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1, 2016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아이오아이


OOOO160618 수원KPOP슈퍼콘서트 IOI 벚꽃이 지면 유정.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소혜
OOOO160523 인천공항 출국 김소혜 직찍 02 #ioi #아이오아이 #소혜 #김소혜 #sohye
OOOO160618 수원 슈콘 무대 소혜 직찍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160526 인천공항 소혜 직찍1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초록창에 아이오아이 김소혜를 검색해보세요
OOOO160529 벅스 소혜 직찍1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스페셜 앨범 메이킹북 스캔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dbscoals90
OOOO160620 New Naver Profile Photo 오 마이 갓!!!♥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kimsohye
OOOO160601 공항 출국 소혜 직찍1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160618 수원 슈콘 출근 소혜 직찍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김소혜 기획사, 일반인 오디션 모집 개시…"제2의 '펭귄소녀' 모여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차렸다. ?
OOOO160523 인천공항 출국 김소혜 직캠 02 #ioi #아이오아이 #소혜 #김소혜 #sohye
OOOO + 레벨예리 아오아이 김소혜 김세정 김도연 kkt 아이오아이 매니저 번호 프로듀스 101 성혜민 박세희 이해인?이혜인?
OOOO도댕은 항상 같이 있쭤 ,,, 넘후좋져 ,,, ㅎ ♡ ㅎ #아이오아이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OOOO160618 수원콘서트 #IOI #김소혜 직찍 1 #아이오아이 #소혜
OOOO160513 영등포 팬싸인회 #IOI #김소혜 직찍 #아이오아이 #소혜
OOOO[NEW] 160618 수원콘 출근길 - 바람아고마워❤ #최유정 #유정 #솧댕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YooJung #KimSoHye #SoHye 출처:펭귄나라 t.…
OOOO16.06.19 아이오아이 / IOI 수원 케이팝 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Raphael_Photo
OOOO160521 백발백중 행사 #소혜 밀린 업데이트 시작,,(???)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SOHYE
OOOO160618 수원케이팝슈퍼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소혜 프리뷰
OOOO1층이 이렇게 멀지 몰랐고, 애긔들이 처음인줄은 더욱 몰랐😭 7명은 넘나 허전하고 세정이 보고싶고ㅠㅠ #수원케이팝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t.…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mildlatte101
OOOO160618 수원케이팝 아이오아이 김소혜,최유정,전소미 프리뷰 by도댕아놀자 #아이오아이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수원케이팝콘서트
OOOO160618 수원 슈콘 퇴근 소혜 직찍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김소혜 #Sohye #IOI #KimSohye
OOOODYxDUCKx808ssuldding국가대표 2 티져 패러디 (아이오아이 유닛 번창각 기원.)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전소미 #김소혜 #김청하 #주결경 완성작 - …
OOOO16.06.19 아이오아이 / IOI 수원 케이팝 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소혜 #Raphael_Photo
OOOO[160618] 수원 K-POP 슈퍼콘서트 샘플pic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소혜 나는 이것을 위해 살았나보다.. 열일하게 도와주신 친구에게 영광을..♡
OOOO[HYE TRANS] "백발백중" ("100 Shots 100 Hits") Facebook Update Part 1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kimsohye
OOOO16.06.19 아이오아이 / IOI 수원 케이팝 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김도연 #Raphael_Photo
OOOO160618 Suwon K-Pop Concert #IOI #KimSohye #Sohye #아이오아이 #김소혜 #소혜 [cr. 팬카페] (1)
OOOO#김소혜 #sohye #아이오아이 160518 성균관대 후.... 보정 하나 하자마자 올려봄 나머진 나중에 작업해야겠다~
OOOO160416 용산 역조공 #IOI #김소혜 직찍 2 #아이오아이 #소혜
OOOO160604 드림콘서트 #IOI 드콘 #김소혜 #최유정 직찍 4 #아이오아이 #소혜 #유정 #솧댕
OOOO160604 드림콘서트 #IOI 드콘 #김소혜 직찍 3 #아이오아이 #소혜
OOOO160416 용산 역조공 #IOI #김소혜 직찍 3 #아이오아이 #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yoo_jung_ah
OOOO[vid] 160617.드콘비하인드.아이오아이.긴장 별로안하는 김소혜 #IOI
OOOO160527 뮤직뱅크 출근길 소혜 직찍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OOOO#IOI #아이오아이 인스타그램 #더쇼 수원 K-POP 콘서트 예고 영상 아이오아이 #김소혜 CAP 너 왜 이렇게 사랑스럽니 _별, 넌 최고야
OOOO조금 늦은 보이는 라디오 후기 미나위주 너무예쁘자나ㅠㅠ 소혜야 뭐하니??^^ #아이오아이 #강미나 #김소혜 #ioi #IOI
OOOO160618 수원콘 소혜💗 #아이오아이 #김소혜
OOOO160519 꿀귀요미 드콘 인터뷰 중,,, #아이오아이 #소혜 #김소혜 #IOI #SOHYE
OOOO16.06.18 수원슈퍼콘서트 #최유정 #아이오아이 #김소혜 #아이오아이유닛
OOOO160604 드림콘서트 레드카펫 #소혜 화이트드레스 입은 우리아이,, 천사가 아닐리가ㅠㅜㅠㅠ 넘나 아름다운것,,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SOHYE
OOOO1층이 이렇게 멀지 몰랐고, 애긔들이 처음인줄은 더욱 몰랐😭 7명은 넘나 허전하고 세정이 보고싶고ㅠㅠ #수원케이팝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OOOO소혜 나영 에끌레어 #김소혜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OOOO[NEW] 160618 수원콘 출근길 - 바람아고마워❤ #최유정 #유정 #솧댕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YooJung #KimSoHye #SoHye 출처:펭귄나라
OOOO[#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I.O.I) 7명의 사랑스러운 유닛 소녀들~♥ 셀카 보시면서 즐거운 저녁 보내세용♥♥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김도연 #김청하 t.…
OOOO160614 Recent News cr. ksh dc gall “소혜양 열심히 활동 준비 하고 있으니까, 조만간 깜짝 놀랄 멋진 일들이 많을 것.” 기대된다~😍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kimsohye
OOOO[NEW] V앱랜선친구땐데?! 리얼리티 촬영했나~ ㅎㅎ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임나영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유정 #소혜 #결경 #나영 #소미 #청하 #도연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bismakarifsma
OOOOAUCTION 옥션 광고촬영 New Photos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소혜 #ChoiYooJung #KimSoHye #유정 #소혜 #YooJung #SoHye
OOOO아이오아이의 소혜, 김소혜입니다. (??) 저 오늘 소혜에요. (다른날은 소혜가 아니었나요..) 자꾸 쳐다보면서 뭔말을 하는지...ㅋㅋ
OOOO[New] #아이오아이 팬콧촬영현장 ♡ 출처DC정채연갤러리 #IOI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유연정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김소혜
OOOO160604 드림콘서트 #소혜 드림콘서트에서 드림걸스하는 소혜에게 내 인생을 드림,,,(???) #아이오아이 #김소혜 #IOI #SOHYE
OOOO160618수원슈퍼콘서트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유닛 #슈콘 #수원콘서트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주결경 #김도연

