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닥터스


OOOO#닥터스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임산부를 만난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과연 임산부를 무사히 살릴 수 있을까요?
OOOO#닥터스 사진만으로도 심장이 콩닥콩닥♥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이 조합만 봐도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오늘(20일) 밤 10시, 첫 방송
OOOO닥터스 1회 보고 느낀점: 1. 박신혜 존예보스 핵멋 2. 가상의 3D 생물 선생님 김래원 3. 멍충멍충한 교장딸 하는 짓 졸귀
OOOO화기애애했던 #닥터스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0일(월) 밤 10시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과 만나는 시간! 잊지 마세요 ^.^
OOOO방영드라마 닥터스 "할매, 역시 짱이야-" 고등학교 교사 홍지홍(김래원 분)
OOOO어제 닥터스 첫방송 보는데 ㅠㅠㅠㅠㅠㅠ 존잼 ㅠㅠ 김래원X박신혜 조합은 역시 꿀 ㅜㅜ
OOOO14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신공항/4위:서영교/5위:닥터스/6위:뷰티풀마인드/7위:김래원/8위:박신혜/9위:홍만표/10위:쯔위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JTBC_Awards
OOOO[IS라이브]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이성경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뜨는 배우들 다 모였다! 매주 월화에 할 일 예약!😘 #Leesungkyung #Parkshinhye t.c…
OOOO어제 닥터스ㅋㅋㅋㅋㅋㅋㅋㅋ 김래원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 돌려차기 맞고 우리사겨요!! 날 거칠게 대해준여자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래원 넘 잘생겼다... 닥터스 재밌네...
OOOO오늘 닥터스 첫방이란말야 박신혜랑 김래원 우리형 봐야함
OOOO[닥터스] #SBS Drama #박신혜 #ParkShinHye #김래원 #KimRaeWon #이성경 #윤균상
OOOO정작 닥터스 남주인 우리 김래원씨는 나오지 않으셨다ㅠㅠㅠㅠ
OOOO닥터스 에서 김래원님 역할봤는데 현재에서는 나이가40세인 역할이라니....어떻게 저 비주얼이 40세죠?...
OOOO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OST 'No Way' 참여! 오는 20일 월요일 밤 10시 SBS 📺 #어반자카파 #권순일 #박용인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윤균상
OOOO좀 찾아보니 닥터스의 김래원 같기도 하고?
OOOO아 닥터스보고싶어...김래원 짱좋아하는데ㅜㅜ존멋 ㅠㅠㅠ
OOOO방영예정작 닥터스 "맞네, 고등학생." #닥터스 #홍지홍 #김래원
OOOO그런의미에서 박신혜와 김래원의 닥터스도 캐기대중. 여배우가 남배우들과 케미가 좋은것도 능력이라면 능력. 이런 여배우들 싸랑함. 예를 들어 한지민 문채원 박신혜. 모두 케미요정들 ㅎㅎ
OOOO#김래원 #닥터스 #제작발표회 출근 잘생입니다 ㅋㅋㅋ 너무 오랫만에 보네요 ㅠㅠㅠㅠㅠ 나이는 나만 먹나봐 ㅠㅠㅠ

박신혜


OOOO간만에 저녁에 드라마 보나 싶었는데, 김래원도 반갑고,, 근데 병원에서 의사가 돌려차기로 조폭들을 제압하고, 다른 이들은 가만히만 있고, 실소를 금치 못하겠네. 살 빠진 박신혜는 왜 그렇게 징그러워보이는지. 뷰티풀 몇 번 보다가 재미없으면 말아야겠다.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SBSNOW
OOOO김래원 박신혜 #1 hot keyword on Naver now \0/
OOOO박신혜김래원이성경에 누구끼얹기...
OOOO어우... 박신혜 나오는 새 드라마 예고에 김래원 나오는데 졸라 늙었네. 거의 아빠뻘로 보이는데. 둘이 러브라인은 아니겠지? 설마... 원조교제도 아니고.

SBS


OOOO근데 김래원은 스브스에서 연말에 그렇게 빅엿을 줬는데 또 스브스 드라마를 하네 이번 드라마 빵떠서 SBS 올해 김래원 대상 탔으면 좋겠다 진심 양심이 있으면 뭐라도 주겠지

드라마


OOOO김래원이 새 드라마를 하는구만

스브스에서


OOOO김래원 김아중 스브스에서 같이 펀치 찍더니 이번에는 월화 수목으로 나눠서 따로 나오네ㅋㅋㅋㅋㅋㅋ

했냐


OOOO진짜 김래원분 대사가 생각나네...꼭 그래야만 했냐 꼭 루트를 그렇게 햇어야 햇냐고ㅜㅜㅜㅜㅜㅠㅠㅠ
OOOO160422 뮤직뱅크 #GOT7 #갓세븐 #영재 #최영재 #YOUNGJAE 꼭 이렇게 귀엽게 졸아야만 했냐!!(김래원짤)

악역이


OOOO 아 인정 김래원은 악역이..
OOOO 본다본다 김래원 존잘이다 김래원김래원!!!완전 멋있게 생김ㅁ 개인적으로 김래원 악역이 더 좋다

잘생겼다


OOOO김래원 잘생겼다

김래원


OOOO미치겠다 김래원이 등장했고 너무 우리 외삼촌이다
OOOO아직까진 김래원이 안 나와서 다행인데 왜 자꾸 애를 때려요
OOOO나 김래원 조아 해바라기 세번 봤네 ㅜㅜ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SBSNOW
OOOO김래원은 본투비 양아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소크라테스 보는데 소울이 느껴진다
OOOO김래원 뭐지 저 못 생김은?
OOOO김래원 부활은 언제 개봉하지 제일 보고싶은데
OOOO김래원 잘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래원 입덕부정기를 겪고 있습니다
OOOO으 미친 김래원 너무 우리 외삼촌 닮았너 으으으ㅡ으악
OOOO메디컬 일부러 안보는데 이건 김래원때문에 볼수도 있을거같다..
OOOO세상에 오늘이잖아... 의드가 두 개나... 나를 다시 한드로 인도하는 손짓이군 심지어 장혁에 김래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7이 저모양이니 더이상의 김래원은....
OOOO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이거 콜라님 말투 아닌가요,,, 김ㄹㅐ원님 말툰가,,,, 그럿게 해야만,,,,, 속이 시원행냐,,,!
OOOO오늘 하루종ㅇㄹ 뭐 싫단 얘기만 하는거 같은데 김래원도 짱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과래원
OOOO헉 김래원 ...
OOOO김래원인가 못생긴 남배우 걔도 싫어.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SBSNOW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Doctors_JH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d1b2ff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snowks1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SBS 드라마 20일 월화드라마 10시 PARKSHINHYE VOICE__FACTO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