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DISPATCH

OOOO[koreadispatch] [Exclusive] 이젠 예쁘단 말도 입아플 정도.. 넘나 여신.. 😘😘😘 #다이아 #DIA #채연 #은진 #예빈 #디스패치 #dispatch
OOOO[koreadispatch] [Exclusive] 채연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 #다이아 #DIA #채연 #디스패치 #dispatch
OOOO[koreadispatch] [Exclusive] 얼굴에 꽉 찬 예쁨..😙😙 #다이아 #DIA #채연 #디스패치 #dispatch
OOOO[koreadispatch] [Exclusive] 채연이의 넘나 귀여운 셀카 ㅎㅎㅎ 아기아기 하네요 😄😄😄 #다이아 #DIA #채연 #디스패치 #dispatch
OOOO최근에 디스패치를 봤다 지하 2층 멸균창고실을 디스패치 (dispatch) 라고 하더라 찌라시 뿌리는 디스패치랑 이 디스패치는 무슨 관계...?
OOOO[IG] koreadispatch[Live] 쌍브이로 상큼하게~ #스텔라 #민희 #디스패치 #디패 #현장포토 #현포 #dispatch


그날

OOOO2014년6월3일. 그날 푸른밤에 민호가 깜짝방문을 했다. 그날 푸른밤쫑디는 온유의 문라잇을 틀어줬다. 그날 태민은 절친과 밤산책 하는것이 디스패치에 사진 찍혔다. 그날 온유는 성대수술을 받았다.. 돌이켜보면 그날은 그런 날이…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kittysister


사생이랑

OOOO 디스패치랑 사생이랑 동급이다 정말
OOOO디스패치의 파파라치에 대한 비판으로서의 "사생이랑 다를 게 뭐냐"라는 문장이 갖는 함의.
OOOO 디스패치 사생이랑 같이 꺼져라 굳이 안궁금한거 가져와서 팬들 마음만 상하는 경우가 너무 많음;
OOOO디스패치 영상보면 존나 사생이랑 다를게 없음ㅋㅋㅋ 꺼져라
OOOO디스패치도 존나 할짓없다...사생이랑 다를게 없음


연예인

OOOO난 우먼센스 진짜 싫어한다. 연예인 사생활에 집착해서 파해치는게 디스패치랑 다를게 뭐지. ㅋㅋㅋ 송중기 25억 방배동 빌라 최초공개 이타이틀을 잡지표지에 보란듯이 걸어놓곸ㅋ 저번에는 유재석 아내분이랑 아들 산책사진도 공개? 공인의 공개범위는 어디까지.
OOOO6) 근데 의외로 난 여기서 언론 얘기 별로 안 하는데, 그건 우리나라 언론사들이 안 빻아서가 아니라 그냥 디스패치나 더팩트같은 신문사가 가해자가 연예인이라 연예인 씹는 데 주력해서 그런거임ㅋㅋㅋㅋ 피해자가 연예인인 경우는 좀 다르지만 여튼 여긴 패스

OOOO 디스패치? 이곳은 연예인들 뒷조사 전문적으로 하는곳 같아요~ 갑작이 등장한 수상하기가 짝이없는곳 이지요
OOOO동생과 음모론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종편에선 저 얘기 밖에 안한다. 저 사건 하나로 모든 것이 묻히고 있다. 모든 채널이 천편일률적으로! 그것말고도 국민들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부분이 얼마나 많은데! 이게 언론인가! 디스패치! 연예인 스캔들!
OOOO 진실ㅋㅋ디스패치같은 연예인 파파라치처럼 따라다니면서 열애설 퍼트리고 하는데는 믿으라구여?경찰수사도 안나온걸?? 당신은 박유천이란 사람에 대해서 모르잖아 비위약해서 반려견똥도 못치우는 사람이 화장실에서 했다고??토안한게 다행이네요


