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1박2일


OOOO1박2일 차태현이랑 김준호 지금 자유여행 같이 갈 친구들 섭외전화 돌리는데 차태현은 송중기한테 했는데 김준호 질 수 없다며 송준근한테 전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악 1박2일 차태현... 아무나 부른게 톱스타들이고 전화거니깐 다받고 다들 예! 형님.. 이래...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심지어 송중기가 3번째선택..) 박보검...
OOOO1박2일 피디 바뀌고 차태현 때문에 참고 보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때려쳤는데 다음 주에 박보검이 나온다니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OOOO[1박2일] 차태현 인맥부자ㄷㄷㄷㄷ 하나같이 착하게 생긴 사람들이넼ㅋㅋㅋ 이 라인 옳소!!!!!!
OOOO1박2일 보는대 차태현씨 정말 대단하다..
OOOO1박2일 차태현이 ㅋㅋㅋㅋㅋㅋ 막 섭외한다구 박보검 김우빈 송중기한테 전화하는데 엄청 예의바르닼ㅋㅋㅋㅋ셋다
OOOO 오늘 1박2일에서 차태현님이 조인성 송중기 김우빈님과 전화연결하셨음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qwsa0529
OOOO와 1박2일보는데 차태현 막 김우빈 조인성 송중기 박보검이 형님형님하는데 뭔가 멋있어 인맥킹...
OOOO1박2일에서 자유여행 가기로함 차태현이 롤코 타러 가고싶다 그러는데 팀장이 친구 한명 초대해서 같이가기로함 다른 멤버들은 여자연예인 얘기하고 그러는데 차태현은 나 여자랑 롤러코스터 타기 싫은데 이러면서 남배우 한테만 전화함 치태현 나만 좋냐ㅠㅠㅠㅠ
OOOO1박2일 지인ㅇ들한테 전화해서 섭외하는중인데 차태현님 그 조인성님모임..?이라해야하나 암튼 그 멤버들한테 전화하시는데 진짜 멋있다...저기에 경수도 포함된거자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박2일에서 차태현님이 전화하는 사람들 다 조인성라인.... 경수가 포함된 ....
OOOO 작년에 다이아졸업하고 차태현이랑 장기하.. 장기하원래우리학교 겁나싫어하다가 차태현때매 1박2일나오니까 축제때축하영상보내주더라;
OOOO1박2일' 차태현 집 급습, 세 자녀 깜짝 공개 아내는
OOOO#나 답게 #1박2일 #차태현
OOOO[REPOST] KIM JUNHO IG UPDATE"밀고 가리고 프로가림러 #트와이스#1박2일#단체사진#짜증#이빠이" #ChaTaehyun #차태현 #1n2d #2d1n crcharliekimi
OOOO[경북 청도_더우면 복이 와요] 트와이스가 끝인 줄 알았죠? 초특급 게스트가 또 옵니다! #1박2일 #게스트 #기대 #닥본사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출처1박2일 FB) …
OOOO[REPOST]"#단양 #도담삼봉 #1박2일 #촬영 #박보검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뜻밖에 만난 #일박이일 촬영 팀 #신나다그램 #꺄악 #뭔일이래" #ChaTaehyun cryoon_jun_1031 h…
OOOO1박2일 오로지 차태현 하나때매 보는것
OOOO엌ㅋㅋㅋㅋㅋ 1박2일에 트와이스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차태현 ㅋㅋㅋㅋㅋ
OOOO[경북 청도_더우면 복이 와요] 트와이스가 끝인 줄 알았죠? 초특급 게스트가 또 옵니다! #1박2일 #게스트 #기대 #닥본사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출처1박2일 FB)
OOOO#박보검 #차태현 #1박2일 흐항 다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xoxog_g

