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파이널

OOOO학교 때문에 못 본 nba 파이널 지금 봤는데 가관이구나
OOOOJyp의 맘에 드는 행보 1. NBA 파이널 해설 2. 백예린 3. 트와이스
OOOO 마침 개최국도 천조국이라ㅋㅋㅋ 아 어제가 NBA 파이널이었는데 한국에서 저녁시간에 식당가면 야구 틀어주는 거처럼 식당들이 전부 농구를 틀어놓고 골 들어갈 때마다 소리지르는 모습이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
OOOO미국 현지 시간 NBA 파이널도 진행중이지만 휴 댄시님의 생신이라는 것! HAPPY BIRTHDAY MR. HUGH DANCY :D
OOOO[NBA파이널7 영상] '파이널 MVP' 르브론, 새 역사를 쓴 '제왕'
OOOO '1승3패 → 4승 3패' 클리블랜드, 극적인 리버스스윕 우승! 창단 첫 정상 감격! 르브론 트리플 더블..89-89이던 종료 53초전 어빙 결정적 3점슛 성공. 커리의 잇단 3점슛은 실패.
OOOO르블론제임스에겐 킹제임스란 별명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인정하지 않는 분위기였죠? 하지만 오늘 파이널 우승으로 진정한 킹제임스가 된 것 같습니다. #NBA #NBA파이널 #르블론제임스 #킹제임스 #클리블랜드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aqstory

OOOO위즈폼도 NBA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 클리블랜드의 파이널 우승은 3-1을 뒤집은 NBA 역사상 처음 있었던 일이라고 하네요? 대.다.나.다!
OOOO평오빠 NBA 파이널 봤어요?ㅋㅋㅋ
OOOOnba는 나름 꾸준히 보고 있는데 올해같은 파이널은 처음. 보통 선수운용이 컨퍼런스 파이널까지의 루틴과 상황에 따른 대처로 조정이 되는건데 부상과 상관없이 이렇게까지 뭔가 다른건 처음인 느낌. 양팀 다 그때까지 해왔던 농구는 아니었다.
OOOO이번 nba 파이널을 보면서 허재 감독의 이야기가 떠오른다. 농구는 팀 스포츠이기전에 1대1승부라고, 1대1에서 이기지 못하면 절대 팀이 이기는 걸 기대 할 수 없다고.
OOOO이번 NBA 파이널을 요약하면 대충 이런 것 같다 "시리즈는 골스쪽으로 기울고..." (...)
OOOO클리블랜드가 우승했어.. NBA 파이널.. 52년만에 우승이래 킹 르브론이 결국 해냈꾸나ㅠ 골든 져서 넘나 아쉬운것.. 휴휴
OOOO내가 AFKN으로 NBA를 첨 본 몇경기에서 기억나는 두 사람이 조던과 호너섹이다..트리플 클러치를 보여준 조던과 76이 써진 유치한 유니폼의 엉성한 호너섹의 높은 슛성공률..조던vs드렉슬러의 첫 파이널..그 이후 내 퍼스트팀 닉스와 스탁스 유잉..

OOOO정말 십수년만에 NBA파이널을 라이브로 봤다..띄엄띄엄..3점슛 난사야 워리어스 스타일이라고 하니 그렇지만..이렇게 몸싸움이 없는 NBA는 참 적응이 안된다..파이널7차전 파울아웃도 없고, 1분도 안남기고도 팀 파울이 남는다. 90' NBA키드 투정
OOOO 아.....NBA파이널에서 결국 웃은게 스테판 커리가 아니라 르브론 제임스가 됐네요ㅋ
OOOO클리블랜드가 NBA 파이널 우승이라니!!!1
OOOO아까 보니까 NBA 파이널 7차전 네이버 생중계가 15만명 육박하던데 이거 농구로서 최초아녀? ㄷㄷㄷ
OOOONBA 파이널. 7차전까지 갔고 르브론이 결국 해냈다. 시리즈 3-0으로 갈 때만 해도 도저히 안 될 것 같았는데, 이걸 3-4로 뒤집다니. 워리어스 너무 아쉽고, 캐벌리어스&르브론은 드디어 이룰 걸 이뤘다는 느낌.
OOOO타이론 루 검색어 9위;;; nba 감독이 검색어 랭킹에 오르는건 처음본다;; 상위권도 거의 nba 관련... 이번 파이널은 한국에서도 대흥행이다... nba 인기가 계속 올라갔으면....
OOOO참고로 NBA사무국은 7월중순에 개막전과 크리스마스 매치업을 먼저 발표합니다. 아마 크리스마스 메인이벤트는 파이널 리매치가 될 듯 하네요 #NBA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nibs17

