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오연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이요 오연서랑 수애가 안녕하세요 하면 왕아아아아ㅏ인데 달수님 시사회랑 무대인사에서 안녕하세요 이러면 까양어어야어아ㅏㅇ아아ㅏㄱ!! 장난아님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7 수애 - 동생들한테 부담줄까봐 생일 안 알려준 수애분, 오연서 서운하네요~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2.오연서씨와 수애씨의 만남도 기대 되는데 - 팀의 에이스와 자칭 에이스고 지원(수애)에게 계속 시비거는 캐릭터 채경(오연서)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3. 오연서->수애이렇게 규칙적인 여배우 처음 봤어요. 오달수->오연서저 얼굴에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하지?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3.수애의 귀여운 모습, 오연서저게 너무 더 귀여워
OOOO근데 오연서가 수애안고쓰러진거 왜 기사가 하나도없어? 다들 그부분만 스킵했니 포인트를 그렇게몰라
OOOO오연서 수애 넘 예쁘다 ㅠㅠ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Wow_ssam
OOOO하- 네이버 캐스트에 송죠가 "야! 오연서!"하는 거랑 수애x오연서 손바닥 치기하는 것도 없어. 일 누가 하는 거야. 네이버야? 런닝맨이야? 설렘 포인트를 그렇게 몰라?
OOOO뭐지? 오연서에게 치일 각인데? 자꾸 오연서 수애 포옹 생각남.. 어떻게 저리 사심 가득하고 완벽하게 넘어질 수 있지?
OOOO 수애,오연서,하재숙!
OOOO솔직히 저거 오연서 수애언니 아니었으면 저렇게까지 섹씌하게 넘어지진 않았을텐데 수애언니라서 사심 채우는거 백프로였음 진짜 장담한다
OOOO미친ㅠㅠㅠㅠㅠ 오늘 런닝맨볼걸ㅠㅠㅠ 오연서 수애라니ㅠㅠㅠ 두분 다 좋아하는데ㅠㅠ
OOOO런닝맨에서 오연서가 수애 안고 넘어지는데 설레ㅔ....
OOOO오연서 오늘 런닝맨에소 수애랑 손바닥 밀치기하는데 넘어지면서 수애 껴안고 버스티고 이동할때 송지효 옆에 앉구 그냥 오연서가 옳았어
OOOO미친 존나좋아하는거 개귀여워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오연서랑 같이 노래방에서 논 기부니닼ㅋㅋㅋㅋㅋㅋㅋ 오 수애언니가 바이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ㅋㅋㅋ뒤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잌ㅋㅋ남ㅎ애열챀ㅋㅋㅋㅋㅋㅋㅋ 오 수애 노래 잘하지!
OOOO@@@오연서 수애 넘어지는 움짤 구합니다@@@ㅔ
OOOO오연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한ㄴ껏 듣기 싫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햇님 온 표정으로 짜증내는 중ㅋㅋㅋㅋㅋ 아으아ㅏ악!!!!!!! 저기 계속 앉아있는 오연서가 용하닼ㅋㅋㅋ 이제 연서 ㄴ ㅗ래 시켜줘..... 는 왜 또 수애팀?
OOOO런닝맨에 손바닥 밀치는 게임하다가 오연서가 수애 위로 쓰러지는데...그냥 예뻤다...흐응...😳
OOOO예고편에 메가스윙 타는거 안나왔던거 보면 오연서팀 메가스윙 진짜 안탈거같은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연서 무서운거 진짜 싫어하는거 너무귀여웤ㅋㅋ 귀신도 싫어해 놀이기구도 못탘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애언니 나정말 못하겠어 반복ㅋㅋ
OOOO와미친 오늘런닝맨 수애랑 오연서나온...진작볼껄...
OOOO 왜...몰랐던 거야.....8ㅅ8 나 오연서랑 수애 진짜 좋아하는데..보고 와서 나한테 자랑을 햐줬어야지...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Wow_ssam
OOOO헐 런닝맨에 수애랑 오연서 나오는거 이제 알았어
OOOO연서는 수애님을 안았지만(?) 나는 오연서!! 라 부르는 송지효X오연서가 좋당ㅜㅠㅠㅜㅠㅠ 이쁨X이쁨=미침
OOOO헐 오연서씨가 수애씨 안고 쓰러짐 런닝맨 대박❤(Ő Ő )
OOOOㅁ ㅣ친 런닝맨에서 수애X오연서 나타나네
OOOO런닝맨 손바닥 씨름하다가 오연서 수애랑 껴안고 쓰러지는 거 둘이 넘 예쁨
OOOO와 방금 오연서가 수애 끌어안고 매트에 쓰러지는 장면 대단히 굉장하네요
OOOO어머어머 오연서가 수애 안고 넘어지는데 그것이 존나 조쿤ㅋㅋㅋㅋㅋ
OOOO오연서랑 수애 왜저렇게 예뻐ㅠㅠ...
OOOO오연서 수애 들다암청 예쁘당
OOOO?,?수애랑오연서ㅏ,.,
OOOO수애 오연서 예쁘다
OOOO러닝맨에 오연서 수애 나온당 😙
OOOOㅁㅊ 수애 님에 오연서 님까지 ㄷㄷ
OOOO와 오늘 런닝맨 수애 오연서 나와ㅠㅠ 미쳤다ㅜㅜ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mypower_D
OOOOㅁㅊ 오늘 런닝맨에 수애님이랑 오연서님이라그여??????(고뇌
OOOO런닝맨 멤버들의 주장이 된 수애는 시작부터 상대팀 주장 오연서의 이름표를 호시탐탐 노리며 이 날의 활약을 예고했다. 햇님이 노리는 박수애짱 분. ( ͡° ͜ʖ ͡°)
OOOO수애 오연서
OOOO수애X오연서 수애X박소담😂😂
OOOO수애분 오연서분 국대2에 같이 나오는구나,,
OOOO국대2 약간의 평 하자면 오연서 캐릭터 너무 아까움...영화내내 승질만 내다가 끝내는듯 수애캐릭 빼고 다른 배우들 캐릭 다 아까움 재미는 있는데 캐릭터가 아까움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2.오연서->수애드레수애 우아할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여워요
OOOO국가대표2 정말 싫어하는 류의 영화인데 수애랑 오연서 때문에 자꾸 보고 싶어진다 영상화보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OOOO 수애 존나 예쁘고.. 오연서 존나 잘생기고.. 최고..

