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김희철


OOOO160813 아는 형님 #김희철 #Heechul (ㅁ...미안..^ㅠ^)
OOOO160813 아는 형님 #김희철 #Heechul 김희미 대존ㅇㅖ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13 아는 형님 #김희철 #Heechul
OOOO2016.8.13 JTBC'아는형님' 37회 형님학교 〜👕옷 빨리 갈아입기 대결👖〜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2016.8.13 JTBC'아는형님' 37회 제2대 정력왕 대결 승자 김희철 🙅🍳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CAP+보정] 160813 아는형님 김희철 #희철 #김희철 #heechul
OOOO2016.8.13 JTBC'아는형님' 37회 제2대 정력왕 대결 승자 김희철 🙅🍳 미래의 아내에게 메시지👋💋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rajin_peng
OOOO나랑 친구랑 아는형님보면서 김희철님칭찬 엄청함 어떻게그렇게 또라이같을수있는지,, 존경합니다 김희철님 학교에서 존경하는사람 적으라고하면 당당하게 김희철님 적을거야ㅠㅠㅠㅠ
OOOO김희철 아는형님에서 여자게스트들 얼평하는거 보고있으니까 짠하다..아직도 자기가 제일 예쁜 줄 암 ㅜㅜㅜ
OOOO솔직히 아는형님 김희철 부정맥이 뛰니까요가 살린거 아님?
OOOO근데 아는 형님 보고 안 웃는 사람 페미니즘 이슈 관심있는 사람들 뿐이고 당장 내 주변만 봐도 김희철 강호동 저열 개그에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애초에 아는형님이 심하게 생각하면 흔한 아저씨들의 성적욕구해소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 해요 김희철님은 애들 잘 챙겨주시니까 다행인데...........
OOOO아는형님 네캐 관리자 설명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vs 김희철, 여러분을 위해 조금 빨리 열게요~♡ (후에엥 난 몰라ㅜ_ㅜ) 부끄러워... 쥐구멍이 간절

이상민


OOOO882. 쯔위는 ‘세개 때려’ 라는 말을 ‘3개 때려’로 알아듣고 뿅망치로 이상민의 머리를 3대 때렸다. (20160605 아는형님)
OOOO으윽.... 이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뭐어때에~ #이상민 #아는형님
OOOO바퀴벌레...ㅠㅠㅠ 오빠는 바퀴벌레 탈 써도 귀여우실 테지만....#이상민 #아는형님
OOOO그럼요그럼요 ㅋㅋㅋㅋㅋㅋㅋ#이상민 #아는형님
OOOO끝나아~ #이상민 #아는형님
OOOO남자게스트에게도 상냥한 울어빠 #아냐듣고싶어어~ #뭔지알것같아 #이상민 #아는형님
OOOO울 오빠 아쉬우셨겠다 #이상민 #아는형님
OOOO의자빼자는 소리에 당황하다가도 잘 버티는 것 봐 ㅠㅠㅠ#이상민 #아는형님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yujustation
OOOO덤덤~하게 버티는 우래기 #이상민 #아는형님
OOOO동생 챙기기2 #이상민 #아는형님
OOOO동생 맞으니까 냅다 감싸서 도망 동생챙기기도 다정하시지😍😍😍😍😍😍 #이상민 #아는형님
OOOO괴상한 소리에 깜놀해서 욕하실뻔.. #이상민 #아는형님
OOOO의자뺐는데도 씨익 웃으면서 버티는 울오빠 ㅠㅠㅠㅠㅠㅠㅠ #이상민 #아는형님
OOOO이상민 씨름 잘해...😅 진심 이분 땜에 아는형님 본다ㅜㅜㅜ

