑을 합니까" #닥터스
OOOO어제 닥터스 나온 나이트 성남스타돔이네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OOOO오 오오오오 오 시험 끝나면 닥터스 주행해야지 재밌어 보있다..그리고 김민석 님더 나오니까♥
OOOO특공 끝나고 밤공 기다림서 ㅋㅋ 뷰마먼저볼까 닥터스 먼저 볼까 ㅋㅋ
OOOO아 뷰마를 봐야할까 닥터스를 봐야할까 !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2013_SALT
OOOO 닥ㅌㅓ스랑 다블유.... 여름을 행벅하게 만드는 들마들ㅠㅜㅜㅠㅜㅜㅜ
OOOO닥터스에 민석이 나오는구나
OOOO닥터스 1화 봐따아
OOOO닥터스 방영해따니!!! 바야징
OOOO닥터스에 나오는 ......저 남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 첫회는 중국에서 반응 좋았다. 한국과 달리 신혜양의 깡패 역할과 멋진 액션씬에 특히 흥미진진하단다. 나도 신혜양의 중국 팬이다.~~
OOOO 성경찡 캡쳐러 생겨서 넘넘 좋아요 닥터스 서우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2013_SALT
OOOO우와 닥터스에 유다인 나와..........우와....
OOOO으악 닥터스에 나오는 강아지....겁나 귀여움
OOOO함부로 애틋하게, 더블유, 닥터스 น่าดูหมดเลย ;-;
OOOO어ㅈㅔ 닥터스 보고 치여버렸....🚑🚑🚑
OOOO아 닥터스 꼭 챙겨봐야지
OOOO닥터스 본 소감인소인가
OOOO그나저나 닥터스 꿀잼이네 근데 1화 왜 엉덩이 매맞다 끝나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2013_SALT
OOOO티비 걍 닥터스 틀어놨는데ㅠ 박시녜 왜케 이뻐요??ㅡ ㅠㅠ
OOOO하기 전까지 공부하기러 했지맘 닥터스 본댜
OOOO아 왜 닥터스 2화 안하고 3대 천왕하냐
OOOO[ #김강현 #KimKangHyun ] 닥터스가 기대되는 또 하나의 이유! 솔트의 김강현 배우가 의사가 되어 돌아옵니다. 신경외과 치프 강경준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
OOOO 닥터스방금우연히봣는데 스토리 굿
OOOO닥터스 보는데 눈물이 ㄴ는 것,,
OOOO 웅!! 나 월화는 닥터스볼려공 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fanpjy_com
OOOO 닥터스기다리고있었는데어제보고 귀엽더라고ㅠㅠ
OOOO계획이있다곰 지금부터 컴터찍따가 병원갔다와서 또 찍다가 7시에 화개장터보고 7시50분에 닥터스재방 어제 끝부분못본거보고 8시50분에 끝나면 씻고 컴터 찍다가 닥터스 본방볼꺼
OOOO뷰티풀마인드 박소담은 민폐캐릭터가 될 가능성 농후! 뷰티풀마인드보단 닥터스가 굿! 뷰마는 연출, 연기력 모두 이상함.
OOOO뷰티풀 마인드도 보고싶고 닥터스도 보고싶다..
OOOO어제자 닥터스에 나온 강아지~♥ 졸귀 인형같아 완전~~~♥
OOOO닥터스 봐야징♥
OOOO닥터스 볼것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leesungkyungcom
OOOO닥터스 어제 12% 나왓네 1위엿구만ㅋ
OOOO솔직히 뷰마보단 닥터스가 더 잼나긴 하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조금 보는데 홍사범이 조폭으로 나오고 뷰티풀 마인드 보는데 영규형님이 의사로 나오네!! ㅋㅋㅋㅋㅋ 둘 다 어색해 ㅋㅋㅋㅋ 나르샤때매 ㅋㅋ
OOOO닥터가 싸움을 아주 잘하네. #닥터스
OOOO허얼 닥터스 재방하길래 봤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 어제 봤는데 왜 눈을 그렇게 뜨지 ㅇ_ㅇ '뭐가 어떻게 되든 상관없어' 하는 깡쎈 문제아 연기는 흰자를 보이면 되는건가ㅋㅋㅋㅋㅋ보면서 당황테크탐
OOOO닥터스 재밌네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dascuke1
OOOO닥터스 재방 중이네여 다들 보세여 신혜찡 캐릭터 짱조아
OOOO닥터스 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트 클럽 격투신 ㅋㅋㅋㅋㅋㅋ 워매
OOOO 저두 둘다봤는데 닥터스가 꿀잼이에영유유ㅠㅠㅠ
OOOO닥터스 존잼♡
OOOO닥터스 유치햌ㅋㅋㅋ진짜 상상초월하게 유치해서 어제 보다말앗음..
