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파우더


OOOO면세점에서 추천해줄거 잇스신분ㅇㅅㅇ 지금 생각하고 잇는건 메이크업포에버 hd파우더랑..브러쉬.....프레쉬 페이스스크럽....등...인데 머 추천할거 잇나욤?
OOOO바닐라코 프라이머 피니시 파우더랑 메이크업 포에버 미스트앤 픽스2
OOOO 메이크업포에버 다이아몬드파우더 샴페인 비싸지만 눈밑에만 찍어바르니 내 인생 다할 때 까지 쓸 것 같다... 엄청나게 영룡하게 반짝이는데, 그게 내 시야에 보여서 정신사나울 정도다
OOOO 메이크업 포에버 스타파우더/다이아몬드 파우더/ 맥 피그먼트. 반짝이 참 이쁜데 밀착시키긴 어렵고 하지만 바른다. 바르면 챠르르하게 반짝이는게 이쁘고 젤 라이너랑 섞어서 언더라인에 발라주면 언더라인이 반짝 거림
OOOO맞아요 메이크업포에버픽서 좋아요❤눈화장에 립스틱까지 다바르고 뿌리면 그것까지 픽스되고,매장언니는 파우더마무리까지 살짝하고 그위에 뿌린댔어요.화장떳을때 그부위에 뿌리면 뜬것도 가라앉혀줘요.
OOOO10. 메이크업포에버 가부끼 브러쉬. 파우더 브러쉬로 쓰기에 쵝오임.좀 비싸지만(5만원) 털빠짐 전혀 없고 느므느므 부드러워서 도장 찍듯이 팡팡 두드려도 자국이 남지 않음 브러쉬 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러쉬 t…
OOOO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처음에는 애교살 효과 줄라고 밑에 칠했는데 넘 가루 날림이 심해서 😂😂 한동안 안쓰다가 요즘에는 면봉으로 콕콕! 찍어서 포인트(?) 주는 재미가 솔솔✨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Mong_GomXOXO
OOOO💄위시리스트 ✔ 디올 립스틱 999 ✔ 마죠마죠 싱글섀도우 BE286 ✔ 맥 페인트팟 소프트오커 ✔ 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4호 브론즈, 11호 샴페인 ✔ 샤넬 레꺄트르옹브르 268 (4구파레트) 차차 더 추가할것ㅇㅅㅇ....
OOOO메이크업 포에버 프로피니쉬 파우더입자가 무지 고운데 바르면 커버력도 상당하고 겉은 뽀얗게 안에선 수분감있게 고정시켜주는 텍스쳐. 가장 큰 장점은 색상이 옐로/핑크베이스에 밝기까지 다양한 점
OOOO 진짜 메이크업포에버 hd파우더보다 로라메르시에 파우더가 훨씬 나음ㅠㅠㅠㅠ 가루 입자도 더 곱고 모공커버, 지속력 다 로라가 월등함bbb
OOOO콘서트 가기 전에 화장할 때 메이크업포에버 픽서랑 로라메르시에 파우더 사서 꼭 하세오.... 저 24일에 파데→메이크업포에버 픽서→파데→로라메르시에 파우더 하고 갔는데 집에 돌아왔을때 화장 1도 안무너졌어요!!!! 특히 로라메르시에 파우더 대박이야😍
OOOO등에 땀쩐다 그럼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은 이유는 메이크업 포에버 HD 파우더 대신 이니스프리 노세범 세수함

파운데이션


OOOO[SOMINSTAGRAM] 160720 - #메이크업포에버 #워터블랜드 #myskinbutbetter 진짜 데일리 파운데이션👍 촉쵸기💦💦여름에 이것보다 좋을수없음😚😚 crsomin_jj
OOOO요즘 미국유투버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포에버 스틱파운데이션이에요. 얼굴에 두줄 쓱쓱 그은 다음 퍼프나 브러시로 문지름. 놀랍게도 잘 펴발리고 촉촉하고 커버력 좋다고 다들 칭찬하더라구요.
OOOO신세계몰의 메이크업포에버 브랜드데이라고 행사하는 것들! 제가 엘롯데랑 AK몰, 갤러리아까지 봤는데 신세계쪽 구성이 제일 좋더라고요. 파운데이션 세트/절대팩트 세트 이렇게 구성은 두 가지인데 정가도 안 되게
OOOO으음 일단... 일단 내일 에스쁘아 UHD 파운데이션이랑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UHD 파운데이션 테스트를 받아봐야겠어요 흠
OOOO메이크업포에버 스틱파운데이션 내 인생 파데다 약간 공중화장실 냄새나는데 펴바르면 냄새 사라짐 그리고 화장한거같지않게 존나 가볍다 건성인데 촉촉하다 메이크업포에버 사랑합니다 진짜 벌써 2통째 ㅋ
OOOO여름이라 더 타서 25호 파운데이션을 쓰고 싶은데 올리브영에서조차 팔지 않는것인가..? 인터넷이나 백화점을 가야하는것인가..? 동네에 메이크업 포에버 와 같은 매장은 없단말이다..
OOOO맞다 알ㄷ티돌던 메이크업포에버 스틱파운데이션... 용량이 너무나 창렬하더라,,, 두달도 못쓸듯
OOOO메이크업포에버 리퀴드 파운데이션 핑크 베이스로 다시 사고 싶다. 다른 브랜드도 다 좋지만 메이크업포에버란 네이밍이 너무 예쁘다...