국가대표2


OOOO160801 #국가대표2 #VIP시사회 #수애 직찍 #나의여신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3 수애분의 잘자요~
OOOO국가대표2 일단 수애 언니 나오므로 보러가야지 했는데 나머지 캐스팅들 보니 두번 봐야겠단 생각이
OOOO#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 메가박스 무대인사 직찍 스타제이께 바칩니다,,,💕
OOOO수애언니가 너무 이쁨 #국가대표2 #무대인사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Antique9902
OOOO#국가대표2 #시사회 #대전메가박스 #수애 #하재숙 #진지희 #오달수 진짜재밌고 감동적이다 #추천추천!!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수애 프리뷰 #국가대표2_히트다_히트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 메가박스 #무대인사 #수애 프리뷰 #국가대표2_히트다_히트
OOOO박수애 포스터에 코 기름묻는다!ㅋㅋㅋㅋㅋㅋ #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탄방cgv무대인사 프리뷰
OOOO너 나지금 숨가쁘게하려고하냐!! #수애 #국가대표2 7/30 대전 메가박스 프리뷰
OOOO160730 #국가대표2 대전CGV #무대인사 &퇴근길 #수애 프리뷰
OOOO국가대표2 - 접속무비월드 1.수애 - 여러 장르에 많이 도전했었는데 여배우들과의 호홉은 없었거든요.
OOOO국가대표2 무비토크 영상 9 수애 - 영화 1번 보고 2번 보고 3번 봐달라는 수애분 (중요한 부분에 버퍼링 주의)

