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흑기사


OOOO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아니냐,,,?
OOOO로맨틱 흑기사 입니다!! ㅋㅋㅋ #로이킴작은콘서트 #로이킴
OOOO공연중에 대박사건 ㅠㅠ 우리 흑기사님 깜짝선물 ㅠ 잊지못할 소중한순간을 울컥감동 ㅠㅠ #로이킴 #로이킴작은콘서트 #쉼
OOOO[PREVIEW] 160731 2016 로이킴 작은 콘서트 쉼 #로이킴 #김상우 #roykim #로이킴작은콘서트 #로맨틱흑기사
OOOO[vid] 160731.복면가왕.오마이걸 유아.흑기사 로이킴에게.. #OHMYGIRL #OMG #오마이걸 #YooA 으어어어...
OOOO그래 난 로맨틱흑기사 입니다!!ㅋ 짜짜아안!! Finally it's revealed on tonight's broadcast after quite a long time ㅋㅋㅋㅋ #roykim #로이킴
OOOO슈스케 출신 참가자 3:울랄라세션 김명훈(롤러코스터) 4:로이킴(흑기사).유승우(왕의 남자) 5:박재정(캡틴코리아) 6:김필(버터플라이) 더 있나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ahoyroy0703

콘서트


OOOO로이킴 자알 생겼다 흐헹헹 아 나중에 로이킴 콘서트 한번 가봐야지 보컬 넘나좋은것
OOOO[PREVIEW] 160731 2016 로이킴 작은 콘서트 쉼 #로이킴 #김상우 #roykim #로이킴작은콘서트

ROYKIM


OOOO#로이킴#roykim#북두칠성 20151206 현대백화점 판교점 #팬싸인회 로이킴 보고시풉니당

김상우


OOOO 6주동안 매주 새로운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ㅜ! 노래 들을때마다 행복했고 당연히 너무 좋았어요 항상 응원해요 로이킴 화이팅 김상우 화이팅 ~~💘💘

질투도


OOOO 예쁜분들 보고 질투도 났지만ㅋㅋ 무엇보다 가수 로이킴이 더 널리 알려져서 너무 행복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로이오빠💖
OOOO 6주동안 오빠의 귀여운 모습과 목소리 모두 듣게되어 너무 좋았어요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로이킴이라는 타이틀을 벗었지만 약 4년이라는 시간동안 오빠를 봐온지라 단번에 알아봤죠 ㅎㅎ 유아언니 보고 질투도 났고

목소리


OOOO내기준 드라마OST중 다섯손가락에 들어갈노래 평소에 로이킴목소리 너무좋아하는데 노래가사도 너무좋고 멜로디도좋고 감정이 너무좋아서 2년이지나도 아직도듣기좋다😋
OOOO로이킴 목소리 국보급,,,
OOOO 꿀덕님 재입덕하라구 부른거 아닐가?ㅋㅋㅋㅌ아 너무좋아요 로이킴 목소리에 꿀이 줄줄 흐른다....
OOOO 이분뭘좀 아시네 로이킴 목소리좋져 옛날노래랑 정말 잘어울려 ^:^*^×&×*@&#'&#@×

예쁘다


OOOO로이킴은 예쁜데 진지한 눈을 해서 더 예쁘다. 근데 옛날 헤어스타일이 더 좋아...
OOOO로이킴 예쁘다.

남자


OOOO방금 문제적남자에서 전현무가 로이킴한테 학교에서 알아보는 사람 없냐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일부 진짜 케이팝 매니아층이 있다고 어떤 사람들 BTS << 써있는 티셔츠 입고 다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문제적 남자 재방보는데 로이킴 님이 워싱턴에서 방탄 팬을 보셨다곸ㅋㅋㅋ 사시는 동네는 케이팝 열광은 좀 덜한데 마니아 층이 있는 동네라곸ㅋㅋㅋ 옆에 박경 분ㅋㅋㅋㅋㅋ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ahoyroy0703

정준영은


OOOO로이킴이랑 정준영은 절친이죠
OOOO로이킴이랑 정준영은 많이 친하고...