IOI


OOOO헐 ioi 김소혜 1인기획사설립했대
OOOOIOI's Cutie Member Kim Sohye (김소혜) Am I cute? ㅋㅋㅋ
OOOO160517 더쇼 퇴근길 #IOI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리뷰
OOOO160527 연세대학교 - 제가 울 딸램 제일 예뿌다캣찌요~? #소혜 #김소혜 #IOI

SOHYE


OOOOkim sohye (김소혜)
OOOO(🦄)・✧・ 김소혜╵KIM SOHYE ・✧・🍃 💉 TYPE;A 163CM48KG ⦅🐰⦆ ⛅ ━ 1999년 O7월 19일 ━⛈
OOOO˖˚(🍰)⦅ ⁺·@thaxsohye·₊ ⦆⸝⁺ 🐣🍃 ̷⌇1999s♡̷♡🍦⑅🎈Redline girl⌇ ̷ ▰⋰김소혜·╹🏰via #thacool!!🎠⋰▰

최유정


OOOO 강예빈 김소혜 김나영 임나영 박시연 김청하 최유정 박시연 정채연 이수현 김도연....강예빈 고정픽이었는데 순위 항상 의문이었던것이다,,, 조은데 국민프로듀서님들 선구안ㅠㅠ
OOOO김세정 김소혜 허찬미 이진희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등급나누기 감상 맘에 드는 애들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yoo_jung_ah

전소미


OOOO7인나오면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만 존나 찍으면되겠지
OOOO@X1uX1u90 이성경 박신혜 박보영 전소미 김소혜 김청하 유지애 이미주 정예인 황은비 정예린 최유나 강슬기 손승완 아린 승희 효정 배수지 정수정 이지은 황미영 임윤아 서주현 추천 합니다

김청하


OOOO오늘자 술 혜 #김청하 #김소혜

김도연


OOOO다음 활동도 좋은 모습으로 😊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펭귄족


OOOO 모 모자이크 처리 해드립니다~ 비 비밀보장 도 해드립니다~ 딕 딕셔너리에는 절대 안나오는 펭귄족이 되어보세요~김소혜 화이팅!!

