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콘서트

OOOO 콘 전에 친해지긴 한거 같은데 아마 우리 친해지기 시작한거 언니 그 지하1층 만두때일걸 ,,, 그때 우리 막콘 같은 구역이었는데 만나지는 못했음 캘리하면서 언니랑 훨씬 친해졌지 ,, 그건 콘서트 후 💦
OOOO아미3기아이디구합니다 부모님께서허락해주시지않아서아미3기가입을하지못하게되었습니다그런데 이번 2월콘서트를허락해주셨어요😭그래서아이디를 구해봅니다 아마이번이처음이자 마지막 콘서트가 될거같아요도와주세요 사례는 아래 사진기프…
OOOO저 콘서트는 헨드볼 경기장에서 했던 콘사투.. 저기서 런 최초공개했었지 아마.. 그 버터플라이 랩라부분도 결론은 난 못갔었다는 ^ㅡ^
OOOO 헉 언니 이번에도 콘이든겉돌이든 못와ㅠㅠㅠㅠ? 나 이번 콘 가면 꼭꼭 콘서트 굿즈사서 보내쥬겡8ㅅ8 나도 아마 갈수있대도 그게 마지막일거ㄹ.. ,
OOOO그거 샌각난다 친구 가 셉은틴 콘ㅅ트 개조은 대 걸렸는데 아마 a 구역 1n인가 2n인가 암튼 모르겠슴 근데 암튼 입금 안해서 내가 대신 해죧다 그래서 걘 날 콘서트 가기전까지 공주님으로 모셔줬음
OOOO서울슈퍼드림콘 교환원해요 저 317구역 C열 (빅스 팬 팬석) 402구역 C열 (아마 샤이니 팬석) 천사님 1, 2층 아무곳이나~~ 부탁드려요ㅠㅠ 디엠이나 멘션주세욥 !! #드림콘서트교환 #서울슈퍼드림콘서트 #교환 #표교환
OOOO아 콘서트 생각하면 좀.. 우울한게 아마 트친 분들 거의 모르실 거야 아 근데 저 저번에 콘 때 어..음.. 네 안 좋은 일이 있었어서 트라우마 있는 거같기도 가기 좀 두렵고 그렇다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G_uentHer

OOOO 낼부터라도 새벽기도라도 나갈까 생각중입니다ㅠ 진짜ㅠ 애들 꼭 보고싶네요ㅠ 이번이 아마 제게는 2년뒤 수능치기 전까지...마지막 콘이 될지도...ㅠㅠ 꼭 지방에서 콘서트 할 구있도록 손바닥 열불나게 기도해볼게요!!!
OOOO 저도 콘 가고 싶은데ㅜㅠㅜ 확실하진 않지만 아마 안 될 것 같아요 학년 올라가는 시기라서 콘서트 가기에 찔리기도 하고ㅜㅜㅜ 저 빼고 축제 분위기인 탐라 볼 생각하니 넘 슬프네요 😭


부산콘

OOOO개인적으로 겨울 시즌에 판매하는 딸기 디저트를 너무 좋아합니다. 딸기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깔끔하고 딸기맛이 살아 있어 더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건 케이크예요. 아마 부산콘 즈음에는 딸기시즌이 시작되지 않을까...…
OOOO 서울콘ㄴ못가두 부산콘에서ㅓ되면ㄴ사주께!! 아직ㄱ서울콘 얘기를ㄹ못해서리ㅋㅌㅋㅋ아마쟈ㅑ,,온냐ㅑ혹시 학교마치고 잠시ㅣ얘기할ㄹ시간업슬가..
OOOO 아마따 하연님 부산콘 오시면 우리그ㅐ때만날수잇ㅇㅓ요,,!!!!!!한달뒤면 바로 만날수이따,,!!!!!!!
OOOO 하아 그러게요ㅜㅜㅡㅠㅜ친구분도 부산콘 오시는군요 윽윽 같이 뗀석기 휘두르며어어어어....친구분 아마 앨범 지르신다고 밥안드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팩이 2만원에 지금 굿즈도 따로 나왔거든여ㅎ....지갑이 죽는다
OOOO 이번에 부산콘 확정된거야?ㅠㅠㅠㅠㅠ 서울에서 하길 바랬는데.. 부산콘은 아마 돈이 갑자기 많이 생기지 않는이상 나도 못갈것같아ㅠㅠㅠ 콘섵하면 꼭 올콘뛰고싶었는데 부산에서하면 그것도 무리게ㅛ네..