떠나


OOOO내 품 안이 무뎌졌음 날 떠나  익숙함에 눈 먼 거면 날 떠나 떠나지마라 로이킴

옛날


OOOO그 옛날 슈스케4에서 로이킴이랑 정준영이 먼지가 되어 부르는거 카와세미로 그려보고 싶다

엑소


OOOOㅍ 파리의 낭만 - 삼총사 피터팬 - 엑소 ㅎ 할아버지와 카메라 - 로이킴 한 발짝 두 발짝 - 오마이걸
OOOOㅊ 첫 느낌 - 드럭레스토랑 첫 눈 - 엑소 ㅋ 커튼 (Curtain) - 로이킴 크레센도 (Crescendo) - 악동뮤지션 ㅌ 투이어즈어파트 (2Years Apart) - 에디킴 투유 (To You) - 딕펑스

사람


OOOO로이킴 복면가왕 다시보면서 하현우도 첨 봤는데 상상이상이다..다들 음악대장음악대장 해도 왠지 안들었었ㄴ든데 저게 사람 음역대인가

비둘기


OOOO로이킴씨 새 닮았다 싶었는데 비둘기 같아... 털 덜 난 새끼 비둘기...

정준영이


OOOO요즘 로이킴이랑 딕펑스랑 정준영이 좋아져서... 이 셋이 나온 슈스케4를 정주행할까 생각중

로이킴


OOOO쥬라기공원 보고 온 로이킴과 에릭남을 우울할 때 마다 꺼내보세요
OOOO이 틈에 영업해야지 로이킴 북두칠성 들어주세요
OOOO 로이킴 이 부릅니다 봄봄봄 보미왔네요
OOOO로이킴 파세요(진지
OOOO로이킴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ahoyroy0703
OOOO로이킴 표절 왜 자동검색 연관검색 안뜨지 ㅋㅋㅋㅋ
OOOO ㅜㅜ 저도 로이킴이 떨어져서 아쉬워하는 일인입니다 로이킴 덕에 주말을 감성충만하게 마무리할수 있었는데요.....
OOOO저거 킴로이킴 아닌가 (대체)
OOOO 치이...... 로이킴이 좋단 말이예욧. ><;;;;; 하여튼 숨만 쉬어도 용가리 될 날씨에 몸조심 하시고요. ^^
OOOO 장범준 로이킴 잔망
OOOO#NowPlaying 그대를 사랑한단 말 by 로이킴 (Roy Kim) | 1집 Love Love Love | Folk, Ballad
OOOO로이킴이면 조켔다
OOOO 로이킴불러와라ㅍㅅㅍ
OOOO에릭남..로이킴...쨩조아..ㅜㅜ입시할때 로이킴 그 라디오 한거 박경림? 그 분 라디오나온거 들엇는데 대웃겼다...하..
OOOO아 로이킴 아...(울음
OOOO박재정 유승우 로이킴까지밖에 기억이...
OOOO ㅋ ㅌㅋ ㅌㅋㅋㅌㅋ ㅁㅈㅁㅈ...아..로이킴선곡 개잘햇으....색기..평소보다 x293938201 더 잘불러서 놀랐고.. 재입덕 할뻔했고..덕분에 인지도 올라서 행복 :3 ~~!!
OOOO ㅋㅋㅋㅋ 내 첫연기니까 ㅜㅜ 그래도 괜찮죠오오???? 히히 고마워요 로이킴 하트 뿅!
OOOO으힉 로이킴 재덕통당한 거 같아 기분이 매우 조쿤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ahoyroy0703
OOOO아 로이킴 너무귀얍잖어
OOOO로이킴 80년대 후반 ~ 90년대 초중반까지 음악들 리메이크 앨범 내주면 좋겠네
OOOO인피니트에서 갑자기 로이킴으로 넘어가면 이상하게찌.. ㅇ_ㅇ
OOOO5030의 빻은 질문에 우문현답해주는 로이킴
OOOO로이킴한테도 개소리지껄였네 5030
OOOO 엌ㅋㅋㅋㅋㅋㅋ 로이킴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OOOO로이킴 - Home 이던가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rovue73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RoyKimSangwooo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pabianzie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taedbs
로이킴 흑기사 콘서트 ROYKIM 김상우 질투도 로맨틱흑기사 목소리 예쁘다 남자 정준영은 robotboida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