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국가대표2


OOOO국가대표2' 김슬기 "오연서 미모에 놀라..샤방샤방해" 슬기찡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OOOO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 배우 오연서(Oh Yeon-Seo)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동대문메가박스
OOOO출연진이 뽑은 '국가대표2 미모 원탑' 오연서....!!! 온몸으로 겁나 뿌듯해하고이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국가대표2> #제작보고회 현장📸 #단복 까지 입으니 우리 #국대배우들 ..하󾌯 #진_정_으_로 #갖_고_싶_다 #영화_국가대표2 #8월 #대개봉 #김종현 감독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
OOOO이렇게 예쁜 오연서 나오는 국가대표2가 8월 11일 개봉합니다 ㅠㅠ 여러분 제발 많이많이 봐주세요!!
OOOO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 배우 오연서(Oh Yeon-Seo) 응원 쌀드리미화환 동영상 - 쌀화환 드리미 동대문메가박스
OOOO2016.07.06 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 #오연서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M_aximillian
OOOO국가대표2 오연서^^
OOOO국가대표2 오연서 최고야🙈🙈
OOOO헉... 국가대표2 알탕 대잔치인줄 알았는데 여자 아이스하키라고? 몰랐음ㅋㅋㅋ 오연서가 나온다고? 봐야겠네 회전문 돌거같다 이거 왠지... 예고봤는데 언니들 믓찌네
OOOO<#국가대표2> #제작보고회 현장📸 #단복 까지 입으니 우리 #국대배우들 ..하󾌯 #진_정_으_로 #갖_고_싶_다 #영화_국가대표2 #8월 #대개봉 #김종현 감독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
OOOO국가대표2에서 수애 좋아보이고... 그리고 오연서...!! 존멋 연서,,,
OOOO오오~ 네이버 홈😀 #국가대표2 #오연서
OOOO국가대표2 수애와 오연서의 케미를 기대해 봅니다...
OOOO 3. 마음은 두개 걸렸지만 생각날때마다 더 써야지. 지금은 오연서 덕질중입니다. 국가대표2 얼른 개봉했으면...
OOOO와 옆에버스 지나가는데 국가대표2 포스터 붙어있는뎈ㅋㅋㅋㅋㅋㅋ와 오연서 너무 잘생겨서 뚫어져라쳐다봄 와 대박 저포스터 진짜 대박 잘생겼어
OOOO국가대표2 메이킹 오연서 cut 중간에 턴하고 드리블 하는건 너무 멋져서 조금 느리게 만들어서 붙여봤어요오.. 국대2 많이 봐주세요!!!!!!!!!!

장보리


OOOOʚ 왔다! 장보리 장보리 ( 오연서 분 ) 많은 분들 만나고 싶어요. 팬 분들 기다리고 있을게요. 어려워 하지 않으니 많이 다가와주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많은 팔로우와 멘션보내주세요! #self_intro #with_me
OOOO이제야 겁이 나?'왔다 장보리' 오연서, 이유리에 경고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이유리 각각 친엄마에게 뺨 맞아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 거짓말한 황영희에 분노 "미안하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M_aximillian
OOOO장보리' 오연서, 고(高) 시청률 보장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 엄마 사고 모른척하는 이유리에
OOOO'왔다장보리' 오연서 울분오열 시청자 울렸다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이유리, 각자 친엄마에게 '따귀
OOOO오연서분 보리시절에 봤는데 넘 예뻤다 장보리라서 옷이 핵구렸지만 실물보고 품었음,,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 복수본능 예고, 제2막 열렸다
OOOO왔다 장보리' 오연서, 기억 되찾고 이유리에 복수 시작