조인성


OOOO암만봐도 차태현ㄴ 겁나 대단하다 박보검에 조인성에 또 ㅁ누구있더라 쩃든 대단해
OOOO오늘 차태현님이 조인성-김우빈-송중기-박보검 이렇게 전화 걸었는데 경수 생각났었다🙊
OOOO 차태현 전화기좀 뺏어와봐봐..그전화기로 전화걸면 조인성도 전화받고 막 난리야..
OOOO와 차태현 인맥오진다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박보검....ㄷㄷ
OOOO아 조인성 박보검 차태현 김우빈 송중기 이렇게 친하시구나,, 그래서 경수도 자연스럼게 친해진거구나,,, 나중에 차태현이 경수한테 전화했으면좋겠다..ㅎ
OOOO차태현이 친구섭외하려고 전화하는데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박보검......... 나중에 우리 경수한테도 연락해주세요,,,,,,
OOOO진쟠ㅋ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ㅋ차태현개졀어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지인 전화하는데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박보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임주환님 인터뷰 중 경수 언급❗ Q 김우빈과는 어떻게 인연이 됐나.  ▲ 저희 모임이 있는데 우빈이도 거기 멤버다. 차태현, 배성우,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 김기방, 도경수(엑소 디오) 그리고 저, 거기에…
OOOO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박보검 차태현에 경수까지 단톡이 있다는 사실..
OOOO와 차태현 개쩔어. 전화 거는 사람이 조인성 김우빈 송중긴데 받자마자 예 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졀라 멋찌다
OOOO오...와...차태현 그냥 전화 걸면서 "얘는 백프로 받는닼ㅋㅋㅋ" 이러길래 어떤 잉여로운 사람한테 전화하나 했ㄴ는데 조인성...송중기...김우빈... 대단한 사람
OOOO차태현인맥쩔엌ㅋㅋㅋ 조인성 김우빈 송중깈ㅋㅋㅋㅋㅋ
OOOO지금 일박이일에서 차태현이 조인성라인 다전화중인데 우리경수가 조인성라인인거 너무ㄱ뿌듯하고 ㅠㅠㅠ
OOOO일박이일 빡치는 와중에 일박이일 차태현 인맥 대박이다. 조인성 김우빈에 송중기.. 빛나서 눈을 못 뜨겠다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haTaehyun_1n2d
OOOO미친 일박이일 보는데 차태현이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전화연결해써.. 경수 제발 해조세요....

김우빈


OOOO헐 차태현이랑 김우빈이랑 친하구나..... 차태현도 인맥쩔지만 김우빈도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조건 전화하몀 받아
OOOO헐 김우빈,, 차태현 인맥 쩐다

박보검


OOOO박보검 진짜 귀엽다 일박에서 같이 여행 갈 친구 섭외하는거 때문에 차태현이 전화하니까 저를 생각해주신 거예요? 이러는데 스윗ㅠㅠ 말 진짜 예쁘게 하네
OOOO차태햔이 박보검 데려온더 ? 태현 어쩜 자기닮아 예쁜 분들이랑만 놀지 차태현분 사랑해
OOOO 전화를 받은 박보검은 차태현에게 "저를 생각해주신 거에요?"라며 감사함을 전했고 "저도 진짜 꼭 가고 싶다. 드라마 끝나고 놀러갈 수 있으면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
OOOO헐 차태현 진자 박보검을 데리거 왔ㄱ네 아니 어떻게 온거야 최고네...
OOOO박보검하고 차태현하구 전화통화하는데 박보검말투너무귀엽곸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사같음ㅜㅜㅜ애기사슴...ㅠㅁㅜ
OOOO헐 지금 일박이일에서 차태현이 같이 여행 갈 친구 섭외때문에 박보검한테 전화연결했는데 박보검 말하는거 넘 예쁘다.. 저를 생각해주신거예요???
OOOO차태현 ㄷㄷ 박보검에 송중기 ㄷㄷ
OOOO[REPOST] "#박보검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1박2 시원하게 반바지입었네^^ 이쁘다~~저 돈은뭐지? 출처:gyeongjin_170" #ChaTaehyun crsmj156402_ys …

