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기무라 타쿠야 일본 카토리 나카이 해체 엄청 국민들의 싱고 사이가 남자 멤버


일본


OOOO앞서 스맙은 지난 1월 해체 위기를 맞았다. 소속사 내분으로 인한 갈등이 이유였다. 하지만 기무라 타쿠야의 중재와 함께, 일본 정치권 및 국민들의 해체 반대 운동으로 갈등을 봉합하고 소속사 쟈니스로 다시 복귀했다.
OOOO"기무라 타쿠야의 중재와 함께, 일본 정치권 및 국민들의 해체 반대 운동으로" ???? 정치권이 가수 해체를 반대했다고? 뭐여?
OOOO 헉 너무 부럽고 저 구몬 일본어 가르쳐주시던 쌤이 구몬 관두시고도 계속 과외해주셨는데 저한테 기무라 타쿠야 영업하시고 영접하러 훌쩍 일본 가셨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 아~ 그렇죠?이 조슈아 정말 귀엽💕 ㅋㅋ 오!기무라 타쿠야 씨를 아세요?한국에서도 유명합니까? 확실히 일본에도 좋은 게 많으니 꼭 한번 놀러 왔으면 좋겠습니다✨😊
OOOO근데 중일때부터 나는 외화명화극장을 시작으로 외국영화들을 주로 탐닉하며 좋아하다보니 배우들도 외국배우들을 더 좋아한다 지금은 일본영화 일드를 즐겨보고 일본배우들도 좋아하게 되었다 아마미유키 에이타 기무라타쿠야 오구리슌…

카토리


OOOO후지상.. 슴슴 스마일스마일로 바꿔서 나카이 마사히로, 기무라타쿠야, 이나가키고로, 쿠사나기쯔요시, 카토리 싱고 섭외안되나요? 다섯명 다 방송쟁이들이고 케미가 아주 좋은데....!!!
OOOO기무라 타쿠야 나카이 마사히로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 난 이 다섯명이 스맙이 아니라고 한다면 정말 믿지 못하겠는데
기무라 타쿠야 일본 카토리 나카이 해체 엄청 국민들의 싱고 사이가 남자 멤버 jounuyu
OOOO내가 기무라타쿠야-카토리싱고 사이가 나쁘다고 믿을 땐,싱고가 지갑을 바꾸면 내가 믿겠다..이제 그만 바꾸라는 얘길 10년 전부터 하다가,그게 안되니까 비슷한 거 다시 구해서 바꾸라니까,그럼 이거 완전 못 쓰면 바꾼다고 하면서도,작년까지 그 지갑 쓰는데
OOOO소지품이 여돌 같다...애기야...주머니에 동전 넣고 다닌게 아니고,저렇게 귀여운 지갑에 동전 넣으니까,형(기무라타쿠야)가 지갑을 사주고,평생 카토리싱고 지갑은 그거 하나..
OOOO으읔ㅋㅋ 스맙에 나카이 쿠사나기 이나가키 카토리 생각 나는데 저 말같은 사람은 누구지 = 기무라타쿠야ㅋㅋㅋㅋ 아 난 바본가봐8ㅅ8

해체


OOOO근데 SMAP 해체한다는데 기무라타쿠야와 다른멤버가 그렇게 사이가 안좋았나
OOOO기무라 타쿠야만 해체에 대한 반대의견인것 같네
OOOO 허 그러게요... 기무라 타쿠야였나 누가 어떻게든 해체 막아보려고 멤버들 사이 뛰면서 힘내지 않았나요ㅠㅠ.. 씁쓸...
OOOO12월 31일부로 해체한다는 발표가.. 글씨 크기 ㄷ ㄷ하고 기무라 타쿠야 얼굴 ㄷ ㄷ하다

엄청


OOOO 파벌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기무라 타쿠야만 엄청 반대했대ㅜㅜ
OOOO 국민그룹 급이얌..되게 유명한 기무라 타쿠야도 있고.. 세상에 하나뿐인 꽃 이라는 노래가 엄청 유명해 한번 들어봐바 가사도 좋아

남자


OOOO2. 기무라타쿠야 몸과 마음이 다 아름다운 남자. 남을 배려하는게 몸에 새겨진 남자중의 남자.
OOOO 남자 덕질이라고까지는 뭐하지만 기무라 타쿠야 좋아함

멤버


OOOO 네 공식발표 이미 났고 기무라 타쿠야 제외 멤버 전원이 찬성하는 상황이라네요ㅠㅜ
OOOO팀내 불화가 생긴 모양이군...... 기무라 타쿠야랑 나머지 멤버 4명간 불화 같은디......