소년24


OOOO소년24의 뮤즈! MC 오연서로부터 도착한 심!쿵♥깜짝인사 오연서와 소년들이 만들어갈 꿀케미가 기대된다면? 6월 18일(토) 밤 11:30, 소년24 첫.방.송! Mnet, tvN 공동방송 t.c…
OOOO와 소년24 보고있는데 원오원에서는 장근석이 사장님이었늑데 왜 여기서 오연서는 mc가 끝이야,,,? 왜부른거야,,,?ㅇ
OOOO소년24를 봤다 느낀 점 오연서 이쁨 신혜성 이민우 존잘 바스코 어떡해
OOOO소년24 벌써 5번째 재방보고있는데 오연서 보면볼수록 씹덕임
OOOO소년24 오연서 진짜 개이쁘넹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소년24인데 왜 오연서랑 바스코는 안 나오고 이홍기랑 이노베이터 나오나했네ㅋㅋㅋ 소년24전에 한건가봐여?
OOOO소년24에서 젤 잘 생긴 사람 오연서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soonvrything
OOOO#소년24 첫방송 사수를 약속한 우리의 MC #오연서 님! 소년들과 오늘 밤 11시 30분 본방사수 함께 해주세요! 꼭! #Mnet #BOYS24 <이미지출처오연서 인스타그램>
OOOO오늘은 빨리 자야즤..❗ 여러분 잘자요 🙌 다들 소년24 오연서되는 꿈~~💗
OOOO소년24관전포인트 1. 최고 미소년이 오연서 2. 이민우말을 계속 씹는 신혜성과 굴하지않고 계속 말시키는 이민우 .........소년24에 소년이없습니다 선생님 ㅠㅠㅜㅜㅜ
OOOO앜ㅋㅋㅋㅋㅋㅋ 소년24에서 ㅋㅋㅋㅋ 애들노래 나올때 오연서님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잡혓는데 엄청 해맑게 웃고계셔땈ㅋㅋ
OOOO소년24에서 콜베나오는데 댄스브레이크를 으르렁으로 하는데 오연서님 진짜 좋아햌ㅋㅋㅋ
OOOO오연서 너무 예뻐 최고야 소년24 주인공 맞지?
OOOO소년24 오연서가 가장 잘생겼어
OOOO오늘 처음으로 소년24 채널돌리다봣는데 무대중간에 오연서 잡아주는데 딱 그때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엇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년24본다 오연서이뿌다

수애


OOOO아무것도 파악 안 하고 딱 누가 출연하나만 봤을 때는 수애랑 오연서도 괜찮은데 저 김슬기라는 분이랑 수애 혹은 오연서를 엮고 싶어서 저는 난리 날 거 같다
OOOO오연서, 수애, 하재숙, 오달수 #국대2
OOOO 수애X오연서 주식 미리 사둬야하나요...
OOOO진짜 수애언니랑 투탑이긴 한가보다 계속 수애오연서 하는거보니...ㅋㅋㅋ
OOOO오연서X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0622_oys
OOOO오연서x수애 아니고 수애x오연서라고 하네요. 공식인가??
OOOO 수애 연상공 너무좋네요 재밌네..ㅎ하는 느낌으로 오연서 바라보고 오연서는 약오르고
OOOO수애X오연서 !!!!!!!!!!!!!!!!!

김혜수


OOOO진짜 한고은 김혜수 오연서 손예진 천우희 김옥빈 김태리 문채원 문근영 강소라가 한시대에 살고있는거에....땡큐다 땡큐...같은 시대에 살거있는것도 땡큐야.....ㅠㅠㅠㅠㅠㅠ......이제 퀴어영화찍어주세요......제발....…
OOOO진짜 한고은 김혜수 오연서 손예진 천우희 김옥빈 김태리 문채원 문근영 강소라가 한시대에 살고있는거에....땡큐다 땡큐...같은 시대에 살거있는것도 땡큐야.....ㅠㅠㅠㅠㅠㅠ......이제 퀴어영화찍어주세요......제발....이분들이 한시대에 있잖아요
OOOO송윤아 팀장과 입사 동기이며 라이벌인 김혜수 팀장. 오연서의 상사로 해주시고요 ...
OOOO와 오버워치 할때마다 내 애정 여배우들이 다 모여서 총질하는 영화 보고싶다는 마음이 하늘 뚫고 올라가내. 고현정 손예진 천우희 오연서 이하늬 김하늘 공효진 김혜수 김태리 김민희가 모여서 그런 영화 찍으면
OOOO김혜수 손예진 공효진 한지민 오연서 한효주 천우희 김태리....이렇게 영화 찍어주새오...8ㅅ8

천우희


OOOO아 천우희랑 오연서 조합보고싶어 미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
OOOO천우희×김태리 오연서×김태리도 좋겠군..♡
OOOO이하늬 오연서 김태리 천우희 넷이서 존잘 드라마 하나 찍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천우희는 온갖 예쁜 여배우들이랑 대부분 엮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오연서랑도 좀....