파데는


OOOO메이크업포에버 해준것도 없는데 애정하는 브랜드‥ 한통 비운 파데는 브들리얼스킨파데랑 페바밖에 없다. 흐으으 사고싶다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cosmetic_choi
OOOO 에스쁘아 프로테일러ex (프로테일러가 더 촉촉)부르조아 헬시 믹스, 메이크업포에버 hd,라네즈 스킨베일,라네즈 워터수프림,랑콤 땡미라클 정도 생각나는데 파데는 케바케라는점...!!참고정도만 해줭😘
OOOO 베이스나 파데는 제가 잘 안써서 모르겠구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포에버 쓰는데 잘 안지워지구 좋아요! 26000원임

바닐라코


OOOO 내기준 굿!! 그거나 바닐라코꺼 프라이머뭔파데있는데 그거나 아니면 메이크업포에버 파데도 조아ㅠㅠㅠ
OOOO 여름 화장 무적으로 만들어준다는 메이크업 포에버 픽서랑 바닐라코 파우덬ㅋㅋㅋㅋㅋ 오늘 그거해고 나왔는데 아직까지 갱차나!
OOOO 그거 3만원대라서 성능(?)에 비하면...차라리 그돈이면 만원 더 주고 바닐라코 말고 메이크업포에버꺼 살둡

화장이


OOOO메이크업포에버uv프라이머❤썬크림겸용프라이머인데 제가 악건조피부라 화장이 잘떠서 썬크림도 못쓰는사람인데 요거진짜 촉촉하고 모이스춰라이징기능이있어요.유분감은 적고 수분감넘치고 이걸바르고 파데를올리면 종일 촉촉해요 …
OOOO메이크업포에버에서 hd파데 말고 픽서도 사세요 두번사세요 냄새 쩜 많이 구린데(내기준) 진짜 이야 이 날씨에 화장이 안 무너진다(씻기전감탄

위시리스트


OOOO언젠가 돌아올 면세찬스를 알기에.. 린테일의 의지가 가득 찼다 린테일 위시리스트*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XL 아이라이너 m80 나스 지나 로라 메르시에 테라코타 어딕션 winter blush, fall in love
OOOO💞위시리스트💞 슈에무라 모던레드 VDL 아이프라이머 어반디케이 솔스티스 디올 999 메이크업 포에버 스틱파데 루나솔 코랄코랄

브러쉬


OOOO 헉 저 브들이랑 메이크업 포에버 에뛰드 이렇게 쓰구잇어요! 근데 그 머지.. 아이섀도우 브러쉬중에 약간 끝에 작은 삼각형달려서 스펀지같은.. 이 머지 무튼 이거 에뛰드가 두어번쓰고 버리기 좋드라구여

지속력


OOOO 레브론은 안써봐써,,ㅠㅠㅠㅠ 에스티로더도 지속력 엄청 좋다고 유명한데 너무 뭉쳐ㅕ,,ㅠㅠㅠㅠ 메이크업포에버는 진짜 자연스럽게 안발린것처럼 얇고 좋은데 가격이 단점,,😂 한율 내가 9시에 바르고 알바가서 땀흘리는데도 10시간정도는

화장


OOOO울엄마는...화장품...메이크업포에버 많이 스는데....사주고싶어서 거의 5만원 다 넘어서 사줄수가업ㅂ어.....주륵
OOOO롯데 미아 메이크업 포에버 언니는 짐짜 영업도 잘하고 화장도 잘해주고 단골될 기세
OOOO메이크업 포에버 매티파잉 프라이머 실사용 손등테스트 1번, 화장할때 두번정도 사용해보고 그대로 방치중인 거 혹시 사가실 분 계신가요? 저랑은 안 맞네요...😂 가격은 3만정도 생각하는데 쿨거래 해주시면 빼드릴 의향 있어요!💗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kang52159
OOOO 아나 ㅋ ㄱ ㅋ ㄱㅋ ㄱ 저 화장품.. 쓰긴 쓰는데.. 답답해서 막 트친분들 만나러 가는거 아니면 맨얼굴 좋아함다...ㅋㄱㅋㄱㅋㄱㅋㅋㄱ 저 메이크업 포에버 꺼 많이 써요!!
OOOO 헉 진짜 진짜 마자마자 이거 초초초민감도 괜찮긴 한데 좀 빨리 말라서 빨리빨리 화장을 해야햌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메이크업포에버 그 촉촉한거!?!? 그것도 엄청 좋던데! 이름을 모르게..ㅅ.....

프라이머


OOOO메이크업포에버 step 1 스무딩 프라이머도 샀지요! 포어페셔널이 참 좋던데 저에겐 너무 건조해서 고민하던 와중에 판다님 트윗이 생각나서 💕 #캐롤지름
OOOO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픽서나 브이디엘ㄹ컬러코렉팅프라이머 사용해ㅐ보싱분..?

