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성공


OOOO🍇🍇🍇🍇🍇🍇🍇🍇🍇🍇🍇 에리들 모두 포도알길만 걸어요 🍇🍇🍇🍇🍇🍇🍇🍇🍇🍇🍇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소취 🍇🍇🍇🍇🍇🍇🍇🍇🍇🍇🍇
OOOO모든 에리들이 성공해서 콘서트에서 헬로 엑소를 부를 수 있길🙏
OOOOR=VD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R=VD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R=VD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엑소 단독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단독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단독 콘서트 티켓팅 성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RT) 내일이랑 목요일이 티켓팅이니까요 ,, 제가 콘서트 총 5일중에 한번이라도 성공하면 죤대 엑소더즈 포카 드려요 ,, 케이버전이에요,, 알티만 해쥬세요 n충 ㄲㅓ지새요
OOOO#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ggobugi_1
OOOO#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엑소디옴 콘서트 성공 엑소디옴 콘서트 성공 엑소디옴 콘서트 성공
OOOO엑소 콘서트 티켓팅..이번에도 오천석이상 남아있길바라면서...🙏티켓팅 성공 소취기운 받아가쎄요! 저 이창뜨고 스탠딩 4장 좌석 2장성공했습니다💕 #엑소콘서트 #티켓팅
OOOO엑소 콘서트 티켓팅 스탠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스탠딩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스탠딩 성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RT이벤트) 베풀면 복이 온다기에 하는 이벤트^♡^ 다가오는 엑소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하면 장신즈세트 드립니다. 당발은 티켓팅이 끝나고 멘탈이 수습이 된 다음. 부적격자(?)는 알아서 골라냅니다
OOOO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할수있을까욧?
OOOO항상 콘서트 티켓팅 시작하기 전에는 하는 RT이벤트❗ 이번 엑소 뉴콘 티켓팅 성공하면 당첨자 한 분 뽑아서 통장으로 15000원 넣어드려요 💞 N인지지 배척자들 ❌ 모두를 사랑하는 엑소엘들만 RT😠💕 …
OOOO엑소콘서트 엑소디움 티켓팅 성공 엑소콘서트 엑소디움 티켓팅 성공 엑소콘서트 엑소디움 티켓팅 성공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나도 이벤트 해야지 이번에 엑소 콘서트 2콘 이상 성공하면 넴텍 한개 드리께여... Rt+팔로우 해주세요 당발은 제가 시험끝나고 7월 이후에
OOOO엑소콘서트스탠딩앞번호대티켓팅성공 엑소콘서트스탠딩앞번호대티켓팅성공 엑소콘서트스탠딩앞번호대티켓팅성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내새끼들 보고싶어서 잠이 안온드ㅠㅠㅠ 엑소 우래기들 보고싶다ㅠㅠ 콘서트 성공 소취
OOOO#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콘서트 티켓팅 성공 엑소 컨서트 티켓팅 성공
OOOO티켓팅... 전혀 하나도 떨리지 않는다. 뇌가 이상한걸까... 엑소입덕하고 가고자 했던 모든 콘서트에 다 갔다. 단한번도 본티켓팅에서 성공한적이없었눈데 결국 좋은자리로 다 갔다. 그래서 그런지 티켓팅전날인데도 아등바등 심장이 벌씸거리지않네...
OOOO 고둥님고둥님 21일 23일 엑소 콘서트 티켓팅중 컴퓨터가 성공할까요 폰이 성공 할까요?
OOOO나 엑소콘서트간다!!!!!!!!!티케팅 성공했다!!!!!!우어애어애애애!!!!!!!!!!!!!!!!!!!!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kkkkkjd921
OOOO엑소 콘서트 예매 성공하면 내 일년 운을 다 쓴걸 거 같은데
OOOO 소라고둥님 화요일에 엑소 콘서트 티켓팅을 하는데 저 티켓팅 성공할 수 있죠?
OOOO디 엑소디움 티켓팅 1층 1열 성공 디 엑소디움 티켓팅 1층 1열 성공 디 엑소디움 티켓팅 1층 1열 성공 엑소콘서트 간다 엑소콘서트 간다 엑소콘서트 간다 시험 대박 난다 시험 대박 난다 시험 대박 난다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HappySumanDay 아부지생신축하드려요♡♡ 8년째 슴덕인데 한가지바라는건 슈퍼주니어 컴백원해오..🙏🙏 그리구 엑소라는그룹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구 콘서트 티켓팅성공하면 또 만나요🙌🙌❤❤
OOOO기도하고 자야지 제발 저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세요 ,, 이제 퇴트해오 우리 자면서도 스밍 돌리기 ❗❗ 엑소 좋은 꿈 꾸시고 찬열 배켠 세상에서 젤 이쁜 꿈 꾸시고 모두들 좋은 밤 🎑
OOOO#HappySumanDay 이수만 선생니이임~ 생신 축하드려요오~🎉🎉 엑소 나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게 도와주세요~💕 사랑합니다💕