아이돌

OOOO 문과인데 디자인도 잘함 우와 뒤집어놓으셔따.. 트이타에 떠오르는 신흥 아이돌이고 어제 모 의장과 한집에서 걸어나오는 걸 디스패치에서 취재했다고 헌다.
OOOO그냥 인정하라고ㅠㅠㅠㅠㅠ 디스패치에서 아이돌 7ㅔ이 커플 알고 ㅇㅣㅆ다며ㅠㅠㅠㅠㅠㅠㅜ너네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억울해ㅠㅠㅠㅜㅠㅠ 나도 방탄할래ㅠㅠㅠ 나도 빅히트 스태프 할래ㅠㅠㅠㅠ 쟤네 꽁냥거리는 거 볼래ㅠㅠㅠㅠㅠ 공유해라 지짜ㅠㅠㅠ
OOOO아이돌 야치한테 디스패치 붙었는데 진짜 깨끗하다 못해서 바보같은 ㄱㅣ사 떴으면 좋겠다 아이돌 Y양, 공원에서 비둘기에게 정수리 쪼여... "귀여우니 괜찮아요!"
OOOO 덕분에 디스패치도 못알아보는 실드가 저절로ㅋㅋㅋ가끔 익싸에서 내가 관계자인데 모델 S군이랑 아이돌 H군 사귐 둘이 벤에서 키스하는거 봤음; 하는데 네 다음 비게퍼가 눈에 낀 알ㅍ ㅔ스러 소리나 듣겠졐ㅋㅋㅋㅋ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fuck_off_korman


사진

OOOO지금 디스패치들어가서 사진정장하기귀찮아.... 분명 예쁠텐데 귀찮음이더커ㅠ
OOOO연예부기자가되서 디스패치에 입사한후 우로빠들 비밀연애중인데 기사화시킬려고 사진찍은거 나중에 직장상사 몰래 그사진들 몽땅 지우고 포맷시키는게 내 장래희망이댱 '^'
OOOO 하인리히가 옳았어요ㅠㅠ 사진은 디스패치
OOOO※ 위 사진은 해당 사건과는 관계 없음. <디스패치D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 어떤 건물인지랑 사람 얼굴이 나와있지도 않은 사진이 뭐가 증거라는 건지를 모르겠네요ㅋㅋㅋ 디스패치 사장이 거짓없다고 트위터한게 증거인가욬ㅋㅋㅋㅋㅋ 네 만약에 저게 증거가 된다면 경찰이 잘 참고해서 조사할거라 믿네요!
OOOO 다시 원점으로 돌아 왔네요 언제부터 언론이 깨끗했나요? 디스패치도 사진올리고 박유천이 간 곳은 아니다라고 올렸는데? 룸갔다는 경찰수사결과도 없잖아요 계속 돌아오시면서 말하네요
OOOO 이 사진 볼 때마다 외치지만 정말 디스패치 사진 아닐 수 없다구요... 연습을 마친 쟌을 픽업하여 그들은 어디로 갔냐구요...

OOOO이와중에 디스패치가 훅보내네 'ㅁ 룸카페에 들어가는 사진(해당 사건과는 관계없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염병 디스패치 뭐야 아주 전지적작가시점 나셨네. 확인된 팩트가 없으니까 기사 속에서도 모순이 보이지. 날짜별로 누구랑 누구랑 만났네 말로만하지말고 니들이 좋아하는 사진이라도 갖고와서 얘기해 진짜 어이가 없네


기사

OOOO디스패치 기사는 사실이 아니었다. 역시..
OOOO디스패치 뇽토리 연애 기사두 내주고,,, 와이지 만행도 기사내줘라ㅏ,,,,
OOOO디스패치 정말 쓸데 없다 안궁금한데 왜 자꾸 기사 올려 ?
OOOO진심 디스패치는 건전하게 연애하는 애들 머리채잡지 말고 박유천같은 사람잡는 기사를 내줬으면 좋겠다
OOOO김태희랑 비가 열애한다고 디스패치에서 기사를 냈을 때 비슷한 시기에 나왔던 정치권 뉴스를 우리는 얼마나 아는가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formyardo