OOOONBA 파이널 승자는 클리블랜드가 되었음! 역시 르브론!
OOOO이번 시리즈는 절박함과 복수심, 투쟁심서 클리블랜드가 앞섰다고 봄. 골스는 자만한거다. 다음시즌 사무국은 큰 그림 그리겠군. 크리스마스 메인이벤트는 거의 확정적! 그리고 파이널서 만나길 빌겠지 #2016NBAFINALS #NBA
OOOO아침부터 nba 역대급 파이널 7차전을 몰래몰래 봤더니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OOOO그러고 보니 이번 NBA 파이널은 역사상 최초로 1-3을 뒤집은 시리즈구나. 킹 제임스가 여러가지 역사를 새로 썼군.
OOOO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2016 NBA 파이널 우승! 르브론 MVP!! 양팀 모두 최선을 다한 경기. #NBA #NBAFinals
OOOO2016 NBA 파이널 MVP 르브론 제임스
OOOO2015-2016 NBA 파이널 한줄 요약 자신의 굴레를 커리에게 물려 주는 LBJ...

OOOO연구실 랩원오빠가 NBA 파이널 20초 남기고 보여줬는데 헐... 태어나서 처음 보는데도 울 뻔 했다. 클리브랜드 쩔엉..ㅠ
OOOO골든스테이트2016 NBA 역사상 최초로 파이널 3승 1패 후 3연패로 준우승 두산베어스2013 KBO 역사상 최초로 한국시리즈 3승 1패 후 3연패로 준우승 도대체 내가 빠는 팀들은 왜... 😩
OOOO꼴데 문디 셐히들아 오늘 NBA 최종 파이널 시리즈보고 느끼는거음나.? 너그들은 저래 역전승 할수 있긋나.?
OOOO마이클 조던 이후 NBA파이널을 본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왠지 보고 싶었다. #클리블랜드#르브론제임스
OOOONBA 역사상 최초로 파이널 1승 3패 팀이 4승 3패로 역전 우승
OOOONBA 파이널 개꿀잼 양팀다 속공 지공 수비 다 잘하네
OOOOnba 파이널 7차전 중...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SAM______66

OOOOnba 파이널은 불튀는구만(..)
OOOONBA 파이널 보느라 정신없군. ㅋ
OOOO와 지금 NBA파이널 진짜 개박빙이닼ㅋㅋㅋ 7차전에 이제 4쿼터 시작했는데 1점차이밖에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진영은 뭔데 nba 파이널 해설하고있냐 ㅋㅋㅋ
OOOONBA 파이널 재미지다 일 안하고 보니까 개 재미-
OOOONBA 파이널 1-3을 3-3까지 끌고 오며 분전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이지만 역시 승자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즈일듯. 클리블랜드 하는 모습이 이기지 못할 때의 모습과 거의 흡사. 골든스테이트가 하던만큼만 해도 우승할 듯 하다.
OOOONBA 파이널 7차전 클블 vs 골스 전반 끝났고 42:49