티켓팅


OOOO진짜 우리가 얼마나 힘들게 티켓팅을 하냐면, 엑소 티켓팅에서 내손에 모터를달고 인터넷과 죽을만큼 싸우면서 피터지게 티켓팅을 하는데 다른 콘서트 티켓팅할때 응? 왜이렇게쉽지? 라고 생각하게 만들 정도라는거다
OOOO#엑소콘서트 학원때문에 티켓팅 못한다 학원 때려칠까 스탠딩ㅜㅠㅠㅠ스탠딩ㅠㅠㅠㅠ스ㅜㅠㅠ탠ㅠㅠㅠ딩ㅠㅠㅠ
OOOO#엑소콘서트 #엑소디움 #엑소 티켓팅하시는 분들 중에 폰으로 참여하시는 분 있나요?ㅠㅠ
OOOO대구 사시는 분.. 저랑 내일 피씨방 같이 가서 티켓팅 하실래요?? #엑소콘 #엑소_콘서트 #대구 #엑소
OOOO엑소콘서트 티켓팅 예매문자 받는다 엑소콘서트 티켓팅 예매문자 받는다 엑소콘서트 티켓팅 예매문자 받는다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 진짜요 젝키5집을 그렇게나 소망했는데 2002년도 아닌데 꿈은 이루어진다 예요 ㅠ 콘서트 티켓팅이 너무 걱정이지만 제 자리하나쯤 있겠지 하고있네요 ㅠ 엑소팬 동생들이라도 섭외를 해봐야겠어요 ㅠ
OOOO 내일 엑소분들 콘서트? 티켓팅 하신다던데 혹시 천사님도 하시나요..?
OOOO 이상해 우리엄마;;인핑콘서트 티켓팅하지말고 엑소콘서트티켓팅이나 하라고 그러고;; 우리엄마 노답ㅉ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GracefulDevilXO
OOOO 피씨방 가야지 음깡아 ㅋㅋ 진짜 우리엄마 이상한소리해 인피니트 콘서트 매진 됫다고 한거 뻥이라고ㅠㅠ 그거 몇개표 기자들 방송국 사람들 인핑 잘봐달라고 티켓 준거라고 그러고 엑소는 몰라도 인피니트는 티켓팅 쉽게 한다는둥..
OOOO[RT]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드립니다!😍 엑소 9명 모두 사랑하는 사람만 참여해주세요오💖 모두 티켓팅 화이팅!!! 콘서트 갑시다요😘 당발은 다음주 월요일☝🏻️
OOOO마법의 정진운고둥님 제 운세도 봐주세요 다음주 화요일과 목요일 엑소 콘서트 티켓팅때 제가 제 자리를 잡을수있을까요

