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자이언팈


OOOO 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라종대래여
OOOO아 개웃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자이언팈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아닌거 아는데 넘 웃겈ㅋㅋ진짴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이언팈ㅋㅋㅋ큐ㅠㅠㅠ
OOOO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Rowoon0813
OOOO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 에휴

양화대교


OOOO 자이언티 양화대교
OOOO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그래 그래 - 자이언티, 양화대교 #봄봄
OOOO 오늘은 자이언티까지보구 나왔다 심야버스타러ㅜㅜ 끝까지 볼수없었엉ㅋㅋㅋ양화대교~
OOOO양화대교 - 자이언티
OOOO해운대 바다 보ㅕㄴ서 자이언티 양화대교 라이브로 듣는다 귀가 녹아 벌여
OOOO브금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ㅡ 양화대교 ㅡ 혁오밴드 mer ㅡ ohio ㅡ 레드벨벳 oh boy
OOOO<행복하자 우리, 아프지말고> -자이언티「양화대교」중- "행복하자🙏" 이쁜사진은 가인님꺼♥ 사진 감사드립니다!
OOOO양화대교-2 자이언티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라이브존나 개쩔ㅠㅠㅠㅠㅠㅠ
OOOO자이언티 양화대교 한다
OOOO야 양화대교맨! 자이언티 한곡 뽑아봐라
OOOO아니 그럼 진짜 퀸토랑 파인이랑 사이먼이랑 조앞에서 자이언티가 아버지는 택시드라이버~ 어디냐고 물어보면 항상 양화대교~ 하는거!?!?!??!?!??!?!그게 말이돼!?!?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nhn_ticketlink
OOOO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그래 그래 <자이언티 - 양화대교> 가사 중

행복하자


OOOO 그래도 자이언티보단 쌍제이가 와서 노래부르는게 나은 것 같ㅇ아요. 행복하자~우리 행복하자~아푸지맣고

펜타포트


OOOO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자이언티 공연장 근처에서 아이폰6s+ 로즈골드를 찾고있습니다. 뒷면에 캐릭터 (네코아츠메) 스티커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요ㅠㅠ 제발 주우신분 계시면 전화좀 받아주세요ㅜㅜ 사례 하겠습니다ㅠㅠ 안에 든 사진…
OOOO2016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올해는 자이언티 😁
OOOO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자이언티 공연장 근처에서 아이폰6s+ 로즈골드를 찾고있습니다. 뒷면에 캐릭터 (네코아츠메) 스티커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요ㅠㅠ 제발 주우신분 계시면 전화좀 받아주세요ㅜㅜ 사례 하겠습니다ㅠㅠ 안에 든 사진이랑 영상이 너무 많아요
OOOO자이언티 in 펜타포트
OOOO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가족과함께 송도 달빛공원에서~~~ 김광석 20주기 공연도 함께. 조금후에는 자이언티 공연. 락 스럽게 이밤을~~~

페스티벌


OOOOIG:sk3748 "📸160814 저도 OOOO 일 년 만에 다시 해운대 이 자리 I,m still on my way 입니다🙋🏻 #피버페스티벌 #쿵 #자이언티 #ziont @.ziont"
OOOOIG:lucete_cey_ "사랑합니다 . #자이언티#부산#해운대#피버페스티벌#사랑함" มีงานอีกแล้วหรอ!!!!
OOOO자이언티 거르고 아프리카페스티벌 구경중인데 ㅍㅌㅊ?
OOOOXTM Maximite Festival 국내최초 CAR&GARAGE 페스티벌😍 #더벙커 옥션쇼 #스컬앤하하 #자이언티 #에픽하이 그리고 다양한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얼리버드티켓이 오픈했으니 놓치지마세요🙈