OOOO그리고 박유천도 박유천이지만 난 디스패치에 더 놀랬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지만 어떻게 기사에 대놓고 씨제스를 양은이파로 지칭해버려? 대체 디패 뒤에 무슨 빽이 있길래?
OOOO디스패치 기사는 하나도 바뀐 게 없는데 그럼 진실로 봐도 무방한가요? 피해자가 언론에 다 공개해야 한다고요? 신안군 여교사한테도 그소리 해보세요 ㅋㅋ
OOOO와ㅏ 진짜 디스패치 와 기사 정리했다고 올리는거 보니 무섭다 진짜.....
OOOO디스ㅍㅐㅊㅣ결국 니네들도 정치인들 기업인들한테 돈받고 뒷배 받아감서 특종잡고 기사쓰고 기사낼때도 이해관계 수지타산 생각하면서 기사낼 시점 정하구 수위도 조절하구 하는거 아니냐? 니들은 고고한척, 정상인인척 굴지마 재…


하는거

OOOO디스패치 사생질 하는거 진짜 못봐주겠다
OOOO 저렇게 티를 내는데 디스패치는 뭘 하는거죠!! (20분간 책상을 치며 울분)
OOOO디스패치 아주 그냥 거의 사생수준이구나;; 가수들좀 냅둬 그딴식으로 하는거면 보고 싶지도 않다;

OOOO 어휴 안다녔으면..... 잠잠해지면 또 슬그머니 다닐것 같구요... 디스패치 뭐 열애설 잡지말고 이런거나 잡아야 하는거 아닌지...


대놓고

OOOO디스패치 미쳤다 어떻게 '양은이파'라는 네이밍을 저렇게 대놓고 쓰지
OOOO디스패치 대표 이사가 대놓고 가려진 거 없이 하겠다는데 그 뉴스가 불만이면 디스패치한테 해~ 참 애잔하네 ㅋㅋ


박유천

OOOO박유천같은 애들 다 까발려졌으면 좋겠다 디스패치야 일해라 알아서 거르게 ㅎㅅㅎ
OOOO웨이보 중국 어플 주제에 졸라 오지랖 쩔엌ㅋㅋㅋ 저거 읽어보면 디스패치 박유천 성폭행 등의 단어들이 눈에 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스패치 ㅋㅋㅋㅋㅋㅋ 박유천 완전 보내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나저나 디스패치까지 물은걸 보면 박유천 뭔가 있긴 있구만.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chouette_77


망해라

OOOO그냥 디스패치 망해라
OOOO 진짜 좀 망해라 디스패치ㅠㅠㅠ
OOOO디스패치 망해라


제발

OOOO찬열아 제발 디스패치 제발 부탁드려요
OOOO디스패치 나가죽어요 제발
OOOO디스패치 제발 나대지말고 가만있어..
OOOO디스패치 사라져라제발


얘기

OOOO동생과 음모론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종편에선 저 얘기 밖에 안한다. 저 사건 하나로 모든 것이 묻히고 있다. 모든 채널이 천편일률적으로! 그것말고도 국민들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부분이 얼마나 많은데! 이게 언론인가! 디스패…
OOOO박머시기 얘기가 너무 오래 실검에 떠 있어서 왜 이리 오래 가나 했더니 전기가스 민영화...디스패치가 장작불 넣어주는 거 보니 아직 내려가면 안 되나보다.
OOOO 틔타에서 얘기했었눈데...왜 너 없었찡ㅋㅋㅋㅋㅋㅋ심심할때 디스패치 바ㅏ핵핵핵핵쓰레기


디스패치

OOOO 디스..... 디스패치.... 솔로브루스....뒤... 뒤... 서비스신... 서비스.............
OOOO#워크샵👯 + #파파라치컷 고마워....#디스패치 인줄....😂
OOOO님들이 필요한거 나올 땐 디스패치가 잘하는 거고, 님들이 싫어하는 거 나올 땐 디스패치가 나쁜거지??? 사람이 왜 그러세요 증말..
OOOO남의 핸드폰 화면 찍어서 돈 버는 인생 디스패치 그냥 죽어주라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babosagi