수원


OOOO 160618 수원케이팝콘서트 화질 안좋은데 넘...이뻐서 크롭했어여ㅠㅠㅠ 화질무시하거 빤질빤질 달갸리들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 #도경수 #디오 #김민석 #시우민 #엑소 #exo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경수 #레이 #찬열 #엑소 #EXO
OOOO160618 수원콘서트 엑소 몬스터 몬스터 도입부분 넘나 심장에 헤롭잖아요.... #엑소 #수호 #시우민 #레이 #백현 #종대 #찬열 #디오 #카이 #세훈 #EXO #수원콘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EXO #엑소 #BAEKHYUN #백현 귀갓길을 걱정해주는 스윗한 남자들❤️ #역시엑소 백현아빠가 불러주는 굿바이 엔젤~~| 한소절에 귀가 녹아요 ㅠㅡㅠ 에리라서 행복해요 t…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chen #종대 #CHEN #kimjongdae #첸 #엑소 #김종대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chen #종대 #CHEN #kimjongdae #첸 #엑소
OOOO160618 수원케이팝콘서트 내 최애곡 헤븐ㅠㅠㅠㅠ 너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랑 백현이 잔망😂 엑소싸랑해ㅠㅠ #exo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xiumin #시우민 #백현 #세훈 엑소 너무 좋다 이거에요 흑흗,,,,
OOOO드디어 내일 수원 K-POP 슈퍼 콘서트가 열립니다! 현장에 가시는 엑소엘 분들 엑소 어깨가 63빌딩이 될 수있게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아래의 럭키원과 몬스터 응원법 한번씩 확인해주세요!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경수 #레이 #수호 #엑소 #EXO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벡현 #beakhuyn #수호 #suho #엑소 #EXO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xx_cocobong
OOOO160618 수원케이팝콘서트 몬스터에 널 망쳐놓을거야 안무 나만 좋아하는거 아니져... 경수 이 춤 추는데 왤케 귀엽지ㅠㅠ 2절 민석이 미모 봐😂 #exo #엑소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수호 #suho #엑소 #EXO
OOOO코 쓱쓱 feat.아가 도깨비 2016.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첸 #종대 #김종대 #수호 #준면 #김준면 #엑소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오늘도 예뻐줍니다 #EXO #엑소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EXO #엑소 #BAEKHYUN #백현 귀갓길을 걱정해주는 스윗한 남자들❤️ #역시엑소 백현아빠가 불러주는 굿바이 엔젤~~| 한소절에 귀가 녹아요 ㅠㅡㅠ 에리라서 행복해요
OOOO160619 수원케이팝콘서트 울 경수 럭키원 마지막까지 진짜 멋있거 귀엽고 다했어ㅠㅠ 오늘 엑소 미모 열일... #exo
OOOO160618 수원케이팝콘서트 프리뷰 #엑소 #시우민 우리오빠 양손동기화 했자나여😢😢😢😢😢😢😢
OOOO헬로 엔젤 그림같아 2016.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디오 #경수 #도경수 #엑소
OOOO160618 수원K-POP 콘서트 #백현 시간늦었으니까 부모님한테 사랑하는 엑소 보러왔다고 문자보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딸들 귀가챙겨주는 변아빠'ㅅ' #baekhyun
OOOO160618 수원 K-POP 콘서트 #경수 #DO 럭키원 영상플뷰 7 _ 7번째라 7초....이거 꼭 바야해여 엑소엘 했우니까여
OOOO160618 수원 kpop콘서트 I am the lucky one👉🏻 마지막 엔딩 엑소엘 포즈👉🏻💕 #경수 #디오 #DO
OOOO160618 수원케이팝콘서트 백현 프리뷰 #백현 #baekhyun 엑소엘 표시👍👍 변아빠!!❤️❤️❤️
OOOO160618 수원 k-pop콘서트 #XIUMIN #시우민 #민석 엑소의 맏형 맞는건가요??? 너무 아카아카한걸
OOOO160618 수원 kpop콘서트 럭키원 엔딩 엑소엘 포즈해쥬찌👉🏻 #경수 #디오 #DO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minibell_12
OOOO160618 수원 케이팝 콘서트 프리뷰 #EXO #엑소 #SEHUN #세훈 #BAEKHYUN #백현 🤗💕
OOOO수원콘서트 갔다왔당 내 친구는 샤이니팬 나는 엑소팬 그래서 양일 서로 가주기로 했는데 종현 넘나 고급진 느낌의 미남인 것😄 오늘 어떤 아저씨가 L구역 중앙 3열로 자리 바꿔주셔서 넘 편하게 잘 보고왂다 👍 t.c…
OOOO🍀수원 K-POP 슈퍼콘서트 D-1🍀 쇼케이스, 공방 제외 첫 공식 행사 무대이니 본 콘서트에 가시는 분들은 여러 번 거듭해서 보시고 꼭! 외워주세요. 엑소엘 모두 같이 한 목소리로 엑소 열심히 응원해요.😉💪
OOOO엑소 포카 교환 합니다. 내일 수원콘서트 직거래 가능, 일요일 아티움 직거래 가능 나레이 럭키원 포카 님종대 아무거나, 백현 아무거나.
OOOO수원콘 나눔오시는데 콘서트는 티켓없어 못가시는분들 혹시 계신가요?? 그렇다면 뎀주세요!(엑소팬)
OOOO아 내일 수원케이팝콘서트 엑소온다고..ㅠㅠ ㅠ ㅠ 슈밍 실물 보러가고싶다 엉엉

EXO


OOOO#엑소 #EXO 7월 콘서트 대행 예약중 DM 부탁드립니다 #몬스터 #럭키원 #수호 #준면 #찬열 #카이 #종인 #디오 #경수 #백현 #세훈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Luckyone #Monster #엑소디움 #엑소뉴콘 #첫콘 #막콘 #대리티켓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BAPEXBOY_DO

케이팝


OOOO160618 케이팝콘서트 다음엔 더 가까이서 볼꺼야!!!! 엑소야 너넨 내 사랑이야!!!!!!