러블리즈


OOOO160714 아는형님 #유지애 #러블리즈 #Lovelyz
OOOO160714 아는형님 출근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서지수
OOOO[vid] 160723.아는형님.러블리즈 지애 지수 호동."밤새도록 돌아가는 관람차~" #Lovelyz #러블리즈 그와중에 짓뚜 웨이브..ㄷㄷ
OOOO160723 아는형님 #러블리즈 #지애 캡쳐 애기애기해..
OOOO아는형님 러블리즈편 보는데 지애가 넘 귀여움. 밤새도록 돌아가는 관람차~
OOOO아는 형님 러블리즈편이 제일 노잼 맞네 ㅋ 지수 가서 체리 흉내내고 ㅋㅋ 해파리 흉내내고 계양구 벽산아파트 뒷편 계양산 ,, ㅋ 노잼 ㅋ
OOOO160714 아는형님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미주 하늘 위 바다 끝 어딜 보아도 미주누나 생각뿐....💘

여자친구


OOOO[vid] 160813.아는형님.다음주 예고.여자친구 #GFRIEND #여자친구 #LOL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BTS_twt
OOOO아는형님 #여자친구 예고
OOOO늦은시간까지 너무 고생많았어..조금이라두 쉬어야할텐데ㅜㅜ #여자친구 #유주 #GFRIEND 아는형님퇴근...희철님 사랑합니다
OOOO160812 아는 형님 퇴근길 #여자친구 #은하 수고 많았어 조금 있다 보자💕
OOOO160811 아는형님 #여자친구 형님고 전학생들 잘다녀와~♥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 #여자친구 #유주 프리뷰 수고했어, 이따 봐👋

예고편


OOOO아는형님 예고편 보고 안 웃기고 무례하고 저질인 드립 천지인 것에 놀랐는데 저 프로그램에선 그런 말들이 거리낌 없을 뿐더러 저래야만 웃기다고 전제가 깔린 분위기인 것에 더 충격받음
OOOO대체 아는형님 왜 내보낸 건지 이해가 안 되는 부분...... 예고편 보고 할 말 잃었는데 본방은 진짜 못 보겠다 이건 ㅜㅜ
OOOO아는형님 예고편에서 뭔일 났어욮
OOOO무도보고 기분 좋아졌다가 아는형님 예고편 보고 기분 땅바닥까지 하락...차라리 아는형님보다는 해투가 조금 더 났다
OOOO 아는 형님 예고편 많이 심각한 가요 ,, 아직 못 보았는대 ,,
OOOO진짜 아는형님 예고편 보고 방금까지 좋았던 기분 개같아졌어 ㅆ

희철


OOOO희철이는 조아하지만 아는 형님의 희철이는 안 조아하구여
OOOO아는형님에서 희철 오빠가 블랙핑크 노래나 춤이나 했으면 좋겠다... 기대할께

희님


OOOO아는형님에서: 희님우리의 가정을 잘 지켜 보아요 나가정은 무슨^^ #독거슈주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formyQueen530

애들


OOOO ㅋㅋㅋㅋ 아는형님 존나 재밌지않나 다른 애들 나오는거도 재밌더라
OOOO아는 "형님" 이 발끈하니 꼬무룩해서 댓글 단다는게 속마음을 고백해버림... 이대나온 애들 예쁘고 조은데 걔네가 나는 안조아해줘 광광우럭따
OOOO 아는 형님 초반에 어린아이 웃게하기 미션이 있었는데 다른 출연자들은 그저 미션 성공에만 눈이 멀어 맥락없이 억지웃음짜내는데 김영철씨는 진심으로 애들하고 놀아주고 반응해주고 미션성공하고도 계속 안아주고 좋…
OOOO진짜 추잡하고 빻은프로그램인 아는형님 좋아하는 애들 이해가안간다;;;좋아하는애들은 원래 남까는거 좋아하는 애들인가

JTBC


OOOO아 제발 jtbc2 채널에서 방송중인 아는형님을 지금 당장 봐주세요 존나룻감
OOOO아 음악 프로그램 시간대 정확히 모르겟네 인기가요 시작햇네 JTBC아는형님 재방송보고 있었는데 ㅋㅋㅋ 방학이라 시간대 바꾸나
OOOOJTBC 예능에 전현무, 강호동 좀 안나올수없냐?? 아는형님 갈수록 최악이라 보기 힘들어서 이제 아예 안봄. 유일하게 보는게 최고의 사랑인데 김구라 나와서 허경환한테 여자는 조신하게 앉는지도 봐야한다길래 혹시 미쳤나 싶었다