따라라


OOOO따라라 도대체 누굴까 저거 자이언티 아니냐
OOOO따라라 목소리 자이언티 같아..
OOOO 나돜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아닌거같은데 제일종대같아'ㅅ' 따라라 자이언티아니냐는거보고 겁나윳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bro_nim
OOOO ㅋㅋㅋㅋㅋㅋㅋ따라라=자이언티 ㅋㅋㅋㅋㅇㅋㅋㅋ개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따라라 누구냐ㅠㅠㅠ킬링파트네ㅠㅠㅠㅠ
OOOO아 따라라 여기가 누군지 갈리는구나..... 난 처음에 듣자마자 아 민석이 파트 다음은 종대구나 생각했는데 자이언티ㅋㅋㅋㅋ 라고 들으면 그렇게 들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방금 자이언티 노래듣고 왔는데 따라라 자이언티 같아 (....

스타트렉


OOOO스타트렉 시사회에 웬 자이언티 축하공연?
OOOOㅋㅋㅋㅋㅋㅋㅋ스타트렉 레드카펫에 자이언티라닠ㅋㅋㅋㅋㅋㅋ의외다ㅋㅋㅋㅋㅋㅋ
OOOO하 이미 스타트렉팀 내한도 뭔가 걱정스러운데 자이언티+비정상회담이라니 이 무슨 이왕 이렇게 된거 문명의 빛 내려주시길 간절히 바래야지 ㅜㅜ
OOOO스타트렉 영화판과 자이언티를 동시에 좋아하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 존재하기는 하는 것일까
OOOO스타트렉 축하공연..? 자이언티..? (트렉둥절)

크러쉬


OOOO패널중에 한분이 크러쉬랑 자이언티 비슷하다고 말한거 완전 소름...마자요 그두분 노래 커버를 햇답니다ㅏ..?
OOOO"목소리 자체가 16비트입니다. 8비트보가 섬세하다." "그 예로 크러쉬와 자이언티"
OOOO정국이에겐 좋아하는 게 곧 잘하는 거라서 평소 좋아하는 빅뱅 선배님의 if you를 불렀고, 패널들에게 목소리에 대한 칭찬을 받고 무려 예시 든 아티스트들이 자이언티 크러쉬이다 정국아 너 진짜 대단해ㅠㅠ 우리 정국이 대견해
OOOO크러쉬자이언티아이유 언급 성덕 등극ㅋㅅㅋ💕
OOOO4. YG곡은 다 좋아하구요. YG를 좋아하는 건 힙합을 좋아해서겠죠? 그래서 타 힙합 음악도 즐겨들어요. 최근까지 지코나 크러쉬, 자이언티, 로꼬 등 요즘 핫한 뮤지션들 곡 닳도록 들었어요. 근데 요즘은 우리 애들 스밍 때문에 멜론은 블핑 차지 ^^
OOOO탈통곡 이거 스텐딩에그ㅡ넌이별난아직 스웨덴 세탁소- 목소리 스웨덴 세탁소-답답한 새벽 <<새벽에 들으면 겁나 감정이입 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블락비-사랑이었다 성시경-한번 더 이별 어쿠스틱 콜라보 -영화처럼, 사랑한다 말할까봐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SaYongiscat
OOOO 16. 자이언티 - 뻔한 멜로디 (feat. Crush) 크러쉬 자이언티 조합은 사랑ㅇ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비교대상으로 자이언티 크러쉬 나오는데 소름이,...

비와이


OOOO자이언티랑 비와이
OOOO아미친ㅜㅜ아빠때문에ㅜㅜ자이언티 비와이 김신영을놓침ㅜㅜ
OOOO오늘 야외에서 맥주 마실랬는데 진짜 넘 습해서 걍 이자까야감. 꼬지 시켰는데 소스가 젤 맛있었다😕. 백사장 가면서 베라 콘으로 사먹었는데 사서 나오자마자 녹아서 줄줄 손으로 다흐름😣. 백사장에 도착했는데 누가 공연중이길래 봤더니 자이언티랑 비와이였음😫
OOOO 넹넹 자이언티 > 비와이 > 걸스데이 이순이었어요!!!
OOOO 몰랔ㅋㅋㅋ연예인 되게 많이오던데 자이언티랑 비와이랑 국카스텐이랑 까먹음...
OOOO 오늘 백예린 백아연 정엽 윤하 ㅋㅋ 내일은 자이언티 비와이 걸스데이...