백현


OOOO학원 꼬맹이들은 내가 엑소 존나 덕후인걸 모른다. 자기네 반 칭구 하나가 엑소콘서트 갔다왔다고 와!! 와!!! 거리며 말하는거보면 귀여워. 노래파트때 복도에 뛰쳐나와서 백현이 부르짖었다고 하는거 귀여워 #밤이니까_솔직한_이야기를_해보자

시우민


OOOORT)#비투비 공식슬로건 부산 콘서트 포스터 #위너 책자 양면 포스터 (앞 민호/승훈/진우, 뒤 단체) 엘리트포스터 2종 #에이핑크 포스터 #엑소 시우민 브로마이드 #아이콘 부채 종이백…
OOOO#엑소 #콘서트 #드랍댓 #시우민 고!민석! 고! 민석!! 민석이 복근!!!!!!!!!!!!!!!!!!!!!!!!!!!!!!!!!!!!!!!!!!!!

당발은


OOOOrt) 제가 만약 이번 엑소 팬싸에 당첨이 되거나 콘서트 1층 좌석 표를 잡게되면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께 베라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릴게요! 에리만🙆🏻 8, 알계 🙅🏻 순수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7월 전❤️ t…
OOOOrt) 제가 만약 이번 엑소 팬싸에 당첨이 되거나 콘서트 1층 좌석 표를 잡게되면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께 베라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드릴게요! 에리만🙆🏻 8, 알계 🙅🏻 순수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7월 전❤️
OOOO[RT] 제가 덕계못당하거나 이벵하면 당첨운이 좀 따라줘서 콘서트, 팬싸, 김선달쇼케, 공방 등 당첨 기원으로 이벤트합니다👀 에리만 해주세요! 8인,배척🙅타팬🙅 당발은 제가 엑소 관련 당첨되면! (팬인증받음) https:/…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exo_jjaeyong_v

찬열


OOOO#엑소 #찬열 #CHANYEOL #灿烈 #예지트 160617 찬열 예성선배님의 콘서트 퇴근 Preview 2p 으아아아앙 깜짝선물 ㅠㅠㅠㅠ

간다


OOOO나는 알고있다. 이번 콘서트를 간다면 첫콘 VCR보자마자 울것이고 피터팬노래가 나온다면 피터팬 전주듣자마자 울것이거 끝나고 잘가요~~~하면 울걸 나는 알고있다 왜냐면 다년간의 엑소콘서트때마다 저때마다울어섴ㅋㅋㅋㅋ 막콘끝나…
OOOO나는 알고있다. 이번 콘서트를 간다면 첫콘 VCR보자마자 울것이고 피터팬노래가 나온다면 피터팬 전주듣자마자 울것이거 끝나고 잘가요~~~하면 울걸 나는 알고있다 왜냐면 다년간의 엑소콘서트때마다 저때마다울어섴ㅋㅋㅋㅋ 막콘끝나고 오는길에는 울면서집오겠지
OOOO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ㄱ나 엑소콘서트간다!!!!!!
OOOO 내년부터 콘서트를 못간다해도 난 뒤에서 엑소를 응원할거야. 계속해서. 영원히.
OOOOㅎ 나는 간다 엑소 세번째 단독 콘서트에 ㅎ
OOOOㅎ 나는 간다 엑소 세번째 단독 콘서트에 ㅎ ㅎ 나는 간다 엑소 세번째 단독 콘서트에 ㅎ ㅎ 나는 간다 엑소 세번째 단독 콘서트에 ㅎ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tj_hu5
OOOO세븐틴이랑 엑소랑 같이 나오는 콘서트는 꼭간다..얼마나 재밌을꼬 #캐럿분들 #에리분들
OOOO 쟤가 내일 콘서트 간다 엑소!! 엑소 콘서트!!!! 아 진짜.... 창문 깨고싶다

해주세요


OOOORT이벤트💜) 다시씁니다ㅠㅠ 제가 엑소콘서트에 가게되면ㅠㅠㅠ 엑소앨범중 원하시는앨범과 포카도드립니다ㅠㅠㅠ포스터도드려요ㅠㅠ (럽미롸잇,싱포유제외) 아제발진짜한번만가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한번도못가봤단말야...(훌쩍) https:/…
OOOO그냥 엑소콘서트 갈수있게만해주세요
OOOO엑소콘서트 막콘으로 가게해주세요
OOOO 미리 밑밥을 깔아놓구왔슴다.....까먹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자기전에 기도하구 잡니다..콘서트 가게해주세요...준며니보게해주세요...엑소볼수있게해주세요...준멘...(?

