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황희찬 한국이 잘한다 96년생 올림픽 에이스 뛰는 올림픽에서 유일할걸요 선수교체 대수롭지


한국이


OOOO한국이 스웨덴을 대수롭지 않게 이기는 이 분위기가 신기하다. 1948년에는 0대 12로 지고 그랬는데 말이야. 역시 황희찬 잘한다.
OOOO스웨덴이 못하는거야? 황희찬과 한국이 클래스 있는거야?

잘한다


OOOO그나저나 우리 올림픽대표 황희찬은 정말 잘한다. 그래서 황희찬, 황희찬 하는구나. 코너에 수비 두 명에게 갇혔다가 빠져나오는 스킬이 ㄷ ㄷ ㄷ 얜 빅리그가 어울린다. 이번 올림픽에서 잘 해서 빨리 빅리그 가그라~

96년생


OOOO그리고 미스타손은 한국시간으로 31일에 합류하는건가...... 대표팀이 미스타손의 합류해서 든든하다면야 모... 이제 미스타손이 정신적지주같은걸 하는건갘ㅋㅋㅋ 그와중에 황희찬 96년생ㅋㅋㅋㅋㅋ 이번 올림픽에서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하다
OOOO황희찬이 96년생 우리 축구 미래가 밝다.

올림픽


OOOO지난해부터 계속 지켜봤지만 이번 올림픽 대표팀의 진짜 에이스는 황희찬. 올림픽이 끝난 후 이 선수가 A대표팀에서 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 러시아로 가는 길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듯.⚽
OOOO황희찬. 이번 올림픽팀의 진정한 에이스!
황희찬 한국이 잘한다 96년생 올림픽 에이스 뛰는 올림픽에서 유일할걸요 선수교체 대수롭지 theKFA
OOOO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후반 43분] 대한민국 선수교체 석현준 IN 황희찬 OUT #KORvSWE #RedsItsOn
OOOO이번 올림픽 끝나면 황희찬은 진짜 주가 팍팍 오를듯

에이스


OOOO황희찬이 에이스 같음ㅋㅋㅋ

뛰는


OOOO황희찬 이승우 장결희 백승우가 뛰는 2022년 월드컵에 뭔 일 날듯

유일할걸요


OOOO 유럽가본정도는 이동국이 유일할걸요? 황희찬 같은 경우는 유스 뛰다 리그 안 거치고 바로 유럽간거라 ㅋㅋㅋ 나중에 손흥민처럼 케이리그서 뛴적 없어서 상주나 경찰청도 못가고 현역으로 군대갓스면

퍽발했었당


OOOO와 황희찬 클ㄹ라스가 퍽발했었당

번째


OOOO아 그리고 빼먹은 게 있는데 두 번째 골 주인공은 문창진이라기보단 사실 황희찬이 더 쩔었음 세 명 정도나 압박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기로 탈압박하고 침착하게 연결해준 게 최고였다

역대급


OOOO황희찬은 역대급 재능 같은데

황희찬


OOOO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헬스장에 황희찬다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황희찬 드리블 봐;;; 미쳤다;;;
OOOO어 포항이 황희찬 낳은거 맞긴 맞음 괴새끼라 그렇지
OOOO와 황희찬 지리네;;
OOOO 황희찬 포항서 나갈때 안좋게 나가서 케이리그는 못돌아올거에요 아마ㅋㅋㅋ 근데 오지도 않을듯...오스트리아 리그챔피언팀에서 뛰고있으니...ㅎㅎ
OOOO황희찬이 물건은 물건
OOOO황희찬이 그렇게 잘했다구요
OOOO황희찬 잘해따👏👏👏
OOOO문창진두골에 황희찬1어시면 포항이다했네ㅋㅋ
OOOO히야! 황희찬 최고의 플레이메이커네!! 골을 전부 얘가 만들어서 떠 먹이고 있어. 이제는 직접 한 템포 빠른 슛을 날려라.
OOOO황희찬 진짜 잘해
OOOO황희찬 미친 개쩐다 오늘
OOOO황희찬 진짜 머싯다 올대가 채고지 암
OOOO황희찬이 멋졌다.
OOOO황희찬 쩌렀다 쩌렀다
OOOO수원아 황희찬 사줘....
OOOO황희찬 수아레즈 돌파 본줄....라인타고 가는거 봐....😲
OOOO황희찬이 잘하긴 하는구만
OOOO와 ..황희찬 미친 컨트롤..ㄷ ㄷ
OOOO문창진, 황희찬 쩐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