제발


OOOOㅋㄱㄱㄱㄱ제발 진짜 나 자이언티 개좋아한다고 목소리랑 가사쓰는걸로 하
OOOO자이언티무슨발언한겨? 뭐지 제발아 진짜 제발 아니길ㅠ
OOOO아까까진 자이언티가 누군지 몰라서 뭐지 했는데 호모포비아였고 짜증났고 그냥 아무도 부르지마 제발좀

목소리


OOOO자이언티랑 개코 목소리가 너무 잘어울림
OOOO 략간 자이언티님 목소리로도 들리는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막귀
OOOO자이언티 오빠 보러 신의목소리 재방 보고 옵니다 오빠 오늘은 당신을 보고 자겠어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sangmin_kim
OOOOGet it low 애들아 just follow me. 내 목소리가 마음에 든다면 주저 말고 Click Me. Click, Click Me. yeah -자이언티-

아이유


OOOO아이유 자이언티 방구낌 다 사람임
OOOO아이유 자이언티 듀엣 방시혁 작사작곡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자이언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7. 아이유 신용재 자이언티 에픽하이 위주로 듣습니다

무대를


OOOO정말 많이 부족했지만 오늘 자이언티 선배님과 함께 무대를 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OOOO꽤 먼거리를 가야했어서 그런지 돌아와보니 이미 넬의 공연은 지나갔길래 '힘드니까 일단 쉬자😥😥'하는 생각에 매트깔고 물마시며 쉬었다가 자이언티의 무대를 보기위해 이동했다. 사람이 많아서 멀리서밖에 못봤지만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burningbrad
OOOO자이언티가 무대를 결국 개판으로

이미


OOOO ㅋ ㅋ ㅋ ㅋ ㅋ 륜님 이미 예쁘신데 얼마나 더 예뻐지시려는거지..?????? 흐그르그ㅠㅠㅠㅠㅠㅠㅠ륜님을 차지하기위해 자이언티를 따라잡아야겠군요....

겁나


OOOO 나도 시밟ㅂㅎㅎㅎㅎ 자이언티 몇장찍은건 겁나맘에들게찍혔는데 아오아오아옼ㅋㅋㅋ
OOOO존낰ㅋㅋㅋㅋㅋㅋ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이언티 겁나 인생급으로 잘찍었는데....
OOOO역시 자이언티가 실트에 오를만큼 겁나 까이죠 ㅋㅋ 덕후들이 가수 초청할꺼 미리 두려워 하고 있는 상황에서 궂이 왜 그런짓을 하는지...

들으면


OOOO쉬고싶죠~ 시끄럽죠 모두 성가시죠~ 집에가고싶죠 (집에있는대도 집에가고싶을 거야~ 진짜 집에있는대도 집에가고싶다는 가사를 참뭔가 들으면 맞아 그럴때있어 하다가도 어떻게 저런 가사를 생각해냈나싶고 자이언티짱이고 좋고..(야

축하공연


OOOO축하공연 자이언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Meehan_DH
OOOO축하공연이먄 자이언티분 노래 부르시고 가는건가