김태리


OOOO김태리 박보영 오연서 네 저가 많이 좋아햅니다 같이 뭐 찍으세오
OOOO 다신..그누규도 좋아하지않을거야....(는 오연서김태리 입덕한 사람) 연서 태리 보호하기위해 강제탈덕해야겠어.... 아니 왜 제가 입덕하기만 하면 누가 터지는거죠!!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0622_oys
OOOO오연서 보고싶고...마마무 보고싶고...김태리태리 보고싶고.....김민..ㅎ.......와빌샹 이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OOOO오연서 "전작을 재밌게 봤다. 처음 시나리오를 볼 땐 속편이라는 부담감은 없었는데 개봉 때가 되니 부담이 되긴 한다. 전작의 기운을 받아서 잘 됐으면 좋겠다. 여성이 중심이라는 게 좋았다. 이런 영화가 앞으로 많이 만들어졌으면 한다."
OOOO큐가 영화화된다면 성별 족까고 검사역엔 무조건 오연서여야한다.

손예진


OOOO손예진 박민영 한지민 김옥빈 오연서 추가..

배우


OOOO오연서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일반인 참가자들에게 "뮤즈" 대우를 받을 레벨인가? 여자 배우의 역할이 도대체 뭐라고 생각하는 것임? 아무 곳에나 불려나가서 아무한테나 손쉽게 대상화되는 존재?
OOOO아닠ㅌㅋㅋㅌ ㅌ ㅋ ㅌ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오연서는 여자배우랑 X 안되면 안되는 것이냨ㅌㅋㅋㅌㅋㅋㅋㅋ (존나좋음 (하앜
OOOO본계 보다가 와.. 어디서 또 이런 보석 아역여배우가 나왔지 했는데 지훈이였어.. 어린 오연서같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kimchulbal
OOOO오늘 화실에서 고양이를빌려드립니다 봤는데 진짜 힐링!이었슴 여주가 배우 오연서 닮아서 넘넘 예뻤고 두번째 렌트냥이가 울집 너굴냥냥이랑 똑!같이 생겨사 놀랬다 점 위치까지 다 똑같닼ㅋㅋㅋㅋㅋㅋ
OOOO 배우 오연서님.../// 제 숏컷 워너비이십니다 7ㅁ7

뮤즈


OOOO소년 24 보는데 홍일점 오연서를 공식 뮤즈라고... 뮤즈??? 뮤우즈으??? 101에서 청일점은 사장님이었다고!! 사장님!!!! 여자들 많은 데서 남자는 사장이고 남자들 많은 데서 여자는 뮤즈냐? 애교 부리고 앉아있고 진…
OOOO 이건 다른 얘긴데 뭔가 마지막으로 본 오연서가 돌저씨여서 그런지 애교섞인 목소리 적응 안돼...저기서 왜 오연서가 대표도 아닌 '뮤즈' 가 되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너무 싫다....ㅠㅠ

소년


OOOO 소년 투애니 포는 .. 너무 외모가 후줄근해서 .. 프듀 덕후엳던 헌의듀는 그 프로.. 만족할 수 없음이네요... 😥 오연서 님 빼고 봐 줄 게 엊ㅅ는 프로라서 .. .. ..
OOOO앙스타 소년 24하면 좋겠다 주최자는 에이치, 사회자는 레이해서 오연서 내가 제일잘생겼습니다 짤 패러디좀
OOOO소년~#.@:"(÷&'24에서 젤로 잘하는사라 오연서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NCT_haechan66
OOOO지금 소년이사의 콜미베이비를 봤을 액소더쿠 오연서씨의 마음을 서술하시오 (40점)

드라마


OOOO이거 너무재밌엌ㅋㄱㄱㄱㅋ 진쟈 드라마 있스면 좋겠다 악녀는 오연서로...☆
OOOO홍난이 약간 그런캐인거 같아 너무 연기 잘해서 오연서 안같고 진짜 한홍난같아서 드라마 캐릭이란 생각 자체를 못하겠어 생각하면 너무 맘 아파서 잊고살다가도 문득문득 떠오를때마다 맘이 쿵 내려앉는 느낌.