분들


OOOO갑자기 급한 일이 생겨서 콘서트를 못가게 됐어요ㅠㅠ알티해주시는 분들 중에서 한분 뽑도록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사정충들한테 외치겠다 뭣이 중헌디!!!! 엑소가 콘서트를 하는데 뭣이 중허냐고!!!!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_Adorable_EXO_
OOOO160619 YTN star 인터뷰 중 Q.박 아나운서가 좋아하는 노래는 뭔가요? '나비소녀'와 '베이비 돈 크라이'를 제일 좋아해요 나비소녀는 엑소콘서트에 갔는데 팬분들이 떼창을 하는모습이 정말인상깊었어요 …
OOOO헉 엑소분들 우리랑 콘서트 날짜 겹친대욤 #에리분들 저희 운명 인가봐욤 (에리분들 뭐야 이 허언증은)

엑소 콘서트


OOOO아니 엑소 콘서트는 즌슴 피씨방에서 할 필요가 없나바 ...
OOOO겜가챠보다 힘든게 엑소콘서트가기...
OOOO엑소콘서트는 도대체 누가 가는 거야?
OOOO엑소 대다나다..... 안 들어가져....나 로이킴콘서트 애매해달라는 부탁 받았는데...어....
OOOO와 엑소콘서트 예매창키고있는데 졸라 아무것도 안뜸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same_wayz
OOOO 갱이님도 엑소 콘서트 예매하셨나요? 모래시계가 안멈추네요 ㅋㅋㅋㅋ
OOOO엑소 콘서트 티켓을 구합니다
OOOO탐라에서 주운 삼태민짤...나 갈 수 있다 엑소 콘서트.
OOOO 저엑소콘서트갈수있어요?
OOOO진짜 엑소 콘서트 못가면 주금뿐 ㅡㅡ
OOOO 다를때는 1도 안울엌ㅋㅋㅋㅋ 결혼식 엑소콘서트만 가면 울엌ㅋㅋㅋㅋㅋ 앙콘 첫콘때도 VCR보자마자 눈물터지곸ㅋㅋㅋㅋㅋ
OOOO엑소 콘서트 엑소디움 콘서트 꿀팁 디시인사이드갤러리 명품갤로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exquisite_412
OOOO타 팬덤들이 엑소님들 사랑하자라는 문구를 암묵적으로 지켜주며 하는게 예의인 것처럼 비스트는 콘서트 이벤트 슬로건, 뷰티 공식 카드, 공식 응원법에도 들어있는게 오래보자인데 그걸 지켜주는게 당연한 예의아닌가? 일상,개인적…
OOOO#rt 엑소 알티 이벵 #알티 마나고 가세여 제가 어떻게든 콘서트를 가게된다면 엑소 w잡지 2분께 택배로 쏴 드리죠 (멤버선택가능) #엑소콘서트
OOOO뭔 개소리인지 모르겠다. 가수가 팬들이 욕 먹고 상처받는게 마음아파서 지켜주겠다 그런 의미에서 아빠라 부른다 라고 얘기하는게 그렇게 의존적이고 아이같아 보여서 싫으시면 지금까지 엑소 콘서트 엔딩멘트 이런것들 어떻…
OOOO나 진짜 엑소 남팬이랑 사귀고 싶다 데이트 장소는 사녹 공방 앞 밤샘 장소, 아티움, 각종 콘서트 밥 먹을 땐 비바폴로 카페는 카몽 생일 선물은 고민할 거 없이 엑소 앨범이나 굿즈 가끔은 내가 좋냐 엑소가 좋냐 했다가 엑소가…
OOOO 오오 엑소콘서트 이길
OOOO마지막 시험이다 부디 잘치고 기쁜마음으로 엑소콘서트 볼수있으면 좋겠어오....
OOOO엑소 콘서트 티켓 교환 원해요! 나 - 첫콘 18일 45구역 10n번대 😇 - 날짜 상관없이 26구역 받아요! 뎀주세요 기다릴게요ㅠㅠㅠ #엑소교환 #티켓교환 #교환 #엑소앙콘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Lamour_chen
OOOO 5. ⭐️엑소 콘서트 가기⭐️ 사실 이거 이번 여름에 할 일 1순위 엑소가 ㅇ빠진 여름방학...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OOOO아 미친 스트롱거 너무 좋다 엑소 보컬라인 꼭 콘서트에서 불러주세요...
OOOO 하루하루를 엑소를보면서.....같이공방뛰고 콘서트가고...