런닝맨


OOOOㅇ 오늘 런닝맨 수애여신님 개이뻣음 사람이어찌 저럼
OOOO그래서 오늘ㄹ 정ㅇ말오랜만에 런닝맨ㄴㅇ봣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서님ㅁ짱이고 수애 개이쁨;;;;;;;;;;
OOOO아 ㅡㅡ 근데 저거 수애언니 아니고 꿀언니였으면 홍연러들 단체로 병원 실려갔을 각인데 습스 왜그럤니? 응? 왜 돌저씨땐 런닝맨 안내보냈어? 응?
OOOO수애갓님 엮지마ㅠㅠㅠㅠㅠ수애님 모셔다놓고 왠 연애질이야..늘 그렇지만 런닝맨 갓흥조합은 송지효X여게스트임..
OOOO런닝맨 지금 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수애가 쏘는거 보고푼디
OOOO런닝맨 갓수애 미쳐따 정말..우주최고 단아하심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sjlee_31
OOOO런닝맨에 수애님 나오시네. 은혜로운 화면이다…
OOOO빨리보고싶다,,런닝맨..햇님..지효..수애느님..
OOOO런닝맨#수애

영상


OOOO수애를 떠올리면 아직도 양념치킨밖에 생각나지 않는다 전설의 그 먹방 영상..

무대인사


OOOO 정복은 개뿔이고 대전무대인사 수애보러
OOOO여기 무대인사 잘 안오는데 수애오는데 보고싶은데 수애

사진


OOOO나 수애님 사진 진짜좋아ㅜㅜㅜ도경수 잘생김이 묻어나와 사진에서ㅜㅜㅜㅜ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gsa00034
OOOO수애님 부채랑 포카.. 직접 받은게 아니라소 태그는 못하고ㅜㅜ 사진 넘 이뻐서 항상 감사히 보구 잇습니다(허공
OOOO아버지템이 크기만한 아기 거북이🐢💕 사진은 수애님()
OOOO 수애님 사진 정말 좋아해요.갠적으로 수애님이 포토북 내주시길 원한다능.😇
OOOO 수애님♥ 항상 사진 너무 잘보고있어요ㅠㅠ정말 사진 한장한장 경수에대한 애정이 가득보여서ㅠㅠㅠ볼때마다 저까지 행복해집니다! 경수의 이쁜 모습들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함께해요ㅠㅠㅜ꺄아아
OOOO 수애님ㅠㅠ 전 수애님 사진 진짜 좋아합니다😁👍 보정은 취향따라 다른건데...수애님 사진 좋아하는 사람이 훨씬 많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항상 애정 가득한 경수 사진들 잘 보고있어요. 힘내세요 수애님💪😄
OOOO 수애님 보정 과하지도 않고 경수 얼굴을 잘 잡아줘서 사진 정말 잘 보고있어요❤

예쁘다


OOOO수애씨하고 연서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에서 몇번 봤다고 재석오빠 또 이름 불르곸ㅋㅋㅋㅋㅋ 아 근데 오햇님 존나 예쁘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sjlee_31
OOOO 마자 기여움ㅁㅋㅋㅋ 배우들이랑 같이 영화보는 시사회 갓엇어서 뒤에서 내려오길래 와.. 수애언니 예쁘다 예쁘다.. 햇엇는뎈ㅋㅋㅋ 내려가면서 웃으시는데 넘나 심쿵ㅇ..
OOOO지희 나갈 때 예쁘다고 괴성? 지르니까 나 보면서 고맙대ㅠㅠㅠ 뒤에 나가던 수애가 막 나 쳐다보고 손 흔들어주고ㅠㅠㅠㅠㅠ

연서


OOOO수애분이 지효를 원했지만 연서분이 데리고가버리면서 끈적한 삼각이 시작되는...
OOOO연서수애 좋다..국대2꼭봐야지..둘이 온도차 넘나좋음
OOOOrt)어머어머 연서 매너 수애씨한테 충격 덜 가게 하려고 손 뻗어서 바닥 짚는 거 봐
OOOO 맞아요 ㅋㅋㅋ 진짜 수애 누님 연서 누님 지효누님 재숙누님 다 예뻤어요
OOOO수애님 가녀린 미모 터지고 연서지효 터짐 갓닝맨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Its_real_bee
OOOO연서님이 갓수애를 잡고 넘어진다니 좋군 다운받아야지
OOOO수애언니 진심 너덜너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숙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성공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연서팀 도장 수 지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여긴 또 어디얔ㅋㅋㅋㅋㅋ 존나 놀앜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재밋겟다 메가스윙ㅋㅋㅋㅋㅋㅋ 수애언니 짱이뻐 진짜....... 재숙언니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구라인ㅋㅋㅋㅋㅋㅋㅋ아 난 칠구 하면 이효리밖에 생각 안나느데...ㅋㅋ 헉 연서팀이다
OOOO좋아 둘이ㅋㅋㅋㅋㅋㅋ 수애님 하고나서 연서 때리는것도 ㄴ넘 좋음
OOOO연서x수애가 팡팡 터졌단소식을 듣고 입트
OOOO국가대표 봐야지..수애 연서
OOOO어머 두분 연애해........수애연서 화이팅.......... 하하 대신 지효엉ㄴ니 들어가는건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재숙언닌 언제 나오지? 아 지금 나오시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포쓰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수애느님..연서형아...