강호동


OOOO아는형님 강호동 때문에 안봄
OOOO강호동 진ㄴ짜 너무 싫어,, 최근에도 그 아는형님인가 거기서 논란 쩔던데,, 아유 걍 재석님이 다 해먹었으면 좋겟다쥬ㅠㅜㅠ

보기


OOOO아는형님 정말로 J사에서 만들어낸 제일 보기싫은 예능이다 재미없다... 재미잇다는사람들도 물론 잇지만..난이해못하겟음 툭하면 여성혐오로 웃기는데 그게 재밋다? 우리나라웃음포인트가 약자갈구기 여성혐오 이런것때문에재밋겟지...생각을바꿀필요가잇음
OOOOㅁㅊ카톡 그 옆에 뜬 짧은 영상중에 아는형님 있길래 얼마나 좀 그렇길래 말많나 싶어서 봤는데 그 짧은시간동안에 ㅇ...되게 여자랑 못친해져서 안달인 남자들이 모여서 여게스트 한명 불러놓고 뭔..보기좀그렇다
OOOO아는형님 너무 보기 싫은데
OOOO아는형님 보기 거북해

제발


OOOO아는형님꺼지시길 제발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_capturesooni
OOOO그냥 아는형님 폐지하고 크라임씬이나 제발 좀 내보내주세요 진짜 ㅈ노잼인데 지들끼리 저러는 거

사람


OOOO 그 ㄱㄴ역이랑 웹툰사건 빼놓고도 오늘 2년전만해도 무도 개빨던 사람들이 오늘 무도 혹평하면서 아는형님으로 갈아탄다는 얘기듣는거보고 기가맥힘 딱 재밌을때까지 씹다 버리는게
OOOO아는형님이 재밌는 사람은 저좀 인생블락좀..ㅡㅡ
OOOO아는형님에 ㅅㅈㅅ 나왔는ㄷㅔ 자기가 호감 느끼는 사람의 특징은? 이 문제 냈는ㄷㅔ 저거 왜 못 맞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 ㅅㅅ 잘하는 사람 아니냐고^^;;
OOOO이제와서 싫어지는건 아닌데, 원래부터 아는형님 프로그램자체를 왜 기획한건지 모르겠음. 게스트가 막말 받아줄라고 가는사람은 아니지 않나? 아니면 뭐 게스트로 김수미 이런분 오셔도 막말하실건가?
OOOO아무리 예능이라도 잘해야할껀 잘해주시죠?프로그램 만든 사람 누군지 모르고 아저씨들한테 각자 이상한 캐릭터 보유한것도 누군지 모르겠으나 단 한가지 아는형님이 쓰레기란것은 아주 잘알고있네여😡

예고


OOOO아는형님 다음주 예고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yuna1004_
OOOOㅠㅠㅠㅠ단이 고백싼 보고 잠들었는데 눈 뜨자마자 아는형님 예고ㅠㅠㅠ

기분


OOOO 아는형님 게스트 존나 남성적소비 오져서 보는내내 기분더러움
OOOO 안그래도 아는형님 땜에 기분 개같은데 저놈이 내기분 더 망쳐놈
OOOO아 무도보고 기분좋았는데 아는형님보고 혈압오름

퇴근길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길 프리뷰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길 프리뷰 늦은시간까지 고생했어 얘들아!