OOOONBA 파이널을 중국 문자중계로 봐야하다니...
OOOONBA파이널 7차전 꿀잼!
OOOONBA 파이널 알고 보니 9시부터 시작이었네


우승

OOOO코비의 은퇴, 커리의 400 삼점슛과 골스의 73승, 클리블랜드의 우승 등 여느 해보다 이야깃거리가 많았던 NBA의 길고 긴 시즌이 끝났다.
OOOO캬 NBA 크라스...결승전인 7차전 티켓 한장이 5천 7백만원이라..클리브랜드가 정규리그 최다승(73승9패)의 골든스테이트를 4승3패로 누르고 우승 차지. NBA에서 1승3패를 4승3패로 뒤집은것은 최초에 클리브랜드는 58년만에 프로팀이 우승했다고
OOOO클리블랜드가 NBA 우승한김에 찾아봄. 시 면적은 213.6제곱킬로미터, 인구는 39만. ... 내가 사는 안양은 면적 58.4제곱킬로미터, 인구는 60만.... 땅 넓고 사람 적은거 진짜 부럽.
OOOONBA 클리블랜드 우승 'ㅡ' 클리블랜드 르브론제임스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이번엔 상대팀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클리블랜드 응원 ( . .)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fragiledays_

OOOO늦었지만 올해nba챔피언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3대1로시리즈를밀리고있는상황에서4대3으로역전우승한팀은이팀이최초라고하네요~~
OOOONBA를 안본지 한참 되었지만, 마크 프라이스 시절의 클리브랜드 캐버리어스를 응원했었고, 이번에 역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조금은 흐믓하다.
OOOO지지난 시즌까지는 내가 결승 볼 일이 없어서 몰랐는데 어째서 백투백 우승이 그렇게 없었는지를 알겠다 걍 NBA가 그렇게 되도록 안 놔두는 거였어ㅋㅋㅋㅋㅋ
OOOO르브론 제임스가 팀에 NBA 우승을 선물했다. 그 팀이 클리브랜드란걸 간만에 인지했다. 조단 시절 불스의 느낌은 확실히 아니지만 고향팀에 우승을 안겨주었으니 당분간은 팀 안 바꿀 듯...
OOOO52년만의 우승트로피라니 그것도 첫 NBA우승 트로피 클리블랜드 지금 미칠만하것네
OOOONBA는 별 관심 없었는데 결과 보니 클블이 우승했나. 르브론이 결국 고향팀에서 타이틀 하나 따내네.
OOOO아 멘붕일세...르브론이 또 우승하는 꼴을 보다니. 당분간 NBA는 꼴도 보기 싫을 듯

OOOONBA 챔피언 우승컵과 MVP컵 두개를 들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 ㄷㄷㄷ
OOOO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전율의 NBA 우승. 와, 진짜 어마어마한 시리즈였음. 르브론 제임스는 저주 받은 스포츠타운 클리블랜드의 신으로 추앙받게될듯.
OOOO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매버릭스 우승할 때 보고 오랜만에 NBA 열심히 봤네요 ㅎㅎ
OOOO이 어수선함이 NBA 우승의 묘미지
OOOO52년만의 우승, NBA 역사에서 최초로 1-3에서 4-3으로 역전시킨 팀, 르브론 제임스는 오하이오에서 태어나서 드디오 자기가 태어난 곳에 NBA 트로피를 따냄
OOOO우승 새레모니!!! #cavs #nba #nbachampion
OOOO1승 3패에서 3연승으로 우승 NBA 최초..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AXNKorea

