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대한민국


OOOO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전반 종료] 대한민국 2 1 스웨덴 문창진(38' 41') / 켄 세마(26') #KORvSWE #RedsItsOn
OOOO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전반 41분] 문창진 골!!! 대한민국 2 1 스웨덴 #KORvSWE #RedsItsOn
OOOO[대한민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 평가전] `문창진 (포항) 멀티골` 대한민국 3 2 스웨덴 (브라질 상파울루 파카엠부 경기장)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전반전- #문창진 2번째 역전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전반전- #문창진 만회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올림픽


OOOO올림픽 친션경기 문창진 헤트트릭 골로 해라 ㄱㄱㄱ
OOOO... 트리플A와 Aㅏ재의 만남 ... 리우를 용광로처럼 뜨겁게 만들 포항의 메시(?) 문창진 선수🤔 #원샷원킬 #신태용호 #에이스 #문창진 #리우올림픽 #기다려라내가간다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FM_GOAL

멀티골


OOOO 문창진 멀티골..
OOOO중계 켜자마자 문창진이 골 넣어서 리플레이 보는줄ㅋㅋㅋㅋㅋ멀티골이었네ㅋㅋㅋㅋ
OOOO문창진 멀티골!!! 멋있는 슈팅, 어메이징한 결정력!!!

선수


OOOO"역시 남자다잉👍" 며칠 전, 풋매골인터뷰를 통해 '사고 한 번 치겠다!' 당차게 말하던 #문창진 선수, 믿습니다아아아🙏 #풋매골인터뷰 #행운의징크스 는 #계속된다 #몸건강히 #사고치고 #돌아와요 #기다릴게 t…
OOOO"역시 남자다잉👍" 며칠 전, 풋매골인터뷰를 통해 '사고 한 번 치겠다!' 당차게 말하던 #문창진 선수, 믿습니다아아아🙏 #풋매골인터뷰 #행운의징크스 는 #계속된다 #몸건강히 #사고치고 #돌아와요 #기다릴게

이재후


OOOO이재후 아나운서 “아 문창진의 골은 정말 물 만난 미역이었습니다”

역전골


OOOO코너플랙쪽에서 황의찬의 개인돌파에 이은 어시스트, 상단 모서리를 노리는 문창진의 강슛. 동점골 후 바로 역전골. 또 문창진.
OOOO문창진 역전골!!!!!
OOOO문창진 역전골이요

문창진


OOOO올대 황의찬 문창진은 그야말로 대단하군 ㅋㅋ 근데 여기에 소농민과 석현준이라니 ㅋㅋㅋ 자리가 없다 ㅋㅋㅋ 올대가 망한다면 토너먼트가서 수비때매 망할듯 ㅠㅠ
OOOO문창진은 우수 사원이 아니라 애국자네.
OOOO문창진두골에 황희찬1어시면 포항이다했네ㅋㅋ
OOOO문창진 너무 잘하면 매수촌북이 또 현금러쉬 할 텐데
OOOO황선홍 감독님 저 문창진 가지구싶어요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theKFA
OOOO문창진 쟤도 리그 보러 가면 눈에 보이질 않던제
OOOO아 그리고 빼먹은 게 있는데 두 번째 골 주인공은 문창진이라기보단 사실 황희찬이 더 쩔었음 세 명 정도나 압박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기로 탈압박하고 침착하게 연결해준 게 최고였다
OOOO역시 올대 에이스는 문창진이야
OOOO전반요약 문창진이 먹여살리는 한국축구
OOOO문창진 두 골 다 넘 잘 넣었어!!!!! 롯데월드에서 집에 오는 길에 15분씩 30분 잤는데 축구 본다고 커피 사발로 마시고 깨어있다..... 주말이라 좋구낭♡
OOOO문창진 ㅁㅊㄷㅁㅊㅇ
OOOO야 문창진이 소농민보다 1200배는 더 낫다ㅋㅋㅋㅋㅋ
OOOO일어나자마자 문창진 사이다슛 봤넼ㅋㅋ 와하
OOOO문창진 잘하네~ㅋㅋㅋㅋㅋ 권창*과 같이 손잡고 해외가자~ㅋㅋㅋㅋㅋㅋ
OOOO문창진, 황희찬 쩐다!!
OOOO문창진 센스있넼ㅋㅋ
OOOO문창진 잘한다
OOOO문창진 두골이네 ㄷㄷ
OOOO문창진 2득점ㅉ ㅐㅐㅐㅐㅐ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theKFA
OOOO골키퍼로부터 페널티킥 유도해 낸 장현수. 장현수의 슛, 선방에 막히고 쇄도하던 문창진의 골. 문창진 대표팀 28경기 15골 기록.
OOOO우앙 문창진 골골
OOOO아빠랑 문창진이라는 이름으로 어떻게 축구를 할 수가 있지 글을 써야지 라는 이야기 중이였는데 문창진 골
OOOO크 문창진!!!!!
OOOO장현수 PK실축이후 문창진 골!!!!!
OOOO장현수가 만들고 장현수가 찬 PK....가 실축했지만 강하게 튕겨나온 볼을 문창진이 넣습니다!!! 와 심장 쫄리네....
OOOO크으 역시문창진
OOOO초등학생 문창진을 기억하는 초등학생 류승우..... 기엽구나.....ㅋㅋㅋㅋㅋ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theKFA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KBS_sports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KBS_sports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byeolheneunbahm
문창진 대한민국 스웨덴 친선경기 올림픽 멀티골 선수 이재후 평가전 역전골 이영표 byeolheneunbah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