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선발


OOOO#gov9 9월 20일(화) 두산전 선발 라인업 1.박해민(중견) - 2.박한이(우익) - 3.구자욱(1루) - 4.최형우(좌익) - 5.이승엽(지명) - 6.백상원(2루) - 7.조동찬(3루) - 8.이지영(포) - 9…
OOOO[9월 20일(화) 잠실 삼성전 선발 라인업] 1.(8)박건우 2.(9)국해성 3.(3)오재일 4.(7)김재환 5.(2)양의지 6.(D)에반스 7.(4)오재원 8.(5)허경민 9.(6)김재호 SP.보우덴 vs 정…
OOOO내일 선발 투수 잠실 정인욱 vs 보우덴 광주 밴헤켄 vs 김윤동 수원 구창모 vs 로위 대전 소사 vs 송은범
OOOO아이 미친 세상에나 내일 선발이 보우덴이랑 정인욱이라고?? 정인욱 이라니.....엉엉 루키때부터 좋아했는데ㅠㅠㅠ이누가ㅠㅠㅠㅠ
OOOO내일선발 #StartingPitcher 대전경기 헨리 소사 vs 송은범 광주경기 앤디 밴 헤켄 vs 김윤동 잠실경기 정인욱 vs 마이클 보우덴 수원경기 구창모 vs 조쉬 로위 SK, 롯데 휴식
OOOO9월 20일(화) 6시반 경기 선발 삼성 정인욱 vs 두산 보우덴 엘지 소사 vs 한화 송은범 넥센 밴헤켄 vs 기아 김윤동 NC 구창모 vs kt 로위
OOOO9/20 선발 투수 정인욱(삼성)-보우덴(두산)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GYeol___L
OOOO내일 선발 #StartingPitcher 잠실경기 정인욱 vs 마이클 보우덴 수원경기 구창모 vs 조쉬 로위 광주경기와 대전경기는 오늘 사직(넥-롯), 대전(K-한)경기 종료후 발표 이 두경기 종료되면 4경기 선발 다시 최종 업뎃 예정
OOOO⚾️저번에 결과가 좋아서 다시 갑니다 9/20 화요일 두산전 선발투수 ☆정인욱☆ 5이닝(이상) 3실점(이하/자책) 달성시 한 분을 뽑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RT참여, 팔로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OOOOㅋㅋㅋㅋㅋ 선발보고 그냥 오버로 갈걸ㅋㅋㅋ 근데 정작 정인욱은 잘던짐ㅋㅋㅋㅋ
OOOO#gov9 9월 14일(수) 한화전 선발 라인업 1.박해민(중) - 2.박한이(우) - 3.구자욱(1루) - 4.최형우(좌) - 5.이승엽(지명) - 6.백상원(2루) - 7.이지영(포) - 8.김재현(3루) - 9.김상…
OOOO 정인욱의 선발은 삼성 라이온즈가 필 패다 ....
OOOO야!유중일이 새키야 정인욱이 빨리 내려라. 기본도 안되이 있는 놈을 어떻게 선발이냐? 허수아비같은 놈? 김상수 김재현이 저새키들은 주둥이 뭐할려고 달고 다니냐?
OOOO 시민운동장 시절부터 대구에서의 한화전 8연패로 알고 있는데 그 연패의 사슬 한 번 끊어봅시다. 오늘 경기 전체의 키는 정인욱 투수가 쥐고 있다면 공격의 키는 4번 최형우를 꼽겠습니다. 정인욱 투수는 선발 값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OOOO9/14 삼성 vs 한화 선발 라인업 1박해민8 2박한이9 3구자욱3 4최형우7 5이승엽D 6백상원4 7이지영2 8김재현5 9김상수6 P정인욱
OOOO9/14 선발 투수 정인욱(삼성)-이재우(한화)
OOOO9월 14일(수) 2시 경기 선발 한화 이재우 vs 삼성 정인욱 엘지 소사 vs NC 구창모 롯데 노경은 vs kt 로위 SK 박종훈 vs 두산 보우덴 넥센 밴헤켄 vs 기아 홍건희
OOOO내일 선발 #StartingPitcher 수원경기 노경은 vs 조쉬 로위 마산경기 헨리 소사 vs 구창모 잠실경기 박종훈 vs 마이클 보우덴 대구경기 이재우 vs 정인욱 광주경기 앤디 벤 헤켄…
OOOO내일 선발 투수 예고 한화 이재우 삼성 정인욱
OOOO내일 선발 #StartingPitcher 수원경기 노경은 vs 조쉬 로위 마산경기 헨리 소사 vs 구창모 잠실경기 박종훈 vs 마이클 보우덴 대구경기 이재우 vs 정인욱 광주경기 앤디 벤 헤켄 vs 홍건희 내일은 오후 2시경기!!
OOOO뭐요? 한화전 선발로케가 플란데 정인욱이라고요? 2패예약이네 이번주 야구는 거릅니다 안봄 ㅅㄱ링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miracle_mony
OOOO옆에 엄마가 엄마는 정인욱이 좋아 하는데 아들이 대답하길 정인욱 선발로는 못 던지잖아요 ㅠㅠ

VS


OOOO정인욱 vs 보우덴 #잠실 구창모 vs 로위 #위즈파크
OOOO이재우 vs 정인욱

보우덴


OOOO 형님 내일 잠실경기는 보우덴과 정인욱의 대결입니다.
OOOO정인욱이랑 보우덴이라니.......쓰버

삼성


OOOO삼성 투수 정인욱과 개그우먼 허민의 열애 기사에 달린 댓글이 "축하한다"라는 글은 하나도 없고 죄다 "인욱아 야구나 좀 잘해라" ㅋㅋㅋㅋㅋ
OOOO친구들 정인욱이 누구야 ? 삼성투수래!!! 이러면서 연락와서 너무 당황스럽다 그래 인우기 야빠들한테나 유명하지 ...
OOOO정인욱 4실점 무자책 ㅎㅎ 삼성 수비 ㅋㅋ