인맥


OOOO 그런 인맥 갖고 싶은데~~~ 현생에서는 무리 입니다😭😭😭 차태현 부러버여👏👏
OOOO 일바ㄱ이요!칭구랑 여행특집 하는데 차태현 인맥으로 나온대요~~!
OOOO차태현 인맥 쩐다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haTaehyun_1n2d
OOOO차태현 인맥쩐 ㄷ다 ㅎㄷㄷ
OOOO아진자 차태현 인맥 우주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태현 인맥쩐다ㅋㅋㅋㅋㅋㅋㅋ 다 형님이야ㅋㅋㅋㅋ
OOOO차ㅌㅐ현 인맥 진자 개쩐당
OOOO차태현 인맥은 진짜ㄷㄷㄷㄷ
OOOO와 차태현 인맥 쩐다
OOOO차태현 인맥 짱이다ㅋㅋㅋ
OOOO차태현 인맥 개쩐다 ㅋㅋ
OOOO세젤부 차태현 인맥..........😂😂😂
OOOO유튭가서 빨래듣는대 백이광고나와따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들어도 짱짱 ㅠㅠㅠ 그리구 차태현님 인맥대결?한다는데 견수도 가능성잇지않나...?(망상

경수


OOOO난 사실 차태현이 경수한테 전화할줄알았어..
OOOO차태현ㅇ님 경수 기대했었다
OOOO아 일박이일 차태현님 전화연결 내심 경수 기대핸는데 ㅠㅠ
OOOO차태현 전화하는거 경수도 끼어있을것 같당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hathyun
OOOO차태현씨 경수한테도 전화걸어주라......는 fail..
OOOO헉 차태현님,, 혹시 경수에게도 전화가 갈까요,, 지금까지 전화하신분들 경로를 따라 경수도,,?
OOOOㅋㅋㅋ1박 2일 보는데 경수 친한 형들 그 무리 나온당ㅋㅋㅋㅋㅋ 차태현아저씨 넘 부럽고ㅠㅠㅠㅠㅠㅠ
OOOO경수...? 엑소 디오?ㅋㅋㅋㅋ 그 급이었나 쩌네 차태현 넘 머싯슴퓨ㅠㅠㅠㅠㅠ
OOOO'신과 함께' 최종 라인업 하정우 - 저승차사 강림역 차태현 - 자홍역 마동석 - 성주은역 주지훈 - 해원맥역 도경수 - 원일병역 김향기 - 덕춘역

배우


OOOO박보영 윤시윤 공유 박해진 서강준 한지민 김수현 차태현 김아중 서현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 열명만 쓰는거 넘 고역이로군...
OOOO차태현씨 너무 호감배우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h3_iz
OOOO아 차태현 넘 멋지더... 다들 여배우랑 같이간다 그런 얘기하는데 차태현이 딱 ' 난 여배우랑 가고싶지 않아 ㅇㅅㅇ '
OOOO 다음주로이어져서~😢 아쉽지만 보검님 목소리들어서 너무 좋네영🎶 차태현배우님께 말씀하시는 애교섞인목소리가 너무 듣기좋습니당..♡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OOOO차태현 배우님 덕에 조배우 목소리도 듣고 우왕!! 했는데ㅋㅋㅋㅋ 기무라 자막도... 보고.... ㅋ... 예능보다 급 현실입갤..
OOOO스아실 내 이상형 배우 지성님 차태현님 김재원님인데 입덕하고 슨쳐루가 됐음 ,,,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하정우 강동원 이정재 박수진 전지현 박수애 차태현 이서진 이민정 한예슬
OOOO배우 하정우님 인터뷰중 영화 <신과함께> 관련 내용 일부- 이달 말 부터 부산으로 장소를 옮겨 촬영. 한번 촬영을 시작하려면 준비시간이 많거든요. 주지훈이랑 차태현 형이랑 계속 수다를 떨며 놀고 있어요. 특히 주지훈은 완전 귀엽…
OOOO배우 하정우님 인터뷰중 영화 <신과함께> 관련 내용 일부- 이달 말 부터 부산으로 장소를 옮겨 촬영. 한번 촬영을 시작하려면 준비시간이 많거든요. 주지훈이랑 차태현 형이랑 계속 수다를 떨며 놀고 있어요. 특히 주지훈은 완전 귀엽고 좋아요.#주지훈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hathyun
OOOO차태현이랑 결혼한분이 진짜로 부럽다 요즘세상에 그런남자도 잘 없을뿐더러 남편으로써 아빠로써 배우로써 연예인으로써 모든 요소를 갖추고있어 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와이스왔다고 차태현배우님 덩실덩실 춤추는거 왜케웃기냐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followed! btw Welcome to KRACT!^^ 안녕하세요, 배우 차태현입니다 반갑습니다!!!^^~ hope we can get along well^^!
OOOO Welcome to KRACT! 안녕하세요, 배우 차태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우리 잘지내자^^~!