OOOO디스패치 앰생년들 사생이네 그냥
OOOO간만에 디스패치짤보려고했는데 도저히 절대 진심으로 못보겠다 자여지
OOOO내가 싫어하는 것 1) 여성시대 2) 인스티즈 3) 디스패치 4) 예스24 5) 내 인생
OOOO 이분최솤ㅋㅋㅋㅋㄲㅋㄲㄱㄲㄱ디스패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스패치에서 밝힌 것처럼, 박씨의 소속사 대표가 조폭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기에, 이 사건은 정말 사소하지 않다. 네이버 검색하니까 저렇게 무서운 소문까지 있고...
OOOO인스티즈 자극적인거만 해드라인걸어서 퍼트리는게 디스패치 뺨치네정말...무책인한것도 존나똑같ㅌ구여..
OOOO디스패치 뭐하세요??? 바쁜 와중에도 스마트폰 확인은 필수? 님은 바쁘면 스마트폰 안하시나봐요?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dahong0612

OOOO디스패치 사생이나 해볼까😎
OOOO디스패치 니네 기자 아니야.. 손에 든 펜 니네 손으로 부러뜨려라.. 양심이 있으면... 이마에 써붙여, 사 생
OOOO그 허위사실 전달했다는 관계자 면상 좀 보고싶다... 혹시 디스패치 이수아 기레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종 전향 했을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욱아사랑해
OOOO내 중고등학교때 꿈이 기자였어 그것도 디스패치
OOOO 매번느끼지만 도데체 디스패치에는 어떤분들이 일하는걸까요....안궁금해요 무슨내용인지!!!!몰라도 된다고요 저희는!!!
OOOO 디스패치는 이름 바꿔라 범죄집단으로
OOOO디스패치 개무섭..우리애들은 걸리지말자^!^ 아니네..슙진니네 걸렸구나?그래.난 찬성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sehunxo0412

OOOO 처음에 디스패치 보고 사생팬이 만든건가 싶었음
OOOO합법적 사생 디스패치
OOOO디스패치그만좀햇으면
OOOO폰도 못봨ㅋㅋㅋ 디스패치 별걸로 ㅋㅋㅋ시비얔ㅋㅋㅋㅋㅋㅋㅋ 할짓없냐?
OOOO 디스패치시네
OOOO디스패치 뭐해요,,,,와이지 저격좀 해주셈,,,,,
OOOO디스패치는 왜저러죠..?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dottiedote

OOOO디스패치 존나.... 저게 기자냐 사생이지.......
OOOO솔직히 가끔 뉴스나 연예가중계같은곳이였나 거기서 디스패치 기자들 나올떄마다 소름돋음 아니 사생이나 마찬가지인년놈들이 그냥 자기 얼굴 다 드러내고 방송나온다는게,,,,미친새끼들같아
OOOO디스패치 죽어~
OOOO디스패치 뭐하자는거야
OOOO 정답! 엑.소 팬들이 디스패치 욕하는 트윗 아닐까?
OOOO디스패치 돌았나봐
OOOO디스패치 나대는 거 세상 누가 막을 수 있을까 . . . ¿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j_chaeyeonni

OOOO디스패치 ㄹㅇ 사생이냐?
OOOO디스패치 ㅈㄴ 싫어
OOOO 디스패치 너네 스마트폰 안쓰는지 두고보자 진짜..^^ 뭐하자는건지..
OOOO 아 진짜 디스패치 넘 싫어요 ㅜㅜㅜ
OOOO 디스패치는... 사실을 말하긴 했니..? 화장실 그간 뭐니...?
OOOO카이 깊게 안 파서 그런지 디스패치 까는 글만 봤지 카이 욕하는 알계는 넘 첨 본...
OOOO디스패치 사생짓 좀 그만해~~~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j_chaeyeonni