OOOO남자친구랑 엑소 콘서트 가고싶다 남친이 없네?
OOOO꿈꿨다는 글 보고생각났는데 나도 오늘 꿈꿨다 애들 무대랑 이어진 바로뒤에서 진짜 침착하게 가서 말거니까 애들이 다 나쳐다보고 계속 얘기하고 손잡아주고 먹을꺼주고 친해졌다 번호도 교환함 아그리고 엑소 콘서트 티켓도 두개가지고있었다 왠진몰라 그냥 넘 좋았
OOOO 엑소 콘서트 갈꺼야??
OOOO 정신차려 (퍽퍽 콘서트 가는 날 먹는 한과 엑소를 멀리서만 앓은 한을 다 풀 계획임 인생 제일 행복한순간😋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sesu_everyday
OOOO 소라고둥님 제가 엑소 콘서트에 갈수 있을까요?
OOOO 엑소 정말? (콘서트
OOOO엑소콘서트 ※ 1차 예매 오픈 (공연일 - 2016년 7월 23,24일) 일반 예매 2016년 6월 21일 (화) 오후 8시 ※ 2차 예매 오픈 (공연일 - 2016년 7월 29, 31일) 일반 예매 2016년 6월 23일 (목) 오후 8시
OOOO 안됫... 엑소 콘서트를 위해 참아!..!
OOOO 엑소콘서트 보내주세요
OOOO 우리엄마 개소리 짓거린다 ㅋㅋ 인피니트 콘서트 매진 됫다고 기사는 써놓고 티켓표다 기자들 한테 주는거라고 그러고 인피니트 콘서트 갈빠에 엑소나 보고오란다.. 참나😥
OOOO 그때 리튓 돈것중에 하나가 콘서트에 엑소만 가서 엑소 콘서트냐고 했던거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D_ODEOGHU
OOOO 허걱 콘서트는 자고로 3번까진 부딪혀보고 6번쯤 울지라도 5번더 이겨내면 티케팅의 끝이 보이기 시작항꺼이여.(feat.엑소)
OOOO 이번에 엑소콘서트 갈수있겠죠,,,,??
OOOO 안녕하슈 엑소콘서트 자리표 언제나오나유??
OOOO와 혹시 예전에 콘서트에서 엑소 애들 나란히 의자에 앉아가지구 노래 부른 거 뭔지 아시는 분 있나...?ㅜㅜㅜㅜ그 막 원래 여자가 부르는 노래인데 그거 걔네가 부른건데ㅜㅜ곡 이름 기억안난다...엑소 한참 덕질할 때 콘영상 보다가 핥던 노래인데..
OOOO에쵸티 행복을 리메이크한 슈주의 행복과 엑소가크리스마스콘서트에서 부른 행복도 있음 ㅋㅋㅋㅋㅋ수만아부지행복하세여
OOOO엑소는 그냥...막 50만명잡고ㅠ콘서트하면안됨? 탐라사람들이랑 실친들 액소파는애들너무....(안타깝
OOOO 27. 엑소 콘서트 가봤다. 2015년 3월 14일 화데콘. 스탠딩으로 갔다가 다리랑 허리 뽀개지는줄 알았다 눈은 천국을 보고있는데 어째서 몸은 지옥인가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daon_xiu
OOOO 헐 갖자기 너네집가서 엑소콘서트보고싶어 (글러먹ㄱ음)
OOOO 앜ㅋㅋㅋㅋㅋ 아니에오,,,ㅠㅡㅠ 콘서트때 야무지게,, 아바라떼에 엑소 보고와여,,,8^8!!
OOOO진짜조아하는 디자인 굿즈나왔는데8ㅅ8 해외꺼라 가격진짜쎈데 이번에 ㅁ뙇 하나 싸게구할수있었는데8ㅅ8 콘서트가야해 ㅜㅅㅜ 엑소 >>>>>>>>>>>>>>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Dhyun_xo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heesu5272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FOCUS_KAI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dlcpfl404
엑소 콘서트 성공 티켓팅 수원 EXO 케이팝 백현 탐라에3번외치면이루어진다 경수 시우민 디오 xXx52pTh7rn2u5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