오햇님


OOOO안은 것도 좋음인데 한 손으로 수애 바닥에 눕혀질때 안 다치게 해주려고 보호해주는 저..저.. 오햇님 뭐냐그아...
OOOO아까 오햇님 입막을떄 효과음도 한몫했음욬ㅋㅋㅋㅋㅋ 촵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수애언니 목소리 댕꿀.... 남자들 코러스 꺼라 .... 아파트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숙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햇님 왠지 수애언니한테 국종이 양보한거 같은ㅋㅋㅋㅋㅋㅋ 오햇님은 승리보다 일단 분량욕심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햇님 촉 쩔엌ㅋㅋㅋㅋㅋㅋㅋ 또하나의 가족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OOOO수애언니 목소리 나른해ㅡㅠㅜㅜ
OOOO수애 목소리 핵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수애님 목소리 짱조아ㅠ ㅠ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doh_haru
OOOO수애 목소리 넘 좋네...고상한동굴목소리...
OOOO평소 말하는 목소리는 윤아 지수 제시카 전도연 수애 조보아 정도? 드라마가 아니면 아이돌 대화 들을 일이 없어서 급 연기자로 넘어옴

언니


OOOO수애언니 쇄골 넘나 좋가
OOOO수애언니 코디 왜 다 이따구지..이건 전젼 도둑들 베를린 때보다 심하자나..신발이라도..
OOOO햇님이가 수애언니안고 그대로 넘어졌다면 좀 위험... 그거까지 각재서 발 다급히 빼고, 언니 팔감싸고 덮치면서 바닥에 닿을때 손먼저 대서 충격완하한거... 그리고 끝까지 안고있는거. 대발림. 대설렘. https:/…
OOOO난 치이는 여자마다 전젼과 엮는 병이 있어..그러니까 엮는다.뭐랄까 수애여신님은 청순가련한게 체고자나..그러니까 울리고싶자냐..젼의 완벽한 사촌언니 쇄가 보고싶당
OOOO저씬에 치였다..수애언니 너무 여리여리하고 좋쟈나..(젼하고 엮을준비를한다)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didymoi1123
OOOO내가 아는 여신님들 중에서 화려한 미녀는 횰언니고 단아한 미녀는 수애님..물론 젼은 다 가능하지만 치뱅때 횰언니는 정말 아름다움 그자체,화려하게 예쁜여신ㅠㅜ수애님은 뭐 단아 그 자테
OOOO햇님이가 수애언니안고 그대로 넘어졌다면 좀 위험... 그거까지 각재서 발 다급히 빼고, 언니 팔감싸고 덮치면서 바닥에 닿을때 손먼저 대서 충격완하한거... 그리고 끝까지 안고있는거. 대발림. 대설렘.
OOOO누구든 수애언니에게 안기고 싶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OOOO수애언니랑 냉부해도 나왔음 조케땅
OOOO수애언니 노래하셔 짱이야ㅜㅠㅜ
OOOO우리 수애 언니 괴롭히지마...
OOOO수애언니 뒤로간다고 화낸다ㅋㅋㅋㅋㅋ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Wow_ssam
OOOO수애언니 다리 젓가락?
OOOO수애언니 바구니 쓰신거 너무귀야우셔다,,
OOOO그래도 수애언니랑 함께라서 이주나 하고 존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수애언니 마이크 꺼진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언니 정말 오지게 말씀없으시네 ㅋㅋㅋㅋㅋ
OOOO수애언니 넘 이쁘다 ㅎㅎㅎ
OOOO수애언니ㅠㅠㅠㅠㅠㅠㅠ
OOOO이 인터뷰 수애언니 의상 고래상어같아요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waterwind_
OOOO우와 수애언니 너무 이쁘셔 멋있어 포스좔좔
OOOO수애언니 진짜 사랑이다;;;;
OOOO님들 수애언니가 절 보고 웃어줬어요ㅠㅠㅠㅠ 고개 갸우뚱하는거 넘나 카와이ㅠㅠㅠ
OOOO전광판 어플로 수애언니♡하고 있었는데 나 보고 웃어줌ㅠㅠㅠㅠ
OOOO수애언니랑 빵꾸똥꾸 보러옴

