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이규한 아는형님 임수향 아는형님에 구애 처음 어먀가 속사정 친구들이랑 결심 사랑만


아는형님


OOOO어멐ㅋㅋ아는형님에 이규한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ㅇ 아까 아는형님 봤는데 이규한 님 넘 재밌으심... ㅅ ㅣ
OOOO 이규한,임수향 나와!! 아는형님 오랜만에 보는데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에 이규한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보는데 이규한님 보니 또 존대 생각 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한님도 속눈썹 넘 예뻐 ..
OOOO우와 아는형님에 이규한 ,,,
OOOO#기타치는 경훈이의 구애🎸🎶 #민경훈 #경훈 #버즈 #피서를 떠난 형님들!🙃#작업명:그녀의 번호를 따라! #임수향 #이규한 #아는형님 #37회예고2 🔊아는형님토요일11시
이규한 아는형님 임수향 아는형님에 구애 처음 어먀가 속사정 친구들이랑 결심 사랑만 Noella_KR
OOOO#아는형님 #쌈자의 속사정 유출!?!? 👀👀👖👕 #임수향 #이규한 #37회 #예고편1
OOOOㄷㅏ음주 아는형님 이규한님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수향


OOOO 이규한임수향..?
OOOO 이규한이랑 임수향!
OOOO임수향 이규한 나오네

구애


OOOO사랑만 할래' 이규한 결혼 결심, 남보라에 "한발자국 뒤에 있을게" 구애

처음


OOOO이규한이 살인마로 나왔던 드라마 이름이 뭐더라. 그 때 진심 소름끼쳐서 처음 이규한 알게됨
OOOO어머 나도 모르게 욕이. 후. 근데 진짜 잘 만들었다 8화까지는 정말로. 특유의 쫠깃한 분위기 하며 적절한 그.. 깜짝깜짝 놀라게 만드는 장면 하며. 난 이 드라마에서 이규한을 처음 봐서(+거기다 그의 연기가 너무 실감나서) 한동안 다른 드라마에서

어먀가


OOOO후... 어먀가 죤대랑 이규한씨랑 닮았대ㅐ.. ㅋ ㅋㅋ ㅋ ㅋ

친구들이랑


OOOO 고딩때 한창 으르렁할때 규한님 나오는 영화 친구들이랑 보라갔다가 제대로 심장폭행 💘 완조니 당시 종대랑 100 ,, 영화 끝나고 친구드리 이규한 완전 너스타일 아니냐며 누가봐도 너가 좋아할 상이라고 김종대 같았다구 ,, 한동안 푹^^

잊혀져


OOOO이규한을 보면 어, 사이코패스다. 라고 했었다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 지금도 안 잊혀져. 몇 번 갈비뼈가 예쁘다고?

헐레벌떡


OOOO아 존나 티비에 종대 나온다고 엄마가 소리 질러서 반신욕 하다가 존나 헐레벌떡 나왔는데 라스 이규한

매주


OOOO매주 느끼지만 이규한이 너무 웃격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이규한


OOOO이규한 예?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규한 아는형님 임수향 아는형님에 구애 처음 어먀가 속사정 친구들이랑 결심 사랑만 anse1228
OOOO이규한님이랑 은지원의 케미는 진짜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땜에 미치겎닽ㅌㅌㅋㅋㅋㅋㅋ
OOOO이규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 인스타보고 생각났구여 흑흑
OOOO존낰ㅋㅋㅋㅋㅋㅋㅋ이규한ㅋㅋㅋㅋㅋㅌㅌㅋ미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 좀비 일품이네 ㅋㅋㅋㅋㅋ
OOOO아 귀여운건 민경훈인데 이규한 매력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씨 얼굴 막쓰시네....
OOOO이규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 형님 보는데 이규한 이도겸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른잨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 도라이네 ㅋㅋㅋㅋㅋㅋ
OOOO이규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만 볼까,, 헤헤
OOOO오늘은 어디로 가려나...? #JTBC #천하장사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정진운 #써니 #꺅
OOOO이규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규한 아는형님 임수향 아는형님에 구애 처음 어먀가 속사정 친구들이랑 결심 사랑만 anse1228
OOOO이규한 진짜 배우안하려나봩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규한님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규한의 시선은 어디에 닿은걸까
OOOO이규한볼때마다 정말 종대생각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