엄청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자이언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썬더나올때동 종인이파트45초 그거누구냐고 말엄청맘ㅎ았눈데 그때같닼ㅋㅋㅋㅋㅋㅋ
OOOO락페 가서 위저님들 딕펑스님들 보고와써요 딕펑스 보컬님 핑쿠로 염색하시고 리즈 찍으셨다는거 오늘 보고와따 니 그리고 키보드 그 분 엄청 좋아했는데...ㅠㅅㅠ 어제도 갈 수 있어ㅛ어 어제는 자이언티 넬 쇼머니 래퍼들...
OOOO우리동네에서 드라마고 광고고 행사고 엄청 많이 한다고... 더블유 태후도 여기서 찍지않았어...? 광고도 정말 많고 행사는 어제만해도... 그 행사에 자이언티 마이크로닷 등등 나온다그래ㅛ어...
OOOO그래서 첨에 설현이 왜 자이언티랑 으흐흐가엉ㅎ흐흑 했다가 엄청 창피해짐

자이언티


OOOO자이언티 짤 만들었지 #자이언티
OOOO펜싱맨님 자이언티님 성대모사두 잘하실것같아요~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lacedkookie
OOOO자이언티 약간 도둑 처럼 생기지않았냐 존나 금목걸이 훔치고 "큭큭 어딜봐 여기라구" 라고 말하는거같음
OOOO 그런 자이언티를 시기하는 2인자 도둑 씨잼
OOOO왜 자꾸 내귀에서 자이언티가 노래를 부르는 것 같지
OOOO자이언티 트레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얼티? 자이얼티? 자이언티?
OOOO자이언티 그리는 중 - 중간에 막힘ㅠ 여기서 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망한 거 같은데 2시간동안 한 거라서 버리기 아까움
OOOO영화<스타트랙비욘드> 롯데월드몰 레드카펫 일정 ● 일시 8월 16일 18:30 ● 참석자 배우 크리스파인 재커리 퀀토 .사이먼 패그 ,가수 자이언티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S2_0u0_
OOOO 라임오졋다 자이언티인줄
OOOO 네! 하지만 자이언티는 안답니다! 워후!
OOOO ... 자이언티가 부릅니다, 꺼내먹어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티라한번생각하면 자꾸 자이언티로들린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성의자이언티,,☆
OOOO 나 아직도 자이언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음원 빨리 나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자이언티 아델 다음에 픽미가 나와..... 스밍 선정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3. (블라삐 노래 제외하고) 잔잔한 노래 조아해요옹 인디음악이나 자이언티님 노래!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cocoWJ
OOOO 자이언티 스타일이애요😆
OOOO이 매장 자이언티 메들리 하네
OOOO이젠 자이언티 노래 나오고 제시카 노래나옴 좀 진지하게 사장님이 걱정되기 시작했다
OOOO 황자님 잘생겨서 이케 보다가 갑자기 따따라하면 아씌 자이언ㅌ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교ㅛ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계솓 들으니까 자이언티 같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아직 잘 모르게써요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본진 외에) 좋아하는 연예인 자이언티,,,,엉ㅇ엉!!!!! 뻔한 멜로디 좋앟해요,,, 밴드 혁오도 좋아합니다!!!!! 공드리 !!!!!!! 아아ㅏㅏㅏㅏㅏ 신해철 뫙님 노래,,, 좋 아요,,,, 민물장어의 꿈!!!!!
OOOO 아아아아 진ㄴ짜가고싶었는데 자이언티....하고 막다오던데 ㅠㅠㅠㅠ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pinksocks0613