애들

OOOO오늘 대만콘 플뷰에 애들 인스타에,.. 난 아마 세상에서 젤 햄보칸 사람일거얌... 천년 만년 영워니 사라내...😭😭💛💛
OOOO 애들 아시아권은 더 흥이 쩔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엑소듐은 내년 초 앙콘 얘기나어는거 보니 그 다음 콘부터 되겠지만 ㅜㅜ 태국도 구러큐 오늘 대만도 그러큐 넘 신나보여서 가고싶음 ㅜㅜ
OOOO아 나 돈나갈 곳 너무 만아. .. 2월애 애들 콘인데 비슷할 때 아마 이오이 콘 아닌가
OOOO 진짜 co닉들도 이반응 이니가 아2콘 너무 욕하지 말아주새요.... 저도 왜나오는지 의문임......와중에 애들이 이뿌고...... 아마 우1너 못나와서 땜빵아닐까 예상합니다


이번콘

OOOO아마이번콘이나한테마지막이되지않울까싶다.. 그때가면또말바뀌겠지만 매번 엄마가돈대줬는데 이번달에 엄청 들어가고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존내울고싳다 ㅠㅠㅠㅠㅠ
OOOO 초멘 죄송합니다 작년 지방콘 리퀘스트로 잠깐 한적은 있지만 정식 무대를 한적은 없습니다 아마 이번콘 셋리 백퍼 확률이고 슈트 쫙 입고 불러줄것으로 기대 중입니다 공연 즐겁게 관람하세용~!!
OOOO이번콘 스티그마 즌말 기대된다ㅏ ,,,,,,,,, 아마 그 자리에서 다리 힘 풀릴듯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lily_shbby

OOOO 아마 이번콘 졍말 호석 독무, 개인곡 다해버릴거같다구욘.., 놓칠수없다 이것임......
OOOO이번콘 아마 아미3기 마지막예매가 아닐까싶은데....


하트콘

OOOO 그러게요 둘이 알아서 잘하겟죠 초코먹어서 기분좋은 하트콘... #자캐식으로_멘션_온_캐에게_좋아한다고_말한다 어젯 밤에 너랑 밤 산책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오늘도 생각할 것 같아.
OOOO 허허헝귀여워 님아 제친구가 (틱-!...) 왜 반바지야...나를.꼬시려고.. 아아아 아마 하트콘 저지에다가 긴바지 운동화일텐데 들이 피구 한팀 하면 볼만하겠네요 둘만 들어가도 다 바르고 나와주겟지 (케론 듬직-!) 다 죽여 론지
OOOO 앗시 하트콘 그거잘해요 욜라 들이대고 다 우리는 친구 하고다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앗ㅅㄱ얘 아마 퀴디치할거같아요!!! 퀴디치 몰이꾼 블러져 다 조져버려 내가 맞기전에 널 조지겟다


목록입니다

OOOO◆최종 확정된 운영진 목록입니다◆ 크악카야() 아마데() 미지() 콘초밥() 여명팟은 2차 지인제 커뮤니티며, 1차 지인이 배포 가능한 초대장의…
OOOO◆최종 확정된 운영진 목록입니다◆ 크악카야() 아마데() 미지() 콘초밥() 여명팟은 2차 지인제 커뮤니티며, 1차 지인이 배포 가능한 초대장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싶음

OOOO등하교할때 스쿨버스 안에서 도쿄돔 무대 진짜 오조오억번 돌려봤다 아마 살면서 제일 많이 돌려본 무대가 아닐까 싶음 도쿄돔콘 최애 무대는 포에버럽이랑 스바유
OOOO기숙사가 고층인거 같다 난 그냥 눈에 보이는대로만 생각했었는데 생각해보니 1080계단도 있고 아마 층이 높은 건물이지 않을까 싶음 왜냐면 그래야지만 내가 신류지 기숙사 2~4인실 설정을 밀 수 있거든(물론 콘고형제는 아곤때문(덕분에 4인실을 둘이서쓴다