안고


OOOO수애 안고 바닥 짚으면서 쓰러짐ㅋㅋ 스윗하다
OOOO햇님이 그렇게 수애쨩을 껴안고 싶엇니 화장묻힐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hehehe0813

그림


OOOO프사 걸 그림이 없어서 급하게 전에 한 낙서에 색칠해옴... 수애...방탄 판다...슈가..최애다..ㅍ_ㅍ)9
OOOO 헙 수애님....헐(입막음) 수애니이이이임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교류많이하도록하겠습니다 정말 그림 예쁘셔요ㅠㅠㅠ잘 부탁드립니다!!!
OOOO 수애님 안녕하세요!!초면에 죄송합니다만ㅠㅠ그림이 너무예뻐서지나칠수가없어 멘션을 드립니다..기회만된다면 친해지고싶은데 바로 맞팔은 안되겠지요?하하ㅠㅠ맞팔이아니더라도 수애님의 연성을 보면서 멀리서라도응원하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십시요!
OOOO아 탐라너머 수애님 그림 넘 대박이다,,,나 진짜 그냥 난 사라져도돼 그림 앓앓하다 사라질듯
OOOO 제가 뷔슈를 넘좋아해서 이런작품을 만들어주시니 너뮤 좋았습니다8ㅅ8 수애님 다른그림들도 넘 멋져요 ^^/
OOOO 수애님 갑작스런 멘션 죄송합니다 탐라에서 뷔슈전력 참여하신 그림 보고 왔어요 취저 당해서 팔로하고 싶은데 괜찮으신지요? 금손 존잘님 응원합니다
OOOO수애 나온다고 해서 원작웹툰 보고 있는데 재밌다ㅋㅋㅋ 이런 로코 웹툰 보는 거 얼마만이지... 근데 이거 드라마화 하면 남주 도대체 누가 할지 감이 안 옴 그림체만 보고 떠오르는 사람은 ㅅJ강주우우운인데 안투large랑 딱 겹쳐버리네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OTR_113
OOOO수애님 그림 짱 이뿌신.... 처진눈 완전 매력적이고..... 새벽에 갤털하겠습니다....히힣

진심


OOOO통닭 수애 진심 쩔어 아저씨 여기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무 추가 콜라 큰 거요