퇴근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 예린 새벽부터 봐서 좋아..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minkhvoice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 예린 새벽부터 봐서 좋아.. © YERINI

형님에


OOOO 이번주 아는 형님에 나오길래 생각나서 보내봤어요!!ㅎㅎ
OOOO와 아는 형님에 임수향 나온다 존나 예쁘다
OOOO왈츠 캐들 그거 궁금하다 아는 형님에 나왔던 정력 테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멐ㅋㅋ아는형님에 이규한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는형님에서 씨름! 진짜 대단했어요~~^^ 못하는게없는 상민짱 오빠...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OOOO하...요즘 아는형님에 나오는 민경훈한테 빠짐..민경훈같은 남자가 벌려하면 10000번도 벌릴듯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minkhvoice
OOOO아는형님에게하고싶은말 노래로표현하기
OOOO 내가 지금 아는형님에게 하고싶은말
OOOOㅅㅈㅎ 무도 나올때도 막말하는거 짜증나서 도대체 왜 나오지했는데 아는형님에선 심지어 고정.... 이야....😇🔫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37회 미방분] 진짜 걸리버 여행기인줄.....  #수향이뽑은최고의작업남  #올림픽기간에도 #시청해주셔서감사합니다  #대한민국선수들화이팅  #토요일밤11시 #아는형님 출처 아는형님 페북
OOOO아는 형님 민경훈!제가 가수 민경훈입니다 버즈 -가시 제이슨 므라즈 I`m Yours well you done done me and bet tried-당신이 내게 그렇게 했고, 난 당연히 느낄 수 있었죠 https:…
OOOO진짜 아는형님 토나오게 웃었다
OOOO정말 극혐하는 아는형님 그거 틀어져 있으니까 어쩔수없이 접하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정말 볼때마다 씹극혐이다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behindtheplace
OOOO나도 싫어하지만 레벨팬들이 기미철 싫어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ㅋㅋㅋㅋㅋ 다들 아는형님 못본척하는건가,,
OOOO아 아는형님 대웃곀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81. 쯔위는 이수근과 닭싸움을 할때 무릎이 아닌 팔꿈치로 이수근의 갈비뼈를 깊숙히 찔렀다… (20160605 아는형님)
OOOO아는 형님 존잼ㅠㅠ #youngforeverbts
OOOOㅇㅏ 아는형님 존나 웃기다 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OOOO 사실 이 양복은 아는형님이 결혼한다고 해서, 조만간 입고 가게될테니 한번 꺼내입어봣다네. 여전히 몸에 맞는군.
OOOO다음주 금토일 삽시도 가는데 과연 섬에서 와이파이가 터질가..?터진다면 아는형님을 보고 안터지면 못보는것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shaytyen
OOOO생각해보니 아는형님 못보네 어차피 안봐도 될것 같긴 하지만
OOOO 아는형님??인가아닌가
OOOO 쌈구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코미디 프로 다 거르고 진짜 아는형님 하나면 된다
OOOO아는형님 너무 싫어 . . . 정말 싫어 . . .
OOOO아는 형님 좀 폐지 하면 좋겟내...
OOOO보내줘 유희열의 스케치북 복면가왕 소풍 어느멋진날 듀엣가요제 판타스틱듀오 신의 목소리 슈가맨 너목보 쇼타임 보내지마 진짜사나이 정글의법칙 우리결혼했어요 마이리틀텔레비전 라디오스타 아육대 드림팀 우리동네예…
OOOO아는형님으로 또 곳통받을 것을 생각하니 눈물이 나고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wanderlustGG
