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제노


OOOO🍀NCT/루키즈 쇼 포토카드 판매합니다🍀 하늘색마크가 유광,빨간색마크가 무광입니다.DM주세요👼 유광-쟈니,한솔,재민,동혁,태용,제노,지성 무광-마크,쟈니,한솔,재민,동혁,태용,제노지성 (태용 유광무광,지성유광,마크무광 판매완료)
OOOO🍀NCT/루키즈 쇼 포토카드 판매합니다🍀 하늘색마크가 유광,빨간색마크가 무광입니다.DM주세요👼 유광-쟈니,한솔,재민,동혁,태용,제노,지성 무광-마크,쟈니,한솔,재민,동혁,태용,제노,지성
OOOO160508 병아리같은 아가들이 모여서 아재개그 파티하시고ㅋㅋ 샥스핀 둘리안 골리앗에 사투리까지 ㅋㅋㅋ 귀여워서 어뜩해 진짴ㅋㅋㅋ #NCT #루키즈 #한솔 #태일 #유타 #제노 #재민 #동혁 #지성
OOOO엔시티 루키즈 형제관계👫👬 태일 - 여동생 재현 - 외동 텐 - 여동생 태용 - 누나 마크 - 형 윈윈 - 누나 도영 - 형 제노 - 외동 쿤 - 외동 재민 - 외동 동혁 - 여동생3 쟈니 - 외동 유타 - 누나,여동생…
OOOO ㅋㅋㅋㅋㅋ슴루키즈 될수 있는고야??😜 지성선배님 (굽신굽신 제노선배님 (굽신굽신 애기오빠들도 보고싶당
OOOO루키즈 마니또 할때ㅠㅠ ※태일-지성-태일 ※한솔>유타>도영>마크>태용>제노>쟈니>동혁>재민>텐>재현>한솔 이었다구 하고 너무너무 좋았던 재현과 동혁 남자끼리는 껄끄러워 도영은 아무것도 안줬지만 자기가 받은 초콜릿은 맛잇…
OOOO루키즈 마니또 태일 ☞☜ 지성 태용 ☞ 제노 한솔 ☞ 유타 쟈니 ☞ 동혁 유타 ☞ 도영 텐 ☞ 재현 도영 ☞ 마크 재현 ☞ 한솔 마크 ☞ 태용 동혁 ☞ 재민 제노 ☞ 쟈니 재민 ☞ 텐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fancyfr2
OOOO❤ 쿤 도영 지성 쟈니 재현 텐 제노 동혁 태일 태용 마크 재민 유타 윈윈 한솔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 루키즈부터 NCT로 데뷔하기까지 고생했어 끝까지 너희의 꿈을 응원할께 고마워 🙇💓
OOOOHAPPY HALLOWEEN! SMROOKIES_SR14B_MARK, JENO, JISUNG, DONGHYUCK, JAEMIN 에스엠루키즈_SR14B_마크, 제노, 지성, 동혁, 재민
OOOO에스엠루키즈 "지성"과 "제노" SMROOKIES "JI SUNG" & "JENO" )
OOOO작은 루키즈들ㅠㅠㅠㅠㅠㅠㅠ 넘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아ㅠㅠㅠ제노ㅠㅠㅠㅠ나나ㅠ재미나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해시를_보면_무조건_최근주운_짤 작은 루키즈... 민형아 재민아 동혁아 지성아 제노야 누나가 진짜 한 번 크게 사랑한다 알지? 알면 안다고 해 주라 정말 😂

동혁


OOOO 네네ㅠㅠ너무 행복합니다ㅠㅠ저도 근데 최애가 많이 변했어요😊😊입덕은 민형이랑지성이였다가, 한창 루키즈활동 활발할때 동혁이 쭉 밀다가 오히려 데뷔후에 태용님이 너무 끌려서😂요새는 윈윈이가 차애가 될것같아요
OOOO지성이...데뷔하나요....동혁이도...데뷔하나요.....(루키즈최애앓이

유타


OOOO유타 재현 지성 유광 구합니다ㅠㅠㅠㅠㅠㅠ 태일 하나는 태용이랑 교환했어요! #NCT #SMROOKIES #루키즈 #포카 #루키즈포카 #포토카드 #루키즈쇼 #smrookieshow

SMROOKIES


OOOO로고박기 귀찮다.ㅋㅋㅋㅋ박지성 춤존잘 #SMROOKIES #지성 지성이 춤추는거 보고싶어요. 루키즈 동생반 아이들 데리고 안무연습영상좀 찍어주새오..
OOOO에스엠루키즈 "지성" with 동방신기 "윤호" "창민" SMROOKIES "JI SUNG" with TVXQ! "U-KNOW" "MAX" HAPPY BIRTHDAY TO MAX ♡
OOOO에스엠루키즈 "지성" SMROOKIES "JI SUNG"

루키즈 지성


OOOO 마져마져ㅠㅠㅠ그러케 스케줄은 안하고 사심가득 옆에서 알짱알짱하고 잇을 모습이 아른거린다ㅋㅋㅋ엔시티 들어갈려면 우선 루키즈부터...김칫국 왈칵왈칵ㅋㅋㅋ지성슨배...저 이거 잘 모르겟어요>_<
OOOO와 루키즈 어린이팀 다들 애매하게 생겼다고 왜 뽑았는지 모르겠다고 그랬는데 지성이 크면서 후니같아지는거 보명서 아 진짜 스엠 안목이 너무 무서워요
OOOO 안녕하세요!! 부밍님😄 지성이랑 친구인 엔시티루키즈수늬입니닷❣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NCT3927
OOOO헐 나 루키즈 영상 첨 볼때 지성 키 작고 쪼끄매서 애기같다고 조아햇능데 대박..데뷔해..결혼해..나랑..
OOOO 지성이키171이래😂루키즈로공개됐을땐완전애기애기였는데
OOOO 동갑인데 오빠라고 불러야하는 기분 알겟어요..,.. 루키즈 방송할때두 보긴햇는데 앆...,, 지성ㅇㅣ 넘 예뿌미...,,
OOOO 앗 걔 아님ㅋㅋㅋㅋ 루키즈 짱 많아 그 중에 지성이라고 ... 애깅이 있ㅇ.ㅁ...ㅠㅠㅠㅠ
OOOO이렇게 루키즈앱 끝 감사합니다 영상 올려주는 거, 데뷔가 코 앞이라고 김칫국 마셔도 되는 부분? 지성이 노란 머리로 데뷔하는 거라고 생각해도 되는 거죠? 내일 아침엔 기사랑 티저가 뜨면 좋겠네요ㅠㅠㅠㅠ
OOOO 루키즈에 나그랑이랑 정우랑 지성이 친구도 데려와
OOOO나에게 지성이 첫인상은 큰오빠 샴페인 뮤비에서 춤추던 째끄만 루키즈애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smrookies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smrookies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smrookies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smrookies
루키즈 지성 제노 동혁 재민 유타 SMROOKIES 외동 태일 재현 태용 도영 WINTER_DOYOU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