OOOONBA 역대 최다승 기록을 깬 팀을 대상을 1승 3패까지 밀렸다가 처음으로 뒤집에 우승... 올해는 기록과 반전의 풍년이네요.
OOOONBA Final 시리즈 전적에서 3-1로 뒤지다 역전한 첫번째 팀이 되는 기록 수립하면서 클리블랜드 우승! #NBAFinals #CLEvsGSW #LebronJames
OOOO#nba #클리브랜드 #로브론 #2016우승! 시리즈 3-1 로 뒤지고 있던 팀의 최초 #리버스#업셋 ! 나 로브론 쫌 비호감이었는데 이제 인정한다!(애 둘 보다 잠간 틀었는데 로브론이 4점차로 달아나는 막판 자유투)
OOOO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2016 NBA 우승!! 회사에서 7차전만 봤는데 진짜 명경기 ㅋㅋㅋ 골든스테이트는 커리가 열심히 똥을 싼 탓도 있고, 전체적으로 3점슛 아니면 답이 잘 안 나오는 답답한 공격... 질 만했다는 생각이... ㅇㅅㅇ
OOOONBA 잘 모르는데도.. 어빙이랑 르브론, 감독 우는거 보니까 진짜 감동이고 소름끼침.. LG트윈스 우승 언제함?
OOOONBA 7차전. 리드하고 있는 클리블랜드가 우승에 더 가까워졌군.
OOOO클리블랜드 NBA 2016 우승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tlalsgur1994

OOOONBA 최초 시리즈 3대1에서 4대3 역전 우승이 정말 나오는가
OOOONBA FINAL 7차전!!! 진짜 FINAL 마지막다운 접전ㅜㅜ 미쳤다ㅜㅜ 르브론이 우승컵 들었으면 좋겠다


7차전

OOOONBA Final 7차전 너무 재미있었다. 이렇게 농구 시즌이 끝나는구나.
OOOO2016년 NBA 결승전 7차전 중 가장 결정적이었던 장면은 바로...
OOOO까치와 마동탁이 자기를 차지하려 싸우는 모습을 바라보는 엄지의 심정으로 NBA 7차전 시청중. 나는 과연 어느 팀이 이기길 바라고 있는걸까?
OOOONBA Finals 7차전!! 진짜 재밌게 보고있는데 오늘도 with JYP해설이라는 함정
OOOONBA 결승 7차전 장난 아닙니다. 1점차에 마지막 쿼터로 갑니다. 오늘 밤 MLB 핫토크 라이브도 있고 내일부터 잠실 두산 -kt 3연전 해설 준비 등 분주한데 이 농구가 ㅎㅎ.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hyuksk94118

OOOOJYP가 얼마나 팔이 기냐면 말이지? "버스에서 앉아서 위에 손잡이를 잡은적이 있어요." NBA Final 7차전 특별해설 중.
OOOONBA 결승 7차전 화장실 가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긴장 넘치는 막상막하
OOOO오... NBA final 7차전 팽팽한가보네.


클리블랜드

OOOO내가 팔로우 한 유저 중에 클리블랜드를 응원하는 사람과 골든스테이트를 응원하는 사람이 한 명씩 있어서 타임라인 분위기가 양분되는 게 참 묘하다. NBA를 보는 사람이 두 명이나 있는 것도 좀 신기하지만(?)
OOOONBA Final 종료!! 클리블랜드의 엄청난 승리!!
OOOO2016 NBA 챔피언 -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OOOO클리블랜드 2016 NBA Champs!!!!!!! #NBAFINALS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FlashScoreKR


르브론

OOOO르브론 그렇게 욕해놓고 울 때 보니 짠하더라. 아이처럼 통곡을 하던데. NBA 엄청 재미 있었겠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경기도 못보고ㅠ
OOOO조던충이라설까. nba final 인데- 역대급 mvp 라는 커리인데. 왜 어설퍼보이지. 르브론이고 커리고 죄다.
OOOO형때문에 강제기상해서 NBA 결승전 봤는데 또 재밌어서 놀람... 르브론제임스 진짜 멋있다 진짜...


FINAL

OOOO잠이 안와서 얼떨결에 nba final 시청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ba #cavs #NBAFinals
OOOO오늘 같은 날 nba final을 못 보고 출근이라니...