미쳤다


OOOO세상에나 오연서...단복...미쳤다..ㅜㅜ 😁😀😂😍
OOOO미쳤다.. #오연서 나래이션.. 저 죽어요... 보고싶었죠....당근....흑흑
OOOO오연서 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연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예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_hae_dal

봐주세요


OOOO30. 오연서분 제가 올린 줄 알았는데 안 올렸군요 님들 시간 많으면 제발 돌아와요 아저씨 봐주세요 꼭꼭 꼭이요 꼭 나 마지막회 보면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연서


OOOO멋쁨이 폭퐐한다구요,, 오연서 숏컷=더럽,,👍
OOOO너무예쁜 오연서><
OOOO오메가를 논하기 전에 니들이 제대로 된 알파력 좀 뿜뿜 해줘바라. 일단 길거리에 오연서랑 최유정보다 알파미 넘치는 남자가 없다. 진행되던 힛싸가 멈췄고요?
OOOO오연서 잘생겼다 진짜
OOOO오연서 머리 붙였다 뗐다 오조오억번 해서 매 스케쥴마다 오늘은 어떤머리일까 기대하는 재미
OOOO러블리즈 네이버 메인 (feat. 오연서) 븨앱 보고 싶다ㅏ.. 데이터가ㅜㅠ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NIB_HQ_
OOOO 아그뭐더라 이하늬 오연서나오는거 눈가리고아웅식이라지만 존나조앗는데 배캅최고하하 대세는백합은 머야?
OOOO오연서 존나 멋있고 걸크러쉬라는 말 솔직히 이 언니보다 못한 애들한테 쓰지마라 (2와이스 특히...
OOOO 와... 오연서 ㅋㅋ 비주얼 뿜뿜이네요
OOOO오연서는 5연사로 찍어야 이쁘게 나오나
OOOO오연서 표정이랑 인상이 바뀌었네ㅋㅋㅋ 돌저씨 이후로 멋짐미 발산함ㅋㅋㅋ 예쁨미만 보여주는 얼굴이 었는데 자세나 표정에서 멋짐미가ㅋㅋㅋㅋ 멋있다 아름다워
OOOO사실 오연서 크게 감흥없었는데 이거 약간,, 된다,,, 아침저녁으로 보조개 자랑하면서 저 표정으로 날 내려봐줘,,
OOOO오연서 존나 이쁘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pasarach
OOOO국대2 내용 뻔하겠지만 오연서 예쁘니 보러갈거시다
OOOO헐 코리아 각본쓴 사람이 맡앗다고 그럼 최소 퀴어물이네 n회관람 예약이요 게다가 오연서분 나온다고....
OOOO진짜 오연서 잘생겼음..ㄷㄷㄷㄷ
OOOO아 오연서 진짜너무잘생곃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눈물폭풍
OOOO오연서는 무조건 흥펀이다
OOOO와씨 오연서 트리코입은거 미친
OOOO 아 맞네여 퀴어물... 오연서 하이바 ㅂ벗을때마다 심멎할거같습니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anjfhgkwl990
OOOO오 오연서댕이쁘다
OOOO오연서 만세다 진짜
OOOO소넨24 오늘 처음 보는데 저게 프듀 표방해서 만든거면 오연ㅅㅓ님도 심사위원석에 앉아서 같이 심사해야 하는거 아닌가.. 오연서님은 왜 진행만 하시지....
OOOO 올ㅋ 햇님 사진 올려주겠지......하앙 넘 조으다.. 오연서 슈스야..ㅠㅜㅠㅜ
OOOO오연서 언니가 숏컷했음 비졀끝장났눼~!
OOOO(저의 죄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쓰레기 입니다, 아주 개쓰레기 입니다 이 여자를 만나고 사랑하고 .. #홍난 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연서 씹덕십덕
OOOO오랜만에 히트를 보니 지금 유명한 사람들 다나오네... 하정우 마동석 김정태 오연서 그리고 백수정 아역이 어린 여진구같더라고 ㅋ 2시즌을 원한다 히트 2시즌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st030222
OOOO#히트 #손성옥 #오연서 차수경(고현정)과 있는거 귀엽,,
OOOO오연서사랑햇
OOOO진짜 예쁘다 이 사진 약간 숏컷에 탈색한 오연서 같음
OOOO오연서 사진보고 삘받아서 그린 오이카와
OOOO 오연서 덕후
OOOO그리고 전반적으로 마스터들이 다들 무표정+영혼없음ㅋㅋㅋ 근데 마스터들 다들 너무 좋다ㅋㅋㅋ 그리고 오연서 너무 이뻐...!