유정


OOOO김소현 김소혜 김유정 유닛활동 가자….
OOOO아니 김소혜진짜 자기랑 같은그룹 멤버들 가끔씩 동경하듯이 보는거 너무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나 유정이 이런애들ㅋㅋㅊㅋㅋㅌㅋㅊㅋㅋㅋ 결경이보고 너무..예뻐...이러는것돜ㅋㅋㅋㅋㅌㅋㅌㅋㅋ아악귀여워..악...아악..졸라기…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yoo_jung_ah

실검


OOOO20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희 홍상수/2위:비타민 나무/3위:예스24/4위:김해공항/5위:비트윈/6위:신공항 결과발표/7위:서병수/8위:홍만표/9위:김소혜/10위:서향희
OOOO20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산자나무/4위:yes24/5위:김소혜/6위:씨스타/7위:신공항/8위:엑소 콘서트/9위:김해공항/10위: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OOOO19시 #다음 #실검 #daum 1위:김민희 홍상수/2위:김해공항/3위:예스24/4위:호수 삼계탕/5위:신공항 결과발표/6위:임채무/7위:볼음도/8위:리키 마틴/9위:김소혜/10위:서병수
OOOO1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민희/2위:홍상수/3위:김해공항/4위:김소혜/5위:신공항/6위:닥터스/7위:yes24/8위:씨스타/9위:2016 프로야구 중계/10위:엑소 콘서트