역사상

OOOONBA역사상 최대반전이다...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cjhom12


팀이

OOOO이렇게 NBA 역사에 남을만한 드라마틱한 루저가 된 이상, 골스와 커리는 그 불명예를 안고갈 수 밖에 없음. 레이커스 제외하고 실질적으로 몇년간 젤 좋아했던 팀이고 선수지만, 이건 어떻게 피해갈 수 없음. 실력으로 내년 내…
OOOO이렇게 NBA 역사에 남을만한 드라마틱한 루저가 된 이상, 골스와 커리는 그 불명예를 안고갈 수 밖에 없음. 레이커스 제외하고 실질적으로 몇년간 젤 좋아했던 팀이고 선수지만, 이건 어떻게 피해갈 수 없음. 실력으로 내년 내후년 보여주는 수밖에...


결승

OOOO미국 프로농구(NBA) 결승전 관람석 티켓 한 장 값이 무려 5,800만원. 이래서 난 프로가 싫고, 미국은 늘 가깝고도 머언 나라다.
OOOO야 NBA 결승전이면 이해해줘라 좀
OOOO 그들은 승자입니다 🎊🎉🏀👍😉 하하 오빠 , 당신은 NBA 결승전을보고? 내가 전에 게임을 볼 때, 난 항상 당신이 그것을보고 여부에 대해 생각합니다. 😁😁
OOOO 하하 오빠, 어떻게 당신은? 나는 NBA 결승전을 지켜보고있을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농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갑자기, 당신을 기억했다. 당신은 또한 NBA 결승전을보고? 당신은 누구를 지원합니까? 😊🏀👍😁 야만!! ^.~
OOOO아 지금 nba결승하고잇나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KoreaPenny

OOOOnba 결승.. 아까부터 한 골도 안들어가고 동점
OOOONBA 결승 마지막 경기 보진 못하고 실시간 스코어만 보는데..엄청난 박빙이구나;;;
OOOO우리 회사 막내들 몰래 몰래 NBA 결승전 보느라 애쓰네.. 그냥 봐 이것들아.. 내기도 했으니 누가 이기던 난 먹는걸로...
OOOO아버지날 저녁은 삼대가 같이 아침부터 7시간 걸린 훈제 돼지등갈비 바베큐... 식사 후에 할아버지는 아들과 손자 땜에 관심도 없는 NBA 결승전을 시청하고 계신다... ㅋㅋㅋ


MVP

OOOO킹제임스 2016NBA 챔피언결정전MVP


농구

OOOO과연 농구계 원로들이 우리팀 NBA선수답지 못하다고 까는 거 좀 이해 되구요... 그러고보면 미시간의 거친 동네 출신인 그린 괜찮은거냐 이런 애들이랑 놀아도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농구에 관심가졌던 시기가 한국에선 김현준, 문경은, 서장훈, 현주엽이 뛰고, NBA에선 마이클조던, 매직존슨, 샤킬오닐이 날고, 만화책으로 슬램덩크 열풍이 일었던 고딩~군입대전 시기. 요즘 KBL은 외국인 선수 영향력이 너무 강해 흥미 잃음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Yiska_Runners

OOOO현존 농구 선수중 리브론이 최고인 이유...#NBA
OOOO이제야 NBA는 끝났다. 물론 우리는 야구/축구(여름)과 배구/농구(겨울)로 양분되어 있지만, 가장 큰 야구시장도 여전히 적자이고, 스포츠산업이 덜 발전해서 그렇지만, 부럽고 아쉽기는 하다
OOOONBA에대해잘모르는나에게도귀에쏙쏙,콕콕스며들게만들어줬던멋지고아름다운해설이었어요.해설이이렇게멋지고.훌륭하고.아름답다는생각은처음인것같아요.귀로들으면서도,듣는중에도몸까지신이나고흥이났어요.듣는내내농구코트를뛰어다니고싶다는생각이들었어요.나도모르게^^
OOOO박진영이 nba 해설하는데 왜 이렇게 음악하는것보다 진지해 ㅋㅋㅋ 오디션심사평가할때 처럼 알아듣지 못할 비유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설명해줘 ㅋㅋㅋ 농구라는 스포츠라고 감안하더라도 화법 스타일이 너무 다르잖아 ㅋㅋㅋㅋ
OOOONBA 농구 해설듣는데 JYP 전혀 특별게스트같지 않은데요 ....(좋은의미로)