OOOO레드팀 리더 성호? 쟤 존나 이기적인 것 같고,,,, 구냥 전체적으로 실력 졸라 딸리는 거 같다 글구 하휘동님 잘생겼넺찌발 오연서님 넘나 예분 것이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oubleMoon_mir
OOOO오연서 진짜 예쁘네
OOOO0.3은 오연서 때문에 그나마 나오는거같...
OOOO나 지금 인장이 오연서 분이 커피잔 들고 마시는 건데 그래서 그런지 무슨 말을 해도 부끄러워하는 것처럼 보인다
OOOO보조개에 걸려서 발 삐끗하고 싶다(? #오연서
OOOO오연서...이하늬...쩔어
OOOO 오연서는 제가 가지는 걸로...
OOOO오연서 님??? 바이크 타시나?? 걍 앉아보신 건가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 오연서님ㅠㅠ 존예
OOOO오연서×강소라×오연서 케미 봐주시떼..사약원샷 때려도 행복한 비주얼인데
OOOO 8.여이상형은 오연서+박보영+박신혜!!
OOOO 진짴ㅋㅋㅋ약간 오연서님 느낌도나면서 걸크ㅠㅠㅠ
OOOO오연서 빼고 다 빻음 미안
OOOO 아오연서 우주최고..
OOOO 오연서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오연서♡
OOOO 오연서 님 해줬으면......
OOOO오연서도 무인돌겠지 하악ㄱ 뭐선물해주지 하으악ㄱ
OOOO 본인 존잘인거 어렷을때도 너무 잘 알고 있었던 오연서~
OOOO뭐야 오연서 언제 또 햇달 다녀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현재의 오연서를ㄹ 사랑하란말야ㅠㅠㅠㅜ
OOOO ㅇㅇ맞음 오연서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단아하게 나와서 난 식샤에서 적응안됐음ㅠㅠㅠ존예야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oubleMoon_mir
OOOO 여기 그 오연서도 나오지않??
OOOO 8 다른 설명 필요없고 걍 오연서
OOOO여임 김다현 김태연 문현아 박수영 배수지 배주현 손승완 오연서 이지은 이진솔 임나연 임윤아 이유비 정수정 정채연 황미영
OOOO오연서 언뉘...나랑 엑소디움 가요... 언니라면....티켓을 구할수있을거에요...ㅡ
OOOO 오연서 도영 귀신
OOOO 종대 피카츄 오연서..?!
OOOO <- font="">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sweetsun622
OOOO오연서 예쁨과 멋짐에 17384728284표 살포시 놓고 갑니다
OOOO 방들어왔는데 빻은소리 들려....오연서 목소리만 듣고십다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진심 오연서만 이쁨임니다.....bbb
OOOO 사실 죰 불쌍하기두 하구... 그렇다고 이게 동정은 아니고 약간 모랄가...음 글세 넘 띄워줘서 훅 망한 케이스들이라.. 그냥 오연서 최고예쁨 입니다 케헬헬
OOOO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중간에 오연서님 표정이 너무 즐거워보이셔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오연서 존예네
OOOO쇼낸24 그냥 프로그램명 오연서24로 바꿔서 오연서의 일상을 보여쥬는게 훨 재밌을듯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Boys24_official
OOOO ㅋㄱㄱㄱㅋㄱ 오연서 넘 예쁘지
OOOO엑소노래하니까 오연서 개조아햌ㅋㅋㅋㅋ
OOOO오연서 진짜 이쁘다 근데 담주에도 블락비 노래 잇네 담주는 무슨 미션인걸까..
OOOO 오연서밖에 못찾ㅇ았어 여태... ㅎ..
OOOO ㅋㅋㅋㅋ이번 비판 홍보대사누굴지도 주목할만해요 개막식때 꼭들오느데 개막식때 그ㅓ보는사람 짱없음ㅋㅋ작년에 오연서랑 권율왔었어여
OOOO오연서가 이쁘네
OOOO#오자룡이간다 #나공주 #오블리 #오연서 "헷~(뿌듯)"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lunar_dawn
OOOO#오자룡이간다 #나공주 #오블리 #오연서 공무룩...
OOOO오연서가 애국가 불러도 저것보단 재밌겠다
OOOOㅇ ㅏ 오연서 시크함에 취한다