OOOO1. 눈꽃 2. 아빠 3. ㅌㅎ태도 논란 4. 17 응원구호 5. 디스패치 와 극한직업이내,,,
OOOO 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애칭그고때무넼ㅋㅋㅋㅋㅋ노답ㅋㅋㅋㅋㅋㅋ디스패치는 왜그래....사생활...진짴ㅋㅋㅋㅋㅋㄱ쥬겨버려...
OOOO디스패치 개쓰레기네
OOOO 디스패치가 단아 뭐라도 잡으려고 쫓아다니는데 만나는게 결의뿐이면 귀여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조깅하기만 하고 카페 가고 그런 것만 찍히고 ㅠㅠㅠ 흐규ㅜㅠ 단아한테 화관 씌워주고 싶어요
OOOO아이고야... 디스패치도 댓글도 노답이다
OOOO디스패치 미쳤나봐
OOOO디스패치는 왜 난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hi_d_bn

OOOO 진짜 디스패치 존나별로..
OOOO디스패치 왜저래...
OOOO디스패치 저 개세ㅡㅐ들이
OOOO ㅋㅋㅋㅋㅋㅋㅋ씹인정 ㄹㅇ 디스패치는 왜사는지 모를정도
OOOO디스패치는 언제 뒤질까
OOOO디스패치 존나 도랏냐 왜저래
OOOO디스패치... 술브레드 같은 놈들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j_chaeyeonni

OOOO디스패치년들 스토킹, 사생활 침해하면서 존나 당당한게 제일 웃김. 범법행위 존나 당당하게하면서 대중들의 알권리를 보장해주는척 진짜 토나옴 ㅋㅋ........정신차려 범죄자들아.
OOOO디스패치는 왜 애들이 폰하는걸 궁금해하려고해 ㅂㅅ도 아니고 안궁
OOOO디스패치는 또 왜요..?
OOOO디스패치 온도차 지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망 소취 ♡
OOOO헐 미친 디스패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스패치 닥쳐
OOOOㄷㅣ스패치머임..? ㅎ..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j_chaeyeonni

OOOO디스패치 언제 폐지함;
OOOO디스패치 왜 나대 ㅇㅅㅇ
OOOO일반인들도 스토커생기면 경찰에 신고해서 처벌하고 사람도 붙여주는 세상인데 디스패치는 누가 허락해서 합법적 스토킹을 하냐,,,, 나 증ㅇ말,, 디스패치 언제망해?
OOOO 응 혼자봐~~~ 안궁~안물~ 내새끼 사생활침해해라? 훅간다 '디스패치'? ㅎㅎ
OOOO디스패치 왜 안망해?
OOOO디스패치는 또 뭐야??!!오늘 무슨 병크데이니;;;작작 좀 해라 진짜.
OOOO제 탐라 너무 대동단결로 디스패치 먹금+안물안궁을 시전하고 있어서 귀여워졌다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exonampan22

OOOO디스패치...
OOOO 하아...뭐 디스패치안달면 ㅅㅅ이래도모르겠는데요? ㅁㅊ...ㅋㅋㅋ
OOOO디스패치는 정신병있나 .. 시생활침해안하면 못사나봐
OOOO 사생활침해 좀 작작해요 디스패치 안잡아가고 뭐하나몰라ㅠ
OOOO 디스패치가 이상한 트윗 올려가지구😢😢
OOOO디스패치 니네진짜 죽을래 우리애가 뭘하든 안궁금하니까 니네 그따구로 제목기시하지마 진짜
OOOO디스패치 사생활침해쩌네....애들이 폰하는걸왜찍어??근데 그걸 또 뭔 내용일까요 라고 올리는 심보는뭔데??뇌가텅텅비었지...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realgalpagos

OOOO디스패치 미친스토커새끼들 할복해
OOOO디스패치 진짜 읔엨 본사 불나면 저인 줄 아세요..
OOOO 그리고 빅뱅이야기는 안해... 없나봐..존나 디스패치같네
OOOO내 친구는 왜 이렇게 연예계 정보가 많을까... 존나 디스패치같아
OOOO성폭행혐의도그렇지만, 디스패치를 통해 알려진 박ㅇㅊ의 소속사와 조직폭력배와의 관련성도 박ㅇㅊ의 복귀에 타격을 입힐 전망. 드라마 PDJ씨는 "조폭 같은 악역이면 또 모를까, 조폭소속사라는 이미지가 대중에게 워낙부정적으로 박혀버렸다"라고고개를 저었다.
OOOO디스패치 트위터 토 나와... 개시룸
OOOO이런것두 있었네...디스패치 로고만 들어가면 다 위험해 보이는 효과ㅋㅋ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odanizer