수애


OOOO수애님 폭풍 과질ㅠ 너무 됴아😍😍😍😍😍😍😍😍😍😍
OOOO수애릠 요즘 제 취향저격 너무나 잦으시고....
OOOO수애코디가 패션감각에 다시 눈뜰그날까지 투비컨티뉴
OOOO29. 출처 이름이 수애인데 정말로 경수가 수애로 보이는 경수 매직
OOOO근데 저거 웃긴 사람들이 자기들이 하연수애게 무례했던건 생각안하네. 님들은 하연수를 알지만 하연수는 님들을 모른다고요. 이런 정보 비대칭성 속에서 하연수가 지인 대하듯 자신을 대해야한다고 생각하다니 정말 멍청하네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theday_will
OOOO수애 코디네이터!!!!
OOOO야 국대2는 햇님분 수애분 믿고가면되겠습니다 배틀레즈인가봐요
OOOO수애하고 김종국하고 좋지,,,,, 아주 좋은 연예인 부부같으니,,,,
OOOOts아성이로 수애도 좋은 거 같다.
OOOO@badending961 ㅋ ㅋ ㅋ ㅋ ㅋㄱㄱㅌㄱㅋㅋㅋㅋㅋㅋㅋㅅㅏㄹ릴게요 살릴게요 찾수애들이랑 열심히 썰풀면서 놀ㄹ면 수명이 늘어날거예요ㅓ,,,…,
OOOO 아 않ㅇㅇㅇㅈㅇㅁㄴㄹㄹㅇㄴ저 진ㅉ짜 대가리 개핵빵상멍청해서 정말 기분하나도 안나빳고 ㅏ아 그냥 아 찾수애들 다 개예브고 잘생겼다<<이생각만 육억오천번했구요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흐흑....미안해욧...사랑해욧..
OOOO새벽에 올리는게 낫겠지...? 님들 빨리 찾수애들 수영복 입혀와요 (♥)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Its_real_bee
OOOO아가씨 요약 통수애 통수애 통수
OOOO허 환 상대는 이효리 성유리 송혜교 박소현 수애 하희라 .. 등 한번 만나자 무슨 얘기 하고싶지 않니
OOOO 묭수애ㅏㅏㅜㅜ
OOOO수애야 애기 부채도 포카도 넘 고마와! 넘 옙쁘다긔,,☺️ 콘서트가 끝났으니 우리에겐 힐링힐링 휴가만 남았다긔,, 푸욱쉬고 이번주말에 만나!
OOOO 공수 차이요! 왼쪽이 공이고 오른쪽이 수애오😀😊
OOOO슛 들어가자마자 수애팀장님 스담해주는 스윗햇님팀장님...
OOOO 저야말로 덕질로 몰락해보고 싶어요 흑흑 수애님 화이또다제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2mario2mari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홀릭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애님 이거 계정에 2d 써있는거 완전 의미상실 아니시냐궄ㅋㅋ
OOOO 그르게요 고화질은 예전거만 몇개 올라와잇고 ㅜ ㅜㅠ 하 저 눈기 뒷통수애 환장하는대.,, 계정 미디어탭 스크롤 내리명서 개조아서 눈뮬흘렷어요
OOOO 수애님 도움 ㅠㅠㅠ
OOOO 그냥 초데가수애 리라 선율을 따라 가면 대요 딩딩다링딩다링딩두룽 우후 야하 ~! 데단해 ~!
OOOO 이 드라마 진짜...그냥 오며가며 봤지만 너무 이상해요;; 세결여나 수애가 나왔던 작품은 좀 나았고 여성캐릭터들이 꽤 멋있어서 줄곧 봤었는데 이건 뭔지...너무 일관성이 없어서 그냥 쓸 수 있는 모든 것을 쓰는건가 싶어지더라구요.
OOOO 음료수애요 냠냠 맛있어요 ㅎ3ㅎ
OOOO 마자요 음료수애요 탄산복슝아음료수우우 ㅋㅋㅋㅋㅋ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2mario2mario
OOOO유느님 쓸ㄷㅔ없이 엮는와중에 수애햇 서로 눈마주보고있는거같고 킹코의 더 쓸ㄷㅔ없는 말에 찌릿- 하는거같다. 그래 나 미친거같다.
OOOO캡쳐각이다 갓수애
OOOO아..수애 참 이쁘다.
OOOO무슨 수애랑 햇님인데
OOOO수애팀 미친 능력이다
OOOO수애 ㅋㅋ 김종국 입가리고나서 급히 바지에 손 닦기ㅋㅋ
OOOO수애넘이쁘네.........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2mario2mario
OOOO흐흐흐 수애수줍... 소녀소녀햇. 희희.
OOOO수앸ㅋㅌㅌ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잋졸귙ㅌㅌㅌㅋ
OOOO수애님 미모에 입덕햇습니다
OOOO수애님 너무 아름다우셔ㅓㅓㅓㅓㅓ백합꽃같아..
OOOO저거 너무 극소수애들하고싶다
OOOO수애갓님 우주체고 아름다우시다..