김소혜


OOOOS&P Entertainment 트위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앞으로 #김소혜 의 다양한 소식들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습니다~^^
OOOO아악 드디어~~~ 가수 #김소혜 ~~~ 🙌🙌💕
OOOO김소혜의 고구마삼키는듯한 얌얌답답랩듣기 (어쩄든 이쁘니까 최고)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yooujunga
OOOOi.o.i 김소혜양이 1인 가족 소속사로 활동계획하는데, 왤케 아니꼽게 보일까? 레드라인이랑 잘 정리된 것 같은데도, 아직 새끼오리일 뿐인데, 큰 엔터사 들어가서 몇 년간 있다가 나오면 좀 더 커질텐데. 개인욕심부리는 것 같아 아쉽다.
OOOO김소혜 소속사 뭐함? 왜 네이버 인물정보에 없지?
OOOO김소혜 소속사 미쳤네
OOOO김소혜 SnP뭐냨ㅋㅋㅋㅋ 상어와 펭귄 미쳤엌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혜양이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는 소식도 있네..
OOOO김민희 홍상수에다가 김소혜 박유천 ... 혼란스럽다
OOOO이 시기 놓치면 김소혜도 힘들텐데 차세대 스타를 구하기 전에 현세대 스타라도 만드시는 것이..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intl_duckoo
OOOO김소혜 중심으로 데뷔를 할 수야 있겠지만 가족회사로 추정되는곳에서 너무나도 김소혜 중심으로 돌아갈게 뻔한데 뭐 이렇다할 경력도 없어보이고 저기 들어가면 정말 김소혜 들러리 될게 넘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
OOOO김소혜가 여기저기 오디션을 보고 다녀야 할 때에 누굴 오디션 보겠다는거야
OOOO1. 열정 재능 노력과 김소혜의 상관관계를 논하시오
OOOO김소혜의 1인 기획사 S&P Entertainment는 창립 직후 연예인 지망생들을 위한 오디션 모집을 시작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애 진짜 까댔으면서 지금 와서 저러는건 뭐람 김소ㅎㅖ 사랑해 채호철 응원해
OOOO김소혜말하는거 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흐름으로 김칫국마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OOOO김소혜 탈 레라 만세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huffxpuff
OOOO다리꼬고 까쟈 먹으면서 애기들 재롱 부리는 거 느긋히 감상하는 박하이 (29) 그와중에 김소혜 언니까쟈 뺏어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배우덕질도 재밌는데 한효주....박신혜....김소혜....배수지....
OOOO 김소혴ㅋㅋㅋ예전에 선암여고탐정단..ㅎㅎㅎㅎㅎㅎ유나도 좋은데..?ㅎㅎㅎ
OOOO김소혜랑 쯔위랑 동갑이네 ㅋㅋ
OOOO앜ㅋㅋㅋㅋㅋ잠깐나왓는데어떤한국남자분이나보고혹시한국사람에요?아니여일본사람에요하는데그..프로듀스원오원의..그사람닮았어요.하니까아..김소혜에요?네네!김소혜닮았어요ㅋㅋ이레..진짜닮았구나ㅋㅋㅋㅋㅋ페복에서봤는데요즘소혜가연기로대박나서닮았단소리듣니까좀기분이좋다케케케
OOOO 응 김소혜
OOOO소혜(전혀안닮음 #김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GirlGroupCD
OOOO#프로듀스101 #김소혜 어우 어우 아닌가요? 안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먼 눈뜨자마자 충격적인 글들이 탐라를 지배하는데 뭐 아이돌이 꼭 노래잘하고 춤 잘춰야 되냐면서 실력이 안되도 된다고? 프듀때 저 논리로 김소혜 까시던 분들 좀 손들어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NL 김소혜 존나 귀여웤ㅋㅋㄱㅋㄱㄱㄱㄱ미쳤나봐ㅋㅋㅣㅣㅣㅣㅣㄱ기ㅣㄱ기ㄱㅋㄱ
OOOO내가 좋아하는 여자 얼ㄹ굴상하연수 김용선 김소혜 예리 (꼬부기즈)
OOOO 네 김소혜갤에 올라왔는데 급식이 2명이라고 하더라구요ㅜㅜㅜ
OOOO김소혜도 자꾸보니까 정감가..ㅎㅎ 귀여운거 인정..
OOOO김소혜 진짜 최고 알수없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MN_Jeju_Diva
OOOO 쿨럭,,,꿀이언니가 화낼수도 있지만 김소혜 닮았다고 들은적있소요,,,ㄹㅇ 1도 안닮았지만ㅎㅎ
OOOO김세0정 김소혜 미쳤다 도랏다;;;;;; 고딩이랑 초딩 같아ㅠㅠ 특히 김세0정 도랏어 분위기봐 골목길에서 삥 뜯는 고딩 같잖아... 소혜 돈 뜯으려다 귀여워서 씹덕사하는 세0정이 보고 싶다
OOOO선암여고 김소혜분은 요즘 뭐하시는지 이분도 능력에 비해 필모 너무 안타깝고 좀 흥했으면 (오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밤에 불족발에 닭발편육 먹었니?ㅋㅋㅋㅋㅋ (dc김소혜갤)
OOOO 아 저도 혜리 떨어진거 아쉽고 그렇습니다. 혜리 꽤 좋아했어요. 세정이 다음으로 좋아했었는데... 그렇다고 내가 유연정탓도/김소혜 탓을 했었던것도 아닌데 진짜 아... 아 스트레스!!!
OOOO야 김소혜 실력 존구라고 먼지로 갈던 믹서기들 나오세요 여기 너희 기준의 남자 김소혜 천지임
OOOO유연정 김소혜 깠으면서 소년24 옹호하는 인간들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 건지 궁금한 부분.......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PICK_101_UP
OOOO당췌가 소년24 뭐 어떻길래 ㄷㄷ 김소혜가 저기를 가면 바로 센터라고?!
OOOO김소혜 여신 아니냐
OOOO김소혜 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좋아
OOOO소년24절라 까이네.. 기대햇던거랑 달라서 그렇나 김소혜뽑혓을땐 외모로 뽑았다고 말많앗는데 소년24는 외모아님 안봐가 많네
OOOO 진짜 김소혜 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혜 뉴짤왔어욤~~~~~~~ 이건아주 셀카까지 정말 존나 빼박이네! 쓰줍녀 대체 어디간거야!
OOOO하아 그럴거면 소년24에도 김소혜같은애라도 넣지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keyser_sohye
OOOO아 존나 싫다ㅋㅋㅋ실력은 몰라도 얼굴로 먹고 산다는 해시 쓰는 년들 중에서 뱃퍼 김소혜 욕 봤던 애들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소혜 어케되나요 (스포를 원함
OOOOㅋㅋㅋㅋㅋ저기 이거 10분 보면 김소혜분 멘탈 재평가행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혜 #소혜 #좋아요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학 #아닌 #방학 🙆싱기방기🙆
OOOO소년24인지 뭔지 뭐 하는 프로그램인지는 모르겠는데 대강 정리해보면 심즈 랜덤외모 돌려서 나온것같은 애들을 아이돌 시켜주겠다고 모아왔는데 실력은 김소혜만도 못하고 인성은 나쁘고 커트라인은 낮은데 언론에선 101처럼 애들 까는거 대신 쉴드만 쳐준다는건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소혜가 짱이라고
OOOO김소혜 손 큰편도 아니고 뭔가 힘!!!이런느낌의 손 아닌데 팔잡을때 핏줄 뙇하고 튀어나온다..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keyser_sohye
OOOO101은 김소혜만 싫어 하면 됐는데, 쇼넨은 프로그램 자체를 싫어하게 돼.
OOOO오늘 예뻐 너무 160618 김소혜 박제 탕탕틍
OOOO지금 소년24 사태 보면 김소혜만 불쌍한 것.. 실력 없다고 까이는 만큼 빡세게 연습해서 겨우 실력 키워놔도 주구장창 욕하더니 소년24는ㅋㅋㅋ..
OOOO이쯤되면 김소혜한테 사과문 써야할 판이네 소혜야 미안하다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_ingyue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penguin_kiso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penguin_kiso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HaveYouEver_SH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직찍 임나영 _yoojunga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