OOOO돈만 있으면 여론조작. 여론몰이 식은죽 먹기 #송파구 방이동 최혜미 #선종문 #디스패치
OOOO디스패치붙을까봐그러조
OOOO 그러니까요.... 그 뽀쪽을 직접 보고 싶은 마음... 형아랑 애기가 디스패치에 걸려주면.....(응?) 우리 밍슈님 주말 잘 보내셔요! 항상 다정한 멘션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OOOO1위 사시하라 리노(삿시)는 본가도 아닌데 왜 1등이냐고 묻는 사람이 있냐면... 사실 본가의 인기 멤버였는데 일본의 디스패치(주간문춘)에 찍혀서 사장이 HKT로 유배보낸거임..
OOOO도대체 그놈의 디스패치는 또 뭔데?
OOOO안좋은건 디스패치버금가는..
OOOO티 팍팍 내다가 디스패치한테 찍히면 그제서야 아직 서로 알아가는 단계에오~~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odanizer

OOOO ㅡ야, 야... 왜 울고그래 또 아니, 창피한게 아니라, ㅡ그럼요? 그럼 왜 그렇게 숨기는데요 내가 언제 디스패치 불러다 커밍아웃이라도 하쟀어요? 경이형한테까지 숨기느라…
OOOO ㅡ야, 야... 왜 울고그래 또 아니, 창피한게 아니라, ㅡ그럼요? 그럼 왜 그렇게 숨기는데요 내가 언제 디스패치 불러다 커밍아웃이라도 하쟀어요? 경이형한테까지 숨기느라 마음대로 만나지도 못하고
OOOO 디스ㅍㅐ치가 일을 잘 못하네여... 사귄다고 광고를 하는데 안 따라다님 우리 넷 필녕 아만자인가욬ㅋㅋㅋㅋㅋ
OOOO디스패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OOOO팩트....없이 그래 디스패치도 못 찍어 내놓은 팩트 증거 영상부터 내놓고 시작하자 응?
OOOO실트 보다가 설마 저거 우리 얘긴가 했더니 맞았다 역시 인간은 듣고싶은것만 듣고~보고싶은것만 보고~경찰이 아니라는데~평소엔 그렇게 욕하던 디스패치 말이 성경인양 읊고~역시 인간은 위대햄!ㅎㅎ
OOOO 요즘 조폭들 함부로 나대다간 곧장 검경한테 탈탈 털리고 조직 한순간에 와해되는 세상이긴 한데...그래도 찌라시나 낼 줄 아는 디스패치 따위가 저렇게 쉽게 건드려도 되는 집단이었나 싶고...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plagiarism_af

OOOO 디스패치로부터 그를 보호하려고요
OOOO영상 삭제속도가 디스패치가 아이들 춤 알려주는 영상 삭제한속도보다 빨랐어... 디스패치꺼는 그래도 멤버 4명은 다운 받았었는데...ㅜㅜㅜㅜ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가 지켜줄거에여..^^
OOOO김민수씨와 윤빛가람씨 사이가 대체 어떻게 되는 걸까? 7살 차이나던데 학교친구는 아닌것 같고;; 어케 엮인거지? 동종업계도 아닌데... 파보면 뭔가 나올듯 한데.. 디스패치 모해영~ 파줘요~
OOOO 아나 ㅋㅋㅋㅋㅋㅋ나 내 틧 안 간 줄 알았자낰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 짤 뜨면 젤 먼저 쏭이 태그해주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가 쟌텐도 디스패치 짤 만들어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생각해보니 제가 디스패치의 역할을 하면 되는거잖아여?!몰래 따라붙긔(레알 아무말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Xiadolphin_1226