OOOO?자이언티¿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다시 들어봤는데 진짜 자이언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쳰벡시중 자이언티에 한표(포기...
OOOO 스탠딩은 자이언티가 먼저 시킨건데...이놈은 물을 뿌렸...
OOOO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더 대중적인게 자이언티보다 ㅂㄹ 없을테니..ㅋㅋㅋ 걸데는 4개임..?!
OOOO 에ㅔㅇ 더 마니부름..?ㅋㅋㅋㅋ 자이언티는..??
OOOO 자이언티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cocoWJ
OOOO 16. 빈지노 - Dali, van, picasso / 자이언티 미스김이랑 비슷한시기에 나온곡이여서 더 좋아했던 곡. 이 때 빈지노 감성 제일 좋아함 17. Dok2 - Mr. Independent pt2 /이 곡 듣고 도끼 전곡다운
OOOO 12. Zion T - Click me / 자이언티 데뷔초부터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고 그래서 더쿠임. 이 곡이 자이언티 음악 중 가장 밝은것같다. 패기도 좋고!! 13. Zion T - 뻔한 멜로디 / 한달동안 한곡반복한 너무좋은곡
OOOO자이언티 저짤 죤나 정크랫 닮음
OOOO자이언티 제스쳐 넘 신기해따
OOOO사진은 이정도 자이언티 캠하나만 올리고 자야지
OOOO 자이언티 전앨범
OOOO 3. 주로 그 때 파는 아이도루 음악을 주로 듣고, 다른 플레이리스트에는 프라이머리 혁오 자이언티 백예린 마룬파이브 있는 것 같읍니다 내 취향 몰으겠어💦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dog_love_ET
OOOO 자이언티라는 소문이 도는데 ㅎㅎ
OOOO아무래도 따따라는 자이언티다
OOOO 어떤 사람들은 자이언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뮤비 나올리는 없지만 참 좋네요ㅠㅅㅠ
OOOO뒤에 따따라 ~~ 여기 도저히 모르겠어서 서치해보는데 자이언티아니냐는데 진짜 그렇게 들려서 넘 웃곀ㅋㅋㅋ
OOOO아나 진짜 어떡해,, 따따라 자이언티가 부른거같아,,
OOOO사실 따따라 부분 자이언티같........
OOOO 헉 걸스데이도 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자이언티 공연중간에 쿠폰받고 나가고있었던 ㅋㅋㅋㅌ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Meehan_DH
OOOO자이언티 약간 정크렛 닮지않음???
OOOO나 계속 셀카찍는데 자이언티 되어버림
OOOO ㅋ ㅋ ㄱ ㄱ ㄱ ㅋ ㅋ 나 씹머글...?ㅋㄱㅋㄱㄱㅋㄱㅋㅋ 올해들은 가장 어이없엇던 일... 자이언티 잘생겻지??? 응 인정~ <<자문자답 오지구요..... 잘생겻다는 강동원이나 안재현보고 쓰는 말임
OOOO그런데 가사는 누가 쓰셨는지.. 와닿질 않음. 훅도 아쉬움... 역시 훅은 훅잽이 자이언티(?!)
OOOO우리 어머니가 정국짱 노래하는거보고 자이언티 비슷한 달콤한 남자라햇다 하 정말 정국쨩.... 정국쨩.... 가수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OOOO#이제훈#자이언티꺼내먹어요2
OOOO나 자이언티는 좀 좋다 그냥 사람이 행동하는 것 자체가 긴지남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Hooka_oDo
OOOO준케이신곡은 피지컬은 태양이고 노래는 딘이고 제스처랑 태도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자이언티고 퍼포먼스는 모르겠다 짬뽕
OOOO 자이언티의 여친을 잡아 협박하며 원하는걸 훔쳐오라는 악역보스
OOOO 꺅 근데 나 지니언티를 자이언티라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칫했엉ㅋㅋㅋㅋㅋ
OOOO#더몬스터1 #지코 #딘 #자이언티 #themonster1 콘서트 좌석 y구역 3열인데 스탠딩 a나 b구역으로 바꿔주실분 찾아요!!
