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부규


OOOO내 취향 넘나 웃겨... 정쿱 우쿱 정규 우규 부규 겸규 순밍 잇규 규순 석순 정녕 웆홋 부순 ㅋㅋㅋㅋㅋㅋㅋ 근본없는 취향ㅋㅋㅋㅋ 심지어 호모덤 입문은 쿱정이어따....
OOOO 언젠가 쓸 썰... 겸규 성수공고짱 석X연수상고짱 밍 어린왕자 석X여우 밍 선녀 석X나무꾼 밍 부규 네네치킨 아들 부X굽네치킨 아들 밍 가난한 사랑의 노래같은 부규 아이도루 부X부의 탑시드 홈마 밍 애아빠 부X유치원쌤 밍

다들


OOOO 엉엉 비타님 트친인 걸요! 이미 알고 있었답니다 :) 이렇게 판이 좁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규러들 모여 파티...흑흑 주최라도 할테니 겸규해줘요 다들...
OOOO 응응 당연히 알죠 우리 세명이 미는 겸규...모를리가요ㅠㅠ 그냥 바람이었답니다...흑흑 다들 하셔도 연성러분들이 아니신...ㅠㅠ연성러 구다사이

맨날


OOOO규잇겸하면 그 옛날 거침없이 하이킥 때 미노유노버미가 생각난다. 맨날 싸우는 미노 유노는 규잇이고 절친 짱친 겸규 그리고 그 사이 묘한 관계가 있는 겸잇
OOOO 아 진짜 그럴 수 있을까요...생긴다면 저 진짜 발벗고 맨날 연성각... 너무 너무 보고 싶으니까 존잘님들! 겸규 맛 보세요 맛나요ㅠㅠ줄줄...

터짐


OOOO오늘 샤다콘에서겸규 터짐. 표정관리에서 겸규 터짐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rps_azalea

구칠즈


OOOO이 시간만 되면 구칠즈 겸규잇 보고싶다ㅠ... 청춘게이 겸규 <<<- font="">
OOOO95 96 97 9899 그 중에서도 구칠즈 규잇겸 잇겸규 겸규잇 알코올 첫경험

옛날


OOOO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고 있던 썰 까지...흑흑 고마울 따름입니다...그거 정말 옛날 겸규가 보고 싶어서 그 피끓는 청춘들 처럼 그런거ㅋㅋㅋㅋ너무 보고파서 쓴건데 너무 찰지지 않아서 포기한...

피끓는


OOOO 저는.. 여러 겸규를 기억한답니다,, 겸규 해주시는 분들꺼는 저의 기억속에...(?) 너무 피끓는 청춘이라 제 뇌리에 박혔나봐옄ㅋㅋㅋㅋㅋㅋ 찰지지않다니.. 애들 싸우는거만 봐도 아주 그냥 펄펄이던데여?

취향


OOOO말티즈인줄 아는 대형견 규가 넘 기여워 8ㅅ8 잡식러가 되는것 같아. 규겸 겸규 순밍 민원 원민 다 봐. 나도 이제 내 취향을 모르겠다.

방금


OOOO겸규 뿌섞믾이형이랑 밍귺형이 서로 신경전을 하는지 헛소리대결을 하는데 방금 보니까 밍귺형이 "나 브레*어 한손으로 벗길수 있다?"라고 하더라고 그랬더니 섞믾이형이 "너 브레*어 해?" "그럼 지금 벗어봐" "한손으로"라고…
OOOO 방금 보고 왔는데 겸규...흑 하시는거 같네요ㅠㅠ 너무 좋아서 헉 했어요💦

순살님이


OOOO순살님이 준 스티커 겸규로 붙였찌

수밖에


OOOO 진정한 연성러로 거듭나는 수밖에 없겠네요.. 주마다 숨겨진 사랑 표현하는 사람되고 싶은게 제 바람이랍니다,, 그러고보니 존잘림이 겸규 쓰셨던대..!비타님이라고 계세요

고딩섯민이


OOOO겸규로 상처있는 고딩섯민이 치유하는 밍구보고 싶네요.. 넘 다크한거말구

걸죠


OOOO정말 누가 하나 가만 있지 딴지를 걸죠 겸규

겸규


OOOO겸규들아 내가 사랑을 해 너희를💧
OOOO여러분 겸규 하세요 겸규 하면 행복해
OOOO겸규 주세요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sootbi
OOOO대놓고 겸규라
OOOO겸규 이 두장으로 모든 설명 해결 충분
OOOO겸규가 날 구원해...
OOOO겸규... 오늘 보러간다
OOOO겸규 ㅈㄴ 좋다 ..
OOOO님들 겸규해라 겸규
OOOO ...할일은 없지 겸규는 ❌❌❌
OOOO 창가쪽 맨뒷자리에 있는 겸규 자는 석 보는데 자면서 찡그리니까 왕부채로 햇빛가려주면서 석 얼굴 구경하는 규보고싶다
OOOO오늘꿈에서는 ㅆㅂ데레 남고딩미뿜뿜하는 겸규가 나왔으면좋겟다
OOOO아 기분나빳던거 겸규보고 힐링함......오늘밤은 편히자겟구만ㅠㅠㅠㅠㅠ 오늘은 겸규보고 자니까 겸규몽꿨으면.....
OOOO겸규 메이저! 겸규 메이저! 겸규 메이저! (주르륵)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아니면 겸규는 현실돋게 배틀호모 고딩ㅠㅠㅠㅠㅠㅠㅠ 더운여름 하복입은 청게들이 보고싶은 날이구만....... 내사랑구치리들ㅠㅠㅠㅠ
OOOO아 겸규보고싶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성알파x알파도 좋고 알파x오메가도 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 또 눈물이,.. 겸규파티하면 우리 다 울지않을까요... 이렇개 애들이 예쁘고,, 연성해요 우리 하면서 눈물로 얼룩지는 파티장,,,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GRANDMAMA_SVT
OOOO 하시는 분은 있지만 말을 못걸고..😢 레나밈도 겸규 좋아하세요... 탐라에 벌써 세명이니 우주메이저이고 ..(아무말) 연성만이 남았네요,,
OOOO 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잇고 싶었지만 한계였어요...겸규 겸규...하고 웁니다 진짜 겸규 딱 한분만 이라도 하시는 분 더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진짜 만세 삼창...😂
OOOO한쪽이 좋아하면 한쪽이 질색팔색 이런거 무한 루트 겸규하세요
OOOO존잘릠들 겸규 써주세요,,,
OOOO피디 겸이랑 신인아이도루 밍구 보그싶기두 하구 ㅜㅜ 겸규라면 다 보구싶다
OOOO겸규 메인이신 분들 고민말고 팔로 해줘요 정말 사랑할게요
OOOO"우리" 믠규와 겸규의 투닥임←포인트
OOOO겸규해 겸규해
OOOO 헉 겸규 썰이라니 너무 황송한...바로 달려가야겠어요💦
OOOO겸규하시는 분 찾고싶다. 겸규해요 가치 ㅠㅠ
OOOO아 존나 겸규 보고싶다
OOOO다필요없고겸규짱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chuchuchurrus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sootbi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YI__DO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sootbi
겸규 부규 다들 맨날 터짐 구칠즈 옛날 피끓는 취향 방금 순밍 YI__D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