OOOO ㅇㅇ...내입으로 말하기 짜증나;;; 정말 노답이다..그 친구들은 정말 가수되려고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발버둥치는거 같아서 애잔하고 짠하고 그런데 애들실력 노답~^^ 프로도노답^^ 오연서 아니면 핵노답~
OOOO아니 아... 저... 그.. 오..오연서..? 연..연서 언니 맞아여...?
OOOO오연서님 콜베무대를 보면서 어떤 기분이셨을지 궁금하다.........
OOOO오연서언니 쇼크 추는거보고 심쿵함 존예심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오연서 오빠아아앜↗↗↗↗↗
OOOO오연서 너무 예뿌다
OOOO오연서짱
OOOO오연서ㅓ너무예버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OOOO ㄹㅇ 오연서 개예뻐;;;
OOOO오연서 존재이유 대체 뭔지... 구색맞추기냐고
OOOO아 소1년이십사 애들 콜미베비하는데 오연서언니 넘 행볻해하쟌 x zz z xzzzzz z z z zzzzzz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헐 오연서개예쁘다
OOOO오연서때문에 보는
OOOO아 오연서언니 넘나리 예뿌다
OOOO오연서랑 사귀고 싶다
OOOO누가 이거 댄싱9인가? 그거같댔는데 ㄹㅇ 춤만 좀 잘추고 다른거 아무것도 볼게 없자나!? 😂😂😂 오연서 보려고 보는 프로그램 맞는듯
OOOO엑소엘에서 젤 예쁜거 투톱은 박보검과 오연서이니라
OOOO공식 연예계 엑소엘 1. 박보검님 2. 오연서님 3. 유재환님 ➡ new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오연서 예쁨
OOOO아 근데 오연서 넘 예뿌ㅜㅜㅜㅜㅜ
OOOO오연서 래쉬가드 화보 존예존멋
OOOO프로필 구혜선 님 할까요 오연서 님 할까요
OOOOㅁㅣ친 오연서인스타그램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연서 떡밥추천좀
OOOO흐음......? 오연서, 안나켄드릭, 권유리 #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 안재희 (오연서)..청순+누님 스타일..좋아한다..
OOOO오연서는 "언니랑은 멜로로 붙다 보니 나도 모르게 애틋해지는 감정도 있었다. 눈만 봐도 사랑스러웠다"고 고백했다. 고백했구나. 장하다 햇님아.
OOOO14년 단체무대 의상 좋았음 저거 입고 위에서 내녀오연서 겟투게더ㅠㅠㅜㅠㅠ
OOOO아 진심 오연서 나무 멋짐이다
OOOO난 오연서 분을 홍설로 밀었다. 그러나,,
OOOO오연서 필모중에 이렇게 새드가 또 없어서 그런것일수도 있고. 사실 오연서 역할중에 죽는역할 은근 많은데 죽는것보다 돌저씨 결말이 더 슬퍼
OOOO오연서 저렇게 잘생겨서 어떡하지 증말 여덕 생성 많이 좀 됐으면 좋겠다 진자 다 나랑 덕질헤 덕ㄷ질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비행금지구역 캔데 이름 오연서할까 정난정할까
OOOO오연서와 김연아 둘중 하나를 고를수가 없네
OOOO오연서넘예뻐 ㅠ_ㅠ
OOOOrt 오연서 저거진짜 너무하네...너무...쩌네 .너무....사랑하고..네언니..절로갈게요....안아주세요..
OOOO가끔 밤에 내가 이렇게 오연서나 다른분들 좋아해서 뭐하나 이런 생각하는데 난 나의 감정을 부정하고싶지 않다 난 그냥 내 현재의 감정에 솔직해지고싶다
OOOO제취향은 오연서씨요
OOOO오연서 화보를ㄹ 배경으로 해놨더니 넘 조아....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dreamecokr
OOOO오연서 왕 멋짐 짱 예쁨
OOOO아 오연서 진짜 조녜다
OOOO오연서 조나 좋아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Mackerelinus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GR26Sic18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gsa00034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brighter622
오연서  국가대표2 장보리 소년24 왔다 수애 김혜수 천우희 김태리 제작보고회 영화 lunar_daw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