이재우


OOOO아니 정인욱 - 이재우라서 핵전쟁일줄 알았는데 현실은 우리만 핵쳐맞게 생김

한화


OOOO한화에게 정인욱은 뭘가,,

경기


OOOO실검 1위보면서 낮경긴가? 하며 정인욱을 클릭하면서 대체 경기를 얼마나 못하고 있길레?? 하는 의문부터 가졌었다. 이건 내가 반성하마ᆢ 널ᆢ 못믿은게 아니ᆢ지는 않아ᆢ??

송은범


OOOO송은범 정인욱인가

정인욱


OOOO그래도 이상하게 두산한테는 팍 깨지진 않는거같다 그래서 더빡쳐 정인욱 대구까지 걸어가라
OOOO오늘 정인욱 혼자 운수좋은 날 찍었네,,,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miracle_mony
OOOO정인욱 패전
OOOO 그리고 열애 기사 터진 오늘도 정인욱은 두산전에서 개털렸다고 합니당....
OOOO아 맞다 아까 인울이 덧글 중에,, 박찬도랑 정인욱이 팀내 외모 투탑이라고 하길래 우리팀에 인물이 그렇게 없나? 싶었는데,, 갑자기 생각난 구자윽ㅋㅋ
OOOO욕을 먹지 않겠다는 정인욱의 필사적인 공이 느껴지는 경긴데...
OOOO오늘 낮에 검색순위 1위에 정인욱이 있길레 오늘 낮경긴가ᆢ 했다
OOOO이졍ㅋㅋㅋㅋㅋㅋㅋ정인욱 볼때마다 패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누기새끼 지분 지리네....? 이누 정인욱 이누기 인욱아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뭐 욕지분은 당연히 쩔거라 생각했다 편하게 욕하려고 만든 계정인데뭐< 병살은 뭔데 이새끼들 병살을 얼마나 친거야?! t.co…
OOOO이누기새끼 지분 지리네....? 이누 정인욱 이누기 인욱아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뭐 욕지분은 당연히 쩔거라 생각했다 편하게 욕하려고 만든 계정인데뭐< 병살은 뭔데 이새끼들 병살을 얼마나 친거야?!
OOOO 정인욱 좋네요
OOOO 정성훈.. 정지훈.... 정현욱...... 정우람........ 정인욱..........
OOOO윤성환 차우찬은 힘들면 명절 챙기지 말자고 해도 꾸역꾸역 고생하면서 꼬박꼬박 명절 차례 지내는 맏이랑 둘째 같음. 정인욱이 보고 배우겠지.
OOOO 용병둘이 그냥 5이닝 3실점 정도만 계속해줘도 ㅋㅋ 정인욱 김기태 백정현 돌려막기로 승리 4,5승은 더 챙겼을듯. 스카우터는 진짜 3명다 실패한거 할말없음
OOOO16.9.4 잠실야구장 [SL] 선수들 퇴근길 #백정현 #심창민 #최충연 #정인욱 #배영섭 #이지영 #박한이 #킁킁
OOOO 어제 오늘 플란데랑 정인욱이 의문의 호투쇼를.......... 생각할 수록 어제가 아쉽네ㅠㅠ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burntout_shell
OOOO축☆ 정인욱 평자책 6점대 달성★
OOOO남친한테 야수 마킹을 추천했는데 꿋꿋하게 정인욱 하겠다고...
OOOO정인욱이는 백년하청이다.센스, 능력, 의지 어느것 하나도 되는게 없는놈을 야구판에서 봐야되나?
OOOO김상수-김재현 충돌하면서 한점 송광민 적시타로 한점 김태균 적시타에 정인욱 커버플레이 미숙으로 두점 대구는 이렇게....
OOOO정인욱도 못터는 개꼴칰
OOOO정인욱은 김상수한테 명절 선물이라도 챙겨줘야겠네
OOOO어엉...?ㅋㅋㅋㅋㅋ 정인욱ㄱ이 190cm라고..?
OOOO아빠가 정인욱 성장판 얘기 듣더니 동생한테 봐봐~ 키 큰다니까~ 이럼
OOOO이만큼 했으면 이젠 정인욱 털어줘야하는거 아니냐? 쟈도 적응 안될건디...
OOOO정인욱 인생투 중
OOOOㅋㅋㅋㅋㅋㅋㅋ정인욱 빅픽쳐 지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칰용택이 맞는건 이미 예상된 일이고 저 정인욱좀 털어라.. 정인윽 하나를 못털어서..
OOOO내일은 정인욱 선수...
OOOO정인욱 ㅆㅂㅋㅋㅋㅋㅋ #졌다
정인욱 선발 VS 보우덴 삼성 구창모 로위 이재우 소사 한화 9월 sseagles13
OOOO내일 정인욱이라니...
OOOO 정인욱이를 십년 가까이 지켜봤다 얘는 연예인하는게 더빨라 십년간 제자리라면 문제는 자신에게 있는거지
OOOO 헉 저 그... 3루쪽 덕아웃 1열 제일 왼쪽에 있었어욬ㅋㅋㅋ 비아피석 같은 곳ㅋㅋㅋㅋㅋㅋ 아 저 날 이졍 겁나 멋있었져... 정인욱 진짜 강냉이 털고 싶었는뎋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