OOOO 자이언티같음
OOOO전정국 이 분은 도대체 ㄴㄱ 팬인가용 정말 진심으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요 울 권지용 띠 팬인가요 지코 팬인가요 자이언티 팬인가요?? ㅎ
OOOO 자이언티가일어나라함 ㅡㅡ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RemNell_
OOOO자이언티 모자 너무 더워보여...
OOOO근데 자이언티 원래 약간 정크랫같이 구부정하게 하고 말하나요?
OOOO아 자이언티 막곡이다...
OOOO자이언티 곡 '지구온난화' 들으며 샘솟는 짜증을 도니의 '에어컨을 틀어'로 해소.
OOOO자이언티노래들으니 잠온다
OOOO자이언티 지리구요..
OOOO자이언티!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rarai24
OOOO자이언티만 보고 갈래
OOOO자이언티 나옴 ㅋㅋ
OOOO자이언티다 !!!
OOOO자이언티노래같은데..
OOOO 앗ㅅ 그그거 자이언티가 부른 신사라는 노래애오^♡^/
OOOO왠지 모르겠는데 자이언티만 보면.... 정크랫이 생각나
OOOO 기모리~~~~~~~ 자이언티 닮은 애 찾아오세요 드립니다 ㅇㅁㅇ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SkinnyRed_1
OOOO 자이언티 미친아 ㅋㅌㅋㅋㅋㅋㅋㅋ 주워 갈개
OOOO 욜 조으디 나 자이언티 덞았으니까 알아서 찾아오셈
OOOO 언니 자이언티 닮았으니가 알아서 찾아와
OOOO큰일났다 자이언티 볼 때마다 정크랫 생각난다...
OOOO엘레젠 약간 자이언티 처럼 생기지않았냐 존나 금목걸이 훔치고 "큭큭 어딜봐 여기라구"라고 말하는거 같음
OOOO160813 GMP 출국 재용❤️6 #재용 #jaeyong #헤일로 #HALO 자이언티용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는 롤페보고 하... (홀찌락! 하면서 남몰래 눈물 훔쳤는ㄴ데 어... 어?ㅋ ㅌ ㅋ ㅋ자이언티 이환 ㅋㅌㅋㅋㅌㅋㅄ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zxzx7738
OOOO저 하마터면 자이언티한테 치일 뻔했어 지금 누가 영업하면 치일지 몰라 위험하다
OOOO 그거자이언티임?
OOOO자이언티도 혐오발언 했던 것 같던데
OOOO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엔딩까진 괜찮았는데 자이언티이환부터 빵터져버림 ㅋㅋㅋㅋ
OOOO 잔잔하고 달콤한노래면 자이언티....?
OOOO자이언티 노래는 다좋다
OOOO 너 콩이자나 따먹는거 맞음ㅎ 그럼 꺼내목니~ 자이언티야 모야~~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_solarB
OOOO 1. 내 최애는 앤캐♥ 지만 2차최애는 미츠루기 레이지. 밋쨩 사랑해. 2. 취미...로 그림그림. 3. 음악이라면 ㅈㄴ 신나는거 쟈가쟝... 그치만 분위기있는것도 좋아함. 독특한 가수최고. (혁오, 자이언티, 버스커버스커, 악뮤 등등)
OOOO자이언티 #자이언티 #ZION.T
OOOO 나오면 닥치고 그냥 들음(보아, 자이언티, 에일리, 악동뮤지션) 이밖에도 각종 애니음악 듣는데... 주로 일본애니가 음악도 잘뽑더라구여... 팝송은 영어울렁증땜에 잘 안들어요...ㅋ...ㅋㅋ...😂
OOOO 3.음악취향 음악은 동양풍 드라마,영화 BGM진짜 좋어해요 ㅠㅠㅠ 왕의남자 먼길이 몇년째 1위인지도 모르겠구... 재즈같은 음악이나 자이언티!!!! 좋아요 자이언티... 그냥최고야...
OOOO 베스트는 역시 자이언티 쿵 진짜 듣고 싶었는데 행복해씀
OOOO 저번에 레벨이랑 자이언티 나온,,
OOOO#자이언티 #쿵 머시써...🙆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rmflrhdhsmf
OOOO고양이 영상에 하트 누르는 자이언티 귀엽다는 트윗하려고 했더니 소나무님이 먼저 투윗해주셨다 히히 찌찌뽕👀👉💥
OOOO 자이언티야
OOOO이사진 죵 자이언티닮음.....
OOOO자이언티 모마송 전주 기타 넘나 됴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더기타사고싶닥긍으어ㅓㅓ 유에쎄이ㅣㅣㅣㅣ