SMAP


OOOO사실 SMAP 잘모른당 기무라타쿠야랑 세카이니히토츠다케노하나밖에 몰랑
기무라 타쿠야 일본 카토리 나카이 해체 엄청 국민들의 싱고 사이가 남자 멤버 doocong085

반대


OOOO역시 기무라 타쿠야는 반대파구나 나머지 애들이 결국 스맙 존속을 원하지않았고...올해초도 그랬지만 내부쪽으로 뭔일 계속 있었는갑네

얼굴


OOOO화려한 일족 다시 보는데 기무라타쿠야 얼굴 열일 한다

해산


OOOO??????????아니 야 니네 올해 초에도 해산 하려다 기무라 타쿠야랑 같이 싹싹 빌었자나;;;;;;
OOOO 잉? 방금 기무라 타쿠야가 해산 안 한다고 말한 6월달 기사 봐서 안 할 줄 알았는데 .. 결국

기무라 타쿠야


OOOO 저는 기무라타쿠야요! ㅠㅠㅠㅠㅠㅠㅠ
OOOO일빅이일보는데 자막으로 기무라 타쿠야 언급하길래 혼자 치킨먹다가 움찔함....먹던 다리내려놨다가 다시잡음
OOOO 게이버에선 기무라타쿠야가 원흉이라는 식으로 떠들어대드만..😡
OOOO 다들 기무라타쿠야욕만 보임;;;
OOOO기무라타쿠야.. 섬나라에 관심없을시절 내친구가 미친듯이 좋아했던 그 이름.
OOOO 기무라타쿠야는 연기하는거만 봤지 노래하는건 본적없는 ㅎㅎㅎ 드라마 주제곡이라도 부르지...
OOOO 기무라 타쿠야!
OOOO나 진심 별거아닌거에 잘치여서 원피스덕질할때 기무라타쿠야가 원피스좋아해서 김탁구 파고 스맙파고 초난강파고,, 초난강 무릎팍도사나와서 존나 홀대당하는거보고 울고,,
OOOO기무라타쿠야랑 초난강땜에 알고잇엇는대 진자 기분이상하다 ㅜ ㅜ
OOOO지금의 기무라 타쿠야를 만든건 쟈니스가 아닌 스맢이지
기무라 타쿠야 일본 카토리 나카이 해체 엄청 국민들의 싱고 사이가 남자 멤버 Nu_guring
OOOO 애정도는 범배우가 최강이지만 아이돌 능력치로는 과거에도 지금도 미래에도 기무라타쿠야를 능가할 자가 없을 것 같다. 이.사람의 전성기는 진짜 존재자체가 의심되는 사기캐.
OOOO 윤아 아직도 기무라타쿠야 좋아할까요..
OOOO이거 하하몽쇼에서 윤아가 선물받았다고했던 기무라타쿠야 화보집아니냐
OOOO 기무라타쿠야가 스맙인가? ㅋㅋㅋㅋㅋㅋ 학교에서 그것도 했었는데 언제나 몇번이라도!
OOOO 헌그랬구나 난 원래 진짜 좋아하는노래ㅠㅠㅠㅠㅠㅠ사실 기무라타쿠야때문에 알게ㄹ된노래긴한데 진짜 이노래 너무좋음.. 가사가 예뻐ㅜㅜ
OOOO ㅍ헉 ㅅㅔ상에,,, 아 저 기억나는게 8살때 제가 기무라타쿠야 딸이 다니는 학교에 갈지도 모르게 됬었는데 제가 거기서 그 딸이랑 친해져서 기무라타쿠야랑 친해져서 아라시랑 친해지자고 맘먹었었어욬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OOOO신용우 정재헌 구자형 이노우에 카즈히코 (성우는 아니지만)기무라타쿠야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기무라 료헤이 오오사카 료타 이리노 미유 마스다 토시키 에구치 타쿠야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노부타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기무라 타쿠야 좋아해서 브레인이랑 아임홈도 잼썼어욤 ㅋㅋㅋㅋㅋㅋ
OOOO 좋은정보정말감사합니다💖 여기기무라타쿠야의 단골집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어하고오겟습니닷
OOOO에이타는 최고의 이혼, 솔직하지 못해서의 남주의 이미지등이 아직도 내겐 가장 강하고 선명하다. 기무라 타쿠야의 신작도 얼릉 나와주면 좋겠다.
OOOO기무라 타쿠야&스맙에는 관심 많아요....
OOOO우워어어어어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하울 목소리가 기무라 타쿠야라니ㅣㅣ..(뒷북
OOOO예전에 기무라타쿠야나오는 드라마보고 기무타쿠존나 좋아져서 기무타쿠가 나오는 방송 다 봤는데 너무 노잼이었다
기무라 타쿠야 일본 카토리 나카이 해체 엄청 국민들의 싱고 사이가 남자 멤버 freebeauvoi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