일박이일


OOOO아 오늘 일박이일 진짜 오랜만에 웃겼따.. 폴더폰과 박썰기 그리고 차태현의 전화통화..
OOOO아까 일박이일에서 트와이스가 무대 의상 입고 모시 옷 입은 차태현한테 팥빙수 떠 먹여 주는 거 크리피 했다
OOOO일박이일은 김주혁 있을 때부터 차태현 빼고 멤버들 자체의 전반적인 인식이.. 툭하면 여자는 꽃! 여돌이랑 같이 가면 안돼요? 여돌 게스트로 불러요! 이러고 자막이나 편집에서도 그걸 무마하려는 시도 1도 안 보이고.. 유구히 빻아서 티비 완전 내려놓음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haTaehyun_1n2d
OOOO일박이일보는데 차태현림 밍구랑 똑같은 하와이셔츠 입엇어

촬영


OOOO진짜 차태현님 통화 하실 때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촬영 때문에 바빠서 안 되겠지 ㅠㅁㅠ 했지만 나와줬다!! 의리파 보검 ♡♡ 말 하는 거ㅅ두 착하구 예의 바르지 ㅠㅠㅠ (부둥부둥
OOOO아미ㅣ친 내친구 집앞에 신과함께 촬영와서 하정우랑 차태현봤다고..개부럽네

김종민


OOOO 김종민.이휘재.이범수 차태현.데프콘하차하면좋겠어요
OOOO유승준.하하.은지원 노홍철.이승기.김c.데프콘.차태현 박명수.김태우.노유민.김종국.김종민 성시경.이효리.서인영.길.개리.브라이언.환희피처링참여해주세요 mc몽컴백활동해주세요
OOOO 태도가 없었다 심지어 안중근 의사에 대한 특집을 하면서도 그는 가르치기 보다 사실 전달을 하고 판단은 멤버들에게 맡겼다 그 결과 세 아이의 아빠인 차태현, 역사에 유달리 관심이 많은 김종민, 한국의…

데프콘


OOOO난 이ㅣㄹ박2일 보면서 저 남자들이 여돌 너무 띄워주는게 더 불편햇다 차태현이나 김준호는 별로 좋아보이지도 않았음ㅋㅋ 데프콘은 맨날 아이돌 볼 것인데 걔데 기 살려주느라 노잼됨 역시 예능엔 아이돌을 끼워팔지 말자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hongjae43

영화


OOOO차태현씨 넘 좋지 않나요... 어떻게 첫사랑이랑 결혼을해에에...에...ㅠㅠㅜㅜ ㅜ ㅠㅠㅠㅠ 그 분 영화는 진짜 내가 다 봤어 .!..!!!! 그리고 안 운게 하나도 없었다지
OOOO 영화 어디보자... 코미디계열이 좋아요. 그중에서도 차태현이 나오는 영화는 매번 챙겨보는 중인데, 애초에 영화를 안 좋아하다보니까 한번 볼때 웃을 수 있는걸 찾는 것 같네요. 공포영화는.....(말을 잇지 못하는)
OOOO니네 복면달호라고 영화알음 ? 거기서 차태현이 찔밥시절에 나이트에서 트로트부르는 라이벌이잇는데 노래제목이 옆집누나 미안해요야
OOOO순정남 차태현은 배드신이 있는 영화는 무조건 안했다고..
OOOO절대로 무서워서가 아님. 절대로. 나는 부산행 영화가 너무나 슬펐음. 진짜 영화 끝나고도 그렇게 운 건 차태현 주연의 헬로우 고스트에 이어 두번째임. ㅠㅠㅠ 내가 이상한건가 ㅠㅠ 부산행 졸라 슬프지 않음?????
OOOO 헉 진짜 약간 헬로고스트...??? 그 차태현 나왔던 영화처럼 개그물이면 그런ㄴ것도 되게 귀여울 거 같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믹연기 고민ㄴ할때 참치가 지도해줬음 조켓ㅅ다 그쵸