OOOO수애 이쁜데 노잼..진짜 노잼ㅋㅋㅋ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2mario2mario
OOOO ㅁㅈㅁㅈㅁㅁㅈㅁㅈㅁㅈㅈㅁㅈㅁㅈ ㅇ우리 비트 졸ㄹ라예쁨ㅁ ㄷ다다들ㄹ 비트 봐주셔야함ㅁ ㅇ우리 찾수애들 다 봐줘야한다
OOOO수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아 수애님 방구라고 하는거 킬링파트넼ㅋㅋㅋ
OOOO 도마님 보셧어요?ㅠ ㅠㅠ ㅠ 수애ㅐ랑ㅠㅠㅠ손씨름하는대 너무 스윗하요ㅠㅠㅠㅠㅠㅠ걸크러쉬
OOOO방금 란닝맨에서 5연ㅅㅜ씨가 수ㅇㅐ 껴안는거 보고 백화해버림
OOOO갓수애!
OOOO 수애님 안녕하세요^♡^/ 초멘이에용 .. 뷔슈 열대야로 어떠케이런 스토리를 ㅠㅠ 넘 재밌고 아련하고 사랑스러운뷔슈에요 훌쪅 넘넘 재밌게 봤습니다 고마워요🙆💖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2mario2mario
OOOO수애랑 전지현도 좋아하지만 히데코는 못이겨..,, 20대는 태으리 ^__^
OOOO 수애ㅐㄱ 입니다 후 후 ....
OOOOㅋㅋㅋㅋㅋㅋㄹㅇ수애랑 하재숙뒤에 남자분 감독님인줄알았는데 감독님 수애옆에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지 어디서 많이 봤는뎈ㅋㅋㅋㅋㅋ
OOOO 수애님 안녕하세요 수애님이 그리신 열대야 뷔슈보구 설렘사할뻔 했어요..💓 취중카톡한 ㅌㅔ형이 정말 귀여워요ㅜㅜ 얼굴 확 붉어진 른기보니까 저까지 설레서 숨이 턱 막히더라구요..
OOOO유아인 송중기 이준기 지성 이보영 수애 황정음 박혁권 정우 김성균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헐 나 수애 내최애여배우
OOOO아 수애님 아 참여하셔었구나ㅠㅠㅠㅠㅠ아 톡으로 하셨어아 통화보다 메세지가 더좋아아 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테형이 못그리시겠다니 하ㅠㅠㅠㅠㅠㅠ개좋아ㅠㅠㅠㅠ아으아앙아아ㅏ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DoubleMoon_mir
OOOO 정말 뷔슈해주셔서 감사하구 ㅠㅅㅠ..! 멋진 연성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시구... 저 오늘 수애님 덕에 넘 행복할 것 같은데 수애님도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OOOO 수애님 안녕하세요 ㅠㅅㅠ 뷔슈전력 참여하신거 보고 따로 이렇게 멘션보내요 ㅠ0ㅜ 열대야라는 주제에 맞게 차분한 밤, 그러나 동시에 뜨거운 공기가 느껴지는ㅠㅠ 문자 몇 마디에 담긴 마음이 여름답게 직설적이라 너무 좋았어요ㅠㅠ♥
OOOO160729 #수애 인터뷰 with #송지효
OOOO30분 우리금융아트홀 종대 1시 수애님 디오부채
OOOO ㅌ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ㄴ내가 왜ㅐ수애오!!!!!!!!!!!!
OOOOㅋㅋㅋㅋㅋ 갓수애짱 분 울 핸님이랑 자주만나서 놀아용 우헤헤헤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ㅠ자공자수애요 (아님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gri_112
OOOO수애 이뿌다
OOOO수애처럼 럭셔리하게! 퍼 달린 무톤 아우터 활용법
OOOO물 티켓 뉴리디 헤어롤 노세범 틴트 티켓교환 포카교환 댈구 굿즈수령 11:30 첸팬이벤트 소년의고백 뷰티풀비 12:00 백마 백연 김종대학교 김준면팬연합 김오빠 1:00 됴서폿 수애 1:30 큥매거진 면사포 호돌이 2:00 키키
OOOO ㅠㅠㅠㅠ 제ㅔ가 가능할까도 미지수애오 이거 ㅠㅠㅠㅠ
OOOO 수애님💕 부채랑 포카 넘 예뻐요😢 예쁜 부채랑 포카 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콘서트 내내 수애님 부채로 연명했어요.. 젤 시원해여😤👍
OOOO수애님께.... 털렸다.... 터어어어어얼렸구나..!
OOOO ?님이 수애요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fairyofheart
OOOO 수애님 갤털의 원활함을 위해서 입니다....☆