대만콘

OOOO아마 앞으로 대만콘 기억해낼때면 이거부터 기억날 거 같아🙊🙈👀👀


오사카콘

OOOO 저 아마 오사카콘 가는데 품절 안되면 대리구매 해드릴까욤?
OOOO 앗😅아직 잘모르겠어여 아마 오사카콘 갔다와서 갈까 생각중이예염 으으 당장이번주 대만 오사카 둘다 해콘을 가게되서,,,ㅠ당장은 안될듯하구요


연말콘

OOOO 아마1월에연말콘하고 또언젠가3기팬미팅하고뽑지않을까ㅠㅠㅠㅠㅠ
OOOO신동사에 너무 심하게 치이고 있어서 아마 영화도 한 번 더 볼 것 같다 크흑.. 게다가 더 심각(?)한 것은 내가 굿즈를 지를거같다는 것인데 야 너 돈 어딨냐 연말콘5개가면서 정신있냐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zbd1010

OOOO연말콘 나눔 어제 저한테 말씀해주신 분들입니다 이외에 제가 따로 멘션 남긴 분들은 답멘이 오면 올려드릴 거구요 어제 말씀하셨는데 스루되신 분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아마 더 이상은 안 받고 당일 선착순 나눔할 것 같아요 받더라…
OOOO 아마 연말콘 굿즈로 후드 나오지 않을까요??라고 생각해봅니다ㅋㅋㅋ나오면 아마 생활복 될거같아요


콘사토

OOOO 아마쟈!!!!!! 맞아.. 그런댔찌ㅜㅜㅜㅜㅜㅜㅜ힝.... 콘사토 재밌게보구와여!!!
OOOO 근대 아마 3기 마지막 혜택이 그거 콘사토 아닐가


아마콘

OOOO 떡메 주신 분이 아마 ㅁㅁ거나 할까봐 걱정하셨나봐요ㅋㅋ 저 주주콘 간 건 사실 그 새신랑에게 걸린적이 있어서;;; 예비부부랑 너무 친해서 자꾸 들킴ㅠ
OOOO 아마 콘나 칸지데
OOOO 잘모르겠옹..아마 하루는 겉돌로 하루는 콘 갈걸

OOOO 아마도 제가 고2때부터 알리콘 딧지를 알게 된거같아요. 아마 그때 첫인상이 셀레공주님이랑 얘기나누다 얻어 맞은게 첫만남() 이었던것 같아요... 저는 그때 공주님이랑 같이 장난치고 있었던것 뿐인데... 무례하다고 발굽에 차여서..
OOOO 아 머 추가하시는거 말씀하시는거구나.. 아마 추가금 붙지 않을까여? 저 저기다가 헤이즐넛 시럽인가.. 그거 넣을까하다가 주문 못하겠어서 그냥 기ㅡ프티콘 디밀면서 이거 달라고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때가 아마 앙콘쯤이겠지
OOOO에, , 저는 올콘갑니다. 근데 토요일은 반차쓰고 가야해서 아마 스탠딩 가시는 분들은 못뵐거같아요:-) 일요일은 제가 휴무뺀거라 아마 제가 일찍 일어난다는 가정하에... 많은 분들 뵙고싶습니다🙏🏻💕
OOOO 우리오빠들 12월에 겨울콘하눈데 이건 킨텍스라 ㅋㅋㅋㅋ 시상식 이번에 갈껴 아마ㅋㅋ
OOOO 녜 콘은 3시간 넘게 햇눙데 서뷰는 2시간 좀 넘울거애요 아마! 없는 무대두 있을 거구... 엑솔류션은 그 빨간수트 섹션이 아예 없었닺니다...
OOOO카프리콘, 레오, 캔서, 리브라는 성도 12궁의 별자리 이름이고 솔은 아마 태양을 의미할텐데 앞으로의 팀이름도 이렇게 가는건가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dlalswl0219