전화


OOOO보검 차태현분이 섭외하려고 전화하니까 "저를 생각해 주신 거에요?" 했고 저는 녹았다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babylsaranghae
OOOO 차태현 전화번호부 삽니다...사요...얼마죠...선제시..
OOOO나 차태현씌 전화연결할때 혹시,, 했지만 결국엔,,
OOOO 아니 목소리만ㅋㅋㅋ 차태현 전화연결했어ㅋㅋㅋ
OOOOㅠㅠㅠ차태현님이랑 전화할때 말투 ㄷ징쨔ㅠㅠ붙임성있구 착한티 팍팍난다 흙흙이
OOOO내번호도 차태현 전화번호부에 있으면 좋겠다
OOOO차태현 전화거는데 다 그 패밀리잖아???

친구


OOOO하룻밤이틀 차ㅌㅐ현 친구 섭외 저놔... 뚜야 모임분들한테 저놔해... ㅈㅗ인성,김ㅇㅜ빈,송중ㄱㅣ..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meimong_52
OOOO무슨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차태현이 된기분
OOOO ㅋㅋㅋㅋㅋ차태현은 호모 안시키고ㅋㅋㅋㅋ 주영이라는 여친이 있는 설정인데욬ㅋㅋㅋㅋㅋㅋ주영 누구지? 누구지? 이러고 봤다가 꼬릿말에 보니 글 쓴 사람 친구였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 친구들이 신화와 god를 외칠때 나는 엽기적인그녀 나오던 차태현과 내게오는길 노래부르던 성시경을 덕질ㅋㅋㅋㅋ 그다음 깊은덕질은 플라이투더스카이 윤민😶

이상형


OOOO 7. 아 이상형이랑 끌리는 옷차림이 따로 있었네.... 7번에서 이상형 말해야겠네 제 이상형은 차태현입니다 ⬅내 신랑감 이상형 ....유타 키 우현 백현 려욱 공통점이랄까....?
OOOO나 이상형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치 차태현 그분(?) 닮은 사람이었다고 하더니 왜 가족들이 웃는거야.......그래서 내 최애가 찌밍인가봐
OOOO 차태현ㅠㅠㅠㅠㅠㅠ 옛날부터 지금까지 쭉 내 최고이상형이셨다ㅠㅠㅠ 웃음소리 최고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 차태현 내 이상형이야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MoMo_Show0117
OOOO 저 리얼 이상형이 에릭남+차태현 ,,,

정준영


OOOO트와이스 멤버들에게 정말 너무 가혹하다. 저런 감정노동과 모든 수고로움 끝에 어차피 선택지는 정준영, 김탁구, 그리고 차태현 뿐 아닌가...