OOOO닥터스 뭔가 유치한거같고 뻔한스토리인거 같긴한데 내스타일이야ㅜㅜㅜ재밌을듯
OOOO뷰마랑 닥터스 같이 첫방했고 둘다 의드라 되게 경쟁구도로 엮는데 의드여도 나름 휴먼 메디컬 스릴러 메디컬인데 뭐 난 닥터스처럼 푸릇푸릇한 느낌이 좋아서 닥터스.... 현석주 때문에 마음에 걸리지만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Official_KimMS
OOOO#닥터스 1회 12.9%!!!!!사실 10프로는 무조건 넘을꺼라고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레티비 거기서 13프로 나왔다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예고 보니 전개 급 빠르던데, 기대중🤗
OOOO오 닥터스 시청률 굿
OOOO닥터스는 살짝 오글거리고 병맛 같다는 글을 본거 같긴 한데 다행히 연기력 문제는 없는 듯 해서 뭐 김은숙 작품을 하도 봐서 오글거림은 아무것도 아니니까 봐야해 얼른 갓시녜 보고싶다 ㅠㅅㅠ
OOOO크 닥터스 시청률 좋다 헤헤헤헤헤 이대로만 유지하자
OOOO와닥터스시청률좋네
OOOO닥터스 봐야하는데ㅠㅠㅠ
OOOO아 아 닥터스 멍뮈 어쩌냐 꺄아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2013_SALT
OOOO닥터스 재밌넹.ㅋㅋㅋㅋㅋ
OOOO[HEYBIBLEE] 고마워요 딸기쥬스😘🍓 #오늘첫촬영했음두 #닥터스
OOOO어제 닥터스 못 본게 너무 아쉽다. 이어폰만 가지고 왔어도..
OOOO닥터스에서 휴리 평범한 사랑보다 스릴있는 사랑을 원한다고 그러는데 그럼 선생님 좋다고 맨날 쫓아다니는 방원이랑 갑자기 휴리 앞에 나타나서 시강터는 방지 보고싶네 그럼 방원이는 혼자 훌쩍ㅜ
OOOO닥터스에 지수 나와... 수철이래.. 수철이 죠으다
OOOO티비에서 곧 첫 방송 한다고 광고 뜨던데 이름이 닥터스 였ㄴ나? 아무튼 보니까 빼박 긴타카ts 같다. 불량아×선생님 내용인ㄴ데 광고에서 선생님이 네가 나한테 푹 빠진 것 같다 였ㄴ나?암튼 이런 대사 말 했는데 이건 무조건 긴타카ts(신코)아닌가. 이거
OOOO오늘 밤 부터 닥터스 ㄱㄱ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BSNOW
OOOO17시간 남았어😀 #닥터스 #첫방송
OOOO 닥터스랑 몬스터 몬스터는 너무 길어서 중간에 놓쳤어 일단 뷰마보고 닥터스도 1화 보게ㅛ지.,..
OOOO 살이 너무빠졌다는 소식들었어요. ㅠㅠ 건강 챙기시고 담주부터 닥터스 기대만땅입니다 ^^
OOOO닥터스 기대된다 헤헤 선생님x학생의 메디컬물이고 무엇보다 미인이 나오잖아 헤헤헤
OOOO정글북, 도리를 찾아서, 모아나, 수어사이드 스쿼드, 닥터스트렌지, 스타트랙비욘드, 스타워즈:로그 원 ..... 올해 볼 영화
OOOO동생몬 짜증난다...월욜에 닥터스보면 사살충동 일어날것같돠
OOOOW 닥터스 함부로 애틋하게 셋다 얼른 보고싶다........ㅠㅠ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nowks1
OOOO드덕방에서 닥터스 보기전에 메디컬물 하나 조질거 없냐고 하길래 닥터이방인 보라고 했는데 욕듣고 수명 3년 늘었어...(._.
OOOO마자 요즘 티비에 티져 낭낭하게 틀어주던데 벌써 언플 빵빵한게 함틋 더블유 뷰마 예고 몇번 봄 닥터스는 왜 못봤지
OOOO올해 들마 대진운 너무한거 아니냐 닥터스 뷰마 붙여놓고 더블유 함틋 붙여놓고 질투의 화신 공항 가는 길 붙여놓고 야만의 열기 푸른 바다의 전설 붙여놓고 편성 누가 짜는데...?
OOOO닥터스 하이라이트영상을 봤는데 너무 재밌을것 같아서 봐야겠다 😀인생없다😁
OOOO닥터스 빨리보구싶오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BSNOW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SBSNOW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dalagi00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Actor_jisoo_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진서우 드라마 김래원 윤균상 PARKSHINHYE dalagi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