OOOO 아마 콘소투 >
OOOO 로시는 수인이라 사막흰개미 학명 일라이 루션은 illusion + lie > il(lie) lusion 연지화는 모티브가 분꽃이라 분꽃을 한자로 쓴것 콘체리타는 로마어로 아마 공포의 여성명사던가 그랬다
OOOO 아닝 부산은 주말엔 다시 올라가는데 히어로 콘이 미국 하루 전인가 이래서 아마 갈 상황이 안될거야 ㅠ
OOOO사토시 콘의 파프리카를 봤다 아마 올해 본 최고의 극장용 애니메이션이 될 것 같고
OOOO 모루겠어 ㅠㅠ 아마 아프겠지...? 근데 난 키가 넘 작아서 저거없음 콘 못봐 ㅠㅠ
OOOO아마자 우리학원 어떤애 어머님께서 수학쌤딸한테 서드콘 티켓줌 ㅠㅠㅠㅠㅠㅠㅠ갸부러ㅝ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토크콘가고싶은데 서울에서 할거같은... 간다고하면 엄마항테 난 끝장날거야 아마..

OOOO근데 나는 학별 생중계 들으면서도 ㅋㅋㅋㅋㅋ 솔직히 아프리카 의식곡 같다고 생각햇삼,,ㅎ 그래서 콘 끝나고 후기들 보면서 놀랬음.. 분위기에 휩쓸려 좋게 생각하나보다 생각했고 아직 학별 한번 더 본 적은 없지만 아마 그럴 거 같아..
OOOO 저 시간적 여유 생기는게 아마 대구콘 이후일거같아여😶😶 그뒤로 보면 돼..,,💕
OOOO나 제이워크 노래 아마 제일 좋아하는데 콘에서 불러줬으면
OOOO 아마져 냥 릠 콘언제감ㅇㅅㅇ?
OOOO 아마 엑설루션 닷 러브콘 엑소디움 같아요...
OOOO 이거 오후에 해서 늦게 끝나는 걸루 알고 있는데... 아마 이제까지 콘 다 넣은 거 아닌가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상관없는데 아마 그 날 아티움도 들릴꺼같습니다ㅠㅠㅠㅠㅜ 저번 콘 굿즈 사려구요♡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ds12631

OOOO 필자가 고등학교때 급식때 김치볶음밥 같은거 나왔는데 진짜 맛있었음 그쪽은 아마 톡톡튀기고 달달한 콘옥수수 넣어서 볶았음 콘옥수수도 역시 굴소스랑 같은 역할 해준 거임
OOOO 5.서가람 연애도 귀찮아하고 게임만 하다가 사랑에빠지면 오빠들이 가만두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아마 브라콘들때문에 연애는 커녕 사랑도 못해보고 끝날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나도 점카 보고 나면 점카 악개 될 지도 몰라ㅠㅜㅜㅜㅠ 살짝만 훑었는데도 지금 그 동물잠옷같이 입고 나온 거 너무 심장 떨려서 못 보겠구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디어콘 딥디 얼른 떠라ㅠㅠㅠㅠㅠ
OOOO20주년 콘 아마 못갈거라고 나 ..............쪡키야!!
OOOO ㅠ ㅅ ㅠ 아마 콘시작 1시간전쯤에야 도착할것같아서 이쯤되면 다들어가시니까요.... 시간된다면 공지는 올라갈듯해요
OOOO맞아ㅋㅋㅋ나 저때부터 에릭 좀 비호감이엇다.. 저때가 아마 콘배트 나왓을때엿던거 같은대ㅋㅋㅋㅋ 아 너무 유치하고 정말 싫엇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7틴 앞으로도 콘 버전 다를예정이라 아마도요..