차태현


OOOO차태현 약간 우리 삼촌 뻘인데 죽기전에 꼭 만날 인물 리스트에 있은지도 약 10년 되었고 그때부터 차태현 마주치면 오빠라고 불러야할지 아저씨라고 불러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
OOOO쿠키런 #잇몸약 보아 #치아 포토그래퍼 톨게이트 EBS 연예인직캠 이하늬 칫솔 #이가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헬로비너스 아마추어당구대회 #치과 레이븐 매니아나도사진작가 mnet 방청석 영어사전 차태현 흴 다비치팬덤 토정비결 배낭여행 #치통 한자능력검정
OOOO 그러게요 ,,, ㅜㅅㅜ ,,, 차태현 분이랑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차태현 입니다..^^
OOOO오늘 야외취침정할때 동구있는방에 준영이가 들어가고 싶어했던 느낌 물씬ㅋㅋㅋ 차태현님한테 자꾸 종민있는방이 실내같다며ㅋㅋㅋㅋㅋ 끝나고나서도 저방하려했다며ㅋㅋ 깨알귀여움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ASDF_IOA
OOOO님들 꼭 꼬오옥 차태현 나오는,,, 헬로우 고스트 봐야해..
OOOO 응응 ㄷㄷ 역시 차태현
OOOO 차태현씨 선제시 해주세요
OOOO난 긍데 차태현넘ㅈᆞㄷ아,,
OOOO 차태현 노무좋아ㅠㅠㅠㅠㅠ
OOOO 내아빠왜차태현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OOOO차태현 쩌네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 중기ㅜㅜㅜㅡㅜㅜㅜㅜㅜ흐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 보고미 나오는구나 다ㅣ박ㅜㅜㅜㅡㅜㅜㅡㅜㅜㅜㅠ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Steaky__112
OOOO차태현 대박이다...
OOOO차태현웃음소리ㅋㅋ
OOOO구르미에 차태현님 나온다고????
OOOO구그달에 차태현님 까메오로 나오신다던데
OOOO구르미에 차태현 까메오
OOOO보거미 너무 귀엽고 차태현 존멋
OOOO차태현 형님 대박~ 최택이다~~~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Felixnolog
OOOO아 모야 그럼 사진 이미 다 퍼졌는데 차태현 박ㅂㄱ이랑
OOOO와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근데 징짜 차태현 존멋이다
OOOO차태현 인품이 진짜 좋나보네...
OOOO와 차태현 클라스...
OOOO저 라인 제일 큰형이 차태현이냐구.... 개머시따
OOOO와 차태현 지린다진짜......
OOOO차태현 좋은사람이니깐 다들 잘 따르는듯 ㅠㅠ 차차 ❤️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sookie197612
OOOO 차태현 성격이 워낙 좋으니 ㅋㅋ
OOOO차태현 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ㅊㅏ태현ㅜㅠㅡㅜ존나멋있다
OOOO와 차태현 쩌러
OOOO차태현님... 김스현 통화 연결 해주세여...
OOOO차태현 역시..
OOOO차태현 개조아!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callrabi00
OOOO차태현 진짜 너무 좋아...😍😍
OOOO헐 차태현 롤러코스터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차태현 맛집죽인다 개웃겨
OOOO차태현 인스타 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태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0415__J
OOOO5.차태현...ㅇ얼굴이 귀엽ㄱ게생겨서.. 조아함..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보고 치인듯
OOOO최우식 왜 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우식한테 포스트 차태현이라고 하는 거 보면서 내 확고한 취향에 대해 스스로 감탄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쒸 갑자기 차태현 보고싶어 ( 대체
OOOO차태현 너무 좋다 ,,////
OOOO차태현 소년미 어쩔ㅠ
OOOO이름 차태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자여 ㅋㅋ전첨에 차태현볼려고 보기시작했다가 완전빠져서ㅋㅋㅋㄲ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jk_onaga
OOOOChce zeby na moim slubie zaspiewal 차태현 najlepiej kurwa 이차선 다리 XDDDD
OOOO 차태현아저씨 최석은작사님 생일이 언제인지 알려주시면안될까요? 제가 알고만있을께요
OOOO녹조류 차태현
OOOO엽기적인 그녀 속에 전지현은 이름이 없다. 이름이 한번도 안나옴. 엔딩크레딧엔 견우 차태현 그녀 전지현