OOOO 디스패치가 뭔가요!!(반짝
OOOO ㅋㅋㅋㅋ(찰칵찰칵 디스패치 등장!
OOOO증거를 가져다 줘도 믿지 않겠다면 할 말 없구요. 디스패치 사장이 거짓 없다고 직접 트위터까지 했어요 ㅋㅋ
OOOO전 술집은 가봤지만 룸 가는 건 본 적이 없어서요~ 디스패치가 거짓 보도를 했으면 씨제스가 바로 고소를 때려야 맞는 거 아닐까요? ㅋㄷ
OOOO웅 디스패치가 찍었어~
OOOO디스패치 쓰레기. 니들 두고보자
OOOO 디스패치한테 걸리면 바이바이지....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yojjkr

OOOO그 업소랑 모든 인터뷰들, 디스패치가 찍은 출입 장면들이 있는데 룸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지...? 눈 막고 귀 닫고 입만 열지 말고 진실을 보세요 ㅋㅋ
OOOO 터트릴 준비 하긴 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 진짜 무섭네요 ㅋㅋㅋ;;;;;;
OOOO 아닙니다 꿀잼을 준 디스패치에 이 영광을
OOOO디스패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쯤 되면 세월호 강정 해군기지 철근 과적 덮으려고 디스패치에서 박6천 터뜨렸다는 말 하는 사람들 나올 때 됐는데.
OOOO퍄 디스패치 열일
OOOO 222 지금 한국 롯데 비리 터져서 ㅇㅊ고소를 한거다 이러는데 나 디스패치 보고 아.. 했음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baegopa365

OOOO 아무튼 저 디스패치라는 곳은 항상 좀 꺼림칙하긴 하다.
OOOO디스패치가 거짓말을 안하는 회사리ㅏ닉ㅋㅋㅋㄱㅋㄱ 클ㄹㄹ사건 때 개주작질 했던 건 기억도 안 나나ㅋㅋㅋㄱㄱ
OOOO🌟4인지지년 공개처형🌟 이년 짝팔 존나 많아서 웬만한 사람은 다 짝팔되있을테니 찾아보세요 지금 TV 뉴스에서도 오보내는 마당에 디스패치라고 못낼 이유가 없는데 선동질 아주 잘 당함
OOOO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고소장이 세번이나 접수 됐다고 말이 많을 때 아직도 확인중이라는 #씨제스야 진짜 디스패치 말이 맞는거니? 피해자와 컨텍중인걸 고소장 확인중이라고 미루고 진행중인거니? 이젠 정말 질린다 넌저리가 나
OOOO 디스패치 싫어요ㅠㅠㅠ
OOOO디스패치 바쁘겠다
OOOO디스패치DB ㅎㅎㅎㅎㅎ 와 ㅎㅎㅎㅎ 진짜 어이상실...

디스패치 DISPATCH 그날 EXCLUSIVE 사생이랑 다이아 채연 연예인 아이돌 DIA KOREADISPATCH perarduaadastro

OOOO디스패치 보면서 느낀건데 남돌 비싼 외제차 끌고 다니는 거 사생활에선 이득 못볼듯...... 넘 이목이 집중 돼버려
OOOO 디스패치가 따라다니지 않을듯요 ㅋㅋㅋㅋ
OOOO 디스패치가 품고서 안풀고 있는 사건이 엄청 많을거 같다..
OOOO님드롸 디스패치 왜 자꾸 송중기 유아인 음 😭😭😭🙊🙊🙊🙊🙊🙊🙊🙊🙊
OOOO디스패치 시끄러^^
OOOO사람들 예원태임때 디스패치에 통수맞은거기억못하나 필터링있게걸러들어야지 한쪽말만들은건데 ㅇㅅㅇ... 어쨌든 이미지하락은피할수없겠군
OOOO진짜 디스패치 넘나 무서운 것..

OOOO 디스패치 못지않음 ㅋㅋ
OOOO디스패치 로고 때문에 뭔가 이상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