HD


OOOO 그그 메이크업 포에버 hd pressed powder 이 좋다는데 혹시 사용해 보셨나요?? 아는 분이 적극 추천하는 템인데 좋데요!

한데


OOOO 쫌 비싸긴 한데 세일할때 사면 3만원대 초반에도 살 수 있어요.. 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 픽서' 입니다

메이크업 포에버


OOOO혹시 9일날 2시30분~3시 메이크업 간단한 시연 모델 좀 해주실분 없을까요? 메이크업포에버 제품 증장해드릴게요!! 주변에 지인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OOOO메이크업포에버 uv prime 색이 이렇습니다 백탁은 거의 없습니다 spf50짜리는 튜브형인데 저는 자극이 있고 기름지고 백탁이 심해서 쓰지 않습니다 지성 복합성님들은 요걸 추천드려요😁
OOOO 픽서라 함은 역시 >메이크업 포에버< 인가요?
OOOO 메이크업픽서라면....메이크업포에버 아니몀 어반디케이..?
OOOO 전 메이크업 베이스 잘 안쓰는편이지만ㅠ_ㅠ 조성아 복숭아 뭐시기 메이크업 베이스가 괜찮다고 들었어요~ 안전빵은 역시 슈에무라나 메이크업포에버같은곳이지만요ㅠㅠ
OOOO아이라이너는 절대적으로 메이크업 포에버 최강
OOOO오르페우슼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메이크업포에버깔앗냐곸ㅋㅋㅋㅋㅋ
OOOO 11호 찾아보니까 메이크업 포에버 하나 있던데.. 리퀴드더라.. 주륵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eogkrtod123
OOOO 메이크업포에버 코팅 래스팅 피니셔요 ㅋㅋ
OOOO 확실히 가격 빡세긴 하다 ... 메이크업 포에버것도 좋대
OOOO ㅋㅋ메이크업포에버 친구가 성물로 줘ㅛ는데 안써서 후배 준 저 멍충이
OOOO메이크업포에버페이스앤바디❤정말 물처럼 묽고 촉촉한파데 그만큼 얇게발리고 커버도없다 그치만 건조한 나에겐 인생템이었다 컬러가 여러가지고 묽어서 단독보다는 섞어쓰기 최고다 노랗고 커버좋은 겔랑과 섞으니 꿀조합💕 t…
OOOO메이크업포에버 첨 써봤는데 ....'ㅁ'?! 'ㅁ'ㅁ'!!!!!! 함. 좋당
OOOO 진짜 랑콤이랑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다 질렀을텐데
OOOO메이크업 포에버 좋대서 찾아봤다가...음..엄청비쌐ㅋㅋㅋㅋㅋㅋㅋ
OOOO메이크업포에버리프트리퀴드 쌤플써보고 괜찮아서 사려고 했는데 성분보고 식겁했다.
OOOO 우리엄마 몰래 사는것들이 ..너므 많아... 메이크업포에버꺼 많이 써... 맥이랑 근데 다 할머니같은색만...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 메이크업포에버 워터블렌드 21호보다 살짝 어두운거 촉촉하지만 커버력은 없습니다. 예쁜 광이 막 돌고 어디 끼지도 않아요. 컨실러만 잘 다룰줄 알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OOOO메이크업포에버 워터블렌드 출시
OOOO 초멘나사이,,죄송하지만 요 영롱한 메이크업포에버립 이름 점 알 수 있을까여,,,💕초면에 죄송함다,,너무 예뻐 자꾸 보게 되어 물어봅네다,,
OOOO메이크업포에버 보정너무맘에든닥0<- font="">
OOOO 비싼거 드려야댐 메이크업포에버 절대펙트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summereggplant
OOOO아잌ㅋㅋㅋㅋㅋ 근데 왜 영등포 신세계에 메이크업 포에버 없엌ㅋ쿠ㅠㅠㅠ
OOOO ㅋㅋㅋㅋ 둘다 하트누름ㅋㅋㅋ 그건 얼마에오? 메이크업 포에버꺼 3.9...
OOOO음 여러분 이거 사세요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색 다 낱개로 살수있고 2개나 3개 사면 파레트로 만들어 줍니다 왜 영업하냐면 ...(리플)
OOOO 메포 마자요 메이크업 포에버..
OOOO아 팩트 팩트 팩트 타령 하는 애들 너무 지겹다 팩트는 메이크업포에버
OOOO 요즘 진짜 픽서를 알고나서 가방이가볍습니당 제가써본덧둘 중에는 메이크업포에버 픽서가 갑이에요.....💕 가격은 39000이엇나? 그랬는데 아주아주아즈아주아주앚아주 잘쓰고잇어용
OOOO 헉 나도 복합성인데 나는 초초초민감이라ㅠㅠ 나는 메이크업 포에버꺼 썼는데 다써서 사야해......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ohlola64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ohlola64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cheonkw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cosme_unny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itsJungSoMin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 파운데이션 파데는 바닐라코 다이아몬드 화장이 위시리스트 브러쉬 지속력 화장 ohlola6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