OOOO#NowPlaying #차태현 #I love you #최화정의 파워타임 #최.파.타 이 노래 정말 좋아했는데... 지금 들어도 좋다
OOOO이번 "신과함께"에도 출연한다. 감독에게 무슨역이 어울리겠냐고 고민해보라고 했더니 감독이 1초의 고민도없이. "형 차태현이 대리운전 알바할때 차맡기고 진상떠는 차주"역을 제안했다. 머리하고 분장하면서 나중에 편집못하게 편집실을…
OOOO[포토엔]차태현, 내가 바로 신의손?
차태현 1박2일 조인성 김우빈 박보검 송중기 인맥 경수 배우 일박이일 촬영 ssk4jong
OOOO차태현네 둘째 정말 넘 이뿐것 ㅠㅠㅠㅠㅠㅠ정말 이뿨
OOOO'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차태현-빅토리아 확정..이달 크랭크인
OOOO 헐 장기하가 서초고 출신이었어요? 제가 서초고 졸업했는데;;; 차태현만 알고 있었네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난 파송송계란탁 때부터 임창정을 팠었어 ㅎㅎㅎㅎㅎㅎㅎㅎ 내 사랑이라구 차태현은 투가이즈때부터 팠고 ㅎㅎㅎㅎㅎ 남자는 아직 팔 사람이 없는것 같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사랑엔 성별이 없으니까 내가 남자를 좋아하게 될지 어떻게 알아 ㅎㅎㅎㅎㅎㅎ 이미 임창정과 차태현에겐 반해버렸는걸
OOOO 차태현님계시뎅..!!!!!!!와웅!!!!!!!!
OOOO반신반의하면서 나갔더니 예..? 이 별볼일없는 동네에 차태현이랑 하정우라뇨 ㅠㅜㅠㅠㅠㅠㅜ
OOOO1가정 1차태현 시급하다
OOOO ? ? ????????? 차태현ㄴ이요????????
OOOO이번 "신과함께"에도 출연한다. 감독에게 무슨역이 어울리겠냐고 고민해보라고 했더니 감독이 1초의 고민도없이. "형 차태현이 대리운전 알바할때 차맡기고 진상떠는 차주"역을 제안했다. 머리하고 분장하면서 나중에 편집못하게 편집실을 지킬 각오를 다진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시 부모님이 뽑으시는 사윗감 월드컵에서 눙조가 차태현한테 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태현 연기 조낸 잘함!!
OOOO 차태현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OOOO 세기말의 크오 진짜 쩌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같은시대에 활동한 동세대분들 다 나오시는것같고 차태현도 나오곸ㅋㅋㅋㅋ
OOOO 차태현 부럽 지효가 떠먹여주고 ㅠㅠ
OOOO 15. 딸바보 차태현이랑 아빠바보 태은이 1박 2일↗❗
OOOO차태현 💞
OOOO 후 하 나도 또보고자야짘ㅋㅋㅋㅋㅋ솔직히 주변웃음소리땜ᆢㄴ에 더 웃는닼ㅋㅋㅋ차태현님ㅋㅋㅋㅋㅋ개뿜
OOOO 정말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웃긴데 차태현님 웃음소리듣고 더 빵터졌이ㅣ욬ㅋㅋㅋㅋ
OOOO 혹시 거기서 거의 마지막쯤에 차태현이 기자회견 여실 때 차태현을 그지경으로만든 기자가 어떻게 기자회견 문앞에서 베시시^^ 웃으며있다가 어떻게 된지 기억나시죠...?^^
OOOO지민이가 차태현님 닮았다 했을때 안닮았다 생각했는데 1박 2일 볼 때마다 지민이의 20년후 모습같애 특히 저 하트 🤗👍🏼 #차태현 #수찬이아버님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BTS
OOOO연옌 차태현 같은 스타일 좋아했는데 이젠 뭔가 다 품어주고, 대신 해주기도 하는 백도빈 같은 스탈이 급호감ㅎㅎ 흠.. 외모 때문인가.. 🤔
OOOO 차태현님 첫사랑분이랑 결혼하셨지않나영???
OOOO근데 차태현님께서 와이프분 얘기 하면 설렘요...
OOOO아니 그냥 소년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가만히 있는 걸로도 아름다운 사람은 엓오 빼고 차태현분이 처음인ㄴ듯 아 너무 조타 영수 예뻐해주시는것도 조쿠 소년같고 넘잘생
OOOO차태현 진짜 소년미 오진다
OOOO차태현이 그랬어요오~ 하는데 왜이렇게 설레냐
OOOO아 차태현 넘 좋다
OOOO헐 방금 차태현님 뭐먹으면서 우물우물하시는거 잡혔는데 지민인줄...
OOOO차태현 졸ㄹ라기여웈 ㅌ ㅋ ㅋ ㅋㅋㅋㅋ
OOOO차태현 인기많을덧
OOOO차태현 소원성취 ㅅㅅㅅ
OOOO차태현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OOOO차태현아저씨 진짴ㅋㅋㅋㅋ
OOOO차태현 성덕행
OOOO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ㅋㅋㅋㅋ차태현 ㄹㅇ 트덕
OOOO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젊은 차태현이라니..(오열
OOOO차태현노래 잘했구나 매매기 듣고 엄청놀랐다
OOOO와 차태현니랑 동구진자 ㄹㅇ브로맨슼ㅋㅋㅋㅋㅋㅋ
OOOO차태현님 소년미 넘조아...성격도 진짜 착하자나..
OOOO 헉 차태현 정말 인정합니다 ,,,, 에릭남은 애인으로 딱이고 차태현은 딸 바보 ,,,, 으악 넘 좋으네요 😂
OOOO차태현 이차선다리 노래 좋구만 간만에 들으니까 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