아마콘 콘서트 부산콘 애들 이번콘 하트콘 목록입니다 싶음 확정된 대만콘 여명팟은 pupil_jjinfu

OOOO 괜히 펩콘 생각나구.... 아만티콘 가자!! 아만티콘해주새요!! 해줘라!!!!! 아만티코온...!! 아마안..티.....
OOOO 전 서울콘 놓쳐서 지방이든 어디든 꼭 가야한다<<<라는 마인드였는데 기말고사 범위하고 통장을보니 자괴감이 들더라구요..ㅎ 전 아마 콘 당일날 젝ㄱ키 나왔던 예능 돌려보고있을ㄹ것이네요
OOOO 아ㅅ 그건 아마 레플러콘인가 뭔가 였을거에요! 그 아일랜드 팀의 마스코트로...!
OOOO브라더한테 안주만들어달라캣다 아이스크림으로 딜했는데 아마 베라같은거 생각하겠지ㅎ(콘하나사감
OOOO ㅈ ㅓ 아마 24 25 31 ...? 시험끝나고 주말에 유닛콘없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우울..
OOOO 일본콘 다녀오시면 아마 올콘이 더 하고 싶지 않을까요...보면 더 보고 가고 싶은 뱅콘이라ㅠㅠ
OOOO 감사합니다! 일단 사진 저장하고 있어요ㅋㅋㅋ 아마 콘 전후로 폰 고장나서 사진 못 주워서 모르는 것 같은데 저런 짤들이 있었군요ㅠㅠㅠㅠㅠㅜㅠㅠ

OOOO ㅋㅋㅋ콘끝나면 댄스샷도 뜨지않을까.....ㅋㅋㅋ그때가 시작인건가*.*... 3명은 누군가 더 붙어주겟지...아마
OOOO젝키를 향한 내 팬심은 더 뻐렁치고.. 내년은 아마 활동 많이해도 난 또륵.. 못갈거고 잘 못보겠지 (안볼거라는 말은 못함ㅋㅋ) 20주년콘 못가는건 슬프지만 올해 겨울을 함께 할수있단게 위로가 돼
OOOO 아니에요ㅠㅠㅠ 음... 저도 자세한건 모르는데 인스타그램 할때 해외 팬분께서 올려주신거 저장한거라..ㅠㅠ 그런데 저때가 아마 케이콘 때 일꺼에요!!
OOOO 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억울행...진짜 올해엔 아마 안올거고 내년연초콘을 노려야제 ㅠㅠ
OOOO@SH94_CY61 아마아잌온 콘뱉으일거예여!
OOOO 아마,..! 지금 마음 같아서능 올콘뛰고싶응데 ㅜㅠㅜㅜ 잘 곳이 엄떠
OOOO 콘배트도 조금씩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콘뱉이겠지....?

OOOO와따 진짜 존잘 그냥 어떤 단어로도 표혠 못하겧ㅌㅇ 진짜그냥 어떻게 하면 저런 잘생길ㅈ수이쓸까 아마 콘ㅅᆞ트가면 진짜 미쳐버릴듯ㅎㅏ다
OOOO 3기활동이 아마 콘까지일걸
OOOO 아마...콘나 칸지...채색은 이거보자 퀄 높게 나갈거 같아요..ㅡ그건 수채화랑 색연필이랑 같이 쓸테니까...스캔떠서 보내드립니다...
OOOO팬미팅한지 일주일만에 이렇게 또 다음 콘 티켓팅 걱정하는 팬덤 아마 우리 팬덤밖에 없을듯
OOOO 아마 그거 서울콘 직전이나 직후로 스케쥴이 나올듯 해요,,,아직은 안나올것 같아욘 ㅠㅠ
OOOO아마 이번 콘 선예매하고 4기 모집할듯
OOOO 아마 첫콘에 몰리지아늘까 호석데이인데...아닌가 막ㅇ콘..? 비슷비슷할거강ㅌ다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마 저는 올콘뛰기 힘든 상황에서도 올콘을 뛸것만 같은 예감이 듭니다ㅋㅋㄲㅋㅋㅋㅋ
OOOO 아ㅏ앗뇨 ㅠㅜㅜ 금전ㅇ난때문에 😭😭😭 아마 3콘은 갈수 있을ㄹ것같아요!!
OOOO@930621red 저는 아마 26일 콘 드러가고 19일 겉돌갈 예쩡이에요 언니도 가치갈래 (?
OOOO 인사 늦었네? 어제 착임한 세츠나 제독이야. 옷을 보니 콘고급이지? 이름은 아마... 3번함 하루나? 틀렸으면 미안한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