OOOO 아는형님보고 치킨먹음 하하
OOOO뭉나님썰이 느므 환상적이라 각잡구 음미하구 싶은디 아는형님 가게 오늘 파티해서 도와주러 가야하구....😂😂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수향 친구 '김희미' 미모 폭발♥ 자기! 내 스타일인데~? (끼부림) 아는 형님
OOOO아는형님 개 구리다 폐지됏으면
OOOO담주 아는형님 여친나오는구나
OOOO아는형님보는중인데 발어쩌고하는거보니 룸강이ㄴ이랑이ㅁ수향이랑 사귀었어서 기미철이랑임수향이랑친한게아닐까
OOOO아 아는형님 졸라웃긴뎈ㅋㅋㅋㅋㅋ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YERINI
OOOO아는형님 강혿동 너무 불편하다;;; 방송보는 아내한테 뭘보냐고 부엌가서 설거지나 하라 그러질않나 노매너의 아이콘이라고 당당하게 말하질않나 그건 자랑이 아닙니다만
OOOO아는 형님 같은 예능에서 걸그룹 멤버를 아재들이랑 짝짓기 시키는 게 불편한 까닭은, 명백히 아재 시청자들의 사회적 욕망을 반영한 컨셉인데다 현실에서 그 욕망이 건전하지 못한 방식으로 발현되기 때문. 스무살 많은 남자랑 웃…
OOOO 그거 너모싫어요.......극혐임 친구:야 너 아는형님 봐 꼭봐 나:그게 ㅁㅓ야 새 드라마야? (모르는척) 친구:아오 고구마백개 으어어 ~상황종료~
OOOO 그나마 비정상은 외국 패널들의 생각이 (정상적)이라 가끔 보는데, 아는 형님은 프로그램 취지부터 디폴트 꼰대라 볼 때마다 한숨 쉬며 채널을 돌리게 되는 것…
OOOO우웩 아는 형님 토 나와
OOOO넘 싫은데 엄빠는 아는형님 잼게 보고계시고....
OOOO임수향님 진짜 예뿌당,, 근데 아는 형님 뭐 선물로 볼뽀뽀 이런거 안햇으먄 좋겟어,,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YERINI
OOOO 아는형님재ㅏ방많이해줘서본거또보고계속보고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보면서 좀 쉬어야지
OOOO아는형님 동생이보길래 같이보는데 여러모로 불편하다..
OOOOㅋㄱㅋㅋㅋㅋㅋ난 이 학원에서 내가 제일 쳐노는 쓰레긴 줄 알았는데 내 뒤에 남자애 책도 안 꺼내놓고 탭으로 아는형님보고있다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 휴 죄책감 좀 덜었다
OOOO멋을 아는 형님과 연습중 영광입니다
OOOO 엌ㅋㅋㅋㅋ분명 아는 형님으로 시작한 대화는 아니야.
OOOO아는 형님은 백지영, 김준호 편이 훨~~ 잼있드만.... 시청률이 더 낮네?? 내 감이 떨어진건가?? 암튼.... 내 취향은 그래~~ ㅋㅋ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LVLZ_Classmates
OOOO오늘 까지 타이트한 일정 함께하신 분들과 아는형님 뮤뱅 함양 인가사녹 갔다오신분들 고생하셨습니다
OOOO รายการ 아는형님 ค่ะ
OOOO아는형님 봐야겟다
OOOO아는형님 봐야지
OOOO아 어제 아는 형님 웃겨서 못잘뻔핶다
OOOO아는형님 빨리 폐지해라,,,,,
OOOO 아는 형님보는중!!!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my_Earth8
OOOO 밤 내내 아는형님이랑 올림픽보고 뻗었쪙...ㅎ
OOOO아는 형님 민경훈!제가 가수 민경훈입니다 버즈 -가시 제이슨 므라즈 I`m Yours well you done done me and bet tried-당신이 내게 그렇게 했고, 난 당연히 느낄 수 있었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형님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왜이렇게 시빗조야ㅋㅋ;
OOOO아는형님 녹화할때 아형페북 30만축하영상도 찍었네ㅋㅋ
OOOO에핑도 컴백하면 아는형님 나오겠네 ㅋㅋㅋㅋ
OOOO아니 여ㅈ치니들 웨 아는형님 나가....?출연하지뭬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petal306
OOOO여치니들 웨 아는형님 출연한대....나가지마(존나
OOOO 어제 오전 시프트 근무라 4시 기상->오락실겄다가 밤새 아는형님들이랑 술마시고 놀음
OOOO아는형님 폐지좀
OOOO저기요~ 아는형님 어디서 볼수가있어요??