nba

OOOO이러실때 정말 싫다구요.
OOOO참 우리 클레이 귀여운 양말 사진 올리려고 해놓고 며칠을 까먹고 있었다ㅋ 이미 마블&해리포터 덕후인건 인증했었는데 이번 시즌에 스타워즈도 추가됨 대체 안 파는 게 뭐야 얘 NBA스타인데 진성 너드라니ㅋㅋㅋㅋㅋ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soulrunaz

OOOO박진영은 [케이팝스타] 심사 할 때보다 NBA 해설할 때 훨씬 신뢰 가는 말을 함.
OOOO스포츠는 야구가 더 재밌지만 MBA랑 NBA들중에 고르라면 NBA임
OOOONBA어케댐
OOOO여긴 여전히 전쟁터나 다름없어요.
OOOOnba 모자들을 보면 정말 아디다스는 모자 이쁘지 않아 보임
OOOO에라이!
OOOO 혁재오빠 안녕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어떤 하루였어요? NBA Warriors가 지어 버렸습니다. 응원하고 있으니 억울합니다ㅠㅠ 또 내년 응원할게요! 오빠 만나고 싶어 사랑해요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Chinesebaseball

OOOO ㅇㅇ 거긴 안 나옴 ㅋㅋㅋㅋ 배트맨tas 랑 nba 에 나오는 로빈이 팀 아닌가
OOOO아들이 오늘 NBA 7차선 결과를 보고(이미 알겠지만) 많이 놀랄 것 같다.
OOOO미래 NBA 선수와 지내다니 그러니까 미리미리
OOOO저녁은 평소보다 많이 먹을거야.
OOOO아, 또?
OOOO야! 괜찮아? 괜찮은 거지? 반칙이잖아, 당신 장님이야? 휘슬 안 불 거야? 애가 땅에 구른 게 반칙이 아냐? 누구 뒤를 봐주는 거야? NBA보다 심하잖아! 심판 자격도 없는 게!
OOOO이건 시리얼인데요?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Sedrife

OOOONBA 라이브 시청을 위해 국가제한 걸린 사소한 비즈니스용 페북 계정을 날려버린 클럽 오너... 너무 멋있다.
OOOO 테크모 NBA Basketball 이었던듯요. 생각해보니 이건 북미판 NES로 했던 기억이....ㅎㅎㅎ
OOOO알겠다! 베인은 지금 장난감 컬렉션을 모으려고 돈이 필요한 모양이에요.
OOOO nba 공짜로 풀려서 해봤더니 종니 재미없더라
OOOO하 증말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이렇게 끝내다니... 새로운 왕조를 보고싶었는데 #nba
OOOO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대신한다는 그런 이야기인거죠.
OOOO필잭슨 명언 슈터는 항상 기복이 도사리고 있다. 그게 언제일지 모른다. 따라서 난 슈터를 좋아하지 않는다 #NBA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Basquiat_8540

OOOO점심 먹을 시간인것 같은데.
OOOOnba에도 캐릭터 생성이 있다... 게임을 할 수가 없어...
OOOO유잉과 오클리의 터프한 페인트존 디펜스와 무대뽀 스탁스..터프함의 극치를 보인 팀을 퍼스트팀으로 삼은 내겐 그게 NBA였다..그 터프함을 늘 넘겼기에 조던의 위대함을 인정했다. NBA도 MLB도 레전드 시절 기드였다는게 행복이고 다행이고, 미안함이다.
OOOO20년쯤 nba 보면서 오늘같이 감동스러운 날이 얼마나 있었나 싶다. 크흡
OOOO 필리핀에서 미국인쌤둫이서 영화보는교실에서 nba보길래 봣더니 저아저씨가 나타낫엇지
OOOO아 NBA
OOOO앞으로 4달이나 nba 없이 지내야 한다니 ㅜㅜ 얼른 돌아오렴 ㅜㅜ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hangadaq1