OOOO ㅋ ㅋ ㅋ ㅋ 이륙ㄱ릠이 알려주신 곳에서,, ,, 아이코믿수애서 뽑으렫는데, , ,정말 수량 많더라고요 스티커 1000장, ,, ㅋ ㅊㅌㅋ ㅋ ㅋㅋ ㅋ
OOOO 수애 뭔일이써?? 힘내ㅠㅠㅠ
OOOO사퍼는 한자리수애들이 3명인가 그런뎅 😂
OOOO수애가 어디봐서 중저음이지....? 난 수애 중저음이라 생각한 적 없는데...?
OOOO수애 인터뷰진짜 차분하게한다와존멋
OOOO 난 수애도 좋지만 우리 빵꾸똥꾸...♡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IF_OR_IF
OOOO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 재밌엉!! 나 수애, 진지희랑 눈 마주침👀💕
OOOO 수애, 진지희 존예ㅠㅠㅠ 눈도 마주쳤어...👀💕
OOOO님들 어떡함 찾수애들 ㅈ다 존나 착해,,,,,
OOOO아그리고 눈물뽑아내는 장면 역시나 있었고 그리고 수애분 북한말투 조금 어색하지만 탈북자라서 한국패치된거라고 생각하고 넘김 글고 마지막에 나오는분이 북한말투랑 연기랑 증말 잘하심 약간 편집점 뚝뚝 끊기는것같기도하고 글고 버터플라이 노래 또나와서 좋았음
OOOO수애시💘 박수애사랑해💕
OOOO수애 여덕이 더많은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ㅣ미지관릐좀 할걸 구랫서요( ͡ㅠ ͜ʖ ͡ㅠ) (삭수애이미지:오듐ㅅㅏ괴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DoubleMoon_mir
OOOO 미아내오 수애오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에바 그린, 에밀리 블런트, 케이트 블란쳇, 레베카 퍼거슨, 샤를리즈 테론, 다이앤 크루거, 레이첼 바이즈, 레아 세이두, 전도연, 수애 😌
OOOO 수애띠 수고했어요!! ㅋㅋㅋ
OOOO나 이거받고 도연받고 수애님꺼받고끝니닐래..쥬글건같아
OOOO이리디->됴서폿->도연->수애 이렇게받으면되나 이리디받구가면 백연은 100퍼 못받을듯..
OOOO 으 토요일 학원 진짜 싫어요ㅠㅠㅠㅜ(학원 수애님 화ㅏ이팅 하시길..!!😂😂
OOOO박힙합!!!!!!!! 힙합길만 걸으세요🌹수애그!!!!! #Chanyeol #xiumin #같이해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julie2002015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신세경 박신혜 박민영 김소현 수애 주원 윤시윤 마동석 박해진 이제훈 어쩌다 보니 남자 5 여자 5이네...
OOOO 그래!! 수애랑 진지희...♡
OOOO심야의 FM 봤고 그냥 그래… 수애 나와서 참고 봤지 유지태 연기도 그냥 그렇고
OOOO 앗! 수애님! 뭐 써드릴까요?
OOOO지브롤터는 시메트라 하기 꿀잼인거같음 화물 오가는 길에 포탑 설치하고 집 2곳정도 만들어서 시메트라 클럽만들고 저격수애들 뒷치기하고 겐지는 바보
OOOO후쿠로다니 유니폼 정말 예쁜데 펄러비즈로 만들기 애매한 아이네요...등번호두자리수애들만큼(숫자땜에 도안다시짜야되는 으엉어)... 하이큐 펄러비즈 제작 개노답 3형제! <<시라토리자와유니폼,후쿠로다니유니폼,등번호2자리애들>>
OOOO 앜ㅋㅋㅋㅋ수애님을 응원합니다!!!!! 두근듀근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bananandnuteIIa
OOOO차라리 스엠가수애들은 댈구와.....딴소속사애들이더싫단말이얌...ㄲ...ㅡ...ㅇ...
OOOO ㅋㅋㅋㅋㅋ수애님 이번에 참여하시나요!?!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BoogieDyo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HEA08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DoubleMoon_mir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Miracle_JIMIN
수애  오연서 국가대표2 런닝맨 오연서가 영상 무대인사 사진 예쁘다 연서 오햇님 Gayoung040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