OOOO자이언티 👍🏻
OOOO실제로ㅈ다들 자이언티 닮았대요ㅋㅋ
OOOO자이언티 팬카페에 준구사진 자이언티 닮았다고 하니까 팬분들 공감하심 오잉???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dog_love_ET
OOOO동성애 반대 행사에 참여한 그 사람 노래 더 이상 듣고 있기 힘듭니다. #자이언티_불매운동
OOOO 자이언티 미뉴봐서 #아님
OOOO자이언티부럽다
OOOO(어딜봐도 왼쪽이 자이언티잖아?
OOOOㅋ ㅋ ㅋ 자이언티 ㅋ ㅋ ㅋ ㅋ
OOOO 자이언티가 사소한일에 감정소비하지말랫어
OOOO서울역 환승역에서 혼연일체 자이언티 화된 차림의 사람을 보았다.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BTS_twt
OOOO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이제 엘레젠 다 자이언티로 보일 것 같앜ㅋㅋㅋㅋ
OOOO 박재범......로꼬......자이언티..... 이네들의 이름을 불러봅니다.......
OOOO자이언티인줄;;
OOOO저안경 나만 자이언티 생각한게아니였어ㅋㄱㅋㅋ민속촌 장사꾼도좀닮음
OOOO자이언티//Zion.T ❀ soloist
OOOO 자이언티가 왜?
OOOO 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하지만 자이언티는 갓다......남은건 잠잘라고 머리 푸른 제타뿐.....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kdh1153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티오빠!!!!! (야관봉
OOOO맞아 오늘 선구리쓰니까 자이언티닮은 정크랫을 닮아서 기분이 묘했음
OOOO자이언티・・・
OOOO왼쪽이 자이언티죠?
OOOO 자이언티네
OOOO 자이언티도 사랑해주세요
OOOO후임중에 자이언티도 있고 질드레도 닜고 플로우식도 있고 도넛맨도 있고...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Euk105
OOOO 머가조을까 자이언티 씨스루..? ㅋㅋㄱㅋㄱㄱㅋㅋ
OOOO자이언티 노메컵 노래 그거 남친이 여친한테 하는 말ㄹ이자나 근데 나는 그거 들을때ㅐ마다 그 여자분이 키우는 애완동물이 주인한테 하는말ㄹ 같음 '주잉! 주잉ㅇ은 화장 앙ㅇ한게 ㄷㅓ 에뻐ㅓ여! '
OOOO나 자이언티 하면 자이언도미닉 생각나는 사람
OOOO아 자이언티 너무 웃기다.. 자이언티 하면 생긴거는 모기 생각나 출구야...
OOOO즘어니쥐 계춰크레용 계섯거라 자이언티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ㅌㅋㅋㅋ
OOOO자이언티하셨엌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이언티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Euk105
OOOO자이언티ㅣ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티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simon D - stay cool, Where U at 스윙스 - I'll be there 자이언티 - 그냥 크..다명곡들이에오!!
OOOO 자이언티 노래 다운받은 내손가락 잘라야지
OOOO자이언티가..? 개실망
OOOO103947937시메트라 vs 자이언티
OOOO자이언티짱..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_shl_1209_
OOOO이제 자이언티만 보면 정크랫이 생각나버리는 고통
OOOO왜 자이언티
OOOO넬 스웨이드 자이언티 셋만으로 첫째날 본전은 뽑은듯. 둘째날부턴 풀타임 뛴다
OOOO스웨이드 보고 나서 뒷공연이 걍 배경음악이 되고 있다. 자이언티 마이크로닷 미안함돠
OOOO자이언티 노래는 자이언티가 불러야 하고 에프엑스 춤은 에프엑스가 춰야 한다 ... 호환불가..
OOOO 그럼 막 흐하하 웃으면서 좋아, 가자 자이언티! 하구 장난쳐야지