OOOONBA 징크스 잔뜩 깨져서 너무 좋다
OOOO디그린…팀 분위기 엉망되고, 핵심빅맨 부상 입고 나서 속죄포 날리면 뭐하남. 에휴. #nba
OOOONba 시청 은퇴해야겠다.
OOOO지금 농담하세요?
OOOO박진영 ㅋㅋㅋ 통역도 잘하고 좋구만 NBA 해설자로 데뷔하자
OOOOㅋ..nba 안봄니다 ㅅㄱ
OOOOㅠㅠ #cavs #nba #nbachampion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Sedrife

OOOONBA 챔피언 정하고 올 시즌 마무리... 축 제임스..
OOOO 이번 NBA Champ 모자요 ㅋㅋ
OOOOnba 커미셔너 시상하려고 나오는데 야유wwwwwwwwwww
OOOO스포츠매니아 준열.. nba......
OOOO오늘은 NBA2K2016이나 해야것다 ㅋ
OOOO 한국 온 거에요?
OOOO쟤네들 4쿼터 2분남기고 40분동안 경기하는것도 봤다.ㅎㅎ 뻑하면 작전타임 휘슬 불고. # NBA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RangEarth

OOOO으으 nba 넘 재밌네
OOOO 정말 Nba에 대해 이렇게 해박 하신줄 몰랐습니다. 샌안의 오랜 팬으로써 존경 스럽네요, 비록 우리는 못 올랐갔지만....
OOOO와 NBA 89:89 ㄷㄷ
OOOOnba 좋라 재밌나봐 지금ㅠㅠㅠㅠㅠ 난리네ㅠㅠㅠㅠㅠㅠ 나도보고싶다 클리 화이링
OOOO롯데 선수 중 몇몇이 모여 올해 겨울 미국 전지훈련 휴무일 날 nba 골스 경기 본 놈들이 본인 야구는 X같이 한다.
OOOO이해가 안되는건 여동생이야.
OOOO제와잎 말투가 재수없긴 해도 많이 안다 NBA 와..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RangEarth

OOOONBA draft 광고 When we make it we don't make it alone 카피 너무 좋음
OOOO ✔ 남은 24분!!! 워리어스👏👏👏
OOOO★ Photo Credit ★ NBA - 이중에리 아레나 DOWN_N154DW202P (299,000KRW) #GOT7 #제이비스타일 #JBStyle #JB
OOOO결혼하고 공 굴러가는 경기는 진짜 다보는거 같은데 요즘이 약간 피크인듯...새벽에 유로, 저녁에 크보, 아침에 NBA, 가끔 코파 아메리카 결과까지 보고앉았음 -_- 주말에 므르브까지 ㅇ ㅏ
OOOONBA 매장은 왜 불스만 죽어라 갖다 놓는거지?
OOOO허.. nba중계 박진영 좀 닥쳤으면 좋겠다.
OOOONBA 중계 박진영한테 메인 넘기고 해설자 캐스터는 추임새만 넣네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RangEarth

OOOO아니, 그냥 해본말이에요.
OOOOnba 미쳤네
OOOO 십만장 선주문으로 때리면 안될 겜은 폴아웃정도군요 압니다 (...) NBA2K, MLB theSHOW, Madden NFL 모두 커리어모드를 해 봤지만 FIFA에 커리어모드 있다고 딱히 한글이... 뭐 어짜피 안되겠죠 ㅋ_ㅋ
OOOO 티비 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서 오늘의 nba를 볼 수가... ㅠㅠ
OOOONBA 왜 해설 박진영이 하고있지 ㅋㅋ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seuy522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minhoonkiza

nba 파이널 우승 7차전 클리블랜드 르브론 FINAL 클리블랜드가 역사상 팀이 결승 DsoulAddicte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