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힘쎈여자

OOOO170222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발표회 #배우지수 #지수 웃는 지수를 모아모아
OOOO외강내강 세 남녀의 힘(力)겨루기 로맨스 <힘쎈여자 도봉순> 의 제작발표회 현장입니다! 순수 괴력(力)녀 도봉순 역의 #박보영 '치명적인 매력남' 안민혁 역의 #박형식 '츤데레 박력남' 인국두 역의 #지수 t…
OOOO이리보고 저리봐도 케미 폭발하는 세 남녀의 스릴러 품은 로맨스가 궁금하다면? 2월 24일 금요일 밤 11시!! <힘쎈여자 도봉순> 첫 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OOOO❣도봉순 시청률 3% 돌파 기념 이벤트❣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첫 화 시청률 3% 돌파 성공을 기념하여 팔로워 분들께 형식이 투명포카 나눔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첫방대박🎊 #추카포카🎉 https:…
OOOO#힘쎈여자_도봉순 0회에서의 시청률 공약 기억하세요? 거기에 새로운 공약이 추가되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이 '3%'가 넘으면 #박보영 #박형식 #지수 가 100분께 프리허그를..! ▶ 금요일(24일) 밤 11시 <힘쎈여…
OOOO(🎶) 170225 #CHUNGHA ชองฮาร้อง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ซีรี่ย์เรื่อง힘쎈여자 도봉순 (Strong Woman Do Bongsoon) ที่พัคโบยอง จีซู ฮยองชิกเล่นค่ะ…
OOOOจีซู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ละคร #StrongWomanDoBongSoon (힘쎈여자 도봉순) ออนแอร์ตอนแรก 24ก.พ.นี้ ทางช่อง JTBC😍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evergreen_shoot

OOOO힘쎈여자 도봉순 OST (박보영 테마) 정은지() - 그대란 정원 나머지는 멜론에서~
OOOO'힘쎈여자 도봉순' 시청률 3% 넘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회 시청률은 3.829% 을 기록했다. 이는 JTBC가 그간 선보인 금토드라마 중 가장 높은 첫 방송 시청률이다. 👍🏻
OOOO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도봉순 JTBC 금토드라마 밤11시 #박보영 #박형식 #지수 1화 배경화면 #배경화면 배경
OOOO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지수 1화 배경화면 배경
OOOO힘쎈여자 도봉순 😉😘💕 #jtvc드라마 #박형식💘#ParkHyungSik #심쿵💘#설렘😍#눈빛👍#목소리👍 #훈남#비주얼#만찢남#매력남
OOOO힘쎈여자 도봉순 1화 도봉순 캡쳐 아 진짜 전나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영 #도봉순 #힘쎈여자도봉순
OOOO170224 힘쎈여자 도봉순 1화 #전석호 공비서님 감격스런 터틀넥 모음 8ㅅ8💖💖

OOOO170224 힘쎈여자 도봉순 1회 #지수 #배우지수 머쨍이 형사님♥


박보영

OOOO내 이름은 도봉순! 나에게는 비밀이 있다. 남들과 조금 다른..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과 똘끼 충만한 CEO 안민혁(#박형식), 츤데레 형사 인국두(#지수)의 본격 힘겨루기 로맨스! ▶ 오늘(금) 밤 11시 #…
OOOO도봉순 너무 기엽다 박보영 사람이 어케 저러지
OOOO170222 jtbc '힘쎈 여자 도봉순' 제작발표회 #박보영 sample


JTBC

OOOO도봉순 9시20분에 jtbc2에서 1화재방보고 11시에 2화 본방바야디


OST

OOOO도봉순 OST 라인업
OOOO어제 도봉순 봤는데 ost 정은지 ㅋㄷㅋㄷ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may2ndboys


버스

OOOO도봉순 보는데 버스 번호가... 'ㅅ' !!
OOOO엑 ㅋㅋㅋㅋ 도봉순 1127 버스 보고 풉 울동넨 진짜 찐 1127 버스 있는뎅 ㅋㅅ ㅋ 하고 있었는데 사진 보니깐 울동네 명 써있내... ☺


드라마

OOOO 도봉순 재밌어? 드라마 안본지 좀 됐는데...


도봉순

OOOO힘 센 여자 도봉순 1화 일단 2화를 봐야겠습니다...
OOOO도봉순에 엄마배우분 프란체스카...!
OOOO일찍 인났더니 졸려죽겠다....도봉순 재방은 봐야되는데......ㅇㅏ.....(기절
OOOO헉그... 화랑에서 맥종+파오 도봉순에도 같이 나오네ㅠㅠ

OOOO아니 도봉순 남여주 다 예뻐서 그냥 한시간 영상ㅇ다올려버리고 싶다ㅠㅠㅠㅠ
OOOO내 탐라에 도봉순 나만 보냐.....
OOOO초등학교 입학전에 도봉동 살았었는뎅ㅋㅋ 도봉순 재밌당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봉순 재밌다.)
OOOO도봉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엔드라이브로.. ㅠㅠ 미씽나인이랑. 도봉순..보이스 넣어줄 사람.. ㅜㅜ
OOOO도봉순 존커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nangnanghan

OOOO도봉순 개존잼핵잼허니잼
OOOO힘쏀여자 도봉순 봉순민혁
OOOOㅇ ㅏ 도봉순 존 너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evergreen_shoot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04_xobh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jtbclove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Korseries

도봉순 힘쎈여자 박보영 지수 박형식 JTBC 제작발표회 OST 11시 배경화면 24일 zmzmalqp12


No comments:

Post a Comment