OOOO와 자이언티 끝나니가 존나 나가네 오늘 메인 자이언티 맞죠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kongsun_0420
OOOO 5. 친구가 자기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자이언티가 본인 남친분 애창곡을 부르고 있다고 뛰쳐감 6. 혼자 김치말이 국수를 먹음 7. 김치말이 국수를 먹는 중에 유성우를 봄?!?!?!?!?!!
OOOO스웨이드보다 인기있는 자이언티를 보고있다.
OOOO자이언티 무대하네..ㅋㅋ 하지만 이제 집에 가야할 시간..!
OOOO자이언티 존나빻았어
OOOO4. 요즘 자이언티 쿵만 듣습니다 넘좋아
OOOO분명 눈화장이 번질것같으니 내일도 자이언티에 빙의해야겠다
OOOO자이언티 낄 때와 빠질 때 구분 못하지?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SkinnyRed_1
OOOO자이언티 무대때 하는 슬램은 어떤 맛일까..... 아침 사과맛
OOOO자이언티 기다리긔😎ㅋㅋㅋㅋㅋ
OOOO 오 보다가 십분 전에 자이언티로 넘어 옴 ㅋㅋㅋㅋ 기다리는 중
OOOO아ㅁㅊ 엘레젠 자이언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이언티와 지코가 헷갈리는 저는 아줌마 맞구요
OOOO자이언티 좋아해서 앞에서 좀 보려고 삼십분 일찍 들어왔는디 6번째 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헐..레카에 자이언티 오는구나.... 정말 뜬금없다...(뒷북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mf_dice
OOOO 유유ㅠㅠㅠㅠ이거 끝나면 바로 나가시나욤?? 저는 자이언티 무대 기다리고있을테니까 끝나면 연락주세욤!!
OOOO자이언티 행보 자체도 짜증이지만 우리는 고작 하리수와 홍석천뿐이라는게 더 열받는거임. 나는 호모포비아요, 하는 유명인 영향력 행사 무시할 수 없다고ㅜㅜ
OOOO 저는 kfc.. 딱히 자이언티가 싫은건 아닌데 광고랑 노래랑 모델분 셋이서 딱 겹치니까 되게 느끼한...마치 난 저걸 먹지도 않았는데 니글니글한 느낌이랄까요
OOOO그...나만...유튜브 볼 때 자주 등장하는 모두의 마블 광고 넘 보기 싫은가..? 자이언티가 싫는 건 아닌데 그 "모두의 마블~ 하는 자이언티입니다." 부분만 빼주ㅓ....
OOOO 네ㅔ?????저지ㅐㄴ짜 모쌩겼는데 프공때 없으셨죠?????????????진짜 모생겨씁니다 자이언티 안경벗은거 닮았ㅇ서요!!!!!!!!!
OOOO트렉 내한때 자이언티는 잠실에 본체만 두고가라 그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티보고 그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Annelie_02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자이언티 불참 발표한날 저 행사 관련된 목사 아동 성추행 기사 터지고 행사 아예 엎어졌네 ㅋㅋㅋㅋㅋ 머용
OOOO 자이언티 부를거면 일리네어 불러도 되잔ㅇ ㅏ. . .
OOOO 엥 난 분명 자이언티 사진을 보고있었는데
OOOO자이언티 뭔일이지
OOOO이번 트렉 내한 진짜 뭐지 자이언티에다가 비정상회담까지라니 아니 다른걸 떠나서 내한해줘도 존나 걱정 한트럭으로 해야만 하는게 너무 슬프다
OOOO 자이언티도보고가 그ㅓㅁ되겠다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BlueDiaDY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Euk105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Arkurin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runi_0404
자이언티 자이언팈 양화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펜타포트 페스티벌 따라라 스타트렉 크러쉬 비와이 jaeyongA_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