OOOO아는 형님을 비롯한 폭력적인 요소가 다분히 포함된 프로그램은 방송 목적과 취지를 지키지 못하고 있고 예능으로서의 웃음이나 재미 없이 불쾌감만 안겨주는데 이게 맞는 상황인지 잘 모르겠다
OOOO오늘 아는형님 인사이드했네
OOOO헐 아는형님 여친나오네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petal306
OOOO#아는형님 재밌다 #민경훈 개좋아 내스타일 입술얇은남자
OOOO 아는형님 보고있어요 !!
OOOO 형 조금 귀엽네요 물론 말투가요 방금 전까지 아는 형님 힛 더 스테이지 라스 연속으로 보고 왔어요 셋 다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 형은 심심했구나 솔직히 제가 주로 새벽에 오거든요 혹시 밤잠 줄일 의향은 없어요?
OOOO오늘 아는형님 재밌었나여
OOOO근데 다른 예능은 모르겠는데 아는형님은 저급한데 인기가 많아... 아재들 사이에서 아재들 진심 재미있게 보시더라...
OOOO아는 형님 관해서 더 얹을 말도 없고 그냥 하루 빨리 폐지되길 바란다 시청자 의견에 도배되어야 폐지될까
OOOO근데 아는형님 폐지 못시키나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petal306
OOOO아는형님 그냥 아는고자로 바꿔주세요 안달렷으니까 빻은발언만하는거아니야
OOOO소개된 프로그램과 현재 방송 되고있는 프로그램이 동일한건 맞나요 ㅋㅋㅋㅋ 인생을 좀 아는 형님들도 아닌거 같은데? 속시원한 답도 안주는데?
OOOO아는형님했나보네? 저 빻은 일화는 뭐지
OOOO아는 형님 진짜 개인적으로 별론데 .........
OOOO나는 동기들이 날 싫어하는 한이 있더라도 아는 형님이랑 코빅 얘기 나오면 난 그거 싫어해 라고 함 그 얘기 별로 안 듣고 싶다고...
OOOO아는형님 보다가 생각난건데 범죄자는 테레비 안나왔으면 좋겠다ㅎㅎㅎ
OOOO그냥 아는형님 문열고 나가줘~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Chul_Cherry
OOOO음중하고 행사갔다 아는형님 찍고 또 새벽에 인가 오는거냐? 힘들겠다 ㅠㅠ
OOOO아는형님이 뭔 병크 터트렸나
OOOO여친이들 아는형님 나와??????
OOOO와 아는형님 그냥 망했으면
OOOO 애초에 저아는형님이라는 프로그램자체가 게스트로먹고사는데 이제는거의모든더쿠들이 경계하게됫으니 아이돌한테도 더쿠들한테도 저쪽에도 노이득이니 한시라도빨리폐지햇으면하는 바램이네요,,
OOOO지금아는형님재방보는데 이수민 왜냥싸가지없어???저걸그대로방송에내보내다니
OOOO아는형님지금함???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So_Yuju
OOOO아는형님 ㅂㄷㅂㄷ
OOOOAs usual, 아는 형님 is trending on naver again hehe
OOOO아 맞ㅇ 아까 아는형님 봤는데 이규한 님 넘 재밌으심... ㅅ ㅣ
OOOO그리고 홍대에 아는 형님이 오픈한 클럽으로 호홍 두둠칫칫
OOOO 나 내일 아는 형님 만나는데 여행사 다니시거든 이분은 한국 인바운드만 하는데 본사가 일본이야 내일 도쿄 호텔 싸게 구할 수 있나 물어볼게. 니가 료칸 간다면 아는 분이 계신데 도쿄가 아니라 쩝
OOOO담주 아는형님 여친이들
OOOO왜 아는형님이야 도대체¿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Chul_Cherry
OOOO 아 설마 아는형님
OOOO아는 형님 말구 그냥 평셍 모르는 형님 해조라,,,
OOOO나이많은 자매가 아는형님 보는데 존나 왜 웃지 하나도 안웃기고 인상 찌푸려짐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Myblue_1106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Chul_Cherry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petal306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shaytyen
아는형님 김희철 이상민 HEECHUL 러블리즈 여자친구 예고편 희철 희님 애들 JTBC monglle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